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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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장비 선택이 PVE 방향으로 정해져 있어서 명예 장비와 투기장 장비는 기재되지 않지만, 실제로 강인함과 지구력을 추가하면 아이템 속성이 너무 높아져 PVE에서 이러한 장비의 속성이 일부 파란색 장비보다 훨씬 낮아집니다.
게다가 도둑은 증오 보정 수치 0.71과 강력한 증오 감소 스킬을 가지고 있어 OT 없이 최대 생산량을 추구하는 것이 도둑들 사이에서 PVE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지구력과 회피라는 두 가지 속성은 도둑의 생존성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추가 피해를 가져올 수 없으므로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은 장비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이나 제안이 아닙니다. .
DZPVE 속성 변환
모든 PVE 속성 변환은 AP를 기준 단위로 하며, 변환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리티컬 레벨 = 2AP 적중 레벨 1 = 2AP
민첩성 1 = AP 2.1
가속(가속) 레벨 1=2AP 방어구 7포인트 무시=2AP
무기 스킬 레벨 1 =1.26AP
빨간색 슬롯=노란색 슬롯= 16AP 파란색 슬롯 = 8AP 멀티 컬러 슬롯 = 40AP.
DZPVE 속성 트렌드 선택
우선, 저는 히트컨트롤도 아니고, 매번 280을 쳐도 별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파일드라이 BOSS의 실제 측정된 MISS는 3~4% 정도로 안정적이라 생각합니다.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일반 적중률은 약 260입니다. .
적중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보석을 변경했습니다. MISS는 3% 정도인데, 모두가 테스트를 통해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적중이 만능은 아니지만 그렇습니다. TBC에 들어오고 나가는 도둑이 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새로 훈련받은 도둑이 가장 먼저 집중해야 할 것은 높은 레벨의 장비를 볼 때 무작정 사용하는 대신 HP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소위 고레벨 장비로 바꾸지 마세요
갑옷을 부수는 것은 방어구 레벨을 무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은 현재 목록에 있는 모든 도둑들과 더 잘 갖춘 도둑들이 가장 좋아하는 속성입니다. - 헤이스트의 수입은 일정 속도 이후 확연한 하향 추세가 되는 반면, 갑옷 관통의 수입은 선형적으로 증가하므로, 고급 장비 이후에는 F캣을 죽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점차적으로 더블캣을 교체하여 FM이 주류가 되었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 : 메인핸드의 아머브레이크가 20 이상일 경우 F로 킬 가능)
DZPVE 장비 목록 (JP나 소형 JP만, 속성이 낮은 고급장비는 나열됨) 한 번에)
머리
[교활한 투구] 감도 43, 저항 57, 적중 30, 가속 34, AP 126, 레드 1, 멀티 1 | 16 40=408 | 태양샘 고원
p>[살게라스의 저주받은 안대] 저항 46, 민감도 39, 점사 30, 적중 21, AP 108, 노란색 1, 기타 82 60 42 108 56= 348 | 일리단 스톰레이지
[4개의 핵 죽음의 일격 고글 4 히트 92AP 1 노란색 1 더보기 25 점사 78 8AP 1 빨간색 1 더 | 82 50 86 56= 274 | Vashj
[트위스트 마스크] 48 저항 40 감도 24 적중 82 8AP 1 빨간색 1 노란색 84 48 90 40=262 | 줄진
[ JD 헤드로 약탈할 때는 죽음의 일격 고글과 가오바오가 가장 좋습니다(이 지역을 강탈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초보 도둑은 T6 헤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HS는 상대적으로 만지기 쉽습니다
옷
[태양 그림자 갑옷] 45 저항 42 민감도 38 가속 30 적중 120 8AP 2 빨간색 1 노란색 88.2 76 60 128 48=400 |
[카오스 블레이드 재킷] 42 민감도 45 저항 38 폭발 120 8AP 210 방어구 1 빨간색 1 노란색 1 파란색 | 88.2 76 128 60 16 16 8=392 | 흉갑] 55 저항 45 민감도 28 폭발 15 적중 92 8AP 2 노란색 1 파란색 | 95 56 30 100 40=321 일리단 스톰레이지
[한밤의 흉갑] 64 저항, 46 폭발, 29 적중, 106 8AP, 빨간색 1개, 노란색 1개, 파란색 1개 | 92 58 114 40=304 | 아키몬드
[공허의 그림자 코트] 저항 52, 민감도 36, 적중 35, 8AP, 빨간색 1개, 노란색 1개, 파란색 1 | 76 70 94 40=280 | 슈프리머스
[어둠의 시간 코트] 44 민감도 51 3 저항 34 적중 102AP 1 빨간색 | 92.4 68 102 16=278 | 100 정의 배지
[ 그림자송곳니 트롤 가죽갑옷] 46 저항력 45 감도 210 Hu 92AP | 95 60 92=247 | 용수리신 가야라이
저는 개인적으로 AK의 가슴을 싫어합니다. .
민첩성이 전혀 없습니다.. 돈 많은 초보 도둑들은 가죽옷을 추천합니다. 높은 적중률과 빠른 속도는 초기 DPS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카오스 블레이드로의 변경은 불가피합니다. 현재 갑옷 관통 속성이 매우 높으므로 이 브랜드의 의류 속성은 T6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에그링 아이마스크 아니면 에그나이프
다리
[이터널나잇 레깅스] 41 4 감도 48 저항 32 적중 124AP224 무시 3 94.5 64 124 64 16 16 16 64 =379 | 태양샘 고원
[암살자 다리보호구] 54 저항 46 폭발 94 4AP 1 파란색 | 97 90 98 8=293 | 일리다리 의회
최소 45 저항 30 3 적중 104AP 1 노란색 1 파란색 | 90.3 66 104 16 8=284 | 100 정의 배지
[위험한 의도 레깅스] 31 저항, 45 폭발, 92AP | =261 | 캘타스 선스트라이더
[비밀 상인 바지] 61 저항력 50 민감도 175 방어구 102AP | 105 50 102=257 | 아즈갈로
[미드나잇 레깅스] 30 저항력 27 폭발 17 4 히트 64AP 2 빨간색 1 파란색 | 54 42 64 40=200 | 영웅 노예 울타리
강력한 3개 구멍. . FMS 바지는 도둑의 최고의 선택입니다. 브랜드가 풍부하지 않을 때 YXWL에 가서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자정에 바로
어깨
[분노의 어깨] 민첩성 33, 저항력 45, 적중 26, 가속 30, AP 69.3 52 60 94=275 | p>[암살자의 어깨] 저항력 37, 민첩성 34, 68 6AP 1 노란색 1 파란색 | 71 50 74 24=219 | 마더 샤라스
[다크 숄더스] 34 저항력 33 폭발 22 적중 94AP | 44 94=204 | 대장군 나인투스< /p>
[실버문 종자 어깨] 35 ag, 32 저항, 23 적중, 62AP | 73.5 46 62=182 | 영웅 플랫폼 캘타스
[ 검무 어깨] 저항 39, 어그 16타 68AP | 69 32 68=169 | 고양이 정령 하라즈
5개만 기재되는 이유는 다른 어깨의 속성이 좀 불안정하기 때문입니다. 초보 도둑들은 실버문 스콰이어의 어깨를 얻기 위해 YXPT에 가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ZAM의 어깨보다 낫습니다. T6ZFD에서는 어깨 경쟁이 치열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크 숄더 패드. SW팀에서는 빠른 흐름을 위해 퓨리를 선택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퓨리는 6.5에서 꼴찌이거나 심지어는 가장 적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갑
[영원한 어둠의 장갑] 저항 33, 민감도 30, 치명 3, AP 90, 154, 서든 아머, 2 빨강 63 66 90 44 32= 295 | p>
[섀도우 버스트 건틀릿] 41 3 민감도 33 저항 30 가속 82AP 1 빨간색 1 파란색 | 92.4 60 82 16 8=258 | 태양샘 고원
[암살자의 건틀릿] 저항 36, 민감도 34, 적중 18, 68 4AP, 파란색 1 | 71 36 50 72 8=237 | 아즈가로
[사기꾼 장갑] 저항 28, 민감도 30, 가속 68 | 배지
솔직히 첫 번째 장갑만 나열하고 싶습니다. . 2.
버전 4는 실제로 Shadow Burst보다 낫지만 3.13 Eternal Darkness는 기본적으로 모든 물리적 DPS 직업에 가장 적합한 장갑입니다.
이건 꼭 구매해야 합니다. . 이 돈 쓰기 싫다면 DPS를 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높은 DZ DPS를 얻으려면 돈을 좀 써야 합니다.
부츠
[암살자의 부츠] 민첩 30, 저항 24, 28 숙련도 16 점사 86AP 1 빨간색 | 63 60 30.2 32 86 16=287 | 태양샘 고원
[나이가온의 부츠] 저항 21 민첩 22 3 히트 60AP 1 빨간색 1 파란색 | 61 50 60 24=195 | 60 정의 배지
[블레이드 워커 부츠] 28 저항 29 마이너스 13 3 히트 44AP 1 빨간색 61 32 44 32=169 | /p>
T6 신발의 정확성으로 인해 수년 동안 함께했던 수치스러운 파편을 버릴 수 있습니다. SW에 막 입문한 도둑들은 이 T6를 먼저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BT HS를 헤매는 도둑들에게는, KLZ 모로스가 떨어뜨린 신발은 정말 115. 신의 신발입니다. . 브랜드 신발이 부족하다면 다른 부품 교체와 달리 속성 향상이 가장 적기 때문에 늦어도 교환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허리띠
[암살자의 허리띠 ] 29 분 및 저항 21 13 폭발 2, 적중 30, 가속 27, AP 86, 빨간색 1 | 60.9 30 60 54 86 16=307 | 태양샘 고원
[침묵의 길 허리띠] 34 민첩 2, 33 저항, 23 안타, 78 AP, 1 노란색 | 75.6 46 78 16 =216 | 75 정의 배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가장 먼저 바뀌는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보다 좋은 유일한 제품은 T6 벨트입니다. . .
나는 대부분의 도둑들에게 삐 그룹과 길드 그룹에서 그런 좋은 부분에 대한 거짓말을 듣지 말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브랜드 제품을 초기에 가져 오지 마십시오. 스테이지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손목
[암살자의 팔보호구] 27 민첩성 16 3 저항력 18 적중 17 가속 64AP 1 빨간색 56.7 36 34 64 16=207 | >
[교활한 팔보호구] 28 저항 28 2 민감도 12 적중 58AP 1 노란색 | 63 24 58 16=161 | 탈론 블러드 데몬
[치명적 손목 방어구] 28 저항 28 폭발 12 적중 58AP 1 노란색 | 56 24 58 16=154 | 레지 윈터 콜드
[신속한 일격 팔보호구] 34 민첩성, 27 가속, 50AP | 손목의 브랜드는 매우 2입니다. 변하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KLZ의 성녀가 떨어뜨린 흉악한 팔보호구를 가져오거나 AH에서 날쌘 일격 팔보호구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DKP나 G가 충분하다면 혈악마의 교활한 팔보호구로 교환하세요. HS 구식의 경우 가죽세공 팔보호구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망토
[원죄의 망토] 더 좋은 것은 없고 최고만 있습니다 | 킬제덴
[어둠달 파괴자의 망토] 24 저항 24 폭발, 72AP | 48 34 72=152 | [탈라스 황야 망토] 저항 28, ag 28, 68AP | 59 68=127 | 캘타스 선스트라이더< /p>
[암흑 포식자 망토] 저항 21, 민감도 24, 적중 34=118 | 엘란의 그림자
[돌리의 포옹] 저항 34, 버스트 20, 버스트 112, AP 46(인력 20) | 정의 뱃지 60개
아주 좋은데 브랜드가 부족할 때 바꾸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KLZ의 왕자 망토는 좋고 최고의 선택입니다. 명예를 통해 2W 검투사를 구입하는 것이 당신의 결심입니다. 원래는 3개의 어둠달 망토를 얻었습니다. 그 덕분에 드디어 오리지널 신 섀도우문 파괴를 얻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도적이 초기에 잘 맞지 않았던 신급 망토지만 얻기가 어렵고 많은 사람들이 획득합니다. . 명예 망토와 브랜드 망토는 매우 접근하기 쉽습니다. - -
목걸이
[엔드 체인] 25 분, 33 저항, 30 가속, 64AP | p >
[단단한 크립톤 금 목걸이] 42 저항 29 가속 150 Hu 58 + 4AP 1 노란색 | 58 42.8 58 16=175 | 보석 제작
[끝없는 악몽 목걸이] 27 폭발 21 Hit 72AP | 54 42 72 =168 | 슈프리머스
[사악한 의도 목걸이] 18 저항, 20 민첩성, 18 적중, 42 AP | 42 36 42=120 | 25 정의 배지
[늑대인간 발톱 목걸이 ] ] 저항 21, 민첩 20, 적중 17, AP 42 | 42 34 42=118 | 헌터 아투멘
BT 올드 2 목걸이가 없기 전에는 오도의 평판이 좋았던 부서진 석양 목걸이가 최고였습니다. . 둘 다 없다면 브랜드에서 하나를 구입하거나 KLZ에 가서 오래된 1을 브러싱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속성 차이는 매우 작지만 둘 다 도둑에게 매우 필요하고 터미널이지만 브러싱할 가치가 있습니다. 체인이 MEAP 테이블에 있는 보석 목걸이보다 크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도둑들에게 가장 좋은 목걸이는 경화 크립톤 골드 목걸이 있으신 분들은 마음껏 사용해주세요 - -
반지
[강화 크립톤 골드 링] 저항력 42, 30 민첩성, 28 신속, 58AP | 63 56 58= 177 | 보석 제작, 결속
[재난의 반지] 30 폭발 66AP161 갑작스런 방어력 64 66 46=176 | p>[스톰레이지의 반지] 33 저항 30 적중 66AP 갑자기 126 | 60 66 36=162 | 일리단 스톰레이지
[영원한 전사의 반지] 43 저항 29 적중 60AP/10초 | 60 40=161 | 유사 비늘 평판 보상
[안젤리스타의 복수] 29 분, 28 저항, 58 AP, 126 방어구 | 60.9 58 36=155 | 60 정의 배지
[원시 퓨리 엠블럼] 저항력 30, 민첩성 28, 갑작스런 58AP | 59 36 58=153 | 기간 한정 미션 박스
반지는 논란이 많고 상위권에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6링, 가장 나쁜 속성은 링의 레벨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영원한 전사의 반지는 60초의 저항력을 가지고 있어 PVP에만 적합합니다. ZAM의 반지와 브랜드 반지는 정말 최고입니다. 충분히 맞으면 갑옷을 부수고 복수와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갑옷 관통이 아니거나 갑옷 관통이 아닌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충분히 높으면 금을 죽이는 강화된 고리 재난이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장거리 무기
[무자비한 일격 석궁] 14 명중 18, 폭발 32AP | | 정의 휘장 150개
[죽음의 투척칼] 19 저항력 16 신속 36 + 4AP 1 노란색 | 태양샘 고원
[카오스 투척칼] 14 민첩성 10 26AP | 30 20 26=76 | 영웅 플랫폼, 셀린 하트 파이어
황금 활과 주황색 활은 기본적으로 LR을 얻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나열되지 않았습니다. PVP용 브랜드 석궁을 가져오세요. 오래된 YXPT 투척칼이 없으면 이 두 가지 무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p>< p>T6 신발을 갖기 전에는 Shame Fragments와 Shame Fury를 교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앞서 말한 바 있습니다.
Viper에서는 브로치가 최고의 SP입니다. G그룹, 쓰나미가 인공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54명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은 45초짜리 CD와 짧은 지속 시간으로 완전한 꽃병이 되기를 바랍니다
LJ와 Spiral에 대한 선호도를 확인하세요.
배신과 광기의 발동 효율이 매우 높아서 부족한 적중률을 보완할 수 있지만 효과는 약간 덜 눈에 띕니다
얇은 조각은 SP 중 가장 강력한 것입니다. TBC 이거 있으면 앞에 54주세요
회색뱀 탈리스만은 BT회색뱀 씬슬라이스가 그래듀에이션 SP이고, 회색뱀을 숭배한 후에는 교체할 수 없는 SP입니다. BUFF가 언급됩니다
무기
도둑들에게는 좋은 무기 한 쌍이 큰 의미가 없습니다 - - 현재 함정 때문에 전문화 강화 무기의 선택도 매우 명확합니다
p>
더블 나이프>JD 클로 S4 대거>JD 클로 트윈 클로>무라마사 새비지>브랜드 더블 클로>바이셔스 새비지
무기는 모두 일반인이거나 JJC가 없는 분들을 위한, 54 S4 단검 문의주세요 솔직히 말해서 역겨운 외모 빼고는 무라마사의 야만성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 의견으로는 무라마사를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YY밖에 할 수 없습니다.
재능
TBC 이후 만년 동안 싸워 왔습니다. 여기에는 전투 재능 만 나열되어 있지만 같은 상황에서는 실제로는 아닙니다. 전투도둑만큼 좋습니다
물론 검 전문화입니다. 검 전문화를 망치로 옮겨주세요. 검 전문화를 단검으로 옮겨주세요. 피>
재능은 정말 말할 것도 없습니다~WMO 영웅 목록 상위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리프 추천은 Sneak Strike와 Eviscerate입니다(아웃풋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들) 사이클) 초보 도둑 쉐도우 어택 커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레이 스네이크의 BUFF 커버리지가 보기 흉할 것입니다.
출력 기사
출력 0 0으로 보면, Old Thieves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전체적인 개념은 단 하나입니다
< p> 연속 절단 BUFF를 보장하면서 적출 및 절단의 마무리 스타를 극대화하십시오. 5성 마무리 기술만이 회색 뱀 SPBUFF를 100% 보장할 수 있습니다. 도둑의 출력은 계속해서 그레이 스네이크를 채우고 가능한 한 많은 하이스타 에비서레이트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스킬이 끝날수록 DPS가 서서히 떨어집니다. (스킬은 3분 이내 Full CD) 저희 자체 데미지는 당연히 스킬을 사용하는 것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에 출력을 최대화하고 출력이 나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중후반 드랍스로트 커팅과 쉐도우 어택으로 시작해 에너지를 비우고 킬한 뒤 5성까지 기습 공격해 커팅을 보충한 후 기본 사이클로 들어갑니다. SX를 켠 후 가속을 켜주세요. 필요하다면 국화차를 마셔도 됩니다. 깎는 시간이 어색할 때는 별 5개를 보충하세요. 에너지가 덜 들고 BUFF가 더 많을 때 사용하세요.
2배의 데미지는 없습니다. 충분히. NGA의 코드화된 영역은 내가 오늘 5,000을 달성했다고 말하는 도둑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개선된 점이 있나요? 이런 글
솔직히 팀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그냥 순위권에 올라 SM CJQ와 폭력적인 ZS를 강화한 쌍검 도둑입니다. BOSS가 누워있는 경우 DPS가 높지 않을 수도 있나요? 팀이 없는 DPS. DPS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나요?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나요?
당신이 싸울 수 있고 실수하지 않는 도둑이라면 출력 방법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당신이 자격이 있는지 진정으로 판단하려면 WMO를 사용하여 BOSS의 로그를 기록하고 절단 및 회색 뱀의 적용 범위를 보려면 게인을 클릭하십시오. BUFF 98 90 축하합니다. 나무 더미로 가서 사이클을 연습하라고 스스로 요청하지 않으셨다면 통과하셨습니다. 도둑, RAID에서 해야 할 일은 FM을 완료하고, 보석을 삽입하고, 물약을 충분히 가져오고, 전투 전에 독을 넣는 것입니다. 전투 중에 BUFF를 덮고 그보다 더 필요한 사람들에게 장비를 주는 것입니다. (물론 54가 가장 필요합니다.) RAID가 끝나면 주요 도시로 돌아가서 당신보다 높은 DPS를 가진 사람들과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DPS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방법을 사용하는 한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자격을 갖추었다는 것은 DPSER 자격을 갖추었다는 의미가 아니라 RAID에서 해야 할 일을 했다는 의미입니다. RAID 이후의 다른 팀의 DPSER, 다른 무기 및 다른 조건을 비교하면 모두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도둑들의 주류 전투 재능 매칭 및 보석 선택, 현 단계에서는 PVE 타당성 분석 연구 보고서
서문: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과 선호도가 있습니다. "최고는 없고 가장 적합한 것만이 있습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내 평가와 추천은 내 개인적인 의견을 나타냅니다. 모든 분들, 특히 초보자분들이 재능, 액세서리, 장비 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시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좋아하는 재능 조합을 찾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이곳에 와서 질문하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선택
전투 재능 액세서리 선택
플레이크는 TBC에서 가장 강력한 액세서리입니다. 이 액세서리로 과감하게 활용해보세요.
용의 척추와 회색 혀를 보세요. 2.4시대에는 용백본이 회색혀보다 강하다는 것이 인정된다. 왜?
당시 전투도둑 중 회색혀 활용률은 높지 않았기 때문에 적용률은 50~60에 불과했다.
드래곤 스파인이 가져오는 10S의 급격한 증가는 보조 손의 기력 회복 속도와 스킬 사용률을 높이고 독 사용률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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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건 3.13 TBC가 아니라 2.4입니다.
먼저 3.13의 전투 재능인 회색 혀를 살펴보세요. 1) 번개 반사가 10 가속 향상 (2) 활력 에너지 회복 속도 25 증가
(3) 괴롭힘으로 인한 치명타 피해 20 증가 (4) 절단 속도 40 증가 및 필요한 문양 증가 시니스터 스트라이크(50번의 확률(치명타 적중률 1성 증가)) 전투 도둑의 출력이 플랫 슬래시와 신속성을 통한 DPS 향상에 중점을 두는 것에서 기술을 놓치지 않고 확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장비 속성의 합리적인 조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맹목적으로 체력이 늘어나는 게 아니라 힘, 치명타, 정밀도, 적중 밸런스가 WLK급으로 늘어나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이때 마무리 동작을 광범위하게 사용함으로써 회색 혀의 활용률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회색혀가 적용되는 동안 모든 공격(베기,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이 6.59 증가됩니다. 구체적인 적용 범위는 서버 출시 후 자세한 테스트가 완료될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
드래곤즈 백본(Dragon's Backbone)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Dragon's Spine에는 CD가 내장되어 있어 발동 후 가속도가 10초 증가합니다. 얻는 이점은 전투 잠재력 활용률 향상, 10초 이내에 XX포인트의 에너지 회복, 과정 전반에 걸쳐 40 AP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속도가 높을수록 개선 효과는 더 작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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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상황에서 자신의 속성 향상을 분석합니다.
팀에서 Rogue Cutting BUFF는 가속을 40 증가시키고, 번개 반사 특성은 가속을 10 증가시킵니다.
강화된 주술사는 강화된 질풍 토템을 가져와 속도를 20 증가시키며, 규율의 기사는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새의 덕) 3 급속 향상.
야성 드루이드는 5개의 물리 폭발을 가져오고, 처벌 기사/절단 도적은 3개의 물리 폭발을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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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따르면 [WLK3.1.0] Popular Science: Poison and PPM Concepts' 작성자:
3.1.0 이후
1. 포이즌 블레이드 = PvP; 전투 재능 오프 핸드 제외 , 빠른 무기에는 장점이 없습니다.
2. 포이즌 블레이드와 포이즌 블레이드에 부착된 포이즌 데미지는 치명타를 발생시킬 수 없습니다.
3. 도둑의 직접 피해 독을 분당 발동 횟수 또는 발동 빈도인 Procs Per Minute으로 변경합니다.
무기가 빠를수록 베는 횟수가 늘어나고, 베기할 때마다 독이 발동될 확률은 낮아집니다. 무기가 느릴수록 베기가 느려지고, 독이 발동될 확률은 낮아집니다. 각 슬래시는 분당 플랫 컷 수 * 각 플랫 컷의 트리거 확률 = 독 PPM = 고정 값입니다.
결론: 가속은 더 이상 독 발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아 dps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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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으른 분들은 결론만 보세요:
버전 3.13의 전투 재능 액세서리 순위: Flake gt; Dragon Spine gt; Astral Spiral gt; 무기 전문가 재능과 T6 신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미지 재능 액세서리 선택
데미지의 에너지 회복 방법은 주로 집중 공격과 무자비한 공격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데미지를 주는 마무리 동작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Gray Tongue의 경우 100% 커버력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리고 데미지 특성은 무기 마스터 특성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T6 신발의 지원으로 정확도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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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 출력
전투 재능 PVE 출력
전투 재능의 에너지 활용률이 향상되기 때문에(생명력과 전투력이 가속 40 증가하고, 번개 반사 10 가속)), 문양 of 사악한 일격과 결합하면 출력이 더 이상 이전 5컷, 5컷이 아닙니다. 보장된 절단 BUFF, 5성 lt; 뼈 관통 gt;, 2분 동안 lt를 사용하고 lt; 합리적으로 에너지가 비어 있을 때 ;The Killing Feastgt;.
별 5개는 파열을 사용할지, 뼈 관통을 사용할지는 의견의 문제입니다. 이에 답하려면 실제적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Eviscerate Glyph(Ebony의 치명타 10개 추가)와 Violation(절개 피해량 15포인트 증가)의 개선으로 피가 튀지 않고 T8보다 낫습니다. 효과(균열로 인해 치명적인 타격이 발생할 수 있음) 조각화의 이점은 엄청납니다.
악의 5점의 암살 재능도 실제 상황에 따라 물어뜯기 강화 3점, 악의 2점으로 변경될 수 있다.
무기는 메인 슬로우와 세컨드 패스트를 채택하고, 메인 핸드는 데미지를 주고, 보조 핸드는 치명적인 독을 사용합니다.
데미지 특성 PVE 출력
피해 문양에서는 피의 갈증 독수리 웬의 지원으로 피해 출력이 이전보다 덜 복잡해졌습니다. < /p>
재능 지원 때문에 주손은 빠르고 보조 손은 치명적입니다. 특성 포인트가 불완전하여 여러 중요한 특성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현재 데미지 DPS는 전투 특성에 비해 약간 떨어지지만 2.4시대와 3.05시대의 데미지 특성보다 확실히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