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버전의 Ignite에 대한 자세한 설명:
Ignite는 불의 숙련도이며 Fireball, Burn, Pyroblast, Fire Rush, Flame Storm, Meteor로 구성된 DOT입니다. (특성) 이 불 스킬은 피해를 입힌 후 생성되며 불 돌진을 통해 전달됩니다.
다른 DOT와 달리 Ignite는 고정된 틱 간격을 갖습니다(WOD 버전은 1초). Ignite는 모든 틱에 치명타나 스플래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미지는 캐릭터 속성의 동적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대상이 취약한 상태(예: 크리스탈)이므로 점화 자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개인 참고 사항: 이는 실제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점화를 생성하는 모든 스킬에는 위에서 언급한 속성 또는 대상의 취약성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BLZ에서는 점화가 보조 보너스를 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현재 버전의 파이어 방식은 기본 숙련도가 12이고, 기타 숙련도 교환 비율은 숙련도 1.5에 녹색 단어 숙련도 110입니다.
점화 틱당 데미지 계산:
점화가 없는 대상의 경우 점화로 인한 데미지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점화를 일으킬 수 있는 스킬의 데미지 대상 × 마스터리), 5개의 점프로 나누어 뛰어내립니다.
예: 숙련도가 20인 화염 주문은 이전에 디버프를 점화하지 않은 대상에게 화염 주문을 시전합니다. 10,000의 피해를 입히고 총 10,000×20=2,000의 점화 피해를 입힙니다. 5번의 점프로 2000의 점화 피해가 튀어나오며, 점프당 400씩 발생합니다.
불이 붙은 대상을 점화라고 부릅니다. "점화 풀"에서 튀어나오지 않은 손상. 새로워진 총 점화 데미지 = 스킬 데미지 튀어나오지 않은 점화가 4개 있으며, 점프당 250, 파이어볼 주문으로 인한 데미지는 10,000×20, 250×4=3,000이 됩니다. 6번의 점프에서 3,000의 점화 피해가 튀어나오며, 점프당 500입니다.
여기서 추가 참고 사항은 Ignite가 새로 고쳐질 때 각 Ignite 틱의 타이밍이 변경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점화가 새로 고쳐진 후 다음 점프의 피해는 언제든지 0.000~0.999 내에서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점화 지속 시간도 점화가 새로 고쳐지는 타이밍에 따라 새로 고쳐진 후 5,000~5.999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이것은 다소 모호합니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이 튀어 나와 0초에 점화 피해를 입히고 남은 점화 풀은 1000입니다. 0.8초에 화염구가 대상을 타격하고 10000 데미지를 주고, 새로고침된 점화 풀은 10000×20 250×4=3000이며, 다음 3000 데미지는 1초, 2초, 3초, 4초, 5초, 6초에 500분마다 6번씩 튀어나옵니다. 점화는 불덩이에 의해 새로 고쳐진 후 5.2초 동안 지속됩니다.
Splash
점화 자체는 튀지 않지만 점화를 생성하는 주문은 튀게 됩니다. 스플래시는 점화를 계산할 때 추가 주문 적중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점화 디버프가 있었던 대상에게 화염구가 발사되면 5틱의 점화가 발생합니다. 이번에 화염구가 튀어오르면 스플래시 피해로 인해 점화가 6틱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단, 스킬 적중 후 1/3초, 2/3초 후에 스플래시 데미지가 발생하기 때문에 그 사이에 점프가 발화될 가능성이 있다. 이 스플래시 데미지가 이그나이트 1회 점프 데미지보다 작을 경우, 스킬 스플래시 시 이그나이트가 상승하지 않고 낙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점화가 치명타와 동일하므로 점화 값이 증가합니다.
점화 전염:
2차 대상에 점화 자체가 없으면 점화는 주 대상을 화염 돌진으로 공격하기 전의 순간 상태가 됩니다(틱당 피해량, 숫자 남은 홉) 2차 대상에 복사됨
2차 대상 자체에 점화가 있는 경우 앞서 언급한 점화 새로고침과 유사하게 화재 돌진이 주 대상에 닿기 직전의 점화 풀이 겹쳐집니다. 2차 타겟에 중첩되며, 이후의 점화풀은 다시 6개의 점프로 나누어 튀어나옵니다.
버닝
점프당 버닝의 데미지 = 점프당 버닝의 데미지. 대상이 점화되었을 때 × 80.
따라서 화상 데미지를 최대화하는 방법은 점화의 틱당 데미지를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점화 극대화 방법
코어: 점화를 새로 고치는 스킬로 인한 점화 풀의 증가는 이번 새로 고침과 마지막 새로 고침 사이에 튀어나온 점화의 양보다 커야 합니다.
이 문장을 제가 이해한 바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는 재생 및 점화 스킬의 데미지가 높아야 한다는 것(예: 유성, 순간 불꽃)입니다. 높은 점화 중첩 시 스킬이 대상을 타격하는 간격은 짧아야 합니다. 그러면 점화가 두 번 새로 고쳐지는 사이에 피해가 한 번만 발생하거나 한 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예: 즉시 불덩이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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