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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즈진의 '역사 송가' 번역

역사에 대한 찬가

공즈전

진펀(Jinfen) 남동부 15개 주에는 유명인사들의 불만이 수천 건에 이릅니다.

감옥수역에서 손님을 만나는 게 다지만 그 위에는 단체팬을 활용하는 실력자들이 있다.

나는 자리를 피하고 문학 감옥을 두려워하며 도량을 위해 책을 쓴다.

Tian Heng의 500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고 건전한데, 그들이 어떻게 돌아와 제후를 다스릴 수 있습니까?

문예 감옥 소식을 들을까봐 밥상을 피했고, 도량을 위해 모든 책을 썼다

공자진의 『역사 송가』 청나라

문예교도소에 대한 소식과 논의가 나오고, 글을 쓰는 것은 그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이 두 시의 감상은 청나라 일부 지식인의 전형적인 정서를 표현한다. 청나라 초기에는 문예 감옥이 반복적으로 설치되었으며, 글쓰기 범죄로 인해 수많은 지식인이 살해당했습니다. 이러한 잔혹한 독재정치 하에서 대부분의 지식인들은 감히 집회에 참가하지 못했고, 문학의 감옥에 끌려갈까 봐 말과 행동도 조심스러웠다. 그들은 자신의 생계와 식량만을 위해 책을 쓰고 의견을 씁니다. 그들은 감히 진리를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저자는 청나라 말기의 반항적인 사상가로서 이 현상에 대해 매우 분개하여 재치 있게 썼다.

시인은 당시 점점 타락해가는 사회 분위기를 명확히 이해하고 있었다. 이 시는 동남지역 상류층의 사회생활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첫 번째 대련은 요약을 통해 동남아 연예인들의 사치스러운 삶을 과장하고, 그들의 공허하고 지루한 정신적 세계를 폭로한다. 턱쌍은 속물과 헛된 사람들이 권력을 장악하고 요직을 차지하는 불합리한 현상을 묘사합니다. 목커플은 사상적 압력을 받는 문인들이 자신을 보호하려는 속물 집단으로 변해갔음을 반영한다. 첫 번째 대련은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천형(Tian Heng)의 500명의 전사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도덕적 고결함을 모두 잃고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 사회적 현상을 한탄합니다. 이 시는 현실적인 감정에서 출발하여 역사적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고 있어 비판적, 풍자적 효과가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