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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랙 2 카드놀이 게임 공략 SevenHearts 게임 가이드

리의 궤적 2 카드놀이 게임 공략. 많은 게이머들이 아직 게임 중 카드놀이를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공략을 가져오겠습니다. 여러 게이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카드놀이 게임 공략

규칙: 4 명의 플레이어, 카드 세트,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순서대로 카드를 낸다.

1 ***46 장의 카드, 시작 플레이어 당 5 장, 카드 그룹 26 장 남았습니다. 먼저 패를 낸 사람은 무작위로 결정하는데, 기본 순서는 시계 방향이다 (카드 효과로 인해 변경됨).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1 장의 카드를 낸다.

46 장의 카드 하위 게임의 7 가지 속성. 하위 지풍은 각각 일반 카드 6 장과 효과카드 4 장이 있습니다. 상위 시공간 환상은 효과 카드당 두 장밖에 없다.

집에 가서 패를 낸 후 결제가 없으면 나온 카드는 그라운드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이때 하가는 동속성, 억제 속성, 또는 시공간적 환상만 나올 수 있다. 결제효과가 없는 카드를 내면 그의 카드는 상가의 카드와 함께 그라운드에 남아 더 내려가 규칙에 따라 계속 패를 낼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카드명언) 조건을 만족하는 카드가 없거나 카드를 내지 않기로 선택하면 장내의 카드에 따라 부상을 계산한 후 다시 패를 낸다. 구속 순서는 지화풍이다. 즉, 집에서 패를 내면, 너는 지풍이나 상위패를 낼 수밖에 없다.

결제할 때의 상처는 장내에 쌓여 있는 카드 합계에서 나온 것이다. 각 일반 카드계는 2 시 상해를 입지만 효과카드의 영향을 받아 효과아래에서 말한다.

상해를 결제한 후 플레이어는 받은 피해량에 따라 카드 더미에서 해당 장 수를 만져야 한다.

상해 결제와 출품 순서는 서로 상관이 없다. 집에 갈 수 없는 카드 때문에 상해 결제를 할 수 없다면 결제하는 플레이어는 계속 카드를 낸다. 카드 효과 때문에 결제하면 이후 하가에서 계속 출품합니다.

여기에 특별한 상황이 있습니다. 만약 집에 가서 결제한 후에 카드를 내야 하는 하가 0 패를 내면, 그는 자동으로 카드 더미에서 카드 한 장을 만질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10 시 HP 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 HP 가 소진되거나 카드 더미의 나머지 카드 수가 카드 수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게임이 종료됩니다.

마지막에 HP 와 핸드카드 수의 합계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이겼지만 0hp 는 핸드카드 수에 관계없이 졌다. 총합 공동 1 위 승자는 누가 알 수 없다 (좌석 순서 또는 무작위일 수 있음). 2v2 시 1 위는 자신이나 팀원이 승리해도.

카드 효과:

네 가지 주요 속성 기본 카드: 카드 출판 시 장내 상해 총량 +2

땅: 그라운드 상해 /2 및 결제 상해

물: 자신의 hp+2 이후 결제 상해

화재: 현장 상해 *2

바람: 카드 방향 변경-시계 방향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계 방향으로

시: 장내에서 상해를 입히고 0, 스스로 카드 두 장을 만지세요

비어 있음: 그라운드 상해 0, 다른 플레이어 전원 hp-2

매직: 그라운드 상해 0, 다른 플레이어 한 명, 그와 카드 교환

체험:

최종 점수는 카드 수+혈액량의 합계이고, 얼마나 많은 피를 떨어뜨리면 얼마나 많은 카드를 만지기 때문에, 피를 떨어뜨리면 그 자체가 점수를 잃지 않는다. 죽임을 당하지 않는 한.

게임에 나오는 모든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카드를 내야 하지만, 피해를 결제한 후나 시카드로 카드를 만질 수 있다. 따라서 카드 총점을 지나는 것은 갈수록 적어지고, 카드 방어력도 점점 낮아지고, 결국 사람을 도살하게 된다.

따라서 안전을 최대한 확보하면서 상해터치카드를 먹고 고소득카드를 받을 확률을 높이는 것이 승률을 높이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피가 가득 찼을 때 2 ~ 4 시 상해를 먹는 것이 카드보다 훨씬 편하다.

게임에서 고수익 카드는 물의 가혈과 시공간의 환상일 뿐이다. 한 수패는 모두 지고 싶어도 어려워서 아무것도 없으면 가능한 한 피를 팔아서 패를 넘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명언)

몇 장의 효과 카리 환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산사태이다. 피를 가득 채운 채 다른 사람이 피를 파는 카드 10 장으로 바꾸면 누워서 이긴다. 물론 또 다른 매직 순순에 넘어가지 않는 것이 전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쌍의 판타지 카드가 모두 나가거나 앞으로 빈 카드 AOE 에 의해 쓸려 죽지 않는 한 가능한 한 카드를 만져야 한다.

컴퓨터용 판타지 카드는 기본적으로 카드가 가장 많은 사람만 바꾸지만,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카드 수와 같을 때 꼭 플레이어

를 정비하는 것 같다

다른 효과 카드는 자신의 총점을 늘리는 데 유용하지는 않지만 정세에 영향을 미친다. 지카는 강제 결산을 하고 하가의 위험을 줄이며 그들이 부상을 당할 확률을 높이는 것과 같다. 불카드는 반대로 시공간환카드를 강요하기 쉽다. 왜냐하면 아무도 다치게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바람카드는 카드가 적은 사람들이 더 쉽게 해를 입힐 수 있게 해 주며, 특히 상하가풍카드에 협격당하는 사람들은 대개 더 비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카드명언)

상황을 통제하는 것은 사실 매우 중요하다. 유럽인이나 매직 카신이 일찍 승국을 잠그지 않는 한 1, 2 점 차이만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때 가장 약한 게이머가 언제 고양이가 맏이 둘째를 누가 손에 든 고수익 카드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지, 아니면 카드 출판 순서 때문에 더 많은 카드를 꺼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 카드 더미의 잔량이 중요하다. 스스로 피를 팔아서 패를 만지면 손해를 많이 볼 수 있고, 한 손으로 신권을 남겨도 쓸 수 없고, 큰 손해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