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에서 장양바산춤에 이르기까지 민족의 우수한 문화 전통을 발양하는 유익한 시도이다. 바산춤은 대담하게 점프를 죽은 사람에게서 해방시키고, 제사성 무용을 변화시켜 군중의 오락성 무용을 위해 새로운 생명을 부여한다. 구조적으로, 원시 점프의 많은 오래된 프로그램과 유행 지역의 경계를 깨고, 각지의 정수를 흡수하고, 정련을 통해 종합 이용을 실시하고, 구조를 재구성하여' 바산 흔들기',' 반월',' 사합사',' 바람 버드나무',' 쌍룡진 꼬리',' 쌍룡진 꼬리' 로 조합한다 그 동작은 자세는 각기 다르지만, 모두 몸의 위아래로 진동하고 가랑이가 좌우로 흔들리는 특색을 가지고 있다.
토가풍속은 원래' 여자 점프상, 가정 파멸' 의 금기였지만, 바산춤은 스스로 즐기는 집단춤의 특징에 적응하여 남녀가 짝을 이루도록 요구하고, 남녀 동작이 약간 달라져 무용기질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색채를 더했다.
바산춤은 음악에서 그 맛을 없애기 위해 원시적인 점프의 뚜렷한 리듬과 특색 있는 북소리만 보존하고, 현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춤정서와 어울리는 산가, 민요를 기조로 적절히 발전시켜 현악 반주를 더했다. 무용음악은 여전히 풍부한 민족적 특색과 지방색을 지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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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abei 지구 역임 부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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