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캐릭터의 심리적 변화를 현실 세계, 적어도 일반적인 심리(성별에 관계없이)까지 이식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순진함에서 장난꾸러기, 반항, 불만, 배고픔과 목마름, 만족, 세상에 적응하는 것까지. 19세라는 무대를 경험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19세 캐릭터인 스칼렛에는 별 관심이 없고, 뛰어다니다가는 스칼렛이 어떻게 죽었는지 보기만 해도 지루하다. 마지막 섬광에는 스칼렛의 눈에서 피가 나는 사진이 있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가 어떻게 죽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로즈가 익사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죽은 정황과 사망 후 할머니 방에 들어간 뒤 보이는 떠다니는 가구 모두 익사를 암시했다), 나중에 구레야오의 설명에 따르면 로즈는 그 이유는 게임 마지막에 번쩍이는 그림에서 주인공이 태반처럼 생긴 비단실에 얽혀있는 모습이 나오며, 그 위에 묻어있는 피는...(아래 생략) 200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말) 그래서 저는 이것이 어리둥절했습니다. 게임에서 섹스에 대한 언급은 루비의 반항심과 생각의 어두움으로 인해 마약(담배 권유)에 중독된 후 운동장에서 남자와 섹스를 하다가 나중에 사지가 절단된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종료 시 플래시) 애니메이션 사진에는 루비의 얼굴이 도자기처럼 깨졌다가 떨어지는 사진이 여러 장 있습니다.
생강의 죽음에는 쿠레샤오의 힌트, 생강이 너무 자신감에 차서 맹목적으로 따르다 결국 놀다가 목숨을 끊는 등 힌트가 많이 나오는데, 어떤 사람들은 생강을 가지고 노는 붉은 옷의 여자 는 월경을 상징하므로 월경이 오면 생강의 연령층이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저 단계에서는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도 생각나서 스칼렛, 진저, 루비가 모두 로빈에서 발전한 세 가지 다른 가능성이라고 믿었습니다(나머지는 동등한 지위). 오이디푸스 콤플렉스의 전개는 오이디푸스 플롯과 정반대이다. 오이디푸스에서 엘렉트라(로빈)에 이르기까지 남근 선망이 생겨나는데, 이는 어린 소녀가 어린 소녀가 되는 세 가지 길로 이어진다. 로즈는 정상적인 성적 지향이다. 남성적인 성격이고 스칼렛은 성적 억제를 의미합니다.
카르멘은 ㅎㅎ 이름처럼 미모로 남자, 여자 다 놀 수 있을 것 같아 남자들의 마음을 훔쳤지만, 그녀는 그렇지 않다는 생각에 여전히 동감합니다. 누가 누구를 연기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카르멘이 죽고 할머니 집에 들어간 후 위층 방이나 지하실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강렬하고 암시적인 사진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200 단어와 10 개의 스크린 샷은 생략됩니다)
< p> 힌트가 너무 많습니다. 정말 다 설명할 수 없는 게임 속에서 이렇게 평범하지만 의미 있는 게임을 만들어낸 TTT에 대해 정말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