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한 걸음 너에게 농구를 가르쳐 줄게
농구 기술은 하루 만에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먼저 드리블과 상블루와 근거리 투블루부터 연습한다. 천천히, 처음에는 10 골을 넣지 않고, 10 일 동안 연습한 후에야 10 골을 넣을 수 있다. 하지만 낙담하지 말고 천천히 가득 채워라
드리블,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푸른색을 칠 때, 손이 먼저 긴장을 풀고, 속도로 푸른색으로 돌진하고, 손으로 손을 댈 때의 힘을 느끼고, 천천히, 배우면 쉽게 배울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서 파란색을 던지고, 파란 손을 90 도 각도로 던지고, 다른 한 손은 보조한 다음, 힘을 아래에서 위로 올리고, 무릎을 이용하고, 힘을 손에 가져온 후, 손목의 힘으로 공을 내던진다
농구 입문할 때 올바른 자세와 방법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부상 등 사고를 피하기 위해 .. 이미 베테랑인 점프를 해보세요.
농구장 위치 소개
제구수비수 (PG)
제구수비수 (Point Guard) 는 구장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공을 뒷전에서 앞장으로 안전하게 가져가서 다른 팀원에게 패스해야 다른 사람이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작은 공격수가 연극의 주역이라면, 제구수비수가 바로 이 연극의 감독이다.
어떻게 하면 합격한 볼 수비수라고 할 수 있을까. 우선, 그의 드리블 능력은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는 한 사람만 그를 방어하는 상황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공을 하프타임으로 넘길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다음, 그는 또한 좋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패스해야 할 곳으로 패스할 수 있다. 때로는 을 할 수 있는 빈 공간이기도 하고, 때로는 더 좋은 가이드 위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그는 공을 부드럽게 흐르게 하려고 하는데, 그는 공을 가장 쉽게 득점할 수 있는 곳으로 패스할 수 있어야 한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는 우리 팀의 공격을 조직하여 팀원들의 공격을 더욱 유창하게 해야 한다.
볼 포인트 가드에 대한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득점에 있어서 제구대원들은 종종 팀의 마지막 득점자이다. 즉, 다른 팀원들이 모두 좋은 기회를 얻지 않는 한, 그는 쉽게 을 하지 않는다. 또는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그 자체로 상당히 강한 득점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득점 능력으로 상대방의 수비를 파괴하여 팀원들을 위해 기회를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결론적으로, 선수에게는 변함없는 원칙이 있다. 그 자리에서 어떤 팀원의 기회가 그보다 좋을 때, 그는 반드시 기회를 더 잘 주는 팀원에게 공을 넘겨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선수들의 슛은 항상 좋은 슈팅 시기다. 당연히 그에 대한 적중률 요구도 비교적 높다. 일반적으로 50% 이상, 작은 공격수와 득점 수비수보다 높아야 한다. 득점 능력 방면에서 외선과 절단은 그에게 꼭 필요한 두 가지 도구이다.
득점 수비수 (SG)
스코어가드 (Shooting Guard) 는 그 글자의 의미를 알기 어렵지 않다. 그는 득점을 주요 임무로 삼고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공격수 다음으로 두 번째로 헤어졌지만, 그는 작은 공격수처럼 단식을 연습할 필요가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팀원들이 그를 도와서 빈틈을 찾아내서 을 던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이 때문에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은 매우 좋아야 한다.
득점 수비수가 자주 해야 할 일은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좋은 빈틈이 있어 외선을 던지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외선 준위와 안정성은 반드시 좋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팀원들이 천신만고 좋은 기회를 막아냈지만 또 들어가지 못하면 팀 전체의 사기와 자신감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 두 번째는 작은 틈새에서 빈 공간을 찾아 외선을 던지는 것이기 때문에 그가 쏘는 속도가 빨라야 한다는 것이다. 좋은 득점 수비수는 매번 이렇게 좋은 빈틈이 있을 것을 기대할 수 없고, 아주 짧은 시간 내에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하고, 적중률도 일정한 수준이 있어야 적의 수비를 꺼리게 할 수 있다. 수비권을 잡아당겨야 하고, 팀 동료들의 금지 구역 내 공세에 더 유리해야 한다.
이렇게 말하면 득점 수비수의 적중률은 반드시 매우 높아야 합니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비록 그가 비교적 좋은 준칙을 갖기를 바라지만, 그가 쏜 거리가 항상 상당히 멀다는 것을 잊지 마라. 우리는 항상 한 사수가 다른 사람의 바구니보다 더 높은 명중률을 내길 바랄 수는 없다. 더구나 득점 수비수는 때때로 스스로 기회를 찾아 단독으로 쏘거나 인틈에서 틈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그의 적중률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득점명언) 일반적으로, 40% 7, 40% 8 까지 갈 수 있는 것이 좋다 해도, 50% 이상은 이미 상선이다.
스트라이커 (SF)
소공격수 (Small Forward) 는 팀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이다. 작은 공격수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요구는 득점을 할 수 있어야 하고, 게다가 비교적 먼 거리의 득점이다. 작은 공격수가 공을 받자마자 제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공을 바구니에 넣을까 하는 것이다. 그는 리바운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패스를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그는 점프를 잘 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그는 수비가 훌륭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필요하지 않다. 작은 공격수의 기본 업무는 득점, 점수, 재득점이다.
작은 공격수는 적중률 요구 사항이 가장 낮은 위치인데, 일반적으로 40% 만 합격해도 40% 이상은 받아들일 수 있다. 물론 한 가지 전제가 있는데, 바로 그가 득점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작은 공격수가 경기당 7, 8 점을 얻었는데 명중률이 아직 40% 에 불과하다면, 차라리 그에게 벤치에 앉으라고 하는 게 낫겠다. 그런데 왜 작은 공격수의 명중률이 비교적 낮을 수 있습니까? 그는 팀의 주요 득점자이기 때문에, 그는 항상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 을 던지고, 어떤 시점에서 군심을 안정시키거나, 심지어 비교적 어려운 방식으로 상대에게 사기를 높이거나, 상대에게 마위를 내리거나, 적에게 정면으로 통격을 가하는 등 적극적으로 기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작은 공격수가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고, 좋지 않은 기회일 수도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득점할 수만 있다면 그의 적중률이 약간 떨어지는 것을 허용할 수 있다.
스트라이커 (PF)
공격수 (Power Forward) 가 팀에서 맡은 임무는 거의 고된 노동을 위주로 리바운드, 수비, 카드 위치도 빼놓을 수 없지만 슈팅, 득점은 항상 마지막이다. 그래서 스트라이커는 농구장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공격수의 첫 번째 임무는 리바운드를 잡는 것이다. 스트라이커는 보통 팀에서 리바운드가 가장 많은 사람이다. 그는 금지 구역에서 센터와의 협동으로 팀 전체의 리바운드 중책을 부추기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수) 공격할 때, 그는 또 자주 팀원들을 도와서 사람을 막아 준 다음, 팀원들이 손을 뻗은 후 리바운드로 비집고 들어가 두 번째 공격을 할 방법을 강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보통 몇 시간밖에 안 되어 공격수가 밑바닥에 가라앉을 것을 요구하는데, 이때 그는 금지 구역 근처에서 몸을 뒤척이며 작은 촬영 등을 하며 근거리 공격을 한다.
공격수가 일반적으로 적은 편이고, 그 슛의 위치가 바구니에 자주 가깝기 때문에, 슛에 대한 적중률도 자연히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트라이커, 공격명언) 장내의 다섯 자리로 볼 때, 공격수는 명중률이 가장 높은 사람이어야 하고, 좋은 공격수는 50%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그러나 득점은 그의 강점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득점은 많지 않지만 리바운드는 반드시 많이 잡아야 한다. 또한 수비할 때의 샤브샤브 능력도 당연히 스트라이커에게 필수적이다. 금지 구역을 공고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수비는 당연히 중요하다. 사실 입으라고 했는데, 공격수는 리바운드와 수비라는 두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과거에는 공격수가 왕왕 고된 일을 하려고 하였는데, 장내에서 그들은 단식을 받을 기회가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하지만 지금은 농구 관념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공격수도 점차 공격 방면에서 강화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공격수가 지금껏 가장 큰 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명언) 하지만 좋은 스트라이커는 여전히 금지 구역에 있는 고된 노동을 위주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스트라이커) 리바운드는 수비할 수 있지만 공격력이 좋지 않은 선수는 그를 좋은 공격수라고 부를 수 있지만, 득점은 잘하지만 리바운드, 수비에서 실직한 선수는 전혀 큰 공격수로 간주 될 수 없다.
센터 (C)
센터 (Center)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 팀의 중심 인물이다. 그의 시간의 대부분은 제한 구역에서 노동력을 팔고 몸매를 파는 것이다. 그는 수비를 공격하고 있다. 모두 팀의 피벗 버튼이기 때문에 미드필더라고 불린다.
센터는 어떤 일을 해야 합니까? 우선, 그가 금지 구역에서 밥을 섞고 있는 이상 리바운드는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다시 한 번, 금지 구역은 각 팀의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며, 당연히 상대가 쉽게 이 안을 공격하게 해서는 안 되므로, 공격을 막고 샤브샤브를 덮을 수 있는 능력도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공격할 때 미드필더는 페널티 라인 근처의 제한 구역 (전체 공격장의 중심 위치) 에 서서 공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있는데, 이때 그도 좋은 가이드 능력을 갖추고 비교적 적당한 구석으로 공을 보내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센터가 갖추어야 할 기초 기술이다. 팀에서 미드필더도 종종 득점의 책임을 지고 있다. 그는 주요 내선 득점자로 작은 공격수와 안팎에 대응한다. 그는 단식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적중률상의 요구는 낮아질 수 있지만, 그가 쏜 자리는 종종 바구니에 더 가깝기 때문에 적중률이 더 높아야 한다. 대체로 50% 는 하나의 기준으로 삼을 수 있다. 센터 적중률에 대한 요구는 공격수에 버금가는 것이다.
좋은 센터 한 명이 다재다능하다. 공격방면에서 미드필더는 바구니에 접근하는 위치에서 단식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그는 바구니를 등지고 단식 동작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을 돌려 을 던지는 것이 가장 흔한 것이고, 점프, 체크는 더 방어하기 어려운 득점 방식이다. 수비에서는 좋은 센터라고 불러야 하는데, 자기가 봐야 할 선수를 잘 지키는 것 외에 적시에 팀원들의 수비를 돕는 것이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간단히 말해서, 적의 선수들이 팀 동료의 수비를 흔들어 바구니 아래로 들어오면, 미드필더는 용맹하게 자기 측의 금지구역을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매번 물방울이 새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도울 수 있는 능력' 이 있어야 한다. 한 센터가 자신의 사람만 지킬 수 있다면 충분하지 않다.
미드필더에는 일종의 변형이 있는데, 이른바 외선 센터라고 한다. 그와 정상 미드필더의 차이점은 그의 공격은 주로 밖으로 나가 외선을 던지고, 금지 구역 단식 일을 적게 한다는 것이다. 미드필더의 키 때문에 다른 짧은 키는 전혀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외선 슛을 하면 상대의 미드필더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공격수가 비교적 강할 때도 상당히 효과가 있다. 수비할 때 그는 일반 미드필더와 다름없이 상대의 미드필더를 수비하는 것처럼 리바운드를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농구의 주요 명사에 대한 간략한 설명
(1) 덩크: 선수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공을 잡고 공중에서 뛰어올라 위에서 아래로 공을 바구니에 직접 넣는다.
(2) 보바구니: 슛이 맞지 않을 때 선수가 공중에서 뛰어올라 공을 바구니에 넣었다.
(3) 카드 위치: 공격자는 발자취 동작을 이용해 수비수를 자기 뒤에 막는다. 이런 발놀림을 카드 위치라고 한다.
(4) 캐치볼: 패스비행 방향으로 이동하고, 동종 포수.
(5) 수비: 수비수는 자신이 방어하는 공격인의 측면에 서서 공을 잡는 것을 막고 수비라고 한다.
(6) 요위: 공격자는 몸으로 수비수를 막고 유리한 포수 자리를 차지한다.
(7) 돌파구: 드리블이 수비수를 능가한다.
(공절: 공격자가 빈손으로 바구니를 향해 달리다.
(9) 일전: 득점자는 수비 공격에서 1 차 패스를 한다.
(10) 캡: 공격자가 슛을 할 때 수비수가 공중에서 공을 떨어뜨리는 동작.
(11) 보위: 수비수 한 명이 정확한 수비 위치를 잃었을 때, 다른 한 수비수가 적시에 정확한 수비 위치를 메웠다.
(12) 협방: 동반자 수비를 돕다.
(13) 수비를 다그치다: 공격자에게 접근하고, 공격성 수비 동작을 계속 운용하며, 상대에게 공을 잡는 안전을 위협하거나, 상대에게 공을 잡지 못하게 한다.
(14) 비스듬한 삽입: 가장자리에서 농구 바구니로, 그라운드 가운데로 사선으로 빨리 뛰어요.
(15) 시간차: 을 할 때 상대방의 수비 커버를 피하기 위해 공중체류를 이용해 촬영 시간을 바꾼다.
(16) 응대: 무구 공격대원, 주동적으로 공을 잡는다.
(17) 낙위: 공방 전환 시 쌍방의 포진을 공수한다.
(1 책응: 공격팀이 전장이나 전장 전체에서 중간대원이 조직한 응접과 전이구의 전술적 협력을 통해 공극, 우회, 엄호 등 공격 기회를 조성했다.
(19) 엄호: 공격대원들은 합리적인 기술동작으로 동료의 상대의 길을 몸으로 막고, 동료에게 수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일종의 공격협조이다.
(20) 돌점: 공을 들고 공격대원이 돌파한 후 패스를 맞추다.
(21) 전골: 공을 잡는 공격대원들은 패스를 이용해 즉시 공략하고, 준무포공 공격,
(22) 수비: 수비수 한 명이 자리를 잃고 공격수가 공을 들고 직접 득점을 할 가능성이 있을 때, 인접한 다른 1 수비수는 즉시 자신의 상대를 포기하고 공을 들고 돌파하는 공격자를 막는다.
(23) 수비: 수비수가 수비를 교환하다.
(24) 폐쇄: 인접한 수비수 두 명이 공격자가 돌파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접어서' 장벽' 을 형성하며 공 보유자의 돌파 노선을 막았다.
(25) 공격: 수비수 2 명 * * * 과 함께 공격대원 1 명을 붙잡아 패스를 막았다.
(26) 압박: 두 명의 공격대원이 엄호 협조를 할 때, 방호 피신자의 대원들이 그 뒤를 향해 접근하고, 공격자가 곧 엄호 협조를 마치는 순간, 자리를 선점하고, 두 공격대원 사이를 옆으로 밀치고, 그들의 엄호를 파괴하고, 계속 자신의 상대를 방어한다.
어떻게 하면 적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농구는 기술종합성이 비교적 강한 운동 종목으로, 슈팅 득점이 얼마인지 경기의 승부를 결정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하고, 의 명중률을 높일 수 있는지, 다음은 교육과 훈련의 몇 가지 방법이다.
첫째, 표준화 된 슈팅 연습을 강화하십시오. 을 던지는 동작은 한 손과 두 손이 있는데,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엄격하게 규범화 동작에 따라 해야 한다. 을 할 때의 근육 감각을 키우고 익히는 것이 모든 것을 우선하는 전제조건이므로, 규범화 슈팅 연습을 늘려 결국 동력정형에 도달해야 한다.
둘째, 신체 훈련 수준을 높이다. 신체 훈련의 정도는 각종 기술 동작을 완성하는 기초이며, 명중률에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신체 훈련이 약한 선수라면 운동량이 증가하면 적중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따라서, 과 신체훈련을 결합해 일정한 강도의 하한시한수 슈팅 훈련을 통해 긴장된 경기에서 적중률의 안정과 향상을 보장할 수 있는 체력이 충분해야 한다.
셋째, 좋은 슈팅 타이밍을 선택하고 과감하게 쏜다. 좋은 슈팅 타이밍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는 관건이다. 한 번의 좋은 득점 기회는 개인과 팀의 협조로 만들어졌으며, 슈팅 타이밍을 잘 포착해야 한다. 수비수는 수비수의 무게 중심, 위치, 방거리를 관찰해야 한다. 일단 수비수가 정상적인 방위를 잃어버리면 을 방해할 수 없거나, 또는 가짜 동작을 이용해 수비수가 무게 중심, 위치, 방거리를 잃도록 유도할 때, 을 하는 사람은 기회를 만들어 과감하게 쏜다. 팀 전술을 이용해 만든 기회나 공방 양측을 이용해 일시적인 시차와 공간 차이를 만들어 즉시 을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방, 공방, 공방, 공방, 공방)
넷째, 강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강렬한 슈팅 욕망과 자신감은 슈팅 적중률을 높이기 위한 전제로 슈팅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교학에서 을 던지는 사람이 전면적으로 단련하고, 각종 을 익히고, 그들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평소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도움, 격려와 칭찬을 해주고, 을 던지는 사람의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다섯째, 전신 조화성과 손동작 안정성을 강화하는 훈련.
경기 중 일부 을 자주 볼 수 있 는 일부 을 갑자기 외력 작용 을 잃 을 때 몸 의 균형 을 잃을 때, 여전히 공 을 던질 수 있 는 것 을 의미 하 고, 이는 을 하는 사람 의 몸 조화 성 이 좋아, 공 을 쏘는 순간, 몸 과 손 은 비교적 안정 을 하 고, 을 하는 사람 의 시공감 이 강하고 감감 이 좋아, 자신감 이 강하여 전체 의 동작 힘 이 균일하고, 부드러움, 동작 자연, 일관성 이 있 는 것 이다
여섯째, 적절한 슈팅 각도와 공의 비행 경로를 선택하세요. 과학과 실천에 따르면 공의 출수 각도는 공의 비행 경로에 영향을 주며, 공의 비행 경로는 일반적으로 저호, 중호, 고호 등 세 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중호 호가 가장 좋다. 하지만 촬영 거리가 멀기 때문에 선수들의 키 높이와 튀는 자질이 다르기 때문에 을 할 때 공의 비행 경로도 달라져 훈련 중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시에 안정된 심리적 요인도 중요하다. 자기조절과 자기심리적 암시를 배우고 심판, 장소, 관중, 분위기, 점수의 영향을 받지 말고 합리적이고 과감한 행동을 취하여 을 하는 것이다.
패스를 하는 몇 가지 방법
어떤 방식으로 패스를 하느냐는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방식은 다르지만 몇 가지 점이 일관성이 있습니다.
모든 패스는 손바닥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완성한다. 공의 속도와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손가락을 가능한 한 많이 벌려야 하고 (너무 뻣뻣해서는 안 됨) 손목은 탄력이 있어야 한다.
농구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패스 방법이 있습니다:
가슴 앞에서 패스하는 것은 가슴에서 패스하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이며, 가장 많이 쓰이는 패스 방식이다. 양손으로 공을 들고 있는 예비역 위치: 공을 패스하려는 팀원을 향해 고개를 들고 무릎을 꿇고 손가락을 벌리고 가슴을 잡고 두 팔꿈치를 약간 바깥쪽으로 뻗어 팔을 바깥쪽으로 외삽할 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공이 손을 뻗을 때 손가락을 위로, 앞으로 밀었다.
(양손) 타격 패스지는 보통 수비수가 벌린 팔 아래에서 공을 패스하는 데 사용된다. 양손으로 공을 패스하는 기술요령은 위에서 언급한 가슴에서 패스하는 것과 같다. 다만 공이 나올 때 손가락이 아래로 힘이 있어 공이 바닥에 부딪혀 바운딩된 후 포수 동료의 허리 위치에 도달한다.
저수패스 저수패스는 근거리 패스이며, 일반적으로 자신에게 가까운 동료에게 공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손가락으로 공의 하반부를 받치고, 팔을 뻗을 때 패스 방향으로 한 걸음 내딛고, 공을 따라 움직일 때 손목을 고정시키고, 공을 포수 동료의 허리 위치로 패스합니다.
(양손) 머리 위로 공을 패스하는 것은 농구 경기에서 리바운드를 빼앗은 선수들이 이런 방식으로 먼 앞 코트에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는 팀원들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양손으로 공을 패스하면 수비수를 넘을 수 있고, 게다가 아주 멀리 퍼질 수 있다. 양손은 공의 양쪽에서 공을 잡고 (손끝이 위를 향함), 머리 위에 올려놓고, 팔꿈치가 약간 구부리고, 패스 방향으로 한 걸음 넘어가면서 손목을 뒤로 돌리고, 공을 머리 뒤로 옮기고, 공을 앞으로 던지고, 손목을 아래로 전달한다. (역시 공 따라 하는 동작을 잘해야 한다)
성공을 가로채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공을 뺏는 것은 농구의 기본 기술 중 하나이며, 상대를 빼앗을 수 있는 공격 기회를 빼앗고, 빠른 반격을 일으켜 자신의 팀을 고조시킬 수 있다. 만약 네가 성공을 빼앗는다면, 상대는 극도로 좌절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강탈의 성공녹색률을 높일 수 있는지, 아래의 방법은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그를 다그쳐야 한다. 모든 선수는 자신의 습관적인 드리블을 가지고 있으니, 그의 가장 습관적인 측면을 다그쳐 그를 등에 업고 동시에 바구니를 등지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둘째, 일단 그가 몸을 돌려 너에게 등을 돌리면, 너는 그를 꼭 붙이고, 약간 웅크리고, 네가 자신의 어느 한 쪽으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시에, 두 팔을 벌리고 손바닥을 펴서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회가 되면 공을 끊을 수 있다.
셋째, 상대가 기회를 엿보기만 하면 너는 손을 댈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는 너에게 고도의 경각심을 유지하고 공이 너에게 찔리지 않도록 막았지만, 자신의 패스 파트너를 찾기 때문에, 그는 항상 한순간 너에게 집중할 수 없을 것이다. 그가 패스를 시도하는 순간은 바로 빼앗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너는 갑자기 손을 뻗어 그의 라켓을 떨어뜨린 다음 공을 건져낼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이런 동작이 매우 위험하여 심판에게 반칙을 당하기 쉽다는 것이다. 따라서 공을 먼저 찔러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공을 얻을 수 없더라도 동료가 바로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공을 빼앗는 것도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너는 동료들과 일대일로 연습할 수 있다. 일단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물이 도랑에 도달해야 한다.
공을 조종하는 법
제구는 수비에 직면했을 때 찍히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고, 등 뒤에서 수비를 할 때는 파헤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수비에 직면했을 때 상대방은
의 두 가지 강도법을 가지고 있다1. 오른손으로 공을 조종할 때 큰 걸음을 내디뎠다. 그 몸은 네 몸의 오른쪽에 붙고 팔은 길게 뻗어 너의 몸과 공 사이에 꽂혀서 라켓을 떨어뜨린다.
2. 오른손이 왼손을 바꿀 때 작은 걸음을 내딛고, 팔은 마침 너의 구선에 놓여있어, 네가 공을 그의 손에 넣을 때까지 기다려라.
첫 번째 단법에 대처하려면 상대가 돌진할 때 오른쪽 몸을 세게 하고 왼쪽 어깨로 상대의 전진로를 막으면 상대방이 재미를 느끼거나 속도를 늦추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아니면 머리를 너의 어깨에 부딪히든지, 쓴맛이 있으면 말할 수 없고, 네가 만만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두 번째 단법에 대처하려면 공이 좀 낮다는 것을 기억하면 된다. 수비를 등지고 있을 때, 상대방은 왕왕 또 핍박하고 후벼서, 너의 마음이 허술하게 된다. 사실 상대방이 너를 후벼내도록 강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동적으로 그를 짜는 것이다. 일단 그를 쥐어짜면, 그는 거동이 불편해서, 당연히 너의 공을 끊을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것은 한 쌍을 속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므로, 너는 너무 빨리 돌진할 필요가 없다. 죽기만 하면 상대방을 물리치고 공을 제어하면서 바구니를 넣는다. 동시에 너는 반드시 왼손의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오른손은 공을 조종하고, 왼손은 반드시 길게 뻗어야 한다. 상대방의 허리를 가리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의 움직임이 훤히 드러난다. 이 수법은 특히 몸을 돌리는 데 적합하다.
드리블 방법
드리블은 농구 훈련이나 경기에서 매우 중요하며, 선수를 허용한다:
팀 동료에게 패스할 수 없을 때 스스로 공을 가지고 앞으로 공격할 수 있다. 공을 더 유리한 위치로 이동시켜 팀원에게 패스합니다. 또는 팀 동료가 패스를 받을 때 공을 제어하기를 기다립니다. 스스로 바구니 방향으로 드리블하고 을 던지거나 슛을 한다. 그러나 드리블을 너무 많이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경기에서 너무 많은 드리블을 한다면, 다른 네 명의 팀원들이 그곳에 서서 당신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며, 농구가 제창하는 팀워크를 잃게 될 것이며, 드리블은 비교적 느리다. (패스는 공을 바구니 방향으로 더 빨리 전달할 수 있다.) 너는 드리블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언제 드리블해야 하는지 (언제 패스해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손바닥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드리블해야 한다. 드리블 높이는 허리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공을 더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드리블할 때 손목은 긴장을 풀고, 때리는 동작이 아니라 아래로 압착하는 동작으로 공을 쳐야 한다. 두 손을 훈련시켜야 모두 능숙하게 드리블할 수 있다. 먼저 제자리에서 드리블하는 법을 배우고, 숙련되면 드리블을 하면서 걸을 수 있다. 드리블할 때 너의 이동 속도를 너무 많이 고려하지 말고 먼저 드리블 기술을 익혀라. 움직이는 드리블 기술이 잘 파악된 후 전속력까지 점차 이동 속도를 높이기 시작한다. 어떤 속도를 취할 것인가는 네가 편안하게 드리블할 수 있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드리블은 고개를 들어 항상 경기장의 상황을 관찰해야 한다. 드리블할 때 고개를 숙이고 볼만 보면 상대에게 도둑맞기 쉽고 유리한 위치에 있는 팀원도 볼 수 없고, 심지어 쉽게 을 할 수 있는 자리도 알 수 없다.
컨트롤 드리블
드리블을 할 때 패스하기가 어렵거나 빨리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느끼거나, 관찰장에서 패스나 을 준비할 때 제어성 드리블을 사용해야 한다. 무릎에서 허리까지 높이 드리블.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몸을 앞으로 기울이면 스트라이크를 쉽게 제어할 수 있고 빠른 변속도 쉽게 할 수 있다. 드리블에 참여하지 않는 그 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바깥쪽으로 뻗어 균형을 유지하고 상대가 접근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빠른 드리블
네가 공을 가지고 빠르게 앞으로 돌진할 때는 당연히 빠른 드리블을 해야 한다. 이때 몸도 앞으로 기울여 공을 앞쪽으로 살짝 두드려 드리블 높이가 약간 높아 가슴과 허리 사이에 있어야 한다.
몸은 움직이는 방향을 향하고 있고, 눈은 전장을 관찰하고 있다.
변속 드리블 선수는 상대 수비를 돌파해야 하며 변속 드리블 (물론 갑작스러운 변향이나 기타 가짜 동작도 할 수 있다) 을 채택할 수 있다. 변속 드리블은 드리블의 속도를 바꿀 뿐만 아니라 드리블의 높이도 바꿀 것을 요구한다. 작은 보폭으로 상대에게 접근한 다음 갑자기 가속하고 (보폭도 커짐) 드리블 높이를 무릎 위치로 낮추어 빠르게 앞으로 돌파합니다. 변속 드리블은 많은 연습이 있어야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을 던지다
한 손으로 제자리에서 슛, 특히 청소년에게는 기본적인 슈팅 방식이다. 오른손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양손으로 공을 눈과 같은 위치에 놓고 오른쪽으로 약간 오른발이 왼발보다 약간 앞쪽으로,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공을 들어 올리고, 오른손 손목을 뒤로 뻗어 구의 무게를 오른손에 떨어뜨리고, 왼손은 왼쪽에서 가볍게 구를 잡고, 발 앞 손바닥은 힘을 내고, 발꿈치를 들어 올리고, 무릎을 쭉 펴고, 오른팔을 뻗어 공을 던지고, 을 손목에서 뒤로 구부립니다
3 단계 농구 연습
3 단계 바구니는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슈팅 기술이다. 다음은 오른손의 3 단계 바구니를 예로 들어 연습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바구니에서 약 3, 4 미터 전방에서 약간 오른쪽으로 시작하여 오른손으로 한 손으로 바구니쪽으로 드리블하고, 마지막 단계는 왼발로 (그리고 이륙 준비), 마지막 걸음을 넘을 때 양손으로 공을 안는다 (왼손은 공 앞, 오른손은 공 뒤, 공 밑 근처), 왼발은 힘차게 뛰며, 눈은 바구니 근처에 두고 공을 보내야 한다
왼손 바구니는 왼손 드리블, 오른발 이륙, 왼손' 바구니 따기' 만 하면 된다. 처음 연습을 시작할 때 당신이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손 (강력한 손) 으로 바구니를 올리고, 동작이 능숙한 후에 다른 손으로 바구니를 올리는 연습을 한다. 드리블에서 점프점을 파악하거나 마지막 단계를 조정하기가 어렵다고 느낀다면 제자리에서 올라가는 단계, 점프, 슛, 숙련된 후 드리블부터 연습해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점프하는 방법
점프투의 장점은 제자리에서 을 던지는 것만큼 상대에게 쉽게 커버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청소년 선수는 다리, 팔, 어깨, 등 근육력이 부족해 점프를 잘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는 일시적으로 포기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힘이 부족해 생긴 잘못된 동작이 자신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앞으로의 힘이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도 이상적인 점프기술을 얻기가 어렵다. 점퍼의 기술적 요령은 다음과 같다.
양손으로 공을 잡고, 비슈터는 공 앞이나 옆쪽에 놓는다. 슈터는 공 뒤쪽에 놓고 무릎을 약간 구부리고 양손으로 공을 가슴에서 눈 위로 옮긴 다음 두 발을 위로 튕긴다. 점프할 때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뚝이 뒤로) 손목도 뒤로 뒤집는다. 가장 높은 지점으로 점프할 때 팔뚝이 앞으로 뻗고 손목이 앞으로, 아래로 공을 던지고, 공의 동작 (에 대한 참조) 에 따라 충분하고, 눈은 항상 바구니를 떨어뜨려야 한다.
촬영 주의사항
농구의 훈련과 경기에는 여러 가지 촬영 방식이 있을 수 있지만, 어떤 촬영 방식에 관계없이 반드시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
발바닥에서 힘을 발휘한다는 것은 손으로 을 던지는 것이지만, 힘은 발 앞 손바닥에서 시작되고 발목, 무릎, 가랑이, 상체, 팔, 손목을 통해 손가락 끝으로 전달되어 농구를 던진다는 뜻입니다. 힘의 전체 전달은 일관성 있고 조화로운 과정이어야 한다.
두 번째
팔 자세는 팔꿈치 윗부분과 팔뚝이 90 도여야 하고 손목 뒤 스트레칭도 팔뚝과 거의 90 도, 팔꿈치 윗부분과 평행해야 합니다. 손가락이 공을 잡은 뒤, 아래. 을 할 때 팔을 위로, 앞으로 뻗고 (물론 바구니를 가리킴), 손목을 위로, 앞으로 힘껏 구부리고, 마지막으로 손가락으로 공을 밀어서 농구공이 하회전을 하게 하고, 리바운드나 바구니에 닿으면 큰 반등을 일으키지 않는다.
또한 손이 농구와 접촉할 수 있는 시간 (즉, 공의 동작 시간이 길면) 을 최대한 길게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의 운동 방향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슛의 적중률을 늘리는 것은 처음에 공이 바구니에 들어갔는지 지나치게 고려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몸의 자세, 동작 및 전체 촬영 동작의 리듬에 주의를 집중하다. 매번 같은 동작 요령을 반복해야 하고, 정확한 동작이 원활해지면 적중률이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바구니에서 다른 위치, 각도에서 을 연습해야 한다.
농구 부상 및 예방
농구를하면 "뼈와 관절" 에 취약합니다. 뼈가 아직 굳지 않은 젊은이는 무릎이 강한 자극을 받을 때 무릎 관절부종이 생기기 쉽다는 것이다.
예방 방법 무릎을 강하게 자극하는 운동 (예: 무릎 구부리기 운동, 토끼 점프 등) 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무릎 관절 주위의 운동을 강화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
1. 발목 염좌 연습 전에 발목을 테이프 (걸림돌 크림, 붕대) 로 감으면 염좌 효과를 약간 예방할 수 있다. 그러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발목의 준비를 하고 한쪽 발로 공을 차는 동시에 하지 않는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발목, 발목, 발목, 발목, 발목, 발목, 발목, 발목) 불행히도 삔다면, 먼저 앓고 있는 부위를 냉찜질해서 적당한 압력을 가하세요. 냉찜질할 때는 얼음물만 사용할 수 있고, 가압할 때는 스펀지를 먼저 깔고, 스펀지 위에서 탄력 있는 붕대를 감싼다.
2. 손가락의 찔림은 손가락이 강한 충격을 받아 발생합니다. 예방방법: 손가락 준비운동을 충분히 해야 한다. 손가락의 살육은 정도에 따라 5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삐고, 2. 탈구, 3. 골절, 4. 힘줄이 부러지고, 5. 트라우마 (피부가 갈라짐). 염좌가 발생하면 그 야료 방법은 다른 부위의 염좌와 함께 먼저 냉찜질을 하고, 2 ~ 3 일이 지나면 해당 부위에서 보온을 하고 동시에 마사지한다. 탈구할 때는 통증을 견딜 수 있어야 하고, 의료진이 손가락을 곧게 펴고, 원상태를 회복하고, 전법과 같은 방법으로 처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손가락이 심한 살육, 골절, 힘줄이 깨지면 함부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3. 근육 이탈은 근육에 급격한 힘 (굴곡. 스트레칭) 을 가하여 근육 속 근섬유 또는 근육 근막의 일부
를 발생시킨다성공을 기원합니다
스트레치 마크 방지 제품 순위
연운다: 궈더강 최초로 수료한 제자, 절정 때 퇴사 채자, 정말 맹학당과 관련이 있나요
양청호 대제게 전문점은 어때요? 좋은 기본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