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막스 고전 작품 어록 대전집

막스 고전 작품 어록 대전집

Marx 는 많은 고전적인 어록을 썼는데, 함께 감상해 보세요! !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막스 고전 작품 어록입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막스' 악의 시간' 고전 어록

1. 죽음이 올 때까지 나는 너의 꿈속에 영원히 머무를 것이다. 막스 「악의 시간」

2. 생활은 단지 끊임없이 기회를 주는 것에 지나지 않아 사람들이 살 수 있게 한다. 막스 「악의 시간」

3. 만약 당신이 참회에서 진실을 알지 못한다면, 그 일은 더욱 심각해질 것입니다. 막스 「악의 시간」

4. 사랑하는 탕사바스, 저는 항상 당신의 유일한 미덕이 뻔뻔하다고 생각합니다. 막스 「악의 시간」

5, 그들은 다시 이 대낮에 학생을 학살하는 야만적인 나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나는 그들에게 옳다고 말했다. 그들을 영원히 파리에 머물게 하다. 막스 「악의 시간」

6. 광장의 살구나무는 또 먼지투성이다. 또 다른 겨울이 지났지만 겨울의 조용한 발자국 소리가 사람들의 기억 속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막스 「악의 시간」

7. 한 단골 고객에 따르면 금세기 초까지 식당에는 다양한 가면이 걸려 있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손님은 가면을 쓰고 공개적으로 대중 앞에서 마당에 쭈그리고 앉아 대소변을 보았다. 막스 「악의 시간」

8,? 너의 모든 것이 내 손에 쥐어져 있어,? 그가 말하길? 위에 명령이 있어 우리에게 결과를 주었고, 우리에게 매복을 시켜 당신을 죽이고, 당신의 가축을 전부 몰수하라고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정부는 이 돈을 가지고 전주 대선의 방대한 지출을 지불해야 한다. 너도 알다시피, 다른 곳의 시장은 모두 그대로 할 수 있지만, 우리만 여기에 명령대로 일을 처리하지 않았다. -응? 막스' 악의 시간'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고전 어록

1. 어떤 물건이든 놓아야 할 곳에 두지 않으면 빨리 망가진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2. 그 어색한 바보가 죽자 사람들은 그제서야 그의 아름다움이 감동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3. 내가 유일하게 하지 않는 것은 죽은 사람을 부활시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눈을 뜨자마자, 그들의 존재 상태를 바꾼 놈을 화나게 때려죽일 것이기 때문이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4, 그 유동 사진작가가 다시 돌아왔는데, 그는 세상이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크지 않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는 텐트 근처에 전원풍경을 그린 막을 다시 세웠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5, 그는 사람들이 죽을 때 죽는 것이 아니라 죽고 싶을 때 죽는다는 말을 들었다. 그는 정말 아내의 예감에 마음이 들었다. 심지어 자신에게 물었다. 정말 그 순간, 자신이 그녀를 생매장할 용기가 있는지 물었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6, 나는 그에게 말했다, 비록 우리 아버지는 아직 죽지 않았지만, 나는 여기서 유일하게 아버지 없는 고아이다, 그는 하하 웃으며, 이전에 중독되었을 때보다 더 심하게 웃고, 나에게 평소에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살아 있다고 말했다. 다른 일은 무의미하기 때문이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7, 마당 에 저수지 가 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인도 하인 이 먼 곳 에서 샘물 을 등에 업고 그 안에 저장, 연못 가장자리 의 쇠고리 에 병든 타조 를 묶어, 이 곳 의 열악한 기후 고문 아래 유일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긴 깃털 짐승 이다. 이 집은 어디든지 멀리 떨어져 있는데, 사막 한복판에 위치해 있고, 옆에는 작은 마을이 있는데, 거리는 초라하고 무더워서 악풍이 닥칠 때마다 염소도 외로워 죽고 싶어 한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8. 대련의 세인트 마리아 항구가 개미떼에 삼키기 오래 전이었지만, 언덕의 그 능은 여전히 온전하여 그늘진 용구꽃이 곧게 위로 올라가 대서양의 바람 속에서 잠을 잤다. 그곳을 지나갈 때마다 나는 그에게 차 가득 찬 장미꽃을 가져다 줄 것이다. 내 마음도 그의 미덕을 불쌍히 여겨 은근히 아파할 것이다. 하지만 다음에는 귀를 붙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9, 3 일째에 비가 내리자 그들은 이미 집에서 게를 너무 많이 죽였고, 페라요는 물에 잠긴 마당을 가로질러 죽은 게를 바다에 던져야 했다. 갓 태어난 아이가 밤새 열이 나서 죽은 게의 악취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요일부터 이 세상은 줄곧 처량하고 절실하다. 하늘과 바다가 모두 뽀얗고, 해변의 모래는 3 월 동안 불타는 재처럼 반짝이며, 지금은 썩은 냄새가 나는 해산물이 섞여 있는 진흙탕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펠라요는 게를 던지고 돌아왔고, 정오의 참담한 햇빛 아래, 큰 힘을 들여도 그의 집 마당에서 움직이는 것이 무엇인지 똑똑히 보지 못하고, 콧방귀를 뀌는 소리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아주 가까운 곳에 가서야 그 노인이 진흙탕에 엎드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무리 힘을 써도 일어설 수 없었다. 거추장스러운 것은 그의 거대한 날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10, 그러나 천사는 견디기 힘든 겨울을 보냈을 뿐만 아니라 해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날이 되자 그는 심지어 좋아졌다. 연일 여러 날, 그는 마당 끝에 아무도 볼 수 없는 구석에 누워 꼼짝도 하지 않고, 12 월 초가 되자 그의 두 날개에 깃털이 돋아나고, 크고 딱딱하고, 늙고 못생긴 큰 새의 깃털인데, 오히려 또 횡화를 당한 것 같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별빛 아래서 선원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없을 정도로 조심스러워서 이러한 변화의 원인을 분명히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느 날 아침, 엘리센다는 주방에서 양파를 썰어 점심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바람이 바다에서 불어왔다. 그녀는 창문으로 머리를 내밀고 놀라서 천사가 날아오르려고 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동작이 서툴고, 발톱이 채소밭에서 깊은 도랑을 파고, 보기 흉한 날개가 햇빛 속에서 활주하여 공기 중에 의탁을 찾지 못해 하마터면 축막을 넘어뜨릴 뻔했다. 그러나 그는 결국 날기 시작했다. 막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익사자' 막스' 작별편지' 고전 어록

1, 항상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하세요! 막스 「작별 편지」

2. 나는 내 마음속의 모든 것을 말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반드시 내가 말한 모든 것을 생각할 것이다. 막스 「작별 편지」

3. 사람들이 모두 정상에 서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바로 험난한 등반에 있습니다. 막스 「작별 편지」

4.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간단한 옷차림을 하고 햇빛에 엎드려 몸뿐만 아니라 내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막스 「작별 편지」

5. 항상 내일이 있다. 인생은 우리에게 일을 잘 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준다. 하지만 내가 틀렸다면 오늘은 우리가 남긴 전부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것이다. 막스 「작별 편지」

6. 만약 한순간, 하나님이 나를 인형으로 잊고 나에게 잠시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내 마음속의 모든 것을 말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반드시 내가 말한 모든 것을 생각할 것이다. 나는 사물을 평가할 것이다, 그 의미의 크기에 따라,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가 아니다. 막스 「작별 편지」

7, 하나님, 만약 내가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얼음 위에 증오를 쓰고, 해가 뜨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반고의 꿈으로 별에 베네드디의 시를 한 수 그릴 것이고, 세레트의 노래는 내가 달에 바치는 세레나데가 될 것이다.

나는 눈물로 장미에 물을 주어 꽃가시의 고통과 꽃잎의 입맞춤 막스' 작별편지'

8, 항상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하세요! 오늘이 내가 너를 마지막으로 보고 자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열렬히 너를 안아주고, 신이 너의 영혼을 지켜달라고 기도할 것이다. 만약 내가 이것이 네가 집을 떠나는 것을 마지막으로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에게 포옹을 하고 키스를 한 번 하고 다시 너를 부르며 다시 포옹하고 키스를 할 것이다. 만약 내가 이것이 너의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들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의 모든 어구를 녹음해서, 반복해서 영원히 들을 수 있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만약 내가 이것이 너를 본 마지막 몇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내가 말할까? 사랑해? 어리석게 네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막스' 작별편지' 막스' 사전 홍보된 살인사건' 고전 어록

1, 사랑 에 대한 사랑 을 찾는 것은 거만한 사냥 과 같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2, 제발 편견을주세요, 나는 세상을 돌릴 것입니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3, 그가 죽은 것처럼, 우리는 그를 다시 죽여야 한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4, 몇 년 후, 나는 자신을 알기 위해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했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5. 근검공손함을 미덕으로 하는 가정은 운명의 선물을 경시할 권리가 없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6. 나는 그때 이런 슬픔은 위장일 뿐, 더 큰 치욕을 감추기 위해서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7, 그의 몸은 우리 모두보다 건강하지만, 그에게 청진을 할 때, 눈물이 그의 마음속에서 요동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8.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확실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 수 없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9. 그녀의 신중함은 합리적이다. 한 여자에게 가장 난감한 불행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림받는 것이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10, 숙명이 우리를 은둔하게 했다. 숙명은 우리를 은둔하게 하고, 우리를 도망갈 곳이 없게 하라. 사실 숙명도 마찬가지다. 숙명감이야말로 가장 무서운 것이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11, 그녀는 우리에게 우리가 알아야 할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가 인생에서 텅 빈 침대보다 더 슬픈 것은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12.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확실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 수 없다. 생명을 추구하고 인간성을 탐구하는 사람들만이 이렇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13. 그녀는 머리가 맑아지고 자신감이 굳어져 자신의 의지의 주인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시 그 혼자만의 처녀가 되었다. 자신을 제외하고, 그녀는 더 이상 어떤 권위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의 미련을 제외하고는, 그녀는 더 이상 그의 물건에 의해 쫓겨나지 않는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14, 여러 해 동안 우리는 다른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었다. 선형 습관의 지배를 받는 일상의 행동이 갑자기 같은 걱정스러운 일을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새벽녘 전의 닭소리는 우리에게 이 황당무계한 사건을 구성하는 일련의 우연의 일치를 빗질할 것을 촉구했다. 물론, 우리가 그렇게 하는 것은 미단을 풀고자 하는 열망이 아니라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지정했는지 확실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 수 없기 때문이다. 막스' 사전 홍보 살인 사건'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고전 어록

1.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영원히 발에 맞지 않는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2. 형편이 좋지 않은 끔찍한 결과는 거짓말을 강요하는 것이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3. 장미꽃을 먹고 자란 돼지, 고기맛이 아주 맛있을 거야.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4.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벗지 않도록 모자를 쓰지 않는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5, 외로움을 즐기는 법을 배우면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6. 인생은 사람들이 발명한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것이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7, 오직 한 가지 는 확실히 가야 한다, 대령, 그것은 죽음이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8. 만약 당신이 물건을 팔고 싶다면, 얼굴을 물건을 사러 가는 것처럼 해야 합니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9. 지난번 내전이 끝난 지 56 년이 지났는데, 대령이 한 유일한 일은 기다림이었고, 기다리는 것은 손꼽히는 것이 10 월이 그 중 하나였다.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10,?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그것은 정말 궁핍한 지경에 이르렀다. -응? 거짓말을 하기 전에 정말 궁핍한 지경에 이르렀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11,? 그럼 요 며칠 우리가 뭘 먹었는지 그녀는 대령의 스웨터 깃을 움켜잡고 힘껏 흔들고 있다. -응? 너는 무엇을 먹었는지 대령이 일흔다섯을 살았고, 그의 일생의 분초를 모아 쌓은 일흔다섯 살이 이 고비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는 의식적으로 마음이 맑고, 담담하고, 어떤 일도 그를 난처하게 할 수 없다. 그가 말하길? 똥을 먹다. -응? 막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는 대령' 막스' 마른 가지패엽' 고전 어록

1. 죽은 사람은 방금 싸운 사람 같고, 노기등등하며, 완전히 깨어있는 산 사람 같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2. 어떤 것이 활동할 때만 사람들은 시간이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3. 그녀는 원래 행복했지만, 그녀는 자발적으로 행복한 생활을 포기했다. 오늘 약간의 손실을 배상할 수 있다는 것도 만족스럽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4. 크면 알게 될 거야. 재스민은 걸을 수 있는 꽃이야. 재스민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죽은 후에 밤에 나와서 빈둥거린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5. 그녀의 몸은 앞으로 기울어졌는데, 이미 마음 속에 이 고통스러운 악채를 정리한 것 같고, 아름다운 추억 속에서 항상 잃는 것보다 더 큰 것을 발견한 것 같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6, 메이 메이 메이 는 미소를 지었다. 이것은 처량한 참웃음으로, 지금의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마치 그녀가 이런 참소를 서랍에 소장하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막스' 마른 가지패엽'

7, 사실, 모든 것이 이미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고, 그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도록 운명지어져 있으며, 결국 우리를 오늘 수요일로 인도했다. Macondo 수요일, 그것은 악마를 묻어 좋은 날입니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8, 하지만? 마른 가지와 낙엽? 이미 이런 인내심 없이 훈련을 받았다. 그들은 과거도 미래도 믿지 않고, 눈밑만 볼 뿐, 오늘만 술이 오늘 취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른 가지와 낙엽? 모든 것을 가져왔고, 또 모든 것을 가져갔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9,? 마른 가지와 낙엽? 앞으로 나가 기차를 맞이하러 가다. 돌아왔을 때 그들은 의기소침했지만, 그들은 단결하여 힘을 얻었다.

-응? 마른 가지와 낙엽? 천연 발효를 거쳐 마침내 대지에서 묵묵히 발육한 씨앗에 녹아들었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

10, 나는 마음속으로 이해한다, 나는 영원히 그를 구체적인 사람으로 상상할 수 없다, 그에게서 나는 결코 어떤 든든한 것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를 생각하면 나는 용기를 내어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말했다. 나는 마틴에게 그 방을 치우러 갔다. -응? 막스' 마른 가지패엽'

11, 분명히, 그날 밤 메이 메이 는 특히 그 해 의 삶을 그리워, 아마도 지난 몇 년 동안 그녀의 나이는 움직이지 않고, 시간은 전혀 흘러가지 않았다, 그날 밤 지난 일을 회상한다는 것을 알고, 시간이 흐르기 시작했다, 그녀도 어슬렁어슬렁한 노화를 경험하기 시작했다. 갑자기 대령이 행군길에 떠올린 먼 오후가 생각난다. 마르크스의 시간이 엇갈려 빛과 그림자가 오가는 것은 항상 나를 아름답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막스' 마른 가지패엽'

12, 정면에서 보면, 그는 여전히 그렇게 슬프고 외롭고, 나는 macondo 프로그램을 생각할 때 사람들이 미친 듯이 지폐를 태운다. 나는 머리 없는 파리처럼 마구 부딪치고, 눈이 텅 비어 있는 것이 생각났다? 마른 가지와 낙엽? , 진흙 투성이의 진흙 연못에서 뒹굴고 있니? 마른 가지와 낙엽? ,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마른 가지와 낙엽? 。 나는 그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의 생활 상황과 이후의 변천을 기억한다. 그는 싸구려 향수를 사용하여 반짝이는 낡은 신발 한 켤레를 신고 그림자처럼 그 유언비어를 따라다녔지만, 그는 아무것도 모른다. 막스' 마른 가지패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