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에서 보옥의 지위는 상대적으로 높으며, 가목의 가장 사랑받는 손자이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가목의 사랑을 받아온 인물이기도 하다. 어렸을 때부터 이 자매들과 함께 살고 자라면서 그의 기질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전에는 지아무의 집에서 살았는데, 그와 다이유는 둘 다 지아무와 함께 살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따로 살아야 했고, 다른 마당에서 살아야 했다. 대관원이 성공적으로 건설된 후에는 자연스럽게 이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안뜰이 마련되었고, 원춘은 이 자매들이 그 곳에서 살도록 허용했으며, 그들 각각은 다른 안뜰을 할당받아야 했습니다. 친척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안뜰마다 풍경이 자연스럽게 다릅니다.
대관원의 주요 건물 중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바로 보옥의 거주지인데, 원래는 지아정이 아이들이 살 곳을 마련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아들에게 좋은 곳인 이홍원의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모두가 처음 대관원을 방문했을 때 이홍원의 풍경을 보고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이곳을 짓는 것이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 수 있는 걸까요?
여기는 온화하고 부유한 고향이다. 그는 이곳에 처음 이사왔을 때 매일 정원에서 책을 읽고, 쓰고, 놀았다고 느꼈다. 이생에서 후회는 없습니다. 그러나 Baoyu는 불안한 사람이며 매일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좋은 마당에 사는 바오위는 아직 만족스럽지 못해요.
이홍원 건물의 전체적인 배치와 디자인은 어떤가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이홍원의 첫 번째 특징은 정문에 대나무 울타리로 만든 달 모양의 문이 있다는 점이다. 이 문을 통해 『A』에 기록된 이홍원으로 들어갈 수 있다. Red Mansions의 꿈 " : Jia Zheng과 모두가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양쪽이 베란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안뜰에는 몇 개의 바위가 흩어져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바나나 식물이 있었고 다른 쪽에는 Xifu 크랩애플이 있었습니다. 황금빛 실이 늘어져 있는 우산처럼 생긴 진사(Cinnabar)는 사람들을 방으로 끌어들입니다.
공원에 있는 건물 중 이홍마당은 비교적 넓은 안뜰로 주변에 베란다가 있고 내부에 여러 개의 작은 건물이 있어 더욱 정교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유명인의 그림도 붙어 있습니다. 서양 건축 양식을 결합하고 그 중 상당수가 새로운 물건을 수입한 것입니다.
둘째, 이곳의 또 다른 특징은 문에 들어서자마자 꽃들이 느껴지고, 온갖 이국적인 꽃과 식물들이 눈길을 끈다. 안뜰 입구에는 Baoyu Yihongkuai Green의 원래 비문이 있습니다. 이것이 안뜰 이름의 유래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Baoyu의 안뜰에는 베란다에 다양한 색상의 새가 매달려 있습니다. 그 안에는 많은 선녀와 이국적인 새가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Yihongyuan은 모든 자연물과 Baoyu의 꾀꼬리 무리를 결합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 Ying Yanyan의 일상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보옥의 집은 다른 자매들이 사는 곳과 멀지 않고, 대옥이 사는 곳과 꽤 가까워서 어디든지 방문하기 편리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에게 오기가 쉽습니다.
안뜰에는 5개의 큰 방이 있어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 방의 배치는 전통적인 안뜰 모델을 따르며, 가운데 방을 명방이라고 하고, 왼쪽과 오른쪽 방을 두 번째 방이라고 한다. 방과 작은 방. 중앙은 특별히 거실로 사용되며, 나머지는 보옥이 공부하고 휴식을 취하는 장소입니다. 이 메인 룸 외에도 일반적으로 안뜰에 하녀와 여성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여러 개의 보시아도 있습니다. 각 젊은 주인님 주위에는 하녀와 여자들이 많을 것이고, 밤에는 마당에 당직을 맡은 사람들도 있을 것이므로 이들이 살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보옥의 병환, 보옥의 생일 등의 장면에서는 이홍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고, 이는 또한 지아 가족 내에서 보옥의 위상을 부각시켰습니다. 당신의 손바닥에 진주. 각 객실의 트리트먼트는 Baoyu 측이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입니다.
Yihongyuan에 들어간 Jia Zheng, Liu 할머니 등의 설명에 따르면 이곳의 객실 디자인은 상당히 복잡하고 공간을 영리하게 활용 한 결과입니다.
공간을 완전히 밀봉하지도, 완전히 개방하지도 않는 이 디자인은 나중에 '흐르는 공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바오위는 이곳 생활에 익숙해서 아무 느낌이 없을 것이다. 지아젱이 처음 이곳에 왔을 때 2층에 들어가기도 전에 모두 길을 잃었다. ?이런 상황이 이홍원의 미묘함입니다. 제도용 문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집안의 유리와 스크린을 잘 활용하고, 조각된 나무판을 사용하여 다양한 꽃 덮개와 부채를 분리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리는 두 공간을 완전히 차단하지도, 두 공간을 완전히 연결하지도 않는 사이키델릭한 레이아웃을 형성합니다. 일단 이홍위안(Yihongyuan)에 들어서면 집 내부가 익숙하지 않다면, 그런 상황에서는 , 안채와 두 번째 건물이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을 것이며, 다양한 칸막이를 우회하여 매 턴마다 다른 공간으로 들어오게 되며, 이 공간들이 정확히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알 수 없게 됩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꽤 흥미 롭습니다. 예를 들어 Liu 할머니가 처음 잠자리에 들었을 때, 이 디자인과 결합하면 사람들이 등골이 오싹해지는 두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그녀는 우연히 거울 속의 무언가를 보았다. 그녀와 똑같은 사람. 차이점은 그녀가 어떻게 말하든 그 사람은 같은 움직임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보옥은 자고 있을 때 우연히 자신과 꼭 닮은 진보옥을 발견하게 되는데, 누가 진짜와 가짜를 구별할 수 있겠는가? Yihong Courtyard와 마찬가지로 Baoyu와 Grand View Garden을 포함하여 우리 앞에 보이는 장면은 모두 환상일 수 있습니다. Liu 할머니와 다른 사람들이 집에 들어올 때 본 것입니다. Illusion, 집은 이러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환상적인 공간을 만듭니다.
이 역시 대황산의 완고한 돌이 천하의 부흥을 맛보길 바랐으나 도사에 의해 그 앞에 있는 세상의 모든 것이 환상이었다고 말하며 만류했음을 끊임없이 암시한다. 어쩌면 Zhen Baoyu는 실제 인물일지도 모릅니다. 반면 Jia Baoyu는 프로토 타입을 기반으로 한 상상의 인물이자 삶이므로 화려하고 환각적인 생활 공간에 살고 있습니다.
이홍원의 실내 장식과 가구는 어떤가요? Jia Baoyu의 어떤 특성이 반영됩니까?
실내 장식 측면에서 이홍원은 부와 아우라가 넘친다. 하프, 칼, 매달린 병 등의 골동품 장난감 모양이 모두 벽에 걸려 있습니다. 보옥 역시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사서오경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부분적인 주제에 관한 책에는 관심이 많다. 부유한 가문의 아들이지만 학식도 뛰어나고 개방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집에도 서양식 시계 등이 많이 있어 비교적 서양식이다. 정원에서 보기 드문 디자인.
이홍원의 배치는 원래 보옥을 위해 맞춤 제작된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그는 세상의 번영을 누렸고 점차 깨달음을 얻었고 마침내 이러한 것들을 간파하고 은둔 생활을 선택했습니다. . Liu 할머니는 처음에 오셨을 때 이곳이 Baoyu의 집인 줄 몰랐습니다.
방은 향기롭고, 내부 가구는 어떤 부유한 여성의 내실인 것 같습니다. 이는 Baoyu의 평소 스타일과 습관도 다소 여성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이는 많은 젊은 남성들이 애지중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섹스. 그는 정원에서 여자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의 집이 그런 특성을 갖는 것은 정상이다. 결국, 가목의 교육 방법은 가족의 쇠퇴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다. 따라서 자란이 사는 도상촌과 보옥의 집은 정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이라고 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양 극단이라고 할 수 있다. 정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이 되기에는 꽤 나쁜 곳이에요.
그런 환경에서 지아란은 좋은 교육을 받으며 매우 빠르게 성장해 지아 가문에 활력을 불어넣는 차세대가 됐다. Baoyu는 Jia Zheng이 그에게 교훈을 가르치고 싶어도 Jia Mu와 Wang 부인에 의해 차단될 것입니다. 따라서 Baoyu는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관계없이 점차 포기되는 것 같습니다. 부유한 가족은 종종 더욱 심각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