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서스펜스 영화라고 부르는 것은 IQ가 높은 영화다.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혼란스러운 느낌을 유지한다는 뜻일 뿐만 아니라, 그런 영화를 감상하는 관객 역시 높은 감상력과 사고력, 분석력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제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요트를 타지만, 항상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아니나 다를까 요트에 폭풍이 불어닥쳤고, 안전을 위해 우연히 지나가던 대형 크루즈선으로 모두 환승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제시는 자신이 이 대형 크루즈선을 탔다고 확신한다. 배의 시계가 갑자기 멈추고, 끔찍한 일들이 연달아 벌어지는데...
'호러 크루즈'는 그 중 가장 복잡한 줄거리를 갖고 있다. 하지만 모든 서스펜스 영화에는 아주 분명한 아이디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당신의 두뇌는 영화 전체의 구조를 정리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작동해야 합니다. 《프레스티지》(The Prestige)는 2007년 개봉한 미국 영화이다. 마술이 유행했던 빅토리아 시대에 등장한 뛰어난 재능을 지닌 두 명의 젊은 마술사와 좋은 친구인 로버트 엔젤과 알프레드 보든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질투와 의심으로 인해 화해할 수 없는 라이벌이 되었다. 그들은 자신들이 그 시대 최초의 마술사임을 증명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
'더 매직'의 결말은 너무 충격적이어서 처음에는 정말 예상하지 못했다. 그런데 사실 이 결말은 영화 곳곳에서 드러났는데, 어쩌면 일종의 게으름 때문인지 크게 생각하지 못했다. 따라서 서스펜스 영화를 볼 때, 노파 바이올렛(제나 로우랜즈 분)이 그녀의 집에서 그녀를 돌보기 위해 고용한 어린 소녀 캐롤라인(케이트 허드슨 분)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존 허트 지음). Violet의 큰 집은 신비한 관습과 종교 의식으로 유명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aroline은 처음 이곳에 도착했을 때 기분이 묘하고 이상하다고 느꼈습니다. 날이 갈수록 캐롤라인은 큰 집과 이상한 바이올렛에 대해 점차 의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그녀는 바이올렛으로부터 이 큰 집의 모든 방을 열 수 있는 마스터 키를 얻었습니다. Caroline이 꼭대기 층에 숨겨진 방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Ben의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이 Violet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직감했고 그녀는 이것을 밝혀내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스터 키', 이 엔딩이 없었다면 사실 꽤 진부한 이야기겠지만, 엔딩을 읽는 한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데들리 아이디'는 킬링 게임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미국 감독 제임스 맨골드의 스릴러 드라마 영화다. 영화의 줄거리 구조는 엄격하고, 줄거리는 일관적이며, 결말은 의외이다.
스릴러 드라마 영화를 너무 많이 봤는데 그중에서도 단연 '페이탈 아이디'가 최고였다. 한마디로 이 영화를 보면 A가 살인자라는 확신부터 혼란스러움까지 느꼈다. B가 살인자라고 확신하는 것부터 C가 살인자라고 확신하는 것까지 D.. 결국 범인이 누구인지는 몰랐고, 그런 줄 알았고 또다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조디악' 스타일의 '조디악'은 로버트 그레이스미스의 베스트셀러 다큐멘터리 '조디악: 미국 악마의 정체에 대한 미스터리'를 각색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지난 세기 로스앤젤레스에서 일련의 살인을 저지른 "조디악 킬러"로 알려진 신비한 범죄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를 미국 역사상 가장 끔찍하고 파악하기 어려운 연쇄 살인범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밤의 어둠에 싸인 샌프란시스코는 늘 낮의 자신감이 부족했다. 공황의 둔한 고통과 뒤섞인 피 냄새가 12년 동안 시민들을 얽어매었다. 1970년대, 자신을 '조디악'이라 칭하는 살인광이 목숨을 건 게임을 하며 사람을 죽이고, 편지를 보내고, 경찰에 '친절하게' 단서를 남긴 뒤, 모든 일이 벌어지는 것을 지켜본 고양이. 비정형적인 쥐 추적. '삶과 죽음'은 단어 하나, 문장 하나, 모든 것 하나하나까지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 영화다. 조금만 방심해도 감각을 잃고 그 의미를 알지 못하게 됩니다. 영화는 힌트와 복선 등의 표현기법을 더욱 많이 사용한다. 영화가 끝날 무렵에는 모든 미스터리가 밝혀졌고, 새로운 미스터리가 즉시 나타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닉이 죽어야 마땅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다르게 간청합니다.
주인공의 복수심은 주범을 해체한 후 해소되고, 이후의 모든 행동은 낡고 허점 가득한 사법제도에 대한 분노와 증오에서 비롯되며, 보다 심오한 목적을 달성하는데… >
그는 자백실에서 닉과 허점 하나 남기지 않고 대화를 나누고, 자신의 변호인이 되기까지 사법제도를 공부하면서 10년 동안 서슴지 않고 복수 계획을 세웠다. 그는 이미 닉이 자신이 본 것처럼 실제로 사악한 편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무너진 사법 시스템 앞에서 닉이 마음속으로 사실과 진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히 위험을 감수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결국 사건 종결률과 정의 사이에서 그는 타협을 선택했습니다. 이전의. 주인공도 자신이 전체 시스템을 전복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정의를 수호할 수 있는 인물을 직접 만들기로 결정한 것은 닉이 한 번도 아니었지만 닉이 이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판사를 죽였고, 시장의 검찰총장을 죽였습니다. 이로써 닉은 자연스럽게 정치적으로 더 높은 지위로 올라갈 수 있고, 사법부에서도 어느 정도 지배적인 위치에 오를 수 있다. 그는 Nick에게 계속해서 거래를 제안했고, 이로 인해 Nick은 범죄자와 거래하면 비극이 계속해서 일어날 뿐이라는 것을 계속해서 깨닫게되었습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주인공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분노하고 절박한 그는 닉이라는 검사를 진정한 정의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일련의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주어야 한다고 극도로 믿었습니다. 영화에서 내 기억이 맞다면 주인공은 누군가를 죽인 후 적어도 두 번은 깊은 죄책감을 드러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인공이 단순한 복수만을 원한다면 계획을 세우는 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경찰이 그를 고발할 수 있도록 감옥에 들어갈 필요도 없습니다. 아무런 증거도 없이 그가 유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하나씩 심판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런데 왜 그는 닉을 중심으로 이렇게 거대한 계획을 실행하기로 선택한 걸까? 그가 닉을 범인의 공범으로 보았다면 왜 계획 초기에 닉을 죽이지 않았을까요?
그래, 주인공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다시는 살인자와 거래하지 않겠다”는 닉의 마지막 말이다.
마침내 자신이 만든 폭탄을 봤을 때 그가 보여준 것은 회개와 안도뿐이었다. 그는 오랫동안 복수를 위해 죽기로 결심했고, 정의를 수호하는 올바른 검사가 되길 바랐다.
결말은 완벽하다. 주인공의 아내와 아이들이 죽은 후 세상에는 절망과 증오만이 남았으나, 자신의 죽음으로 국민의 정의에 대한 희망을 얻게 되는데...
p>배우도 좋고, 대본도 좋고, 감독도 좋고... 아주 좋은 영화입니다!
6명의 목숨을 바친 복수는 검사에게 법 집행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를 주었다. '다시는 살인자와 거래하지 않겠다'는 검사의 감각적 판단과 극도로 이기적인 면모가 깊게 각인되어 있다. 이것이 관객의 마음을 슬프게 하는 것이다. 주인공의 엔딩에 나오는 봉황의 열반의 배경은 관객과의 영적인 공명을 이루고자 하는 의도이기도 하다. 수감자들과의 관계 몇 가지 냉담한 농담은 영화의 너무 비극적인 분위기를 늦추기 위한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 영화를 매우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이 영화는 법체계와 창백한 정의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가식적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는 영화. 그레고리 호블릿 감독은 내용을 우아하고 복잡하게 만들고 싶었지만 결과적으로는 다소 가식적이고 위선적이었다. ——"Los Angeles Weekly"
이 법적인 스릴러 영화는 두 명의 훌륭한 배우, 한 명의 늙은 배우와 한 명의 젊은 배우가 함께 어우러져, 줄거리가 꽉 찬 상황에서도 그들의 끊임없는 의지 대결은 관객을 몰입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허점의 경우. ——'오스틴 뉴스북' No. 스나이퍼 폰 부스
영화가 개봉했을 때, 즉 10월쯤 뉴욕 인근 도시에 진짜 감기 킬러가 나타났고, 십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살인은 의문의 총격을 받았고 경찰은 살인범의 동기를 전혀 찾을 수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영화 홍보가 막 시작된 상태였고, 실제 촬영 사례를 보면 <폰부스>는 너무 유치해 보이기까지 했다.
돌아서는 것조차 힘든 공중전화부스에서 영화를 완성해야 했던 주연 배우 파렐의 경우 연기력도 시험대에 올랐다. 흥미로운 점은 영화에서 좁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네 사람(총잡이-셰퍼드-경찰-방관자) 사이의 미묘한 심리적 갈등이 매우 미묘하고 흥미진진하다는 점이다. 흥미로운 대화, 가끔씩 나오는 폭력적인 장면, 방탕한 섹스, 정치적 부패, 낙천적인 인생관을 갖춘 로저 도날드슨 감독은 간결한 줄거리와 구식 스타일의 강도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롤링스톤'
영국의 사회 관습과 성추문이라는 맥락에서 이야기 전체가 보기 드문 행복한 분위기를 반영한다.
——"국제영화잡지" 이 영화는 영국 역사상 매우 중요한 은행강도 사건을 샤덴프로이데 정신과 예술적 표현을 통해 다른 나라들에 의해 재창조한 것이 분명하다.
——'파이낸셜 타임즈'
아마도 영화가 이 장르의 고전으로 자리잡지는 못할지 모르지만, 잘 짜여진 줄거리 내용은 영화의 시선을 확고히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시청자 여러분.
——'런던 여행'
이렇게 훌륭한 스토리를 전제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여전히 돌아올 수 없는 실망스러운 길을 걷고 있다.
——제국
흥미롭지만 잊을 수 없는 이 스릴러는 오랫동안 잊혀진 영국 갱스터를 대형 화면으로 다시 불러옵니다.
——"완전영화"
좋은 농담도 있고 때로는 폭력, 섹시함, 정치적 부패도 있고 전체적으로 행복 우선 스타일입니다.
——'음악'
리듬이 빡빡하고 신나며 도덕성과 전혀 관련이 없다. 가끔씩만 쳐다봐도 매료될 것이다.
전체적으로 '은행강도'는 역사적 사건 자체의 틀을 성공적으로 뛰어넘었고, 이를 유쾌한 코미디로 바꾸는 데 혁신이 있다. 선정된 높은 IQ(범죄) 영화 시리즈 중 일부는 오래전 영화일 수도 있지만,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유주얼 서스펙트', '마이애미 바이스'
'데들리 ID', 'L.A. 컨피덴셜'
'매복'.
p>'대담한 도둑', '전략의 대가'
'도시를 해치다', '도난당한 다빈치'
'빌린 칼을 든 살인', ' 런어웨이 쥬리'
'인스팅트' '겟 아웃'
'리볼버' '88분'
'블랙잭' '호크아이'
< p>'빅 딜' '완벽한 도둑''재능 있는 리플리 씨' '다크 나이트'
'황새치 작전' '트랩'
'공포의 1단계' '발자국'
'옥스퍼드 살인사건',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 13'
'공공의 적' , '다크 플라워'
< p>'치명적 ID' '기만''양들의 침묵' '양들의 침묵 2: 한니발'
'침묵' of the Lambs 속편: Red Dragon" 양들의 침묵 속편: Hannibal Rising"
"도난당한 레오나르도 다빈치"
"서프라이즈"
" Wild Things"
< p>"돈에 미치다""쇼생크 탈출"
"Stickman"
"내부자" p>
"나비" 효과"
"전화 부스"(위의 "Break" 영화 리뷰에서 언급되었지만 나열되지 않음)
"Seamless"
< p>'카오스'p>
'신과 유령'
'용의자 X의 헌신'(일본)
'용의자 X " (대한민국)
" "블랙 달리아"
"에이스 대 에이스"
"데스노트"
" Bone Jigsaw"
"V for Vendetta"
"좋은 탐정"은 "고양이와 쥐 게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살인을 피하는 방법"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
'다크 워'
'일곱 개의 대죄'(다른 연도에 제작되었으며 위의 '일곱 개의 대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매트릭스"
"심층의 미스터리"
"궁극의 우주"
p>"높은 의심"
"사라졌다" 60초"
"향수"
"미션 임파서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