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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물 광고 사진 포광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촬영은 빛의 예술, 정물, 광고촬영이 특히 그렇다. 이 글은 빛의 물체 질감 표현, 주제의 표현 등 여러 방면에서 포광 기교를 분석한다.

천의 제품 질감 표현

물체 구조 질감과 표면 질감이 다르기 때문에 빛을 흡수하고 반사하는 능력도 다르다. 따라서 질감에 따라 빛에 대한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물체를 흡광체, 반사체, 투명체 등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개괄적으로 분류될 뿐, 일부 제품의 질감은 흡광체, 반사체, 투명체 중 둘 사이, 또는 흡광체, 반사체, 투명체 세 가지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복합적인 제품이다. 그러나 단순하고 기본적인 질감의 물체의 포광 표현을 탐구해야만 복잡한 물체를 만들 수 있다. 우리는 각기 다른 정물 제품의 질감 특징에 근거하여 각종 상품의 전형적인 포광과 촬영 기법의 * * * 성과 법칙을 탐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완벽한 시각적 표현을 추구한다. 물론 이것은 다른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채택된 다른 포광방법일 뿐 정물 제품의 다른 방면을 표현하면 포광법은 이를 바탕으로 다시 창작해야 한다.

1, 흡광체 촬영

흡광체 제품에는 모피, 옷, 옷감, 식품, 과일, 굵은 도자기, 고무, 아광플라스틱 등이 포함됩니다. 그들의 표면은 보통 매끄럽지 않다 (반사체와 투명체에 비해). 따라서 빛의 반사는 비교적 안정적이다. 즉, 물체의 고유 색이 비교적 안정적이고 통일되어 있으며, 이들 제품은 대개 그 자체의 시각적 수준이 비교적 풍부하다. 흡광체 표면의 계층적 질감을 재현하기 위해, 포광의 램프 비트는 측광, 매끄러움, 측순을 위주로 하며, 빛보다 작기 때문에 그 계층과 색채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해야 한다.

음식은 비교적 전형적인 흡광체이다. 식품의 질감 표현은 항상 그 색깔, 향, 맛 등 다양한 느낌과 연계되어 음식의 신선함, 식감, 영양 등을 느끼게 해 식욕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그림 1 은 피사체 위쪽과 오른쪽에 부드러운 조명 두 개를 더해 화면 속 모든 음식의 질감이 매우 섬세하고 표면의 층도 풍부하다. 그림 2 는 오렌지 바로 앞에 부드러운 빛을 발했다. 이런 매끄러운 표현은 표면 색깔을 더욱 밝게 하고 귤 표면의 미세한 주름감에 대한 질감을 매우 잘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2, 반사체 촬영

반사체 표면은 매우 매끄럽고, 빛에 대한 반사 능력이 비교적 강하기 때문에, 반사체를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흑백이 뚜렷하다' 는 대조적인 시각 효과이다. 반사체는 표면이 매끄러운 금속이나 무늬가 없는 도자기이다. 표면의 매끄러움을 표현하려면 입체면에 여러 개의 균일하지 않은 플레어나 검은 반점이 나타나게 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넓은 면적에서 비추는 빛을 이용하거나 반사판 조명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라이트의 면적이 클수록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반사체에 반사되는 흰색 선은 균일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라데이션이 균일해야 사실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표면이 반짝이는 반사체에 하이라이트가 나타나면 약한 직사광선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나이프와 포크의 위쪽 면이 빛을 고르게 하여 나이프와 포크에 플레어와 검은 반점이 없도록 하기 위해 두 겹의 황산지로 주체물에 소프트 박스를 만들고 넓은 면적의 소프트 라이트 (팔각등갓의 플래시) 를 소프트 박스 위에 쳐서 색조를 더욱 풍부하게 하여 질감을 표현합니다. 플래시 라이트를 직접 노출하고 플렉서블 박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직사광선은 단단해 보이고, 경광방향은 매우 강하기 때문에 빛의 모양과 크기가 나이프와 포크를 직접 반사해 뚜렷한 플레어를 형성하면 물체의 질감도 잃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드 라이트는 반사체 자체의 특성도 표현할 수 있지만 통제하기가 어려워 반사가 자질구레한 경우가 많다. 특별한 반사효과를 위해서가 아니라면 반사체를 촬영할 때 보통 부드러운 빛을 선택하는데, 부드러운 빛은 반사체의 질감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램프에는 광원 점이 있으므로 반사체에 뚜렷한 광원 점이 나타나는 것을 최대한 숨겨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등갓을 추가하고 전등갓에 부드러운 천을 추가하여 광원 점을 숨깁니다.

반사체 반사 특성으로 인해 카메라와 촬영사의 반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검은 반점이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반사하지 않은 각도 로케이션을 선택합니다. 물론 황산지로 만든 유광상자에 구멍을 파서 카메라를 집어넣어 촬영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다. 사진작가와 카메라를 가급적 숨기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반사체 포광의 가장 중요한 것은 반사효과 처리이기 때문에 실제 촬영에서는 일반적으로 검은색이나 흰색 걸림을 사용하여 빛을 반사합니다. 특히 기둥체나 구 등 입체면에 눈에 띄지 않는 반사체입니다. 그림 4 의 검은색 선은 검은색 긴 용지 걸림으로 반사되지만, 용지 걸림이 적절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사체에 난잡한 반점이 많이 형성되어 반사체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질감을 표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많은 상업 사진작가들은 검은색, 흰색 용지 걸림뿐만 아니라 반사율이 다른 회색 용지 걸림으로 반사하여 반사체의 본질적 특성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반사층을 제어하여 작품의 미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투명체 촬영

투명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투명한 질감 표현이며 표면이 매우 매끄럽다. 빛은 투명체 자체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역광, 측면 역광 등을 선택합니다. 광질이 딱딱하여 영롱하고 투명한 예술 효과를 만들어 질감을 구현하다. 투명체는 대부분 술, 물 등 액체나 유리 제품이다.

투명체 촬영은 주체의 투과성을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광의 경우 일반적으로 투과광 조명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역광 비트를 사용하며, 광원은 투명체를 관통하여 서로 다른 질감에 서로 다른 밝기를 형성할 수 있으며, 때로는 투명체 형태를 강화하고 강조 역광의 배경과 벗겨내기 위해 투명체의 왼쪽, 오른쪽, 위에 검은색 용지 걸림을 추가하여 조형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 5 는 역광으로 밝은 배경을 형성하고, 검은 걸림으로 유리체의 윤곽을 손질하고, 밝은 선과 블록 면으로 유리체의 모양과 질감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물론 역광을 사용할 때는 광원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종이로 광원을 가립니다.

어두운 배경의 투명체를 표현하여 피사체를 배경과 분리하기 위해 양쪽에 소프트 라이트를 사용하여 주체와 배경을 분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감도 풍부하게 합니다 (그림 6). 맨 위에 램프 상자를 추가하면 물체의 윗부분 윤곽을 나타낼 수 있으며 투명체는 검은색 배경에서 유난히 정교하게 보입니다. 색이 있는 액체가 들어 있는 투명체라면, 색채가 원래의 순도를 잃지 않도록 물체 뒷면에 물체의 외형과 일치하는 백지를 놓아서 원래의 색채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포광 대 테마 표현

빛은 사진에서 물체의 형태 특징을 객관적으로 표현하는 데 쓰일 뿐만 아니라, 느낌에도 전달할 수 있다. 정물 제품의 모양, 볼륨, 색상, 질감, 공간 등의 시각적 정보를 재현하는 동시에 정물 제품의 적극적이고 아름다운 측면을 보여준다. 사진작가는 단순히 표상에서 빛을 관찰할 수 없고,' 빛' 에 포함된 감정적 언어를 생각해야 한다. 피사체에 따라 조명 각도, 밝기에 따라 효과가 다릅니다. 사진작품에서 빛의 효과를 파악하고 이에 대해 예민함을 느끼는 것은 사진작가의 본능이다. 화가가 물감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물체를 묘사하는 것처럼 사진작가는 부광을 이용해' 묘사' 한다.

1, 직접 표현

직접 표현은 천이 제품이나 그 구성에 대한 줄거리가 분위기를 직접 렌더링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천의 광대한 부분은 주체에 직접 작용한다. 빛과 냉난방, 강약, 명암 구분이 있어 표현하는 주제와 분위기도 다르다.

2, 간접 표현

간접 표현은 화면 동반체, 배경 또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포광은 단지 주제 분위기를 강화하기 위해서이지, 주체를 직접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주체를 형성하는 빛과 상호 작용해야 한다.

화면 장식용 조명

이런 빛은 화면 전체를 장식하거나 피사체의 부분적인 특징을 부각시키는 데 쓰인다.

빛의 화면 효과, 첫 액세서리의 플레어, 별빛 효과, 다양한 빛깔 포인트 효과 등이 전형적인 장식성 빛이다. 검은 배경에 작은 구멍을 뚫고 배경 뒤에 플래시를 한 대 치고 한 다발의 빛을 쏘아 별빛 효과를 만들어 주체를 더욱 현란하게 한다.

배경에 대한 사용

배경에 대한 빛은 균일하고 균일한 천을 사용하거나 대비가 있는 그라데이션 천을 사용한다. 전체 화면의 기조를 파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제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작품의 취지도 바꿀 수 있다. 배경용 빛은 대비를 중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화로운 통일에도 주의해야 한다. 그림 12 는 검정 배경에 푸른색의 스포트라이트를 붙여 노랑색 주체와 색채를 보완하여 주제를 강조하는 것이다.

호일 사용

보조물의 사용은 대부분의 경우 주체에 의해 형성된 천으로 직접 표현되지만, 때로는 보조물을 위한 등잔도 설치하기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조물에 대한 빛은 주체의 빛 효과를 파괴할 수 없고, 빛 자체는 너무 갑작스럽게 해서는 안 된다. 그림 13 은 향수 주체의 포광이 온전하다는 전제하에 안감인 실크에 파란색 등잔대의 플래시를 쳐서 주체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천 대 모양 및 색상 표현

1, 정물 제품 모델링의 빛

포광 표현 정물 제품 조형은 주로 제품의 입체감과 표면 형태 (윤곽) 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물체의 클로즈업이나 근경을 촬영할 때는 정면 보광을 이용하여 물체의 정면 질감을 표현하고 노출은 양의 밝기가 적당하여 조형 효과를 더 좋게 하는 것이 좋다. 이 방면의 표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광원의 강도 (또는 광비) 와 빛이 비추는 위치입니다.

2, 정물 제품 색상 성능의 빛

"빛은 색채의 원천" 으로, 빛은 정물 제품의 색채 복원에 직접적인 작용을 한다. 빛이 있어야 색채가 있고, 빛의 변화는 색채의 변화에 영향을 미친다. 사람은 빛 아래에서만 물체의 색깔을 감지할 수 있으며, 어둠 속에 있다면 아무리 정교하고 풍부한 색채도 볼 수 없다. 경물 광고 사진에서 빛은 색상에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하나는 빛의 방향입니다. 두 번째는 빛의 색성입니다.

빛의 방향, 스튜디오의 포광에서 가운데 손가락은 매끄러운 빛, 측광, 역광과 같은 다양한 빛의 비트를 가리킨다. 이러한 다양한 빛의 비트는 정물이 빛과 그늘을 다르게 변화시켜 색도 각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빛의 방향, 빛의 방향, 빛의 방향, 빛의 방향, 방향, 역광, 역광 등) 매끄럽다는 피사체의 무광을 가리키며, 기본적으로 어두운 부분이 없고, 그림자 레벨이 비교적 밋밋하고 단조롭고 대비가 작지만, 색채가 섬세하고, 색조가 밝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16 은 매끄러움을 사용했고, 화면 속 사과의 색깔은 매우 밝았다. 측광은 제품 색채를 명암도에 뚜렷한 대조를 이루게 하며, 전환은 자연스레 풍부하다. 그림 15 의 사과는 밝은 색에서 어두운 색으로의 변화가 자연스럽고 풍부하다. 역광은 정물 제품의 밝은 부분 색채가 비교적 나쁘고, 게다가 색조도 비교적 깊다. 역광을 자주 사용하여 색채의 전체적인 공간 효과를 표현하다. 그림 17 이 역광 작품에서는 애플의 고유 색채가 거의 없어졌지만, 어두운 층은 여전히 있어 애플의 색채가 크게 대조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빛의 색성은 주로 빛 자체의 색상 편향과 색온도를 가리키며 촬영 주제의 색상 복원과 화면 색상 표현에 큰 영향을 미친다. 형광등과 백열등 아래에서 같은 정물이 다른 색을 띠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색온도의 영향을 받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백열등, 백열등, 백열등, 백열등, 백열등) 예를 들어 빨간색은 백열등 아래에는 주황색이지만 형광등 아래에는 붉은색이나 보라색이 나온다. 그림 19 는 낮은 색 온도에서 촬영한 사과이고, 사과의 색깔은 빨갛고 따뜻하며, 그림 20 은 높은 색 온도에서 촬영한 사과로, 색은 파란색과 차갑다. 유백색의 전화가 서로 다른 빛깔의 섬유등 아래에서 나오는 자홍색과 푸른색의 색채 효과.

천광이 정물 제품 표현에 대한 세 가지 측면을 분석해 천광이 정물 광고 촬영의 중요한 모델링 수단임을 강조하며, 선택광은 선택 화면의 모양과 색이다. 빛 에너지는 작품의 그림자와 색조 수준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주체 이미지를 더욱 변화시켜 정물 제품을 더욱 생동감 있고 표현력이 있게 한다.

비주얼 전달자인 상업 사진작가로서 빛의 그림자라는 요소를 최대한 활용해 정물 제품에 대한 시각적 재창조를 해야 한다. 광광광광은 정물 제품 이미지에 대한 객관적인 기록뿐만 아니라 정물 제품의 시각적 이미지도 더욱 아름답고 인상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물 제품 포광의 작은 변화는 작품에 서로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사진사가 구상과 창작할 때 스케치 방식으로 제품의 포광을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 작품의 시각 효과를 예지하여 작품의 예술적 표현력을 높이고 고전적인 상업 사진작품을 만들 수 있다.

정물 광고 촬영예술은' 빛' 과' 그림자' 의 조형예술이다. 합리적으로 빛을 이용하고 발휘하는 것은 조형에서 대체할 수 없는 모든 역할을 하고, 작품을 통해 정물 제품 정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사진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무시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포광이 보여준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의 예술적 효과를 분석하면 정물 광고 촬영 중 예술적 이미지가 더욱 생생해지고 소비자들이 작품과 작품의 주제에 더욱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