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지금 Magic Baby의 싸움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나요? 같은 레벨의 PK 펫보다 더 빠르게 하고 싶은데 민감도는 얼마나 추가해야 하나요?

지금 Magic Baby의 싸움이 왜 그렇게 인기가 있나요? 같은 레벨의 PK 펫보다 더 빠르게 하고 싶은데 민감도는 얼마나 추가해야 하나요?

추가포인트 : 풀공격 추천, 민감도 120~150, 기타혈액. 레벨업과 트럼펫 키우기의 편의를 위해서는 풀공격이 필요합니다. 전투의 민첩성은 일반적으로 활의 민첩성보다 약간 높습니다. 먼저 공격할 때 싸우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궁수 팀의 레벨을 올리는 전투 과정은 일반적으로 먼저 싸우고 기공 폭탄을 사용하여 적을 무력화시킨 다음 궁수들이 무작위 사격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맞추고 마지막으로 애완 동물이 쓰러져 필드를 클리어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감도범위는 120~150을 권장합니다. 임무에 필요한 혈액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체력에 다른 보너스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물이나 큰 드래그가 있다면 필요한 작업을 통과한 후 순수 공격 감도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공격력이 전체 공격, 감도 및 작은 혈액 포인트의 공격력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속도 1점, 공격력 0.2, 체력 1점, 공격력 0.1. 순수 공격력과 민첩성 포인트로 싸우는 것은 120의 전체 공격력과 민첩성으로 싸우는 것보다 9점 더 높습니다. 그 차이는 크지 않지만 궁극기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포인트가 있으면 유모에만 적합합니다.

유모로서 파이팅의 장점은 파이팅 연습을 고민하는 일부 신인들에게 어느 정도 동기부여를 준다고 볼 수 있다. 물론 활에도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은 싸움의 장점만 언급하고 스승님을 유모로 대하지 않겠습니다.

1. 동행스킬 : 스스로 돌보지 못하는 막대기들에게 스킬을 주기 위해 새로운 마을에 갔을 때, 몬스터 한 마리를 처치하고 도망가고 싶어서 궁수 대신 격투를 사용했습니다. 양궁수를 무작위로 쏘아 몬스터를 제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전투에서는 몬스터의 수만 보고 단단의 레벨을 판단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가 4마리라면 레벨 5알로 3마리를 직접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도망치고, 저기서 스킬을 태우고, 여기서 카드를 찾아보세요.

2. 혼란 방지: 궁수가 안으로 들어가면 실수로 혼란스러워져서 다른 사람들을 날려버릴 것입니다. 혼돈에 대한 전투 저항력은 4레벨에 불과하지만, 내부 환경에서는 저항력이 없는 유모 활에 비해 여전히 확실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os Fei Xiao의 유모는 좋은 유모가 아닙니다. 얼음동굴과 란우의 몬스터들도 상태이상 공격을 가합니다.

3. 시간 절약: 허벅지 안쪽 청소는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시간 차이가 엄청납니다. 두 선수가 동시에 알을 던지면 반대편의 적들은 모두 사라지게 되는데, 이 모든 과정은 10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활 두 개로 클리어할 수 있다고 해도 무작위로 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두 개의 활이 동시에 발사되는 전투 장면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20초면 충분합니까? 한 전투의 시간차는 절반이고, 한 시간에 40번, 50번의 전투를 치르는 데는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대체 계정으로 레벨 1에서 레벨 70까지 이동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4. 강력한 공격력 : 알 10개보다 카오스 10개의 데미지가 더 심하다. 산 한가운데서도 란이의 묘한 바삭바삭한 피부와 투혼 사이에는 갭이 있다. 화산에 가면 피해가 훨씬 심해요. Lan Wu 및 Bingshu와 같은 곳에서도 Dandan의 확실한 효과는 무작위 사격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레벨링 포인트 40에서 각 마을 입구. 같은 등급 장비의 경우, 전투 벨트를 사용하여 한 라운드에 활을 변경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어떤 계정이든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포함하여 가져와야 하는 직업은 일반적으로 단일 대상 공격입니다. 따라서 중장비를 가져오든 닌자를 가져오든 활보다 전투가 낫습니다. 총 3마리의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활을 사용하면 싸우는 몬스터의 HP만 남게 됩니다. 닌자와 중장비를 사용하여 싸우면 몬스터를 죽여도 많은 데미지가 낭비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활이 나팔을 다시 불러올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 하지만 개인적으로 트럼펫을 들고 다닐 때에는 안전성을 확보해야 하고 더블스틸러의 내구성도 확보해야 하므로 안정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6. 한 라운드에서 싸울 수 없을 때 절반은 싸워서 죽이고, 작은 절반은 궁수로 죽이고 나머지는 불구로 만드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7. 예를 들어 상대가 방어할 때 조산은 아기폭탄 5개를 발사하고 그 중 3개가 방어한다. 파이팅 에그를 다른 사람의 펫에게 던지면 안전하게 쓰러질 수 있습니다. 활을 바꿔서 카오스 10을 사용하면 랜덤샷의 분포가 너무 혼란스럽기 때문에 방어 없이는 몬스터를 모두 죽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8. 빠르고 안전하게 연습하여 돈을 절약하세요. 이는 돈을 절약한다는 의미입니다. 마법을 보호하는 옷을 입은 전사보다 마법을 보호하는 활을 사용하는 궁수가 얼마나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마력을 절약하는 활을 가져온다는 것은 공격력이 100 포인트를 희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