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플레이어 지수는 최근 클래식 서버 출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클래식 서버에 들어가면 많은 사람들이 Furious War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재능 매칭 외에도 매크로 설정도 있습니다. 그러면 클래식 버전에서 폭력적인 전투 매크로를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의 클래식 버전에서 폭력적인 전투 매크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전사 매크로를 설정하는 방법:
일부 기본 데이터
1. 치명타 및 적중의 역할에 대해
< p> 1 크리티컬 히트를 클릭하는 기능은 일반 공격 중 하나를 크리티컬 히트로 바꾸는 것입니다.1 포인트 히트의 기능은 실수 중 하나를 일반 공격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 p>2. 전사 MISS 비율(동일 수준)양손 MISS=24
양손 MISS=5
한손 방패 MISS=5
모든 스킬 MISS=5
MISS 하한은 0입니다.
무기 스킬이 1포인트 추가될 때마다 적중률이 증가합니다. 0.04
방어 스킬 1포인트마다 몬스터의 MISS가 0.04 증가합니다.
3 치명타
민첩성 1 = 확률 0.05 치명타 적중
1 무기 기술 = 치명타 확률 0.04
IV DPS
힘 1 = 공격력 2
양손 또는 검과 방패 전사:
공격력 14 = 1DPS.
이중 무기 전사:
공격력 8.62 = 1DPS
이 8.62는 공격력이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높여주기 때문에 이렇게 계산됩니다.
주무기는 AP 14당 DPS가 1포인트씩 추가되고,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보조 무기 전문화 특성을 추가하면 AP가 14포인트 증가합니다.
0.625DPS
0.625DPS
p>그러니까 AP 14포인트마다 증가하는 DPS는 14/(1 0.625)=8.615입니다.
8.62는 이렇게 나온 것입니다. 적중 페널티를 무시하면서 보조 무기 전문화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5. 분노 획득
피해를 입혀 생성된 분노: 피해/(캐릭터 레벨*0.5)
< p>피해를 받아 발생하는 분노: 피해/(캐릭터 레벨*1.5)레벨 60 캐릭터의 공격으로 발생하는 피해:
100damage=3.3분노
< p>500damage= 16.6rage1000damage=33.3rage
레벨 60 캐릭터가 공격을 받고 피해를 입습니다:
100damage=1.1rage
< p>500damage=5.5분노1000damage=11.1분노
6. 증오
전투와 난폭한 자세에 대한 증오는 80, 방어태세는 130입니다. , 특성은 145에 추가됩니다.
참고: *로 표시된 증오 스킬에는 피해로 인한 증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갑옷 파괴: 260(258.0-260.8)
용기*: 145(143.9-148.8)
복수*: 315(313.9-318.3)
p>
p>
복수 기절: 25(23.4-29.1)
방패 강타*: 180(175.4-180.3)
방패 강타*: 250(Copsdata에서 추정) .Moreonthatlater)
Shield 레벨: 0(0-0.Canbehigher-moreonthislater)
Thunder Strike*: 130(126.9-134.8)
사기적인 포효: 43 ( 42.8-43.8)
7. 공격 결정 순서
먼저 타격 여부 결정 = 회피 및 패리 여부 결정 = 강하게 타격할지 결정
p>방패 블록 8개
방패 블록이 발생하면 이 일반 공격(스킬 공격은 영향을 받지 않음)은 절대 치명타가 되지 않습니다.
TANK라면 , 최대한 방패막기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주세요 그러면 몬스터의 치명타 적중률이 대폭 감소됩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가 공격하는 일반 공격 5개 중 4개가 방패에 있습니다- 블로킹 상태이면 몬스터는 한 번의 공격만 치명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9. 회피, 패리, 쉴드
뒤를 막으면 회피, 패리, 쉴드가 무효화됩니다
p>
패리, 회피, 쉴딩은 일반 공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패리 후에는 공격 동작을 할 수 없지만 피해량은 계산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매크로
매크로에서 "@"를 삭제해 주세요. s**ipt를 직접 칠 수 없어서 중간에 "@"을 추가했습니다.
1. 버서커 전사의 폭력적인 상태 공격 매크로입니다. .상대의 혈액이 20 미만이면 그를 죽이고, 그렇지 않으면 피의 욕망을 버리십시오. 분노가 39보다 크면 Whirlwind 및 Heroic Strike를 사용하십시오.
/scriptif(UnitHealth(target)20)thenCastSpellByName(Behead (레벨 5)) end
/Cast Bloodlust ( 레벨 4)
/scriptif(UnitMana(Player)39)thenCastSpellByName(Whirlwind); end
/scriptif(UnitMana(Player)39)thenCastSpellByName(Heroic Strike) end
/scriptif p>
2. 전투 상태에서 광전사의 공격 매크로입니다. 상대의 혈액이 20 미만이면 참수하고, 그렇지 않으면 피에 굶주립니다.
분노가 39보다 크면 Heroic Strike를 사용하십시오.
/시전 억제(레벨 4)
/scriptif(UnitHealth(target)20)thenCastSpellByName(kill(레벨 5)); end
/Cast Bloodthirsty (레벨 4)
/scriptif(UnitMana(Player)34)thenCastSpellByName(Heroic Strike) end
3. 붕대 매크로
[color=limegreen]color=darkblue]
/Cast SpellStopCasting()
/target Anda Rick
/scriptUseContainerItem (4,1)
/scriptTargetLastEnemy()
위의 이름을 자신의 이름으로 바꾸십시오.
4 방어 자세로 몬스터를 끌어들이는 매크로. 실드 블로킹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의 치명타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시전 실드 블로킹
/scriptSpellStopCasting();
< p>/scriptif(UnitMana(Player)14 )thenCastSpellByName(Revenge); end/scriptif(UnitMana(Player)44)thenCastSpellByName(방패 강타) end
/scriptif (UnitMana(Player)59)thenCastSpellByName(Heroic Strike ); end
또 다른 작성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가능한지 테스트하기를 기다립니다.
/Cast Shield Block
/scriptlocalcsbn, umpcsbn= CastSpellByNameump=UnitMana(player)SpellStopCasting()ifump59thencsbn(영웅 공격) elseifump44thencsbn(방패 강타) elseifump14thencsbn(revenge)endendend
5. 캐릭터는 전투에 들어갈 때만 회오리바람을 방출하며 일부 친구의 요청에 따라 추가되었습니다. p>
/scriptif(UnitAffectingCombat(player)==1)thenCastSpellByName(whirlwind cut) end
6. 배낭 그리드 수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져오세요. 즉, 귀하의 수하물은 0번입니다.
43210
1.2.3.4
5.6.7.8
p>9.10.11.12
13.14.15.16
그리고 CWOW에서는 영어 스킬명이 지원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8 보충 정보전사의 세 가지 상태의 상대 ID는 전투 자세에서 스킬 열 1~12에 해당하는 ID가 73~84이고, 방어 자세에서 ID가 85~입니다. 96. 폭력적인 자세 97——108
/sc#riptCastShapeshiftForm(숫자)
기능: "숫자"로 지정된 형태/자세로 전환(경력 관련)
드루이드: 1=곰 형태, 2=물 형태, 3=고양이 형태, 4=여행 형태
도적: 1=은신
전사: 1=격투 자세 , 2 =방어 자세, 3=분노 자세
장신구 사용 매크로, 첫 번째 장신구
/scri
ptUseInventoryItem(13)
여러 매크로 업데이트
1. 한 번의 클릭으로 방어 자세에서 폭력 자세로 전환하고, 격렬한 분노를 사용한 다음 다시 방어 자세로 전환합니다.
방어자세 7번에 폭력자세 아이콘을 배치
7을 누르자마자 폭력자세로 들어갑니다.
그다음 폭력자세 7에 이 매크로를 넣어주세요
/Cast Fury
/scriptSpellStopCasting();
/scriptCastShapeshiftForm(2)
계속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p>2. 부러진 갈비뼈를 충전하고 차단하고 억제합니다./scriptif(IsUsableAction(80)==1)thenCastSpellByName(charge) elseif(IsActionInRange(80)==1)thenCastSpellByName( Intercept); elseif(IsUsableAction(79)==1)thenCastSpellByName(suppression); elseCastSpellByName(broken Tendon);end
참고: 돌격 스킬은 전투 자세 8번에 배치되며, 제압 스킬은 전투 자세 7번에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무기 전사 전투 공격 매크로(폭력 자세와 전투 자세 모두에 사용)
/ scriptC=CastSpellByName; if(IsUsableAction(79)==1)thenC (억제); elseif(UnitHealth(target)20)thenC(kill);end
/Cast Mortal Strike(레벨 4) p>
/회오리바람 시전
< p>/scriptif(UnitMana(Player)49)thenC(Heroic Strike);end버서커 공격 매크로(폭력적인 자세와 전투 자세 모두에 사용됨) )
/scriptC=CastSpellByName ;if(IsUsableAction(79)==1)thenC(suppression); elseif(UnitHealth(target)20)thenC(kill);end
/ 피에 굶주린 시전(레벨 4)
/scriptif(UnitMana(Player)29)thenC(Whirlwind) end
/scriptif(UnitMana(Player)49)thenC(Heroic Strike); end
4 .원클릭 해제 매크로(계속 확인을 누름)
/scriptCastShapeshiftForm(2)
/캐스트 해제
5 . 양손 무기와 검 및 방패 매크로 간 전환< /p>
/scriptPickupInventoryItem(17);if(CursorHasItem())thenPickupContainerItem(4,2);PickupContainerItem(4,1);PickupInventoryItem(16); elsePickupContainerItem(4,1);PickupInventoryItem(16);PickupContainerItem (4, 2);PickupInventoryItem(17);end
한손 무기와 방패는 그리드의 상단 두 개에 배치해야 합니다. 가장 왼쪽 가방. 첫 번째는 무기용, 두 번째는 무기용입니다.
6. 양손 자세에서 보조무기와 방패를 전환하는 매크로
/scriptPickupContai
nerItem(4, 2)
/scriptPickupInventoryItem(17)
보조 무기 또는 방패는 가장 왼쪽 가방의 두 번째 슬롯에 배치됩니다.
7 . 증오 매크로, 방패 블록, 복수 및 영웅 공격을 실행합니다.
/scriptif(IsUsableAction(90)==1)thenCastSpellByName(shield block) end
/scriptSpellStopCasting()< /p>
/scriptif(IsUsableAction(91)==1)thenCastSpellByName(Revenge); end
/scriptSpellStopCasting()
/scriptCastSpellByName(Heroic Strike);
/scriptSpellStopCasting();
/scriptif p>
p>
이걸 방어자세 3번에, 갑옷 관통을 2에 넣었습니다. CD 때문에 갑옷 관통을 별도의 버튼에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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