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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훈이 연주하다

1 보훈의 불어법 (1) 연주 자세 1. 신체자세는 몸이 의자에 편안하게 앉을 것을 요구하고, 좌석의 높낮이는 적당해야 하며, 몸은 단정해야 하며, 다리는 자연스럽게 갈라져야 한다. 의자 표면의 3 분의 2 에 앉아 의자 전체를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입식은 몸이 서 있어야 하고, 두 발이 약간 분리되거나 한 발이 약간 앞으로, 한 발이 나중에 있어야 한다. 양손을 잡고, 바람문에 부는 구멍을 겨누고, 머리를 바르게 하고, 두 팔을 약 45 도 각도로 벌리고, 두 팔꿈치를 처지게 한다. 전신은 자연스럽게 수직 모양으로 이완되어 숨결이 원활함을 확보한다. 참고: 신체의 길이는 다른 악기보다 짧기 때문에 연주할 때 머리를 앞으로 내밀지 말고 항상 몸의 정직함을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2. 견법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손가락은 배를 구멍으로 눌러줍니다. 손가락을 구멍에 꼭 눌러야지 공기가 새면 안 된다. 구멍이 뚫릴 때 손가락을 너무 높거나 낮게 들어 올리면 안 되고, 너무 높으면 연주 속도에 영향을 주고, 너무 낮으면 음준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보통 손가락은 체음공 위로 2 ~ 3cm 정도 들어 올리면 됩니다. 팔공훈 오른손 약지는 첫 번째 구멍을 누르고, 중지는 두 번째 구멍을 누르고, 검지는 세 번째 구멍을 누르고 있다. 왼손 약지는 네 번째 구멍을 누르고 중지는 다섯 번째 구멍을 누르고 검지는 여섯 번째 구멍을 누르고 있다. 두 엄지손가락은 각각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구멍을 누르고 새끼손가락은 가볍게 바닥을 받치고 있다. 9 홀 오른쪽 새끼손가락은 첫 번째 구멍을 누르고, 약지는 두 번째 구멍을 누르고, 중지는 세 번째 구멍을 누르고, 검지는 네 번째 구멍을 누르고 있다. 왼손 약지는 다섯 번째 구멍을 누르고 중지는 여섯 번째 구멍을 누르고 검지는 일곱 번째 구멍을 누르고 있다. 두 엄지손가락은 각각 여덟 번째 구멍과 아홉 번째 구멍을 누르고 왼손 새끼손가락은 부드럽게 밑부분을 받치고 있다. 참고: 팔공훈과 구공훈은 장영화선생의 표준화를 거쳐 이미 커스터마이징되었다. 팔공훈의 지법은 피리의 지법과 같고, 통음은 5 로 되어 있고, 운지는 유연하고 편리하며, 구공훈의 음역은 팔공훈보다 2 도 더 많고, 통음은 1 이다. 연주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 입모양을 연주하는 연주구형은 입술근, 입주근과 얼굴 근육의 협동동작을 통해 완성된다. 입형의 정확성은 불어오는 음색, 음준, 강약 통제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연주할 때 입술 근육은 자연스럽게 잇몸에 붙고, 양쪽 입가가 적당히 수축되어 윗입술의 힘이 가운데를 향해 기대고, 입술 중앙에는 타원형 바람문이 형성되고, 구강은 팽창한다. 혀가 자연스럽게 펴지다. 악곡의 필요에 따라 불어오는 입모양이 수시로 바뀌는데, 그 변화는 풍문, 입풍, 입힘의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연주할 때 윗입술의 중앙에서 형성된 틈은 기류가 지나가는' 문' 으로' 풍문' 이라고 불린다. 바람문을 통해 불어오는 기류를' 입바람' 이라고 하고, 입술근과 얼굴 근육의 유기적 시너지 수축, 이완, 지지의 힘을' 입힘' 이라고 한다. 입힘' 이라고도 합니다. 풍문의 크기, 입풍의 완급, 입신의 크기는 악곡의 고저음구에 따라, 음량 강약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다. 이 세 가지의 관계는 다음 표에 나와 있다. 풍문입구 강저음구, 작은 고음구, 작은 고음, 큰 강음, 큰 약음, 작은 TOP (2) 숨쉬는 방법, 우리 일상생활의 숨결은 수동적이다. 일종의 무의식적인 동작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과 숨을 내쉬는 시간은 대체로 같다. 연주에 필요한 것은 주동적인 호흡으로, 숨을 들이마시는 시간이 짧고 숨을 내쉬는 시간이 길다. 정확한 호흡법을 익히는 것이 바람을 잘 부는 관건이다. 우리는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두 단계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1. 숨을 들이마실 때 구강, 비강이 빠르게 열리고, 입과 코가 동시에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는데, 이때 횡격막이 떨어지고, 흉곽과 복강이 눈에 띄는 확장감이 있어 연주 과정에서 흔히 사용되는 흉복식 결합 흡입이다. 이런 방법은 숨을 많이 들이마셔서 피로가 잘 되지 않는다. 초보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여기에 일상생활의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첫째, 향기로운 장미꽃 한 송이가 있습니다. 당신은 깊이 숨을 들이마시고, 그런 가슴 속의 느낌을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1 미터 떨어진 곳에 불을 붙인 촛불을 불어서 꺼버리면, 숨을 크게 들이마실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느슨하고, 충분하며, 가슴복식이며, 우리가 연주할 때 필요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짧은 악구를 연주하거나 빠른 환기가 필요할 때도 복식 흡입법을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삶의 예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억울함을 당하고 계속 흐느끼며 흐느낄 때, 바로 이런 숨을 들이쉬는 방법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복식 흡입의 장점은 숨쉬기가 쉽고 빠르다는 것이다. 따라서 연주할 때는 작품의 필요에 따라 긴 악문의 연주, 가슴복식 결합 흡입 방법, 짧은 악구 연주, 빠른 환기가 필요할 때 복식 숨쉬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악문의 구조에 따라 수시로 자신의 호흡방식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2. 숨을 내쉬는 것이 발음의 준비 단계라면 숨을 내쉬는 것이 진정한 발음 단계다. 정확한 숨쉬는 것은 더 나은 숨을 내쉬기 위해서이다. 숨을 내쉬는 과정은 입술 근육과 복부 근육의 유기적 조화와 통제로 이뤄진다. 우리는 입술 근육의 통제를 통해 기류를' 덩어리' 로 합친 다음, 입으로 풍문의 크기를 조절하여, 공기가 흩어지지 않고, 소음이 없고, 소리가 가득 차고 견고하게 연주해야 한다. 복부 근육의 통제를 통해 내쉬는 기류를 균일하고 평온하게 하여, 갑자기 빠르거나 느리거나 강하거나 약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발음이 부드럽고 두터워질 수 있다. 호흡훈련을 할 때는 두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 첫째, 숨을 깊게 들이마시지만 과식은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호흡근과 각 근육군의 과도한 긴장으로 인해 숨을 내쉬는 질이 떨어지기 쉽다. 둘째, 숨을 내쉬려면 예약이 있어야 한다. 이른바' 공기 3 점' 이라고 한다. 공기가 다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숨을 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단계의 흡입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결론적으로, 훈의 연주는 음색이 둥글고, 단단하고, 두껍고, 강하고, 시끄럽지 않고, 약하고, 허황되지 않을 것을 요구한다. 호흡방법의 훈련과 다음 장의 숨결 조절은 학습자가 장기간 꾸준한 연습과 체험을 해야 요령을 제대로 습득할 수 있어 연주에 자유로워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