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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몽: 네" 형이상학적으로 "나는 기꺼이 무릎을 꿇고 싶습니다"
문학으로 관료제를 극복하는 것은 어렵지만 관료제로 문학을 극복하는 것은 쉽습니다.
많은 위대한 사람들이 심오한 이론이 아니라 '상식'이라는 가장 단순한 문제에서 실수를 저지릅니다.
형이상학에는 세 번 절할 의향이 있고, 형이상학에는 무릎을 꿇고 절하고 싶습니다. 왜일까요? 왜냐하면 형이상학이 끝난 후에야 형이상학으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주 이렇게 말한다. 중화민족은 배부른 지 몇 년 되지 않았고 우리 민족 전체가 굶주림의 역사를 갖고 있다.
낙관적이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신은 내가 자살하기를 원하고 나에게 조언을 해주세요. 나에게 남은 선택은 하나뿐이다: 낙관주의.
두웬타오: 강강 쓰리썸! 오늘은 왕멍 선생님을 초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날입니다. 왕선생님, 어디서도 뵙지 못해요.
서자동: 방송국에 새로 온 청년. (웃음)
왕멍: 늙어도 젊고.
도우 웬타오: 그리고 우연히도 쉬 선생님의 연구 대상이기도 하고, 우리나라의 연구 대상이기도 하다고 생각해요.
왕멍: 감히 가져갈 수도 없고, 감히 가져갈 수도 없습니다.
9번 중 7번은 실패와 성공이었습니다
도우 웬타오: 왕선생님, 자서전 세 권을 보세요. 첫 번째는 "다사다난한 반생"입니다. 두 번째는 "Big Block" "Article"입니다. 세 번째 부분인 "Nine Lives and Seven Sheeps"의 이름을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왕멍: 이것은 세계적인 이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