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사 무기는 전문적으로 수출이 높다. 무기전사의 결정적인 직업적 특징은 게임에서의 조작과 매우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지만, 그래도 더 많은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무기전사는 천부적인 선택에 따라 더욱 다양한 조작 스타일을 얻을 수 있다. 능숙함은 거인의 힘으로 바뀌어 거인의 타격 효과를 높여 기술과 전문성의 주제를 더욱 적합하게 한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무기 전사의 노여움은 자동공격에서 비롯된다.
1, 치명적인 타격
20 시 분노값, 근전 범위, 순간, 6 초 냉각 시간
잔인한 기습으로 목표물에 대량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10 초 이내에 받은 치료 효과를 낮췄다.
2, 펀치
15 시 분노값, 근전 범위, 순간
상대를 강타하여 중등도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다.
3, 거인 타격
근접 범위, 순간, 45 초 냉각 시간
적의 수트를 강타하여 대량의 물리적 상해를 초래하고 목표에 대한 피해를 20 초, 6 초 동안 증가시킨다.
4, 참수
10 시 분노값, 근전 범위, 순간
적을 끝내고, 대량의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최대 30 점의 노여움을 추가로 소비하여 대량의 추가 피해를 입히려고 노력하다. 생명값이 20 보다 낮은 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5, 전술 전문가
수동적으로, 당신의 맹격, 회오리 참수, 참살은 매번 목표물에 맞을 때마다 거인 타격의 냉각 시간을 재설정할 확률이 20 이다.
6, 능숙: 거인의 힘
거인의 타격을 50 으로 높이고 목표물의 피해를 50 으로 늘리세요.
또한 게이머들이 핵심 기술에 기반한 재능의 구성을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타이탄의 힘: 수동적으로 거인의 타격 기간을 200 까지 연장했지만 효과는 반으로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