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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슬 피크는 오래된 코스웨어가 아닙니다

캐슬 피크는 오래된 코스웨어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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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감은 천천히 감상한다 ............................................. < /p>

양형씨가 집필한' 여름' 은 그가 중앙신문 기자로서 다년간 주재절에 황하 유역에서 친밀하게 접촉한 여름이다. 이 무겁고 두툼한 노란 땅은 우리 민족을 양육하고 수천 년 동안 중화의 찬란한 문명을 윤택했다. 그래서 그는 노란 땅의 여름을 자신의 예찬에 탐닉하는 전형적인 관조물로 삼았을 뿐만 아니라 생활의 의미를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상징과 이미지상의 의미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문의가이드 < /p>

이 글은 열정적인 언어로 여름철 자연의 모습과 사람들의 생활, 노동의 모습을 그려 우리를 아름다운 경지로 이끌었다. 작가는 단지 이런 광경을 묘사하고 있습니까? 그는 또 어떤 내면의 느낌과 체험을 표현해야 하는가? 우리는 문장, 문장 주요 내용, 작가가 표현해야 할 감정을 반복적으로 읽어서 문장 언어를 더 깊이 이해해야 한다. < /p>

이 단락의 원문을 편집해 < /p>

< P >' 여름감' 양균형은 여름 내내 긴장감, 열렬함, 급박한 멜로디로 가득 차 있다. 난로 위의 물 냄비가 점점 거품이 나고, 김이 나고, 마침내 끓어오르는 것처럼, 산비탈의 가는 풀이 촘촘한 두터운 머리털로 자라나고, 숲 속의 담담담한 녹색 연기도 짙은 색의 긴 벽으로 응고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볍게 날아다니는 나비는 없어졌지만 성가신 매미로 바뀌었고, 잠재적 나뭇잎 사이에 큰 소리로 길게 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붉게 타오르는 태양이 황금빛 대지를 굽고, 밀파도가 뒹굴며 먼 산, 하늘의 구름, 도로 위의 자동차를 펄럭이며, 마치 파도가 한 척의 함선을 몰아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빛이 세상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열풍이 떠서 들판을 가로질러 이미 익은 밀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봄의 영수의 기운은 반년의 저축을 거쳤는데, 이때는 이미 웅장한 기세로 들판을 굴러다니며 하늘과 땅 사이로 솟아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여름이 왔다. 여름의 색채는 황금색이다. 그림의 관점에 따르면, 이것은 대략 그 이치가 있다. 봄의 빛깔은 차가운 녹색이고, 푸른 파도 같고, 연한 대나무처럼 희망의 정이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색은 뜨거운 적색이며, 석양처럼 단풍처럼 사물의 종극을 상징한다. 여름은 춘화추실 사이에 자연히 이 중성적인 노란색을 맞았는데, 수확은 이미 있고 희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바로 전후를 계승한 후 생명이 바뀌는 성수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봐라, 보리가 막 베어졌는데, 밭에서 칠팔팔개의 푸른 잎을 들고 있는 면묘, 하늘을 향해 나팔통을 들고 있는 수수, 옥수수, 땅 위에서 전진하는 모내기가 모두 왕성한 활력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그들은 이미 봄바람 빗속에서 가늘게 자란 것이 아니라, 더위의 증산하에 봉황이 번창해 가을의 종점을 향해 마지막 스퍼트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여름의 멜로디는 긴장되어 사람들의 모든 신경이 팽팽해졌다. 밭에 낫을 휘두르는 농민들이 허리를 구부리고 땀을 흘리며 빨리 베고, 빨리 베고, 빨리 베는 것을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이 등장했는데, 또 빨리 치고 싶어, 빨리 때려. 그들은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도 충분히 씁쓸하고, 한밤중에 깨어나도 창종이를 들어야 하는데, 바람이 불었다. 창밖을 보니 하늘이 구름을 가렸다. 밀을 다 쳤으니 한숨 돌릴 때가 되었으니, 또 빨리 가서 추묘에게 추비를 추수하고 물을 주어야 한다. 논집은 한가한 달이 적고, 5 월은 사람이 두 배로 바쁘다.' 그들의 어깨는 여름과 가을을 짊어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역대 문인들은 얼마나 많은 봄꽃과 가을달을 썼는지 모르지만 여름의 그림자는 거의 없다. 아마도 봄날은 녹고, 추파는 희끗희끗하지만, 여름은 늘 씁쓸한 땀에 젖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한가한 정취가 있는 사람은 당연히 이런 긴장된 멜로디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오히려 이 봄과 가을 사이의 황금의 여름을 큰 소리로 찬양할 것이다. < /p>

이 단락의 저자 프로필 편집 < /p>

양형, 당대 작가, 산서호주인. 1946 년에 태어나 1968 년에 중국 인민대학을 졸업했다. 내몽골 일간지 기자, 광명일보 기자, 국가신문출판서 부국장을 역임하다. 유명한 뉴스 이론가, 산문가, 코프 작가, 그리고 이론가입니다. 현재 인민일보 부편집장, 중국인민대 신문학원 박사생 멘토, 중국작가협회 전체위원회 위원, 중국기자협회 전체위원회 상무이사, 인교판 초중고등학교 교재 총고문. 전국 청년문학상, 조수리문학상, 전국 우수 코프작품상, 중앙선전부' 5 개 1 개' 공학상 등 다양한 영예 칭호를 수상했다. 지난 20 년 동안 그는 산수 산문을 전공하여 고전 산수 문장 전통을 깊이 얻었다.

올해 또 인물 산문, 특히 역사 유명 인사에 관한 글에 힘쓰고 있다.' 나룻길 찾기, 나룻길 찾기, 어디로 건너갈까? "등은 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 /p>

이 단락의 주요 작품 편집 < /p>

그의 주요 작품은 과학사 장회소설' 수리화통속연의' 가 있다. 뉴스 3 부작' 뉴스가 없는 구석'' 뉴스 푸른 잎의 맥락'' 뉴스 원리에 대한 사고'; 산문 창작 방면에서 그는 지난 20 년 동안 산수 산문을 전공했다. 그가 쓴' 청산불로' 는 인교판 초등학교 9 년제 의무교육 6 학년 제 16 과로 뽑혔다. 그가 쓴' 백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 은 인교판 9 년제 의무교육 6 학년 하권 제 18 과로 선정됐다. 그가 쓴' 하감' 은 인교판 9 년제 의무교육 7 학년 제 1 권 13 과가 되었다. 그가 쓴' 하이스' 는 후교판 9 년제 의무교육 8 학년 제 7 과로 선정됐다. 그가 쓴' 하감' 은 소교판 9 년제 의무교육 7 학년 제 17 과로 선정됐다. < /p>

편집본 작품은

< P > < P > 1996 년 불산문예에서 발표한 산문' 갑자기' 를 다시 듣고' 미문',' 문학자유담',' 을 받았다. 세 편의 산문' 진사',' 찾기, 찾기, 건너기, 강을 건너는 곳' 과' 하감' 이 하교판 중학교 교재 제 13 과로 뽑혔고,' 하감' 도 중학교 교판 제 7 권 제 13 과로 뽑혔다. 최근 몇 년 동안' 하이스' 도 어교판 국어중학교 교재로 뽑혔다. 그의' 청산불로' 는 이미 초등학교 인교판 6 학년 상권 제 16 과로 선정됐고,' 백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 은 인교판 초등학교 6 학년 하권 제 18 과로 선정돼 초점이 맞지 않는 본문이 됐다. < /p>

편집본 평론산문' 하감' < /p>

' 하감' 은' 양형문집' (인민교육출판사 2002 년판) 에서 선정됐다. 시인 작가의 글에서 여름은 결코 인기 있는 계절이 아니다. 아마도 봄의 풀 싹트는 재생의 즐거움을 줄 수 있고, 봄의 만상태와 또 사람의 감정을 상쾌하게 풀어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가을의 수확은 성숙한 만족을 줄 수 있고, 가을의 적막함은 또 사람의 마음을 낭자하게 털어놓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춘영추를 읊고, 고금의 무용문들이 먹칠을 하는 사람은 거의 강을 건너는 붕어처럼 되었다. 여름은요? 어쩌면 너무 뜨겁고 너무 조밀해서' 짙어' 할 수 없을 정도로 짙어서, 항상 조화가 잘 안 되는 초력 과부하의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어떻게 일반 백성처럼' 쾌락원칙' 의 지배를 받는 소객문사의 심리적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 어떻게 그들에 의해 궐로에 넘어가지 않을 수 있겠는가! 누군가가 글을 쓰더라도' 독악의 회색 모래 배열',' 행인의 얼굴을 뜨겁게 데우고',' 건조하고 뜨거운 바람',' 흉악하게 울부짖는다',' 사람이 죽어가는 물고기 같다',' 땅이 높은 열로 떨린다' (마오 방패, 라오스, 골키에서 유래) 또는 "매일 자고 < /p>

양형작품 < /p>

무정한 생각" (양완리), "책 던지는 오몽장" (채실) 이라고 적는다 그러나 양형동지는 과감히 새로운 섭리를 행하고, 사람이 과묵한 데서 "이 봄과 가을의 황금의 여름을 큰 소리로 찬양한다" 고 말했다. 이런 칭찬은 그 자체로 우리가 칭찬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가 이 작품에서 창조한 청준한 경지, 풍성함, 고상한 아름다움, 그의 영화투납한 연수 언어는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여름감" 은 확실히 당대 산문 중 얻기 어려운 명품이다. 둘째 \ "여름 열, 하지만 결코 둔한 마음; 여름의 시끌벅적한 소리를 전달하며, 무미건조한 흔적이 전혀 없다. 유유히 넘친 나무 사이의 소리가 길게 울려 퍼지면서 하경의 명쾌한 빛깔이 비치고,' 매미 소음림이 고요하다' 는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여름 대지의 충실함, 두터움, 침착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래서, 관능적 상보성, 허실교화 속에서 작가는 이미 전문을 위해 긍정적인 주조를 정했다. 이어 작가는 시야를 평평하게 하고, 카메라는 아래로 내려간다. 마치 이 광활한 들판을 멀리 바라보는 것처럼 굴러다니는 밀파를 바라보며' 먼 산, 하늘의 구름, 도로 위의 자동차를 덮치고 있다. 마치 파도가 한 척의 함선을 용솟음치고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여기, 저자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더 이상 현실 세계의 단순한 복원이 아니라, 일종의 의미화된 풍물로, 작가의 심령화면에서 외적인 객체들이 반짝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혹은 작가의 감정 빔을 굴절시키는 시대적 투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들판을 떠돌아다니는 열풍' 은 멀리 바라보는 작가나 독자들에게' 잘 익은 밀향' 을 불어오는 것 같다. 이 염색은 딱 맞을 뿐만 아니라 금상첨화와도 같다. 앞의 매미 울음소리가 일종의 소리와 색깔의 융합으로 드러난 것처럼, 이곳의 점염은 일종의 색과 향의 조화로 드러난다. 앞의 건조탁이 일종의 분위기의 점화라면, 이곳의 점염은 일종의 정서적인 표시이다. 즉, 생활의 풍요와 포만함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작가는 이렇게 상세하게 깔아 놓은 후 태연자약하게 그의 획을 문장 의미의 헌신점으로 이끌었다. "그 봄의 영수의 기운은 반년의 저축을 거쳐 이미 웅장한 기세로 들판을 굴러다니며 하늘과 땅 사이로 솟아오른다." 이것이야말로 작가 자신의 여름감이다. 이것이 작가 자신이 발견하고, 인식하고, 혜식한 독특한 여름감이다. 여기서부터 작가는 또 자연스럽게 미묘한 의론을 내놓은 것 같다. "봄의 색깔은 차가운 녹색이다. 푸른 파도와 같은 푸른 대나무로 희망의 정을 가득 채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의 색은 뜨거운 적색이며, 석양처럼 단풍처럼 사물의 종극을 상징한다. 여름은 춘화추실 사이에 자연히 이 중성적인 노란색이 되어야 한다. " 이 의론, 구구는 독특하고, 용어는 독창적이고, 대구 운전보다 가볍고 친숙하며, 고색고향에서 보기 드문 이성, 즉 아름다운 정취와 깊은 의리의 결합으로 자생하는 서정적인 미감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의론은 앞의 의미에 힘쓰고, 발생하고, 진진하고, 깊이 파고드는 것이다. 사실, 저자가 발견, 인식, 혜식의 여름 본질에 대한 철인 추상과 채찍질의 해석이기도 하다. 그럼, 이 성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작가는 아주 빠르게 한 마디로 설파했다. 원래' 그 봄의 영투기' 가 축적한 저축은' 웅장한 기세' 로, 바로' 수확의 기존, 희망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는 위력의 질주, 풍승에 수태된' 승전 후, 생명이 번갈아 가는' 율동, 인류의 거대한 기억이 새겨진 창조였다. 작가가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것은 바로 이런 힘, 생명, 창조의 시이다. 삼량형동지가 칭찬하는 여름은 밀랑이 뒹굴고 밀향이 불어오는 여름으로,' 금빛이 세상의 모든 것을 지배한다' 는 여름이다. 이것은 어느 방의 여름입니까? 분명히 저자의 주목점은 매우 명확하다. 그 미묘한 의론이 있은 후, 그는 이렇게 썼다. "봐라, 밀이 막 베어졌는데, 밭에서 칠팔팔개의 푸른 잎을 든 면묘, 나팔통을 들고 있는 수수, 옥수수, 그 땅에서 전진하는 모내기, 모두 왕성한 활력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그들은 더 이상 봄바람 빗속에서 기나긴 시간이 아니라, 더위의 증산 속에서 봉황이 번창해 가을의 종점을 향해 마지막 스퍼트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여기서 작가의 시각은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고, 렌즈도 홍대에서 정밀로 옮겨가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재미있는 대클로즈업이 우리의 눈에 들어왔다. "고르기" 라는 글자는 우리로 하여금 면 묘목의 균일하고 강력한 숨결을 거의 느끼게 한다. 수수옥수수가 머리를 흔드는 기쁨을 거의 느끼게 하는' 들기' 자. 한' 엎드려서' 에서도 우리는 모내기의 허리가 떨리고 구불구불한 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모두 이 아름다운 세월을 꽉 잡고 자신의 완벽함과 신성한 헌신을 향해 밤낮으로 힘차게' 스퍼트' 하는 것 같다. 한마디로, 입신의 묘사는 우리로 하여금 이 여름의 총아로부터 사람의 풍채와 사람의 기량, 사람의 영수를 느끼게 한다. 플로베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것을 묘사하든, 오직 하나의 동사만이 그것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우리는 이 단어를 찾지 않으면 안 되고,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비슷한 말로 대강대강 얼버무리면 안 된다고 끊임없이 고민해야 한다. " 양형동지의 이 단락의 글은 정교하게 조각하고, 풍채가 우아하며, 작가의 참담한 의도는 분명하며, 동시에 복루바이에 대한' 단어' 에 대한 생동감 있는 실천이기도 하다. 이 글은 전문의경의 유력한 의탁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금빛을 기조로 하는 여름의 주체 이미지의 풍만함과 강화가 되었다. 저자가 묘사한 모든 것을 살펴보면, 우리는 그 벼의 향기로운 금수 강남을 생각하기가 어려울 것이며, 그 목초가 구름까지 뒤덮인 창망한 것을 생각하기도 어려울 것이다.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아마도 웅장하고 웅장한 황하 유역일 것이다. 그 팔백리 진천, 그 삼진 고원, 그리고 지루예를 가로지르는 끝없는 충적평원일 것이다. 네, 바로 이 두툼한 황토가 우리 민족을 포육하고, 중화의 수천 년 동안 찬란한 문명을 윤택했고, 저자 자신도 중앙신문의 기자이자 다년간 축제에 주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그는 노란 땅의 여름을 자신의 마음껏 예찬하는 전형적인 관조물로 삼았는데, 생활에 익숙한 의미일 뿐만 아니라 더 깊은 상징과 형형의 의미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네, 물론' 여름감' 의 저자는 그의 장면을 여름 경관에만 머물지 않고, 자신의 시각이 점차 표면에서 근육으로 들어가 우리 행성의 진정한 지배자인 사람을 겨냥하게 했다. 여름날 생명은 번갈아 가고, 여름에는 작물이 가을의 종점을 향해 마지막' 스퍼트' 를 하는데, 이런 생기발랄한 작동은 물론 자연의 영원한 대서 메커니즘이 있지만, 인류가 그 사이에 참여한 이후, 그것은 대부분 만물영장으로서의 우리의 의지의 대상화가 되어 인간의 본질적인 힘의 구현이 되었다. 사람, 여름 색상의 진정한 염색자입니다; 바로 사람이다. 여름의 긴장된 멜로디를 울렸다. "밭에서 낫을 휘두르는 농부들은 허리를 구부리고 땀을 흘리며, 다만 빨리 베고, 빨리 베고 싶을 뿐이다. 밀이 등장했고, 또 빨리 치고, 빨리 치고 싶다. " "밀이 다 쳤으니 한숨 돌릴 때가 되었으니, 또 빨리 가서 추모에게 추비를 추수하고 물을 주어야 한다." 이 단락의 글은 저자가 무심코 쓴 것 같고, 앞의 꼼꼼한 조각과는 전혀 뚜렷한 차이를 형성하고, 겉으로 보면 어설프고 천박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흰 묘사의 언어 형식은 소박한 내용에 부합한다. 만약 일련의 형용사를 이 일반 노동자들에게 쌓아 둔다면, 아마도 형성된 것은 일종의 아름다운 조작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므로 저자가 여기에 납화를 적용하지 않는 것도 정말 합리적이다. 그렇다면 작품의 예술적 물염력은 어떻게 강화됩니까? 양형동지가 사용하는 묘미는 세부 사항이다. "그들은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도 충분히 씁쓸하고, 한밤중에 깨어나도 창종이를 들어야 하는데, 바람이 불었다. 창밖을 보니 하늘이 구름을 가렸다. " 이 몇 가지 세부 사항들은 위에서 언급한 빠른 절개와 빨리 거름을 추수하고 물을 주는 것과 같은 서술적 특색에 일맥상통하여 이 단락의 글이 차분하고 평평한 전체적인 풍격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 몇 가지 세부 사항들은 언뜻 보면 좀 평범해 보이고, 재삼 씹어 먹는 것이 마치 그 독특한 정취를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지를 들어라',' 창밖을 봐라',' 여름의 긴장된 멜로디의 측면' 은 여름의 빠른 리듬이자 작가가 간접 표현 수법을 이용해 내놓은 심리장면이다. 그것은' 모든 신경이 팽팽하다' 는 심곡을 외쳐 상상의 공간에서 그들의 절박한 눈빛, 풍작을 바라는 초조함, 여름과의 율동 * * * 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감정율동을 볼 수 있게 했다. 몇 가지 세부 사항, 매우 평이한, 매우 쉽게 전승할 수 있고, 밝고 자연스럽고 민첩하며,' 평소처럼 보이는 가장 기이한 부상' 으로 묘사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른 디테일로 바꾸면 작품의 매력이 크게 약화된다고 할 수 있다. 오그가 쓴' 청산불로' 는 인교판 초등학교 9 년제 의무교육 6 학년 제 16 과로 선정됐다. 그가 쓴' 백년을 뛰어넘는 아름다움' 은 인교판 9 년제 의무교육 6 학년 하권 제 18 과로 선정됐다. 그가 쓴' 하감' 은 인교판 9 년제 의무교육 7 학년 제 1 권 13 과가 되었다. 그가 쓴' 하' 는 소교판 9 년제 의무교육 7 학년 제 17 과로 선정돼 여름의' 색' 과' 멜로디' 를 중점적으로 쓰면서' 하감' 이라는 글을 쓸 때 열정적인 언어로 여름 자연의 모습과 사람들의 생활, 노동의 모습을 그려냈다. < /p>

편집본 산문평가 < /p>

산수 산문이든 인물 산문이든 양형님의 작품에서 지혜의 철사와 깨달음을 볼 수 있으며, 대기가 웅장한 깊은 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넘쳐나는 열정은 깊은 사고에 감추어져 있고, 다른 어떤 것은 두껍고 착실하여 간단한 서정과 고백을 피하고 큰 산문의 정취를 드러낸다. 양형의 인물 산문은 대부분 인걸귀웅으로 쓰여졌는데, 그중 대부분이 우주에 매달려 있고, 누구나 다 아는 위인들, 그리고 문경이 세상을 놀라게 하고, 백 대를 전하는 문인들이 대부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천 년, 백 년을 넘나드는 이 인물들은 작가의 필단에서 하나하나 생생하다.

양형님의 산문은 도리를 겸비하고, 평론으로 전하며, 그가 쓴 인물은 천년 백년 동안 이미 정론적으로 다시 평가를 내렸고, 이런 평가는 또 절구에 빠지지 않고, 그는 인간성의 심층으로부터 한 인물을 재해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리앙 헹 (Liang Heng) 의 캐릭터 산문에서 주인공은 대부분 비극적 인 색채를 지니고 있습니다. 미학적 의미에서 비극은 숭고 할 수 있습니다. 리앙 헹 (Liang Heng) 은 그의 산문에서 8 개의 황무지, 수천 년 동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시계, 철학과 현실 생활이 육체와 육체로 통합 될 수 있습니다. < /p>

영수: (l 현ng Xi 욕망) 유연하고 아름답다. 채우기: (zh-m-n) 채우기, 채우기 궁극: (zh-ng-j) 마지막 끝; 결국, 끝났다. 크리핑: (pú fú) 크롤링. 융해: (r 彻 ng r 彻 ng) 따뜻한 모습. < /p>

20(1 장) 영: (d 22n d 22n) 출렁이는 모습. 가느다란 풀: (qiān qiān xì cǎo) 초목이 무성하다. 가벼운 비행만 춤: (qīng fēi màn wǔ) 꿀벌과 나비가 날아다니는 아름다운 자세를 묘사한다. 춘화추실: (chūn huá qiū shí) 봄에 꽃이 피고 가을 결과가 나옵니다. 봄꽃과 가을달: (chūn huá qiū yuè æ u) 봄의 꽃, 가을의 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과 경치를 가리킨다. 봄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체적으로 가리키면 된다. 한가한 정취: (xiban xián qíng yì zhì) 한가한 심정과 편안한 정을 가리킨다. < /p>

편집본 해독 < /p>

작가의 글에서 여름은 결코 인기 있는 계절이 아니다. 아마도 봄의 풀 싹트는 재생의 즐거움을 줄 수 있고, 봄의 만상태와 또 사람의 감정을 상쾌하게 풀어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가을의 수확은 성숙한 만족을 줄 수 있고, 가을의 적막함은 또 사람의 마음을 낭자하게 털어놓을 수 있을 것이다. 여름은요? 어쩌면 너무 뜨겁고 너무 조밀해서' 짙어' 할 수 없을 정도로 짙어서, 항상 조화가 잘 안 되는 초력 과부하의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춘영추를 읊고, 고금의 무용문들이 먹칠을 하는 사람은 거의 강을 건너는 붕어처럼 되었다. 여름은요? 쓴 얼굴이 험상궂고, 사람을 싫증나게 하거나,' 매일 잠을 자며 무정하게 생각하다',' 손이 지쳐서 책을 던지고 오몽장' 이라고 써서 가볍고 한가한 가운데 어쩔 수 없는 실의를 드러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여름감' 이라는 글은 충만한 열정으로' 이 봄과 가을의 황금의 여름을 큰 소리로 찬양한다' 고 말했다. 여름은 저축이 침전되어 웅장한 기세가 되는 계절이며, 승승승장구하는 계절이다. 여름은 가을을 받치는 팔이다. 여름은 사계절 변화에 없어서는 안 된다. 여름이 없으면 봄의 발아가 허무함에 빠진다. 여름이 없으면 가을의 기쁨은 수월경화이다. 포옹하고 여름을 사랑하라. 여름을 안아주고 여름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의 생명을 안아주고 우리의 생명을 사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또한, 이 글은 일부 내용을 이용하여 노동인민을 묘사하며, 작가의 노동인민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구현한다. < /p>

이 코스웨어 편집 가져오기 < /p>

1, 수업 전 가져오기 < /p>

1, 저자 소개: 양형대 (1946-2005) 산서호현인 1968 년 중국 인민대학을 졸업했습니다. 오랫동안 기층에서 기자로 일하다. 현재 신문출판서 부서장, 중국협력위원회 전체위원회 위원, 전국기협 상무이사. 주로 산문 창작과 산문 이론 연구에 종사한다. 작품은 청년문학상, 조수리문학상, 전국 우수 코프작품상을 수상했다. 1996 년' 불산문예' 에서 발표한 산문' 갑자기' 서구' 를 다시 듣고' 미문',' 문학자유담',' 불산문예' 가 공동으로 개최한' 심계 중화' 산문징문 우수상' 을 수상했다. 산문 3 편' 진사',' 찾기, 찾기, 건너기',' 여름감' 이 중학교 교재에 뽑혔다. 주요 저작은' 뉴스 삼부곡' (3 권),' 수리통속연의' (2 권), 산문집' 명산대천',' 인걸귀신웅' 이다. 2, 가이드 디자인: 1 년은 사계절이 있고 사계절은 다양합니다.

어느 학우가 말하기를 원하는지, 일년 사계절 중에 너는 어느 계절을 비교적 좋아하니? (학생이 말하고 이유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여름을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오늘 우리가 공부해야 할 이 문장 제목은' 하' ('하감' 이라고도 함) 입니다. 저자가 여름에 대한 감정은 어떤가요? 이 본문을 다 배우면 우리는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문장 은 비교적 어렵 기 때문에 아래 의 학습 에서 학우 들 은 반드시 집중력 과 몰입 을 해야 한다. 3. 문제 배경:' 여름감' 은 여름의 깨달음이다. 제목은 저자가 여름이라는 자연 계절에 대한 독특한 느낌을 담고 있어 저자가 여름을 사랑하는 정서 경향을 드러낸다. 4. 주제 요약: 이 글의 저자는 여름의 열렬함과 다급함을 포착하고, 수확은 이미 있고 희망도 끝이 없는 특징을 포착하며, 여름의 황금빛 대지에서 만물이 번창하는 광경을 묘사한다. 저자가 여름에 대한 애정과 노동인민에 대한 깊은 찬미를 표했다. < /p>

2, 본문 연구: < /p>

(a), 통문: 1 잠시 후에 우리는 반 전체에서 토론해야 한다. 우리 학우들이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 또 어떤 문제를 남겼는지 보자. 2, 학생 활동: 학생들은 독서 요구 사항에 따라 텍스트를 읽습니다. 선생님이 순시하여 지지와 도움을 제공하다. 3, 반 전체 토론: 의문을 제기하고 의문에 대한 견해를 발표하다. (가이드: 방금 모두의 독서가 매우 진지하고 토론도 매우 몰입했다. 지금 우리 반 전체가 소통하고 토론하는데, 내용은 두 가지가 있다: 1 이미 해결된 의문,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 당신이 해결하는 과정과 현재 인식을 여러분과 교류한다. 2. 또 다른 의문은 해결할 수 없습니다. 제기하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발언하는 학우들은 가능한 한 큰 소리로, 똑똑히, 다른 학우들은 주의 깊게 경청한다. 참고: 학생들의 교류와 토론에 대한 무작위 다이얼과 평가 (2), 정리 구조: 1, 가이드: (전환) 여러분 * * * 과 함께 노력하여 기본적으로 문장 의미를 이해합니다. 이제 이해를 바탕으로 문장 구조를 좀 더 빗어 보겠습니다. 학생들에게 문장 (WHO) 가 여름을 어떤 방면으로 묘사하는지, 작가가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지 생각해 보라고 했다. 학생들에게 본문을 다시 연구하고, 조별 협력을 통해 공부하여 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부탁하다. 2. 학생활동: (1) 학생이 독립적으로 읽음 (지도: 먼저 2 분 동안 이 문제를 둘러싸고 독립적으로 읽고 생각하라) (2) 2 분 후 소그룹은 함께 공부한다. (지도: 협동 학습의 목적은 각 그룹이 토론을 거쳐 문장 구조를 정리하는 것이며, 그룹이 구조도 형식으로 제시하고자 한다면 우리도 매우 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협동, 협동, 협동, 협동, 협동, 협동, 협동, 협동) 참고: 교사 검사, 참여, 대화. 3. 각 조의 대표가 발언하고, 사제 * * * 가 함께 참여하여 문장 구조를 정리한다. 판서 참고: 경경: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황금색으로 함축되어 있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사람들이 바쁘게 찬양을 하고 있습니다. 긴장, 열렬함, 가급적, 뜻대로, 길상미인: 근면, 바쁜 등 (c), 질문 탐구: 가이드 언어: 이 문장 읽기, 우리는 문장 구조와 작가의 감정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깊이 공부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문장 자체에 대해 의심할 만한 점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 작가는 "여름의 색깔은 황금색이다" 고 말했다 설마 여름의 색깔은 황금색일 뿐인가? 너는 이 말을 어떻게 이해했니? 2. 작가는 "한가한 정취가 있는 사람은 당연히 이런 긴장된 멜로디를 좋아하지 않는다" 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작가의 관점에 동의합니까? 너의 이해를 말해 봐. (4), 학습 확대: 1, 지도: 이 문장 속에서 작가는 "이 봄과 가을 사이의 황금의 여름을 큰 소리로 찬양한다" 며 그의 감정은 매우 열렬하지만 사람마다 여름에 대해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제 학생들에게 우리가 그 시들을 배운 적이 있는데, 그들이 표현한 저자가 여름에 대해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협력) 학생 활동: 읽기, 생각, 말하기 (초조함/한가함/열렬함) 2, 지도 "산성의 여름" 이라는 제목으로 작가가 경치를 쓰는 언어를 배우고 작문을 한 편 써 주세요.

방과후 숙제로 쓸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