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10 년 동안 가장 성숙한 홍콩 공포영화는 피비린내와 일부 노골적인 연극으로 3 급 꼬리표를 달았다. < /p>
감독, 맥준룡, 홍콩 상인의 아들. 음악을 해 본 적이 있고, 음반을 낸 적이 있다. 영화를 연기한 적이 있고 한국 영화제 영화제를 받은 적이 있다. 그의 스캔들도 천지를 놀라게 했다. < /p>
2013 년 그는 일본의 유명 공포영화 마스터 시미요충과 연합하여 홍콩 영화의 희망을 볼 수 있는 영화' 좀비' 를 촬영했다. < /p>
이 영화는 지금까지 콩잎에 7.7 의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 /p>
영화팬이든 영화평론가든 이 영화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 /p>
하지만 안타깝게도 미래의 희망으로 여겨지는' 좀비' 는 홍콩 영화의 전설적인 영화, 공포영화, 좀비 영화의 끝이다. < /p>
는 죽어서 다시 살아난 것이 아니라, 단지 환광으로 사진을 찍거나, 혹은 한 번 혼을 내는 것이다. < /p>
홍콩의 좀비 영화는 개산 원조 임정영, 허관영이 열었다. 첸 유, 전소호 황금 시대의 새로운 사람입니다. 쌍영과 우마 등 구세대 영화인들이 사라지면서 홍콩 영화도 혼백 < /p>
맥준룡이' 좀비' 로 진우, 전소호, 루남광, 오요한, 혜영홍 등 옛 배우들을 찾아 그 황금세월을 재각한 것 같다. < /p>
하지만 영화부터 현실까지 모든 이야기는 한탄스러운 비극이다. < /p>
영화에서 전소호 본명이 출연했고, 그는 초라한 무행배우 역을 맡아 실직한 채 무너진 빌딩에 도착했고, 첫날 자살을 선택했다. < /p>
위기의 순간에 그는 진우에 의해 구조되었다. 진우는 모산도사의 후손으로 악마를 쫓을 것이다. < /p>
영화는 구조된 전소호 () 로 시작해 이 무너진 건물의 피비린내를 계속 펼치고 있다. < /p>
좋은 사람 보기정의 노친이 뜻밖에 세상을 떠나자, 그녀는 달갑지 않게 아래층의 다른 도사가 노친을 대신하여 혼을 내도록 했다. 마음에 귀신이 있는 도사는 그것을 좀비로 만들어 자신을 위해 쓰려고 했다. < /p>
한편 빌딩에서는 선생님이 보충수업을 통해 쌍둥이 여학생 한 쌍을 강간해 쌍둥이가 자살한 참극이 벌어졌다. < /p>
한 노인의 죽음은 이야기의 격려사건이 되었고, 사람마다 귀태를 품고, 모든 단서가 갑자기 관계를 맺어 모두 터져 이야기를 고조로 몰아넣었다. < /p>
결국 초라한 무술배우들과 시대에 버려진 모산도사들이 힘을 합쳐 좀비 학살을 막았다. < /p>
' 좀비' 는 맥준룡의 첫 부장 영화로, 전체적인 효과는 천인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온 영화가 시종 우울하고 어두운 색채로 뒤덮여 있고, 장면은 낡고 광채를 잃은 참백빌딩이다. 인물은 모두 억눌린 건물과 방에 던져졌다. < /p>
가끔 나타나는 도깨비, 숨을 참게 하고, 정신괴신을 어지럽히고, 인심을 어지럽히고, 마음이 막히게 한다. < /p>
' 좀비 강한 일본 공포 영화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시종 홍콩의 맛이 안에 있다. < /p>
이것은 아마도 홍콩의 오래된 배우들이 우리에게 준 집단 기억 때문일 것이다. < /p>
그리고 이' 좀비' 는 확실히 향수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오르가즘 부분의 항구식 무타, 비아의 사용, 강경한 육박, 무형환생의 차용 등이 있다. < /p>
가장 뚱뚱한 오빠를 감개하게 하는 것은 전소호 본명이 출연한 비극적인 은유다. < /p>
홍콩 배우들은 홍콩 영화업계의 기복에 따라 큰 충격을 받아 북상하지 못한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버림받고, 젊었을 때 유명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여러 가지 이유로 연극을 받지 못하고, 생활이 초라하고, 아내이온이 흩어지고, 집안이 무너진 것 같다. < /p>
영화 속 전소호, 아내와 아들은 더 이상 곁에 없다. 그는 허름한 분량을 향수로 간직하고 있다.
< /p>
그는 영화에서 무수히 많은 시간을 드러냈다. < /p>
시대에 버림받은 사람은 그뿐만 아니라 영광으로 가신한 모산도사였다. < /p>
물론 이 낡은 건물 안의 모든 사람들이 밑바닥인 그들은 이미 사회에 버림받고 잊혀지고 혼자 썩었다. < /p>
< P > 영화가 시작된 독백은 이미 13 살에 고향을 떠나 16 세에 남자 주인공이 되어 많은 영화를 찍었다고 밝혔다. 오늘까지, 나는 이 모든 것이 삶을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고,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떠다니다가 결국 이곳으로 돌아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 속의 이야기가 터무니없다고 말한다. 원래 인생은 영화보다 더 터무니없다. < /p>
그리고 모산도사도 우리 증조할아버지 세대가 도사가 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전의 도사, 누구나 잘 아는 쌀가게가 있고, 찹쌀도사는 몸을 떠나지 않고, 도사와 쌀가게 사이의 관계도 대대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세대가 되면 좀비가 없어지고 도사도 자연히 사라진다. 나도 찹쌀밥을 볶을 수밖에 없다. < /p>
보세요. 모두 잊혀지고 버려진 사람들입니다. < /p>
< P > 영화의 클라이맥스, 잊혀진 두 사람, 심지어 죽음을 찾아 그만두려는 한 사람이 마침내 유용하게 쓰였다. 필사적인 싸움은 이 영웅들과 용사들의 마지막 만곡이었다. 비장이 극에 달하다. < /p>
그리고 이 노래는 전소호 분위기 속에서 나왔고, 영화의 끝, 이야기에 고전적인 반전이 나타났다. 진실과 허구의 융합으로 앞의 모든 깔개와 인설은 모두 무너지고, 갈등은 이야기의 긴장의 현을 끊을 정도로 치열하다. < /p>
관객들이 깜짝 놀랐을 때 숙명적인 비극적 분위기를 환기해야 할 정점에 부각시켰다. < /p>
우리 캐릭터는 죽어가는 마지막 명료한 의식으로 욕망의 함정을 편성했고, 우리와 그는 동시에 욕망에서 원만함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결국 우리는 그와 함께 욕망에 빠져 죽었다. < /p>
의식은 객관적 세계를 허무하게 하고 욕망이 있으면 다시 객관적 세계를 창조한다. 우리와 구세대 영화인들의 홍콩 영화 황금시대에 대한 그리움은' 좀비' 를 더 해석할 수 있는 힘을 주었다. < /p>
전소호 역시 이야기에서 영혼의 형태로 욕망의 부추김에 육체의 존재에서 벗어나 허무의 자유, 즉 그의 마지막 자화자책인 홍콩 테러 좀비 장르를 달성했다. < /p>
무섭고 무서운 것은 < /p>
홍콩 영화의 황금시대가 존재했지만 그는 풍요로워 보이는 척박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 /p>
이 허무맹랑한 재창조된' 좀비' 는 오히려 부를 보여준다. < /p>
이것도 홍콩 영화의 딜레마다. 항상 과거를 재탕하는 것처럼 언급한다. 과거의 휘황찬란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을 더디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예를 들어, 왕징 등, 돈을 버는 지름길은 매우 명확하고, 끊임없이 중고품을 볶고, 과거 홍콩 영화의 남은 가치를 짜내면 벌 수 있는 부풀어오르는 대야, 서유, 갱단, 도박, 연하 코미디 3 일 두 마리 낡은 모습이 스크린에 나타나 진취적인 홍콩 영화를 심연으로 몰아넣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