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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의 성은 누구입니까?

황제 (기원전 2697~~2599 년), 소전의 아들, 본성은 공손, 장거희수 또 출생, 창업, 건도에는 곰 (오늘 하남 신정) 이 있기 때문에 곰 씨라고도 불리는데, 토덕의 서서가 있기 때문에 황제라고 부른다. 헌원황제는 중화민족의 시조, 인문의 초조, 중국 원고시대 부족연맹의 수장이다. 1973 년 고고학자들은 호남 마왕더미 3 호 무덤에서 출토된' 황제내경' 을 발견했는데, 대만의 저명한 사학자이자 대만 헌원교회 회장 왕한생과 대륙학자 여명광 선생의 연구에 따르면 이 책은 전국시대에 기록되었으며, 기원전 168 년에는 마왕더미 3 호 무덤에 부장품으로 묻혔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이천여 년이 되었다. 두 어르신은 《황제내경》에 대해 주석과 컴파일을 하였고, 《황제내경》은 위서가 아니라 실재하고 치국의 근본인 책이라는 데 일치된 견해였다. 이로부터 황제는 전설적인 인물이 아니라 실제 역사적 인물이라고 추론했다. 황제의 어머니는 하늘의 애무를 받고 임신한 것으로 전해져, 임신한 지 꼬박 2 년이 되어서야 그를 낳았다고 한다. 당시 사람들은 황제가 만물의 주재자라고 생각했고, 금, 나무, 물, 불, 흙은 만물의 본본본본으로, 오덕, 오덕 중에서 토덕을 가장 숭상하고, 흙은 노랑이었으므로, 사람들은 이 천신의 환생을 황제라고 불렀다.

황제는 천성적으로 총명하여, 소년시절에는 시를 통할 수 있었고, 시비를 끊을 수 있었고, 자라서 더욱 재치가 넘치고, 또 돈후하고 소박하여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우두머리로 추대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그가 헌재라는 곳에 살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도 늘 그를 헌재씨라고 불렀다. 황제의 기원과 관련하여, 절대다수의 고서문헌은 황제의 부족이 산시 () 위수 유역에서 기원했다고 기록하는데,' 국어진어 ()' 에 따르면, 옛날에는 전례가 거추 (), 생황제 (), 염제 (), 황제는 희수 () 로, 염제는 강수 () 로 이루어졌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최초로 황제와 염제의 탄생을 기록한 사료이다.

따라서 그들은 산시 () 성 중부 웨이 () 강 유역에서 유래한 두 혈연 관계가 비슷한 부족의 수장이다. 후에 두 부족이 영토를 쟁탈하고 샘전쟁을 벌여 황제가 염제를 물리쳤고, 두 부족은 점차 융합되어 성화샤족으로 되었다. 화하족은 한나라 이후에는 한족이라고 하고, 당나라 이후에는 당인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염제와 황제는 중화문화, 기술의 시조이며, 그들과 그들의 신하들은 후대를 위해 거의 모든 중요한 발명품을 창조하였다. 고사의 전설에 따르면 황제는 농업 발전을 매우 중시하여 평원농업의 많은 특징을 장악했다. (세 때 익히면 흉악하고, 천지는 쉬고, 오행기화는 비바람의 계절이지만, 해와 달은 영리하며, 별은 그 줄을 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황제는 반드시 호리 땅의 잠재력을 파고, 널리 경작하고, 부지런히 파종해야 사람들이 풍족하고, 안락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깨달았다. 황제도 중국 고대의 유명한 삼황 중의 하나이다.

황제 시대의 농업 생산의 발전은 사람들이 자연에서 벗어나 자연재해와 싸우는 능력을 증강시켰다. 부족의 전반적인 실력을 강화하여 전체 부족을 더욱 강성하게 하여 나중에 중원 각 부족을 통일하기 위한 든든한 물질적 토대를 마련하였다. 황제, 후세에 계승된 후 중화문명의 인문 초조, 화하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