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결설' 문어문의 답안
원문과 번역문은 참고할 수 있다: 고결설 (명) 리는 성이 높고, 높고 높으면 거만하고 불손하다.
그러나 하차할 수 없는 자는, 부잣집 사람의 귀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지 않으면, 종 (종) 의 노예, 모든 예배 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길이 인치 좋은 작은 장점 또는 혜택 이있다.
(오만불공) 성결은 좋고, 청결은 좁다 (마음이 좁다) 는 용납할 수 없다. 그러나 용납할 수 없는 자는, 다른 일류의 추세에 아첨하는 사람의 귀를 용납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인치 길이 있다면, 성인 왕자 에 점프, 모든 빈 도 있습니다. (좁은 마음을 반박하다) 하인 (사람 아래, 신분을 낮추다) 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이 허술하다. 그 마음이 허술하여, 널리 취하였다. 넓은 것을 취하므로 그 사람은 더 높다.
그렇다면 천하의 능력으로 하인을 할 수 있는 자는, 천하의 훌륭한 남보다 우월한 자를 고언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높아서, 역시 적당하지 않다! (좋은 높이를 세우는 것이 마땅하다) 사람을 평가할 수 있다면, 반드시 남김없이 사람을 평가할 것이다. 남김없이 사람은 아무도 용납하지 않는다. 아무도 용납할 수 없다면, 모든 깨끗한 여행은 계속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렇다면, 천하의 능력을 용인하는 자는, 천하의 훌륭한 청결한 자도 고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깨끗하고, 또한 평화 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입결은 응당 해야 한다) 현세 불결한 사람은, 요충지로 시작하여 용납할 수 없고, 거만하고 내려올 수 없다. 이는 황안까지, 하루 종일 문을 잠그고, 방단산에 좋은 사방이 친구를 구하는 비꼬는 것이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Longhu 에 살고 있기 때문에, 문을 잠그지 않지만, 다음 문 을 볼 수 없으며, 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플러스 의식 사람들, 즉, 곧 포기 하지 않는 사람들 을 볼 수 없습니다.
세속적인 이론입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문을 닫고, 하루 종일 자신을 이기려는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일년 내내 혼자 앉아, 일년 내내 지기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 도 있다. 이 어려움은 서울 세대와도 같다.
(논증 폐문 사객은 보이지 않는 손님이기 때문이다) 그 말이 꽤 잘 통하고, 또 (생각) 눈도 없이 사람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졸은 사람을 속인다 (테이블 수동적, "이불"). 편애하고 불공평하다. 그래서 죽음은 사람과 끝까지 할 수 없다. 그는 그 이후 (다이얼링) 털이 가죽을 보고, 털을 불어서 구멍을 보고, 이론은 확실히 수행한다.
사실 (비교, 표 비교) 세상의 더러운 사람, 단지 50 보, 안족도 그래? 카디프 빈 밸리 발 소리, 사람들이 여전히 행복 같은 것을 보고, 그리고 내가 사람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유 평화 가 있다! 첫 번째 두려움 (두려워) 은 아직 인간의 귀와 같지 않다. 군웅 즉 약간 휴머노이드 처럼, 즉시 경배하고, 그 사람의 비천함을 잊는다. 뛰어다니며 그 사람의 귀함을 잊다.
종종 사람들의 길이를 볼 수 있지만, 그 짧은 것을 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또한, 파티, 그리고 (하) 는, 상황 (하물며) 내 환경 설정 예 를 알고 있습니다! (닫힌 문 뒤에 다시 말하면, 사객은 마음이 좁고 포용력이 부족한 것이 아니다) 왜? 내 친구 의 평화를 위해 (켄, 젠켄) 기꺼이, 정직 의 교사 일, 그는 똑똑하고 현자, 그리고 내 친구 의 평화를 위해, 그렇지 않으면 좋은 친구 를 만날 수 없다! (heken, 젠켄) ! 반드시 그것과 친구가 되고 싶다면, 부득불 나의 예의 수가 융화되지 않을 수 없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그러나, 세계 의 진정한 재능 은 정말 적은 또한, 종종 나는 성실 의 일을 존중 하고, 다른 스마트 재능, 결국 사실이 아닌, 그 잠재력 은 스파 스 (소외) 해야 합니다. 그리고 진짜도 아니고, 간사한 연의 () 도 있고, 그 기세도 하루도 멀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나를 눈도 없는 귀로 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편이 나로 하여금 아무런 눈도 없이 하게 한다면, 반드시 끝까지 멀어질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로 하여금 불공평한 것을 편애하게 한다면, 반드시 짧은 것을 평생 지켜줄 것이다.
그러므로 목적이 없는 논자를 편애하는 것은 모두 비슷하지, 그렇지 않다. (3 론 나를 파괴한 자는 내가 무지한 사람의 명명과 편심성이 있다고 말한다. "모두 비슷하다" 고 말했다. )
이 황-앤 이 두 마스터, 사람들은 (생각) 내가 선호 에 수행 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직무는 나와 시종일관 일치하며, 나로 하여금 목적 없는 이름을 받게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두 사람은 여심의 고심을 알고 있고, 그 외의 외로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사실의 나머지는 남의 요구보다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두 사람 의 재능, 실제로 두 사람 의 미덕 에 있지 않다; 그 총명함이 아니라, 사실 그 성실함 (순후함과 소박함, 충성과 성실함) 으로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덕이 있는 자는 반드시 성실하고, 독실한 자는 덕이 있어야 하고, 두 사람은 내가 어찌 앓고 있는가! 황안 두 사람을 접견하는 것은 지인의 명료함과 편심이 부족하지 않고, 두 사람과 얼마 지나지 않아 지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두 마스터 부문 일 (선생님 처럼 취급) 리 shouan, shouan 교사 문제 덩 배제 크릭.
덩활계지는 금강과 같고, 담력은 하늘과 같고, 마음으로부터 깨달은 것을 배우고, 지혜는 스승을 능가하기 때문에, 그 제자를 스승으로 삼고, 그 제자는 그 제자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는 bu 의 생각, 그리고 두 마스터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이순신 (그를 보내) 에 좋은 척, 숨을 쉴 수있을 것입니다 알고있다.
이 글을 쓰는 목적을 자백하다. ) 내 성격을 번역하면 고아한 탈속을 좋아하고, 고아한 탈속을 좋아하면 오만하고 불손하며, 몸값을 낮출 수 없다는 혐의가 있다.
그러나, 나는 몸값을 낮추고 싶지 않다. 권세와 부를 의지하는 사람들 앞에서 몸값을 낮추려 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그렇지 않으면, 조금이라도 장점이나 이득이 있는 사람이라도, 다른 사람의 노예라도 나는 만나고 싶지 않을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의 성격은 마음이 순결하고, 마음이 순결하면 마음이 좁고 미움을 용납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용납할 수 없는 결점이 있지만, 용납할 수 없는 것은 염증을 일으키고 권세 있는 부자에게 아첨하는 사람들이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작은 장점이나 좋은 점이 있다. 설령 왕공 어른이라 해도 그를 친구로 여기지 않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자신의 몸값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겸허하다. 겸허한 사람은 수확이 많기 때문에 그 사람의 품격도 더욱 고상하다.
이렇게 보면 천하가 신분을 낮출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원래 천하에서 고아한 정취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란 말이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고아한 정취를 좋아하는데, 적당하지 않은가! 남의 장점을 남기지 않고, 남의 장점을 버리지 않고, 수용할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무도 수용할 수 없는 사람은 없다. 그 마음에는 불결한 것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이런 식으로, 세계가 다른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원래 세계의 마음이 매우 순수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마음이 순수하다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렇게 해야 하지 않겠는가? 현대 사회는 더럽고 더럽다. 모두 내가 마음이 좁고, 포용력이 부족하고, 오만하고, 남에게 굴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황안에 도착한 이후로 하루 종일 문을 잠궈 방단산에' 좋은 사방방우가 만나지 않는다' 는 조롱을 했다고 합니다. Longhu 에 살고 있기 때문에, 비록 문을 잠그지 않지만, 사람들은 문 에 가서 사람을 만나지 못하거나, 만나도 예의 없이 대하지 않는다. 비록 한두 명이 예의로 만나는 사람이 있더라도, 얼마 지나지 않아 싫증이 났다. 이 세속 사람들은 이렇게 나에 대해 이야기한다.
내가 하루 종일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하고, 하루 종일 자신을 능가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일 년 내내 혼자 집에 앉아 있으니 일 년 내내 지기를 만나지 못한 아쉬움이 있군요. 이것들은 너희들과 이야기하기가 매우 어렵다.
저와 몇 마디 말을 할 수 있는 사람들, 그리고 내가 아는 사람의 눈빛이 부족해서 사람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여 결국 속아 넘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애로 사람을 불공평하게 대하기 때문에 결국 사람들과 오래 지낼 수 없다. 그는 털을 떼면 피부를 볼 수 있고, 솜털을 불면 모공을 볼 수 있다고 스스로 생각했다.
그가 말한 것은 옳은 것 같지만 사실은. 2. 고결자변
에서 문어문 2 구를 물어본다1. 부세에 의지해서는 안 되는 사람의 귀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타락해서는 안 된다 .2. 그렇지 않으면 좋은 인치가 있고, 어른의 왕공으로 훌쩍 뛰어오르면, 모든 빈도 정말 약간의 선심특기가 있다. 왕공 대신이라도 호심정에 가까이 가지 않고 눈 번역을 볼 수 없다. 숭정은 5 년 12 월, 나는 항주 서호에 있다.
사흘 동안 폭설이 내리자 호수 안에는 유람객들이 전혀 없어 새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날이 막 밝자 나는 작은 배 한 척을 저으며 가죽 가운을 입고 난로를 끼고 홀로 호심정에 가서 설경을 감상했다.
나무는 영롱하고, 백기가 자욱하며, 하늘, 구름, 산, 물은 위아래로 하얗게 덮여 있다. 호수에서 볼 수 있는 그림자, 오직 서호창제방의 희미한 흔적, 호심정은 한 점, 그리고 내 배는 호수에 떠 있는 풀잎처럼, 배 위의 사람들은 두세 알의 작은 겨자 같다. 그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수 파빌리온 에, 거기에 앉아, 두 사람이 이미 펠트석을 깔고 있었다, 작은 하인이 술난로를 태우고, 난로 위의 술이 끓고 있다. 그 두 사람은 나를 보고 깜짝 놀라며 말했다. "호수에 이렇게 눈을 감상하는 치정인이 어디 있단 말인가!" " 나를 끌고 같이 술을 마시다.
나는 겨우 세 잔을 마시고 작별을 고했다. 그들의 이름을 묻자, 원래 금릉인이 이곳에 손님이었다.
내가 내 배에 올랐을 때, 나를 대신해서 배를 운전하는 사람을 대신해서 중얼중얼 혼잣말을 했다. "선생이 미쳤다고 말하지 말고, 너보다 더 미친 사람이 있다." 。 3. 작가의 고결한 기슭의 정서를 드러낼 수 있는 고문은 없나요
정기가
천지에는 정기가 있고, 잡다한 부형이 있다. 아래는 하악이고, 위에는 일성이다. 사람은 호연하다고 말하지만, 페이는 캄캄하다.
황로는 청이할 때, 함성과 토명정을 포함한다. 가난한 날 은 열한 수직 danqing 을 볼 수 있습니다. 제나라 태사 제인, 진 동호필에서.
진 장량추에서 한수무절에 있다. 엄격한 장군의 머리를 위해, 경종을 위해 피를 흘리다. 장수양 이를 위해, 안상산 혀를 위해.
또는 요동모를 위해, 얼음과 눈을 깨끗이 조련하다. 또는 출사표를 위해 귀신이 울며 장렬하다. 또는 강을 건너기 위해 후갈을 아낌없이 삼키다.
또는 도둑 와트, 역 수직 파열 을 공격 합니다. 기개가 웅장하고, 늠름한 만고존이다. 일월을 관통할 때 생사안족론.
지차원은 의지하고, 천주는 존망에 의존한다. 삼강실계명, 도의를 뿌리로 삼다. 양구 () 를 읊어주니까, 예리도 실효가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추 포로 잉 그 왕관, 가난한 북쪽을 보내는 전동차. 솥이 달짝지근하니 구할 수 없다. 음방에는 귀신불이 나고, 춘원은 날이 어두워졌다.
황소는 같은 비누, 닭이 봉황식에 서식한다. 일단 안개가 끼면 도랑에서 척박하게 나뉜다. 이렇게 다시 한서하면, 백 옴은 스스로 쉽게 할 수 있다.
슬프고 좌절하여 나를 위해 안락한 나라를 위하여. 어찌 그가 공교롭지 못하랴, 음양은 도둑이 될 수 없다. 이것만은 마음에 두고, 뜬구름을 바라보며 희끗희끗하다.
유유히 내 마음은 슬프고, 하늘은 극이 있다. 철인은 날이 이미 멀고, 전형은 스시 () 에 있다. 바람 처마 전시 책 읽기, 고대 도로 사진 색상. 4. 고대 품행이 고결한 인물의 사례에 관한 고문
개지의 추천은' 좌전'
에서 나왔다죽은 사람 에서 진 허우 보상, 루, 루 도 엡 을 언급 할 수 없습니다.
푸시 는 말했다: "공훈의 아들 아홉 명, 오직 군만이 수행한다. 혜택, 임신 프로, 외부 포기. 하늘이 아직 진진하지 않으면 반드시 주가 있을 것이다. 주진 제사자, 비군, 누구? 하늘이 실제로 그것을 설정하고, 이삼자 는 자신의 힘 을 생각, 거짓 평화 도 아니다? 남의 재물을 훔치고, 여전히 그 도둑이라고 한다. 상태 욕심 하늘의 공로, 자신의 힘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니? Xiayi 그 죄, 보상 강간, 위아래로 몽골, 어려운 장소 에 실시한다. 클릭합니다
그 어머니는 말했다: "또한 그것을 추구? 누가 죽을까? " 대답했다: "특히, 특히, 죄는 매우 연! 그리고 투덜거려 그 음식을 먹지 않는다. " 그 어머니는 말했다: "또한 그것을 알고, 어떻게? 클릭합니다 대답했다: "말, 몸의 글도. 몸은 은둔할 것이고, 어찌 글로 쓸 것인가? 눈에 띄기를 바라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그 어머니는 말했다: "할 수 있다면? 여자와 함께 은둔하다. " 그런 다음 숨겨진 죽었다.
진 허우 (jinhou) 는 면상 (mianshang) 을 밭으로 삼지 않았다. 고 말했다: "zhiwu 와 함께, 그리고 징 좋은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