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판타지 4 요령

판타지 4 요령

윈드 판타지 4 요령

타운 화면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세요

U: 모든 영혼 얻기

O: 모든 무기 얻기

I: 모든 소품 얻기

P: 모든 갑옷 얻기 이 치트는 중국어 번체 1.0 버전에만 적용됩니다. 중국어 간체 버전에는 치트가 없습니다.

Feng Lu Fantasy 4 아카이브 치트(모든 버전에 적용 가능)의 전제 조건은 이미 이후 기간의 모든 캐릭터 또는 모든 소품을 포함하는 아카이브가 하나 이상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예: 1. 모든 캐릭터와 모든 무기, 소품이 담긴 저장 디스크를 준비합니다.

내 게임은 D 드라이브에 설치되어 있으며, 저장 디스크가 첫 번째입니다. 하나... 그래서 저장 디스크 위치는 " D\FUNYOURS\WF4\Save\00" 입니다. 다음 2. 먼저 새 게임을 시작한 다음 첫 번째 레벨을 플레이하세요. 큰 맵으로 오세요.. 그러면 두 번째 위치가 있습니다< /p>

그래서 저장 위치는 "D\FUNYOURS\WF4\Save\01"입니다. 3. 그런 다음 게임을 종료하고 모든 저장 파일인 "D\FUNYOURS\WF4\Save\00"으로 이동합니다. 소품과 캐릭터는 다음 파일을 찾으세요.

UnfixedData_TeamOur.DATA (팀 캐릭터 파일)

UnfixedData_WarehouseGem.DATA (Soul Stone 파일)

UnfixedData_WarehouseTool.DATA (Prop 파일)

UnfixedData_WarehouseWeapon.DATA(무기 파일)

UnfixedData_WarehouseWearing.DATA(방어구 파일)

UnfixedData_Game.DATA(머니 파일)---참고: 머니 파일을 덮어쓰려면 캐릭터 ((대형 지도 화면에 있음))와 ((전투 화면에 없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6개의 파일을 새로 열린 게임의 저장 디스크에 복사합니다(D:\FUNYOURS\WF4\Save\01에 있습니다)

덮어쓰기 4. 게임으로 돌아가서 로드를 선택합니다. 방금 저장한 새 게임을 큰 지도에서 찾아보세요~ 두 번째 저장 파일은 없어졌습니다.

사실 교묘하게 숨겨져 있으니 찾아보세요!!!

아무 게임이나 불러옵니다.(저는 첫 번째 게임을 불러왔습니다.).5. 게임에 들어간 후 저장을 선택하면 저장 메뉴로 들어갑니다.

어디에 저장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사라진 게임 저장 위치로 마우스를 이동합니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X"를 클릭합니다. 다시 마우스를 누르면 이전 메뉴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LOAD를 클릭하면 원래 사라졌던 파일이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해당 파일을 클릭하면 로딩이 완료되고 게임에 진입하게 됩니다. 소품, 모든 무기, 모든 소울스톤, 모든 갑옷, 모든 캐릭터가 처음에...

(신 3명과 벨리카 포함!),,,,,, 이 파일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에도 다시,, 그렇지 않으면 다음에 들어갈 때 없어질텐데...

추가 설명:

1. 위 방법은 Wind 4에서만 구현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Wind 3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지는 직접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 위의 방법은 모든 속성을 개별적으로 구현할 수도 있으며, 원하는 아카이브로 새 아카이브를 덮어쓰면 됩니다. 예를 들어 모든 무기를 얻으려면 UnfixedData_WarehouseWeapon.DATA로 아카이브를 덮어쓰면 됩니다. 3. 이 방법의 가장 중요한 용도는 Feng 4 V1.10 버전에서 모든 캐릭터와 모든 소품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모든 캐릭터와 모든 소품이 포함된 아카이브를 찾으세요

(패치 전에 모든 소품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패치된 분들은 제가 제공한 아카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아카이브에는 모든 캐릭터와 모든 소품이 있습니다.

UnfixedData_TeamOur.DATA(팀 캐릭터 파일)

UnfixedData_Ware

houseGem.DATA(소울 스톤 파일)

UnfixedData_WarehouseTool.DATA(소품 파일)

UnfixedData_WarehouseWeapon.DATA(무기 파일)

UnfixedData_WarehouseWearing.DATA(방어구 파일)

UnfixedData_Game.DATA(머니 파일)

V2.00 버전의 아카이브에 덮어쓰면 이후 단계는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