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신은 그의 명령하에 있는 무당에게 기형체를 만들어 추종자의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하여 배신을 은둔할 곳이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듀럼은 생명을 얻었습니다. 이 총명한 녀석은 주인의 명령에 편협하게 따르다가 번개의 왕이 사망한 후에야 요새의 미로 같은 복도로 사라졌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마고족에게 거의 잊혀진 두럼은 마침내 사람들의 시선으로 다시 들어갔다.
Ion: 몇 년 전 게이머들은 앤젤라 신전 밑에서 옛 신의 한 눈인 크수은을 만났습니다. 항상 거대한 눈은 가장 자주 무엇을 합니까? 그것은 당연히 눈에서 광선을 발사하여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삼는다. 두럼의 눈은 한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그는 매우 많은 광선을 쏘아 공격할 것이다.
뇌신 섬의 요새 깊숙한 곳에서 마고족의 혈육조자들은 출처가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물질로 도마뱀인을 만들었다. 요새가 폐기되었을 때, 일부 실험품은 어두컴컴한 연못에 너무 오래 남아 있었다.
Ion: 게이머들은 이 대륙을 탐험하고 현지 주민들을 이해하면서 마고족이 도마뱀 사람 (그리고 다른 판달리아의 지역 생물) 을 만들었다는 것을 몰랐을지도 모릅니다. 이 전투는 플레이어에게 이 역사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투의 실제 메커니즘에 대한 토론과 브레인스토밍은 진화와 변이라는 두 가지 주제를 둘러싸고 있으며, 디자인 이념도 이 과정에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우리 중 일부는 영화' 프로메테우스' 를 보았는데, 그중에는 검은 끈적끈적한 액체가 보관되어 있는 저장실이 플리머세우스 지혈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영감을 주었다.
뇌신은 통치 기간 동안 기계 하인을 만드는 데 여념이 없어 두려움 없이 요새를 지키게 했다. 첫 시도가 실패로 끝난 후, 천둥의 왕은 분노를 억제할 수 없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다음, 즉 그의 가장 성공적인 창조물에 쏟았다. 바로 어둠의 의지였다. 지금까지도 이 화려한 구조체는 여전히 충성을 다하고 있으며, 마고를 모아 혈육실험 에센스를 형성하는 신비한 물질을 모아 그것을 더할 나위 없이 강하게 만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Ion: 어둠의 의지의 전투 메커니즘은 우리가 이전에 설계한 어떤 수장전과도 다르다. 전체 전투는 신비하고 회전하는 액체, 즉 심능을 둘러싸고 있다. 그들은 이 옆 홀 실내의 마법 고대 실험의 핵심이다. 이 중요한 액체들은 고정된 양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 이미지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처음 저장한 용기가 파괴될 때, 빠져나온 액체는 점점 더 큰 구조체로 계속 흐릅니다. 그들의 양이 어느 정도 모이면 모든 마법 이미지 중 가장 큰 것, 즉 어두운 의지가 활성화됩니다. 이 전투에는 일정한 암호 해독 요소가 있어 플레이어는 일정한 양의 이동 에너지를 신중하게 통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는 곧 통제력을 잃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