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과 법사는 확실히 한 다스를 가지고 있는데, PK 는 보기 좋다. 법사와 사냥꾼은 DK 를 비교적 자제한다. DK 다리가 짧아서 쉽게 먹고 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얼음 악마 DK 는 도둑에 의해 쉽게 폭파되지만 피 DK 는 도둑을 폭발시킵니다. 사냥꾼도 법사를 비교적 자제하는데, 부갑이 물리적 공격으로 피해를 입은 것은 여전히 매우 높으며, 또한 닝신의 디자인은 방패를 쫓아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술사는 부갑에서 가장 견딜 수 있는 싸움으로, 5.4 생명력이 많이 약화되어 도둑에게 폭격을 당하고, CD 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첫 8 초, 두 번째 3 초, 세 번째로 면역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과 같은 감소 효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악한 DK 싸움은 비교적 심하고, 자신의 회혈이 높고, 천지 쌍귀와 열광이 터져 오랜 부상도 높았고, 아기가 여전히 훌륭한 DPS 를 기여할 수 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어쨌든, 법사와 사냥꾼의 어떤 버전도 PVP 의 꼭대기에 서 있는 사람이고, 다른 것은 모두 찌꺼기이다. 위의 가정은 쌍방의 수법 장비가 비슷한 상황에서 세워졌다.
나는 전사와 블루 브루스 PK 를 한 번 만난 후 칼을 베었다. 이전에 AG 문 앞에 있던 PK 의 FS,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 문앞의 모든 근전을 다 마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