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방세총 (여행법화가, 서구의 그림의 정수와 한민족 문화의 심오하고 완벽한 조화)
미셸 오디아 (프랑스 조각가, 필기도구의 전통적 의미 변경)
장요 (트렌디한 시각서 개념을 창조한 사진작가)
양가휘 (프랑스 영화' 연인' 주연, 국제영화계로 유명한 홍콩 배우)
2005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왕협군 (중국 유리예술 1 인칭, 중국 고전 전통문화와 유리공예를 융합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Jia Zhangke (독특한 "개인 해석" 으로 중국 영화 언어의 새로운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물타전 (홍콩에서 온 그림, 사진 등 여러 시각으로 예술을 해석하는 것은 명실상부한 시각예술 전능자)
사라 모인 (프랑스 여성 사진작가, 그녀의 색다른 스타일은 빛과 그림자로 그려져 있으며, 그 렌즈 언어는 시간을 초월한 미감과 영혼의 힘을 가지고 있다)
2006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마크 여포 (프랑스 사진가)
장효강 (중국 유화가)
전망 (중국 조각가)
왕공신 (중국 뉴미디어 아티스트)
임천묘 (중국 여성 예술가)
2007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증호 (유화가, 시대 변화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 상품사회에서 인간성과 물욕관계에 대한 깊은 은유적 비판)
시혜 (우주예술가, 자연과 인문학을 배려하고, 간결하고 순화한 동양정신을 지녔으며, 작품은 현대예술적 의미에서 비범한 창작틀과 재료 운용에 대한 민감하고 능숙한 기술을 표현했다)
폴 로비는
미아오 샤오 춘 (개념 사진 작가, 놀라운 창의력, 현대 미술의 새로운 예술적 개념에 중국 문화 유산을 통합, 그 작품은 시간의 흐름과 깊은 공간감을 보여줍니다.
)
2008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유노 (유화가)
홍뢰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샤샤오완 (3 차원 장치 아티스트)
마리오 솔란티 (패션 사진작가)
2009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쩡 범지 (세계의 비엔티안을 그린 추상주의 유화가)
곡문다 (다문화를 해체하는 선봉관념 예술가)
강걸 (생명의 참뜻을 꿰뚫어 보는 조각가)
소위 샌더보 (활기찬 현대 영상 혁신가)
2010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주춘아 (중서예술의 정수를 합친 유화가)
유건화 (변화사회의 포스트모던 조각가)
풍해 (판타지 리얼리즘으로 고금을 융합한 사진작가)
베티나 림스
2011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건국 (관념주의 창작을 고수하는 조각가, 그의 생명력 넘치는 작품은 전통과 신입생의 멋진 충돌을 가져오며, 중서구 예술과 문화의 교묘한 보완이다)
이송송 (중국 당대에서 가장 핫한 유화가 중 하나로 작품은 독특한 형식 언어로 역사의 순간을 묘사하며 냉정하고 간단한 필치로 역사를 재검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해파 (사진가, 고풍스러운 수법을 잘 활용하고, 변하지 않는 정적인 시각으로 바꿀 수 없는 모든 변화를 해석하여, 모든 관람객들이 세월의 흐름과 역사에 대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 * *)
이네즈 폰 람스웨이드, 비누드 마다딘 (네덜란드에서 온 사진작가 그룹, 작품은 예술과 상업 분야를 성공적으로 넘겼고, 빛나는 렌즈 언어에서는 인간성에 대한 분석과 통찰을 전달한다)
2012 년 엄마 아버지와 리 비범한 예술인물:
유호 (질서와 진실의 아름다움을 탐구하기 위해 고유한정을 끊임없이 뒤엎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관념 예술가 중 하나로 뛰어난 창의력과 예술어 형식의 광범위하게 운용하여 질서에 대한 그의 사고와 전복을 직관적이고 깊이 체득하게 한다)
상경 (고전소박한 예술수법으로 자연형체를 창조하고, 인간성의 진정한 조각가를 조각하며, 당대 예술계의 주목을 받고, 독특한 시각과 귀후귀진의 표현 수법을 통해 인간 본성의 순수함을 거슬러 올라간다)
예영청 (간단하고 순수한 필치로 삶의 본질을 그린 유화가, 중국 당대에서 가장 핫한 유화가 중 하나로 서양 예술언어를 통해 동양의 심미운을 완벽하게 해석하고 익살스럽고 캐주얼한 필치로 삶의 진미를 모사했다)
필립-로카 디코시아 (Philip-Lorca diCorcia) (빛의 그림자를 통해 실제 사진작가를 묘사함으로써 국제사진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예술과 생활의 미묘한 관계를 잘 알고, 무대 간 이탈감을 이용하여 일반 사진의 단순한 복제를 깨고, 결국 허실을 결합한 말투로 그 둘의 본질을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