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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 베이비 II 소개

미소녀 게임의 명작 '영베이비'는 '토르빗 메모리즈', '프리티걸 드림웍스'와 함께 일본 3대 미소녀 게임 중 하나로 꼽힌다. 게임 중 하나도 낯설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그림, 다양한 개성을 지닌 히로인, 변화무쌍한 사건 등은 모두 일본 연애 게임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다. 그리고 히로인 중 가장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일본 전역을 뛰어다니던 힘든 시절이 더욱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제 어린 아기 2가 다시 왔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만남을 원하시나요? 영화 같은 줄거리의 로맨스를 원하시나요? 12명의 매우 귀여운 소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받았을 때 원래는 2세대로서 주인공이 완전히 바뀌어서 새로운 남자 주인공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새로운 히로인을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게임 디자이너들이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원작을 사용하세요 주인공이 게임을 하러 왔어요... 그래서 게임이 시작될 때 놀라운 장면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장례식이었습니다! ! 게임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전작의 남자 주인공이 교통사고를 당하게 만들었다! ! 전작의 여주인공들은 장례식장에서 처음 만나 같은 소년을 사랑했다는 사실을 서로에게 털어놨다. 그들의 마음은 세게 맞았고 얼어붙었습니다.

이 사건이 일어난 지 몇 년 후, 소년이 살던 홍치마을에 이들 여주인공들이 찾아오면서 이야기는 이때부터 시작된다. 2세대에서 플레이어는 3개월 뒤 대학 축제에 출품할 작품의 히로인을 찾기 위해 천하대학교 사진 동아리 학생 역할을 맡게 된다. 어떻게 가야 할까요? 이 역할을 통해 주인공들의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

속편으로서 전작과 달라진 점은 당연히 많을 것이다. 이 게임과 전작의 가장 큰 차이점은 호감도 설정이 취소되었다는 점이다. 호감도는 이벤트 발생과 엔딩의 차이를 결정할 수 없으며, 대신 액션과 선택이 이루어지는 전통적인 어드벤처 게임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주인공은 줄거리에 차이를 일으킬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이 게임은 2학년처럼 소녀들이 맵을 돌아다니며 목표물을 찾고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할 때 적절한 장소로 이동하여 적절한 히로인을 만나고 적절한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변경 사항을 채택한 이유에 대해 게임 디자이너 마츠 토모히로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토리 플롯에는 풍부한 콘텐츠가 담긴 10권의 책이 있습니다! (흠, 2세대의 줄거리 대화는 백만 단어가 넘었다고 합니다.) 여주인공의 내면과 주인공의 기분이 복잡하게 얽히는 방식은 모두 매우 깊고 세밀합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소설의 무게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동급 학생형 게임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송사범님도 학생급 팬인 것 같습니다^^) 게임 전체가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일반 게임보다 플레이가 더 어렵고 재미있습니다. (하하, 플레이어 운이 좋군요.)

이 게임 시스템과 협력하기 위해 2세대에서는 대형 지도 걷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게임은 도쿄 홍치 타운에서 진행되며, 마을에는 플레이어의 탐험을 기다리는 수백 개의 장소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난 후 3개월 이내에 마을의 여러 곳을 방문하여 줄거리를 발전시키고 마음속으로 여신을 추구해야 합니다.

정말 해피엔딩이네요

일부 장소에는 여러 장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화점의 경우 여러 층에 장면이 있습니다. 그 많은 장면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같은 학년 2학년 학생들이 순전히 운을 시험하는 상황이 올까요, 아니면 전략을 완전히 익히려고 노력하는 상황이 있을까요? 플레이어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은 장면에 들어가기 전에 장면에 가능한 이벤트를 표시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커서를 사용합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에 따라 의미가 다르므로 현장에 들어가기 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화 중 대화 옵션이 자주 등장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화 상대와의 관계가 바뀔 뿐만 아니라 다른 히로인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에서 가장 큰 개선점은 수많은 애니메이션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린 베이비 2'에는 400개 이상의 이벤트가 담겨 있는데, 스틸 사진에서는 일본화의 고수준 미학이 유지되고 있어 더 이상 개선될 가능성은 없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과정에서 거의 100개에 가까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게임 전체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화가 났나요?

전체 게임 시스템에서 가장 특별한 설정은 히로인이 더 이상 서로 독립적이지 않고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으로 세 히로인 사이에는 서로 연결된 이야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내에는 여러 히로인이 동시에 등장하는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며, 이는 게임의 줄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합니다. 동시에 두 명 이상의 소녀를 포획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절대 바람피우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히로인들의 이벤트가 없으면 게임을 계속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에 그리던 소녀를 쫓기 위해 플레이어는 같은 그룹의 소녀들과 대화를 나누며 더욱 가까워져야 합니다

얼굴을 붉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레벨을 통과하면 이벤트 사진과 줄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감상 모드가 추가됩니다.

행복한 모습은 모두 그대로 유지

보고 싶은 사건에 대한 대사와 옵션이 줄거리에 나오는 게 보기 좋다. 또한, 사운드 모드에서 게임의 BGM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2세대 게임 시스템 전체가 1세대보다 훨씬 풍부해진 것은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