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컨트롤러 현장 오디션 9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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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제어사 현장 오디션 9 비결 < /p>
오디션 (soundcheck) 은 주로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첫 번째는 무대 아래 관객들에게 좋은 청취 품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무대 위의 음악가들이 서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음제어사 현장 오디션 9 대 노하우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여러분 모두 잘 쓰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리명언 < /p>
1. 작은 장소에서 공연 < /p>
작은 장소에서 공연을 하면 보컬의 목소리만 vocal 시스템 (public adress system) 을 통해 나올 수 있습니다. < /p>
일반적으로 악기는 드럼 그룹을 중심으로 반원형으로 바깥쪽으로 늘어서 있습니다. < /p>
베이스의 목소리는 비교적 멀리 전달될 수 있고, 공간 곳곳에 흩어질 수 있기 때문에 베이스 스피커의 진열은 어디에도 상관없다. 하지만 보통 드러머 근처에 놓이게 됩니다. (드러머가 있다면) 이렇게 하면 리듬조의 부분이 더 촘촘해질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 /p>
에 비해 기타와 키보드 스피커의 사운드 투사는 방향성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을 조금 뒤로 놓아야 한다. 드러머 뒤에 살짝 놓아도 상관없다. 그리고 약간의 각도를 돌려서 전체 무대 (또는 악단 공연 구역) 를 통과할 수 있도록 보컬이 멜로디 악기의 음고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은 이 스피커를 인체의 허리 위 위치로 올려서 소리의 효과가 더 좋아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p>
보컬의 음성조절은 다른 악기의 연주 볼륨 크기를 결정하는 관건이다. 작은 장소에서 공연하는 가장 큰 문제는 종종 재허가 (feedback) 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현장의 모든 소리가 마이크에 의해 수신되어 확대된 후 확성기 (speaker) 에서 전송되기 때문에 feedback 이 생기기 때문이다. < /p>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서로 방해하지 않도록 마이크와 확성기 사이의 위치를 신중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확성기를 높이 올려 보컬의 앞에 놓고 확성기를 반면으로 전체 공연 공간을 마주치면 연기자도 보컬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p>
아주 작은 공연공간에서 소리가 벽에서 직접 반사되기 때문에 신경쓰지 마세요. 돌려주지 않는 한, 당신이 원하는 적절한 볼륨과 음장을 얻을 때까지 마이크와 확성기의 위치를 조정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 /p>
2. 큰 장소에서 공연 < /p>
큰 장소에서 드럼을 포함한 모든 악기의 소리가 PA 시스템을 통해 전달되므로 현장의 소리는 1 ~ 2 명의 음성 상담사가 제어한다. 외야를 담당하는 목소리 (무대 아래 balance), 내장 (무대 위 balance). 좀 더 큰 장소에는 각 오케스트라 멤버들이 필요한 음장을 얻을 수 있도록 몇 개의 내부 음정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 /p>
오디션을 할 때, 음향 조절사는 음악가의 요구를 해결하여 무대 위의 각 악기가 먼저 자신의 목소리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그는 각 악기의 balance 를 세밀하게 조정하기 위해 오케스트라 전체를 몇 곡 뛰게 할 것이다. < /p>
3. 음성제어사와 함께 일하며 기분을 좋게 하는 < /p>
음성조절사의 일은 당신이 연주하는 소리를 더 좋은 상태로 조절하는 것이다. 시음을 할 때, 그들은 반드시 하나하나 각 소리를 살펴보고, 그것들을 더 좋게 해야 하므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그들이 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p>
일부 음성 상담사들은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불친절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그들을 불쾌하게 하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p>
대부분의 음성 상담사는 충분한 전문 수준을 갖추고 있다.
물론, 만약 그가 너희들을 좋아한다면, 그는 더 열심히 그의 일을 잘 할 것이다. < /p>
전문가의 견해 < /p>
네가 가장 기분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되는 사람은 바로 음성제어사이다. 네가 무대에서 공연을 할 때, 그의 지위는 그야말로 신처럼 침범할 수 없기 때문에, 너는 그가 너의 편에 서야 한다. 어떤 연대들은 그저 음조절사를 화나게 해서 눈을 부릅뜨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이 스스로 살고 싶다면, 나는 그들에게 이렇게 하도록 할 것이다. 그러나 보통 나는 추천하지 않는다. -팀 orchard, Purr at Bath Moles Club 책임자. < /p>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겸업이라고 생각하는데, 대부분 정규직' 뮤지션' 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모두 틀렸다, 나는 전문적인 음조사이다. 이것은 나의 일이니, 나를 좀 존중해 준다면, 모두들 일을 잘 할 것이다. -로라 버튼, 음향 컨트롤러. < /p>
4. 오디션을 연습단 < /p>
으로 삼지 말고 시간을 효과적으로 운용하려면 음악상의 문제가 아니라 소리의 문제를 처리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써야 한다. < /p>
오디션할 때 어떤 상황이 일어날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노래들을 잘 연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항상 기대할 수는 없다. < /p>
음성 조종사도 물건이 잘 되어 있다가 떠나는 것도 아니다. 좋은 음조사는 공연 과정 전반에 걸쳐 음악의 변화에 따라 오케스트라의 전체 balance 를 조정할 것이다. 시음을 할 때 먼저 그에게 전체 set 의 개요를 알려 줄 수 있다면 (예: 노래표, 곡풍, 각 노래의 느낌, 또는 특별한 요구 사항 등) 그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너희들이 실제로 출전하기 전에 그가 먼저 근거가 있을 것이다. < /p>
오디션 내내 고정적인 노래 한두 곡을 계속 뛰면, 시도하지 않은 다른 노래들은 실제 공연 때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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