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적인 재능:
전사 기술 소개
피에 굶주린: 근전 범위, 순간, 4.5 초 냉각 시간, 근전 무기가 필요합니다. 목표물을 즉각 공격하고, 당신의 주손 무기로 60 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당신을 1 의 생명값으로 회복시키세요. 피에 굶주린 사람은 추가 30 의 확률이 있어 폭격을 일으킨다. 10 점 분노 값을 생성합니다.
거인 타격: 근전 범위, 순간, 20 초 냉각 시간, 근전 무기 필요, 전투 자세 필요. 한 번의 전력을 다한 타격으로 140 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약화시켜 당신의 공격이 100 의 갑옷을 무시하고 6 초 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에 대한 갑옷 무시 효과가 낮아졌다. 방어 자세에서 시방하면 자동으로 전투 자세로 전환된다.
분노: 10 분노, 근전 범위, 순간발, 근전 무기가 필요합니다. 한 번의 강력한 타격으로 근전 무기 두 개로 115 무기 피해를 입혔다. 격노는 한 번의 노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최대 2 회까지 누적할 수 있다. 분노는 또한 거인 타격 기간을 2 초 연장시킬 수 있다.
전투 자세: 순간, 1.5 초 냉각 시간. 일종의 적극적인 공격 자세로, 일반 공격은 분노를 일으킬 수 있다.
참수: 30 분노, 근전 범위, 순간발, 근전 무기가 필요합니다. 부상당한 목표를 끝내고 동시에 2 개의 무기를 사용하여 300 개의 무기 피해를 입히려고 시도하는데, 목표 생명값이 20 미만이면 사용할 수 있다.
회오리 바람 컷: 30 분노, 순간, 근접 무기가 필요합니다. 회오리바람처럼 네 손에 든 무기 2 개를 동시에 휘두르며 8 야드 이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고, 모든 적에게 100 의 무기 피해를 입힌다. 회오리 바람 참수로 인한 피해는 당신의 노여움을 공격할 수 있는 목표를 2, 최대 4 회 증가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분노의 분노: 순간, 30 초 냉각 시간, 당신은 난폭해지기 시작하고, 공포, 갑갑함, 마비효과를 제거하고 6 초 동안 지속한다.
광풍 타격: 45 분노, 근전 범위, 순간발, 근전 무기가 필요하다. 당신의 부수 무기를 이용하여 빠른 타격을 가하면 목표에 270 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목표물에 치사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피에 굶주린 사람은 20 의 확률로 광풍 타격을 두 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치사 부상: 중상을 입은 목표물이 받은 모든 치료 효과를 낮춰 10 초 동안 지속한다.
무모함: 순간, 3 분 냉각 시간. 당신의 특수공격을 15 의 폭격 확률로 만들고, 10 초 동안 폭격상해를 10 초 동안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공격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격명언) 방어 자세에서 시방하면 자동으로 전투 자세로 전환된다.
자태가 발랄하다: 수동적이다. 인근 팀 및 팀원에게 영감을 주어 3 가지 다재다능한 속성을 추가로 얻습니다.
격분: 피에 굶주리고 거인이 치는 폭행, 분노의 분노 활성화, 정확한 격자는 당신을 격분시키고, 10 점의 분노를 일으키고, 10 의 상처를 올리고, 8 초 동안 지속한다.
철혈: 수동적, 어떤 자원을 통해 얻은 폭행 속성은 추가로 5 씩 증가한다.
광전사: 수동적. 당신은 2 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싸움의 대가입니다. 당신은 두 개의 외손 무기나 양손 무기를 장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네가 한 손으로 무기를 장비할 때, 네가 초래한 상처는 추가로 30 을 증가시킨다. 너의 부수 무기로 인한 피해는 25 (양손 무기) 를 높이고, 부수 장비는 한 손으로 무기를 장착하면 50 을 증가시킨다.
능숙: 보헤미안 분노: 수동적. 격분 상태에서 야기된 상해가 증가하다.
숨겨진 기술: 분초를 다투다: 수동적이다. 급속도로 공공 * * * 냉각 시간을 낮추고 치명적인 타격, 피에 굶주린 방패 펀치, 벼락치는 기술 냉각 시간을 낮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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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한 재능의 전반적인 타법 변화는 그리 크지 않다.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타법은 3 층 재능에 있다.
3 층 재능:
분노의 타격, 수동적, 광풍이 소모하는 분노의 가치는 15 포인트 낮아졌다.
테스트복 중 광풍이 치는 상해 찌꺼기가 안 되고 회오리바람 참수의 상처보다 낮기 때문에, 이 재능을 주문해도 수익은 25 노여움의 회오리바람보다 훨씬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회오리바람은 노풍과 함께 조각문을 잘라서 단량체나 AOE 가 광풍보다 훨씬 낫다. 사실, 나는 이미 광풍을 타격하여 기술란을 제거했다.
급사, 수동적: 육박 10 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마음대로 주는 참살을 준다.
이 재능은 잘렸지만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 6.0 전사의 참살은 이미 돌아왔고, 상처가 매우 높았으며, 이 천부적인 재능은 피에 굶주린 기간의 폭발에 매우 힘이 되었다. 아시다시피, 피에 굶주린 이 버전은 전사에게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무모한 거인과 맞닥뜨린 폭발을 참수하는 것이 매우 좋다.
끝없는 갈망, 수동적: 간단한 문장, 피에 굶주린 CD 가 없다.
지금의 피에 굶주린 사람은 30 폭력을 가지고 있어 더 이상 두 배의 폭행이 아니다. 모두 약해질 것 같아요. 현재 버전의 폭격이 만폭인 상황에 비해 약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버전 초반 황무지의 경우, 자체 30 폭격이 선행 폭폭 전출의 가장 좋은 보장이기 때문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타고난 재능이 피에 굶주린 CD 를 제거하는 것은 1 이다. 노여움은 보지 않아도 되고 노기가 빠지지 않는다. 2, 분노는 3 을 끊지 않을 것이고, 출력에는 진공 기간이 없을 것입니다. 노여움이 없으니, 피에 굶주리고, 격노를 끊고, 피에 굶주리고, 노여워하지 말고, 피에 굶주려 주십시오. 제가 쓴 노여움이 거인의 타격 기간을 2 초 연장시킨다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재능은 또한 거인 타격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재능은 DPS 의 보장이지만, 당신의 폭행이 점점 더 높아질수록 그 가치가 낮아진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4 층 재능:
이 천부적인 변화는 그리 크지 않다.
1, 폭풍의 망치 부상이 반으로 잘렸다.
2, 충격파 부상은 조금 강화되었지만, 그것이 우리 출력의 일부가 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3. 용호해는 별로 변하지 않았지만 큰 변화가 있었다. 상처가 줄어들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변경은 AOE 에서 용호통을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용호는 망치 조건처럼 가혹하지 않아 카드 CD 를 사용할 수 있고 망치는 거인과 맞아야 한다. 그래서 AOE 전투에서 용호를 선택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옳다.
6 층 재능
천신은 무릇 변하지 않았다.
피 묻은 전투
피를 흘리며 분투하는 상태에서 스퍼터링의 상처가 더 많을 뿐이다.
칼날 폭풍: 순간, 1 분 냉각 시간. 당신은 파괴적인 힘을 지닌 회오리바람 폭풍으로 변하여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여 8 야드 범위 내의 모든 목표를 타격하고, 매초마다 60 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6 초 동안 지속한다. 칼날 폭풍 속에서도 계속 피하고, 체크하고, 막을 수 있고, 면역 이동 제한 효과와 모든 것이 캐릭터를 통제할 수 없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조롱, 좌절, 노호, 분노 응답, 방패, 파병 침몰 기술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날 폭풍과 피 묻은 싸움은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에 넣어져 풍차가 없어 이모의 조합을 높였지만 전사의 AOE 는 여전히 맹렬했다. 격노가 지금 8 초로 변한 후 칼날 폭풍 속에서 끊임없이 격노할 수 없다. 단체로서는 피를 흘리는 분투가 이론적으로 가장 강한 재능이지만, 테스트복 팀 사본에서 대부분의 팀 전투 시간은 길지 않다. 많은 게이머들이 천신하범과 무모하게 폭발하고, 거인의 타격 기간을 연장하기 위해 노여움을 택했다. 전사의 폭발은 지금의 거인 6 초만은 아니기 때문에 천신하범도 가능하니, 모두 BOSS 의 시간표에 맞춰 재능을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7 층 재능:
세 번째: 파성자는 PVP 재능입니다.
첫 번째 분노는 소비 분노를 통제하고 CD 를 줄이는 역할을 한다. 아름답게 보이는 천부적인 능력, 실제로 테스트한 것은 그렇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보편적인 전사들은 모두 CD 가 없는 피에 대한 재능을 주문했기 때문에, 전사들은 용맹한 후에 노여움을 누그러뜨릴 여지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이 천부적인 재능이 가져온 수익은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두 번째 파괴자: 40 야드 사정거리, 순간, 1 분 냉각 시간. 대상 지역에 회전 토마호크를 던지면 1 초마다 6 야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150AP 의 피해를 입히고 10 초 동안 지속된다. 방어 전문은 또한 당신의 모집 확률을 30, 10 초 동안 높일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방어명언) 이 천부적인 재능은 AOE 천부적인 것 같지만, 테스트 과정에서 이 천부적인 단체의 수익도 매우 높다. 합리적인 경우 수출 비중은 1 위가 아니면 2 위다. 하지만 이 천부적인 재능은 역석을 매우 많이 먹는다. 자주 움직이는 보스는 이 기술을 채울 수 있는 적절한 시기를 찾아야 하는 것이다. 보스 전투에 대한 친숙함은 당신의 재능의 수익을 결정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조각문
조각문 방면은 광폭전 DPS 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많지 않다. 방금 내가 언급한 노풍 참수문.
주목할 만하게도, 지금 조각문은 배척을 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 조각문을 꽂으면 다른 조각문과 배척하고, 다른 조각은 선택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각과 용감한 비약 조각문은 바로 죽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난폭한 출력 수법
급사천부적인 출력 수법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분노를 저장하는 것이 중요해졌고, 모두들 버전 후기 습관을 가지고 놀다가 이미 노여움에 주의하지 않았다. 하지만 6.0 중 노여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1-2 층의 노여움으로 거인을 쳐들어가면 거인의 커버율을 높일 수 있다. 망치의 천부적인 재능은 여전히 거인 밑에서 망치로 최대의 피해를 입었고, 회오리바람이 광풍 타격을 대신해 충전 기술로 바뀌었다.
AOE 의 경우 고기 분쇄기의 층수에 주의를 기울여서 지금은 회오리 바람으로 2 층, 최고 4 층입니다. 난폭한 노여움은 여전히 거인 밑에서 의외로 격노한 상황에서 가장 잘 사용하기로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재능에 대한 무한한 갈망
피에 굶주린 CD 가 없는 경우 단체 수출은 간단해지고, 노여움이 없고, 노여움이 있지만, 노여움은 여전히 중요하다. 항상 몸에 노여움을 유지하는 것은 거인의 수익을 확대하는 좋은 습관이다.
AOE 는 작은 괴수의 수에 주의를 기울이고, 노여움이 끊이지 않을 때 회오리 바람을 참수하고, 작은 괴수에 따라 고기 분쇄기 층수를 보면 다목표적인 노여움을 터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피에 굶주린 CD 가 없기 때문에 분노의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FM 음식 조립 등
광폭전은 예전과 마찬가지로 반지 FM30 폭격, 목걸이 40 폭격, 망토 100 폭격, 무기 뇌신의 도장, 주폭격 부정통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