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병 시스템: 모든 측면에서 평균, 이동 4, 공격 거리 1, 평균 속도, 인접한 8개 방향의 공격 범위 1칸.
궁수 유형 : 원거리, 이동 3, 공격 거리 7, 저속, 공격 범위는 인접 4방향 1~7칸 중 하나.
기병 유형 : 빠른 이동, 강한 공격, 이동 6, 공격 거리 1, 빠른 속도, 인접 4방향 공격 범위 1칸, 첫 번째 대상, 직선 뒤 1칸 이내의 대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앞에 군인이 없더라도 공중에서 두 번째 그리드에 있는 유닛을 공격할 수는 있지만 공격력은 첫 번째 그리드의 50%에 불과합니다.)
마법사 시스템: 범위 공격, 강 공격, 이동 3, 공격 거리는 4, 속도는 평균, 공격 범위는 1 그리드로 어느 방향이든 인접한 4개의 그리드가 도달할 수 있으며, 십자 모양의 4방향 그리드에 영향을 줍니다. 목표를 센터로 삼아라.
비행 병사 유형 : 높은 기동성, 무장애 전달, 이동력 8, 공격 거리 1, 공격 범위 1칸, 인접 8방향으로 가장 빠르며 공격 후 상대는 반격할 수 없습니다.
자이언트 솔저 시스템: 높은 방어력, 더 많은 혈액, 이동 4, 공격 거리 1, 가장 느린 속도, 공격 범위 1 그리드(인접한 4개 방향), 가로 및 왼쪽 그리드에 영향을 미칩니다(범위 피해는 있지만 피해는 감소됩니다). ) .
속도 속성은 부대의 행동 순서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속도이며 기술 영웅의 기술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B는 1라운드부터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속도 속성은 저속, 저속 궁수와 고속, 고속 비행 기병에게 더 효과적입니다. 거인 병사에게는 혈액량이 더 중요합니다.
초보자는 기병과 마법사를 위주로 육성하여 거대병사나 보병부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