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나 성별을 불문하고 예술은 작품만큼만 좋다. 이력서에 기재된 생년월일 때문에 아무도 당신의 평범함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페이는 20세에 베이징영화학원 회화과에 입학하여 공부했습니다. 그러나 학교에 입학한 지 한 달 만에 그는 자신이 어리석은 선택을 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천페이는 "영화과에 들어간 뒤 후회했다. 학교에 다니는 사람들은 대부분 바보, 개자식, 배우들이었다. 나는 이 동아리에 어울리지 않아서 빨리 나갔다"고 말했다. 학교를 졸업하고 미술학원 근처에 방을 빌려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21세에 천페이는 담임 선생님을 설득하여 영화 아카데미에서 자신의 예술 경력 중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비록 그의 생각에는 '혼란스럽고 유치한 전시'이지만, 전문 예술가를 꿈꾸는 청년의 열정과 열정은 여전히 우리를 경외하게 만든다. Chen Fei는 "이 전시회는 꿈을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성공하면 그림을 그리고, 실패하면 돌아와서 학교의 필수 요구 사항에 따라 전시회가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일정은 7일로 단축됐고, 이는 '하늘을 나는 꿈'을 꿈꾸던 천페이에게 충격을 안겼다. 25세 때 천페이는 청춘에 대한 작별이자 잃어버린 '영화의 꿈'에 대한 깊은 찬사로 '목구멍', '동지들에게 추모비 보내기' 작품을 완성했다. 남성의 청춘은 거의 예외 없이 성행위와 폭력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천페이의 '나쁜 취향'에 대한 집착으로 작품에 반영된다. 예술가 Yin Chaoyang은 이 기간 동안 Chen Fei가 만든 장면을 보통 "남자가 여자에게 옷으로 가리고 싶은 욕망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묘사한 반면, Chen Fei의 "Deep Throat"과 같은 유머와 괴로움은 "종종 남자들을 하지만 다른 세대와 다른 점은 천페이의 불안한 청춘 역시 그가 어렸을 때부터 키워온 '영화의 꿈'과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다. 가장 정신없던 시절, 그는 영화를 보다가 7대 이상의 VCD 기계를 망가뜨렸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영화를 접하고 영화 예술 작업을 하게 되면서 “인간 본성의 추악함과 영화 산업의 추악함”을 보았다고 천페이는 “나는 어려움이 닥쳐도 그만두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 저는 영화를 정말 좋아하고, 중국영화의 역사를 다시 쓰고 싶다는 꿈도 늘 갖고 있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데는 수백 명의 사람이 필요하지만 저는 여전히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Chen Fei는 영화를 그만두고 그림을 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천페이에게 청춘과 영화는 서로 얽혀 있다. 영화를 포기한다는 것은 청춘과의 작별을 의미한다. 좋은 화가가 되십시오 같은 해 Chen Fei는 "Night Wandering God"이라는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것은 Chen Fei의 회화 주제와 예술적 관심에 전환점이 되는 작품입니다. 사진 촬영 시간은 밤으로 선택했고, 장소는 정글 속이었습니다. 정글은 온갖 이상한 꽃과 식물로 뒤덮여 있고, 하늘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닙니다. 소녀는 정글에서 잔다르크 못지않은 투지를 지닌 벌레잡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