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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으로 로맨스에 대한 설명

1. 중국 고전 설명

<; 황저우 쾌재각

[원문]

강이 시링을 떠나면 도달한다. 해류는 거칠고 거칠게 흘러 남쪽으로 원(Yuan)과 샹(Xiang), 북쪽으로 한(Han)과 먀오(Miao)로 합류하며, 적벽 바닥은 파도와 해류가 점점 더 강해집니다. 바다와 비슷하다. 청하(淸河) 장군(張君)은 꿈을 꾸어 건안(靈康)으로 보내졌고, 우(禹) 형제와 그의 아들이 그것을 바라보며 "콰이재(左愛施)"라고 말했다. 정자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남북, 동서 수백 리에 파도가 사나우며, 낮에는 바람과 구름이 열리고 닫히며, 그 앞에는 배가 나타났다가 사라지고, 밤에는 배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그 아래에서 물고기와 용들이 으르렁거린다. 변화는 갑작스럽고 충격적이어서 오랫동안 볼 수 없다. , - 이제 몇 개의 테이블에서 놀아야 하는데, 위를 올려다보면 우창산이 보인다. 서쪽, 구불구불한 언덕, 늘어선 풀과 나무, 사라지는 태양, 어부와 나무꾼의 집, 이 모든 것을 셀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가 "행복한" 사람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조몽덕과 손중무가 내려다보고, 주유와 루쉰이 질주했던 창저우 해안과 옛 도시의 폐허는 천하의 칭송을 받기에 충분하다. 세속적인 세계. 옛날 초나라 항왕이 송우에게서 란태궁에 왔더니 갑자기 바람이 불어오더니 왕이 바람을 붙잡고 이르되, 바람이 참 크도다. " 송우가 말했다: "보통 사람들이 어떻게 이 위엄 있는 왕을 용인할 수 있습니까?" 유씨의 말은 아이러니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람에는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없으나 일이 잘못되면 사람이 변한다. 초왕이 기뻐하고 서민들이 근심하는 것은 사람의 변덕 때문인데 바람은 왜 아무 것도 없느냐?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선비가 세상에 태어나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병이 나지 않고 무슨 일이 일어나겠는가? 행복하다? 오늘날 장 선생은 강등되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회계사로서 일이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산과 강 속에 자신을 두었습니다. 그 중에는 다른 사람을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텐트, 모든 것이 불쾌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는 양쯔강의 맑은 흐름을 씻고 서쪽 산에 절할 수 있습니다. 백운, 귀와 눈이 좋지 않으면 어떻게 적응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끝없는 산과 계곡, 바람에 흔들리고 밝은 달이 비추는 긴 숲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사람을 생각하고 슬프고 초라해지며 이길 수 없습니다. 새들이 그들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철(趙澤) 조군(趙君)의 원봉 6년 11월 1일의 기록.

[번역]

장강(長江)이 서령협(西陵峽)에서 흘러나오면 평탄한 지형에 이르고 수력이 솟아오르고 구르게 된다. 남쪽에서 원강과 향강이 합류하고, 북쪽에서 한강과 미안강이 합류하면 수력이 더욱 강해집니다. 우리가 레드 클리프(Red Cliff) 바닥에 도착했을 때 강물은 바다만큼 거대했습니다. Qinghe County의 Zhang Mengde 씨는 Huangzhou로 강등되었습니다. 그는 양쯔강의 풍경을 즐기기 위해 그의 거주지 남서쪽에 정자를 지었고 그것을 "Kuaizai"라고 명명했습니다. 파빌리온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남북으로 수백 마일, 동서로 약 30마일을 볼 수 있습니다. 파도가 거칠고 날씨가 변하고 있어요. 그 앞에서 낮에는 오고 가는 배들이 나타났다 사라지고, 밤에는 그 아래에서 물고기와 용들이 처참하게 울부짖었다. 과거에는 정자가 없었을 때에는 강물 표면이 급격하고 충격적으로 변해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경치를 즐길 수 없었습니다. 이제 파빌리온의 커피 테이블 옆에 앉아 눈을 뜨고 전경을 감상하며 이러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 우창 주변 산을 바라보면 다양한 높이의 언덕과 풀과 나무가 줄줄이 늘어서 있고 연기가 사라지고 해가 나오며 손가락으로 어부와 나무꾼의 집이 또렷이 가리킨다. : "콰이자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가 바로 이것!

양쯔강 유역, 고대 도시의 폐허, 조조와 손권이 서로를 경멸하던 곳, 주유와 루쉰이 자유롭게 질주하던 곳, 영향력과 그들이 남긴 기념물은 세상의 평범한 사람들이 그것을 행복한 소식이라고 부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옛날 송우(宋宇)와 형차(景治)가 초(楚)나라 왕을 따라 란태궁(蘭泰宿)에 갔을 때 시원한 바람이 불었다. 나와 국민 사이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며 “같이 즐기면 되는 거 아니냐”고 송유는 “이건 그냥 하이엔드 스타일인데 일반 사람들이 어떻게 즐길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의미. 바람의 세기가 낮고 높음에는 차이가 없지만 선한 사람과 불운한 사람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초나라 항왕이 기뻐하는 이유와 백성이 비참한 이유는 사람의 처지가 다르기 때문이니라.

선비가 세상에 살면서 마음으로 즐길 수 없다면 슬프지 않고 어디로 갈 수 있겠습니까? 기분이 좋고 환경의 영향으로 감정을 상하지 않는다면 하루 종일 행복하지 않고 어디로 갈 수 있겠습니까? 이제 장 씨는 강등되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사무실 밖에서 산과 강을 관광하는 것을 즐긴다. 사람들.

그와 같은 사람에게는 가장 열악한 환경에서도 불쾌한 것이 없습니다. 장강의 맑은 물에 발을 씻고, 서쪽 산의 흰 구름과 친구가 되고, 장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귀와 눈이 강해져서 최고의 만족을 얻으세요! 그렇지 않다면 장강의 산들이 쭉 뻗어 있고, 계곡이 깊고, 숲이 우거져 있고, 고목들이 꼿꼿이 서 있고, 바람이 불고, 달빛이 비치고 있는 그런 풍경이 가득하다. 집에 돌아가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인과 학자들. 그 아이가 그 장면을 만지면 어떻게 행복해 보이는지 알 수 있겠습니까? 2. 한문 해설

Die Lian Hua · Liu Yong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선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2) 극심한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우울하다.

(3) 풀빛 연기의 여운 속에서 울타리에 기대어 말문이 막힌다. 광기에 취하려고 계획하고, (4) 포도주에 맞춰 노래하고, (5) 강한 음악은 여전히 ​​맛이 없다.

(6) 옷이 점점 넓어지는 걸 후회하지 않는다, (7)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다. 참고 (1) 이 단어는 원래 당교방의 노래였으며, 이 곡은 건문 황제의 문장인 "나비가 계단 위의 꽃과 사랑에 빠진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가지를 밟는 까치", "풍치우"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복음, 66단어, 경사운.

(2) 위험한 건물 : 높은 건물. (3) 안안(An An): 흐릿하고 불분명하다.

(4) 계획: 계획. 미친: 거칠고 거칠고 부적절합니다.

(5) 술을 마시고 노래하는 것 : 조조의 '단거흥'에서 따온 말이다. 당: '맞다'와 마찬가지다.

(6) Qiang: 마지 못해. Qiang Le: 억지로 웃으세요.

(7) 벨트가 점차 넓어진다: 체중이 점차 감소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고대시"의 중국어 버전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옷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간략한 분석: 감상적인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내용인데, 이별의 슬픔이 저절로 솟아오른다.

"위험한 건물을 배경으로 바람이 잔잔히 분다", "위험한 건물"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갖고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한다. '스탠딩'은 주인공이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깊은 생각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런데 뜻밖의 '가만히 서 있다'의 결과는 '지극한 봄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이 침울하다'이다. '봄의 슬픔'은 떠나는 슬픔과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마음을 뜻한다.

'봄의 우울'은 마음 속에 은밀하게 자라난다기보다는,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의 것을 변화시키려 노력한다고 한다. 구체적이고 구체적이며 시각적 품질과 흐름감을 높이는 동시에 스카이라인 풍경이 '봄의 슬픔'을 촉발시키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잔디 색깔과 연기 빛"이라는 문장은 주인공이 지평선 너머를 바라볼 때 무엇을 보는지를 보여줍니다.

'말문이 막힌, 아는 사람'이라는 문장은 울타리에 기대어 공허한 희망을 품고 있는 한숨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그 마음의 아픔을 표현하기 힘든 한숨이기도 하다. "말이 없다"는 말은 수천 가지 생각을 의미합니다.

영화 2부에서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난폭하게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한다. “나는 광기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멋져 보이도록 강요한다면 결국 "맛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취급할 예정'부터 '맛없음'까지, 글솜씨가 격동적이고 파도가 넘친다. 매듭지점에 "벨트가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부드러움으로 써넣었다.

"결국 후회는 없다", 즉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한 가사로 승화시켰다. 허상의 '주름수현사권'은 위장의 '시디샹'에서 "길 위에 젊고 로맨틱한 가족이 있는데, 평생 결혼하고 죽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믿는다.

무자비하게 버림받아도 그럴 수 없다. '수줍음'이라는 문장은 '결단력이 있어서 훌륭하다'이고,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웨이의 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기와 ​​우아하다'는 뜻이다. ". 사실 Feng Yanji의 "가지를 밟는 까치"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 속에는 항상 아름답고 날씬합니다"라는 말은 더 퇴폐적이지만 여전히 속합니다. 이 카테고리.

나중에 왕궈웨이는 『세상말』에서 “고금에 큰 일을 이룬 사람과 위대한 학자는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영역'은 "벨트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이씨 때문에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것이 아마도 유용의 두 문장이 성격과 태도에 있어 인내와 인내로 요약한 것일 것이다.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전혀 없다. 그는 오랫동안 높은 건물 위에 서 있었는데, 바람이 그의 얼굴에 불어왔다. 머나먼 끝없는 하늘에서 슬프게 솟아오르는 봄의 끝없는 슬픔.

노을에 비친 푸르른 풀과 고요하고 고요한 그 누가 홀로 난간에 기대어 있는 그 심오한 의미를 이해하겠는가? 이 나른하고 방종한 기분을 취하려고 계획했지만 와인에 맞춰 노래하고 간신히 기쁨을 얻는 것은 의미가 없었습니다.

옷의 리본이 점점 느슨해졌지만 그는 오히려 그녀가 너무 말라서 정신이 약하고 색깔이 초췌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① 이 단어는 원래 Tang Jiaofang 노래였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Jian Wen 황제의 시 "나비의 계단을 올라 꽃과 사랑에 빠지다"에서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가지를 밟는 까치", "풍치우"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복음, 66단어, 경사운.

②위험한 건물 : 높은 건물. ③안안(An An): 흐릿하고 불분명하다.

④ 계획: 계획. 미친: 거칠고 거칠고 부적절합니다.

⑤와인을 마시며 노래하는 것 : 조조의 '단거흥'에서 따온 말이다. 당: '맞다'와 마찬가지다.

⑥치앙: 마지 못해. Qiang Le: 억지로 웃으세요.

7벨트가 점점 넓어진다: 살이 점점 빠지는 사람을 말한다. "고대시"의 언어 버전은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고 옷은 빠릅니다."라고 말합니다.

댓글 감상적인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내용인데, 이별의 슬픔이 저절로 솟아오른다.

"위험한 건물을 배경으로 바람이 잔잔히 분다", "위험한 건물"은 서정적인 주인공이 높은 발판을 갖고 멀리 여행해야 함을 암시한다. '기댄다'는 주인공이 오랫동안 난간에 기대어 깊은 생각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런데 뜻밖의 '가만히 서 있다'의 결과는 '지극한 봄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이 침울하다'이다. '봄의 슬픔'은 떠나는 슬픔과 집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는 마음을 뜻한다.

'봄의 우울'은 마음 속에 은밀히 자라난다기보다는, 한편으로는 평범함을 피하고, 무형의 것을 변화시키려 노력한다고 한다. 구체적이고 구체적이며 시각적 품질과 흐름감을 높이는 동시에 스카이라인 풍경이 '봄의 슬픔'을 촉발시키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풀빛과 연기"라는 문장은 주인공이 지평선 너머를 바라볼 때 무엇을 보게 되는지를 보여준다.

'말문이 막힐지 누가 알겠는가'라는 문장은 울타리에 의지해 헛된 희망을 품는 한숨일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마음의 아픔을 표현하기 어려운 한숨이기도 하다. "말이 없다"는 말은 수천 가지 생각을 의미합니다.

2부에서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난폭하게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한다. “나는 광기에 취하려고 한다.” 그러나 즐거움을 위해 자신을 멋져 보이도록 강요한다면 결국 "맛없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강렬함'부터 '맛없음'까지, 문체는 격동적이고 파도가 넘친다. 매듭 부분에 있는 "벨트가 넓어지고 있다"라는 두 문장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꺼이 야위어지고 초췌해지겠다는 다짐을 강한 펜에 다정하게 써넣은 것입니다.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는 뜻의 '결국 후회하지 않는다'는 주인공의 끈기와 끈기 있는 태도를 표현한 가사로 승화됐다. 허상의 '주름수현사권'은 위장의 '시디샹'에서 "길 위에 젊고 로맨틱한 가족이 있는데, 평생 결혼하고 죽게 될 것 같다"고 믿는다.

무자비하게 버림받아도 그럴 수 없다. '부끄러움'이라는 문장은 '결정적 단어여서 훌륭하다'이고,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웨이의 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기와 ​​우아하다'는 뜻이다. ". 사실 Feng Yanji의 "가지를 밟는 까치"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 속에는 항상 아름답고 날씬합니다"라는 말은 더 퇴폐적이지만 여전히 속합니다. 이 카테고리.

나중에 왕궈웨이는 『세상말』에서 “고금에 큰 일을 이룬 사람과 위대한 학자는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영역'은 "벨트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아름다움 때문에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것이 아마도 Liu Yong의 두 문장이 요약된 것일 것이다. 3. 중국어로 매혹적이라는 뜻은 무엇인가요?

1. 깃발이 바람에 펄럭입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모습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선정 작품·양웅': "지즈 시에서 당신은 왜 그렇게 매력적입니까?" Qian이 인용한 Li Shan의 메모는 "너무 매력적이고, 부드럽고 약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Chou Yang Chun Fu": "파도가 황홀하게 떠돌고 있는데, 매력적인 매달린 포플러가 어떻게 그렇게 슬프겠습니까?" 청나라 시 "청명일에 북성에서 뱃놀이"의 Sun Zhiwei: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새로운 연기, 봄에 노란 새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2. 부드러움과 부드러움.

Jin Dong Jieyuan의 "서방의 궁전 대화" 제1권: "각각 매력적이고 낭만적이며, Ling Jing'e의 교정 메모: "매력적이고 낭만적입니다." 부드러운." "경고의 말·자오 타이즈는 징니앙을 천마일 멀리 보낸다" : "[징니앙]은 참을 수 없는 복통 때문에 그녀를 길로 밀어냈고, 몇 번이나 참아야 했다. 그녀는 젊은 스승에게 그가 말을 타고 내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그녀는 위아래로 올라가서 젊은 스승에게 기대어 "모든 것이 매력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청나라의 "송빈소화·여쌍월": "내실의 즐거움도 매력적이고 대담하며, 징조아구창과는 다릅니다. ​​

3. 아름다움이 많습니다.

'추·나인변': "슬픈 남편 혜화가 한때 옷을 내려놓았는데, 수도의 모든 방이 매력적이다." 왕이의 메모: "아름답고 웅장하다." 한 왕조 유향의 "아홉 탄식"·서현": "아름다운 계수나무는 이렇고 천회와 신의에 가깝습니다.

송나라 채수의 『철위산총탄』 제5권: “나는 해북의 향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항상 좋은 꽃을 골라 막대기로 태워서 향기가 가볍고 짧습니다. 꽃을 더 많이 만들게요. "청나라 시 '후천우사'의 조의(趙儀): "고목은 점점 더 아름답게 피어나고, 새벽별은 달처럼 점점 희박해진다. " Chen Yi의시 "광저우 꽃 시장": "아름다운 봄은 비단과 같고 꽃을 보는 사람들은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 4. 고대 중국의 '기복'의 의미

'기복'이라고도 합니다. 1. 무절제하고 무절제한

"후한·전기서 of Kong Rong": "당신은 흰색 옷을 입고 Ni Heng과 대화하러 왔습니다." . "Li Xian의 메모: "폭락이 발생하면 정의감이 없습니다. "삼국지, 촉, 건용 전기": "당신은 바람에 여행하고 당신의 성격은 단순하고 오만합니다. 첫 번째 주님의 식탁에 앉아 바구니에 기대어 품위 있는 것이 아니라 방종한 것입니다." "송나라 유서" 청소고일후 컬렉션·문완": "당신은 거의 통제하지 못하고, 문제를 배제하지 않으며, 우울할 때 술과 섹스에 삽니다. 청나라 공상인의 '도화선 부채·정배': '웃음과 꾸짖음은 낭만적이고 기복이 심하며, 박수소리는 따뜻하고 날카로우며, '유양'의 세 번은 관대하다! "Wang Jisi et al. 참고: "자유는 무제한을 의미합니다. "안고 노인, "계속되는 죄 많은 바다 꽃"32 장 : "그들 중에는 잘 생긴 청년이 많고 대부분은 낭만적이고 방황하며 춤을 추고 노래를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