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동사 황약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구음진경' 의 무공을 연습한 적이 없다. 그러나 신조각 후기의 황약사는 양과와 김륜법왕과의 싸움에서 낙하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어 그의 무공은 다른 몇 명의 고수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1, 자신의 독특한 무도 < /p>
도화도 무공 독보적, 그 중 무공은 황약사가 창작한 것이다. 황약사 같은 게세대에게 자신에게 맞는 무도에서 나와야 진정으로 강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외래의 비적이 아무리 강해도 결국은 외물이다. 홍칠공, 주버통, 등불 마스터 등 구음진경을 연습한 사람도 그 중 일부만 연습했을 뿐, 진정한 적을 제압할 때 쓰는 것은 여전히 자신의 간판 무공이다. < /p>
2,' 구음진경' 으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은 < /p>
황약사는' 구음진경' 을 연습한 적은 없지만' 구음진경' 제 2 권의 성구를 읽었다. 손에 성구 는 황 여사 임종 기록, 불완전 하지만, 경전 에 기록 된 무술 동작 뒤에 무술 진리는별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 P > 오절대급의 절정 고수에게 몇 차례 투납하고, 내금리 운행, 기묘한 수법 등은 중요하지 않은 지엽적인 부분이다. 구음진경' 등 절세의 비적에 담긴 무학지리야말로 가장 소중한 보물이다. 그래서 구양봉은 구음능무공대진을 역연습했고, 주백통은 구음총강이 모자라도 거의 늙어가고, 장삼풍은 어려서부터 반부' 구양진경' 에서 무당무학체계 전체를 깨달을 수 있었다. < /p>
3, 강력한 상대의 연마 < /p>
황약사가 스스로 무공을 만들고' 구음진경' 을 파생하는 것이' 폐문 조차' 라면 그는 노개구쟁이, 서독, 북거지, 전진칠과 함께 상대와의 겨루기를 통해 황약사가 자신의 무공을 철저히 소화하여 공고히 할 수 있게 하였다. 황약사는 김용의 글에서 유일하게 화산론검에 직접 참여한 고수로서 그 내면도 매우 깊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