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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왜 인터넷 에이전시로 바꿀까요?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 구성회사는 폭설에 잘 어울리지 못한다. 당초 폭설과 구성산 협상 자료편 TBC 의 계약을 할 때, 구성은 천진난만하게 TBC 가 이전의 온라인 게임처럼 작은 업그레이드 패치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폭설이 단순히 협박이라고 생각했을 뿐, 협상은 소극적이었고, 더 이상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았고, 계속 미루고 있었다. 9C 자신이 나중에 원래 자료조각이 단순한 작은 패치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에야 부득이하게 폭설과 계약을 하고 비준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자료편의 설법은 이때부터 국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 WOW 수입이 9C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했을 때 9C 도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이런 국면에서 벗어나 폭설사 라이벌 EA 게임회사 15 의 주식을 스마트 도입하고, 그 온라인 게임 FIFA

를 대리한다.

OL, 이를 통해 폭설을 제한하려는 시도는 폭설이 가장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9C 와 폭설협력의 파열을 초래한 중요한 원인이다.

3. 9C 는 WLK 를 적극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 WLK 협상이 문제없다고 자신만만하게 생각했다. 폭설은 9C 에 대한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그래서 협상할 때 더 까다로운 조건을 제시했다. 예를 들면 합자 운영 WOW 등 9C 는 어쩔 수 없다. 사실 폭설에서 이런 조건을 내놓은 것은 9C 와 협력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미 알아차렸고, 같은 시기에 인터넷은 이미 은밀히 진창했다.

이에 따라 4 월로 미루고 9C 와의 계약 시간이 딱 맞아 9C 와의 해약을 직접 발표하고, 웹과 WOW 에 계약을 맺었는데, 전체 과정은 대체로 이렇다. 폭설이 무정하다고 탓하지 마라. 9C 의 EA 주식 도입으로 폭설을 제한하는 방법으로 폭설을 배반하고 WOW 에이전트를 잃는 것은 조만간의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