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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신 태극권론 백화해석 전문을 논하다.

나무꾼은 자신의 어리석은 뜻으로 선현의 성도를 함부로 추측하는데, 바로 찌꺼기로 에센스를 말하고, 뜻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신 태극권도 어느 정도 백화설명이 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진신 태극권 논백화해입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진신 태극권론 백화해석 제 1 편: 임맥 감독관맥론

원문: 임맥은 회음에서 시작하여 복부를 따라 천돌염천까지 올라간다. 관맥도 회음에서 시작하여, 너무 길고 강순 능선이 역행하여 백까지 사람이 중단할 때까지 내려간다. 。

백화역문: 임맥의 시작점은 가랑이에 있는 회음혈로, 몸 앞에서 배 안에서 목 밑의 천돌혈까지, 그리고 염천혈을 거쳐 아랫입술 밑의 승장혈까지 올라간다. 관맥의 시작점도 음혈에 있지만, 장강혈을 넘어 등뼈를 따라 거꾸로 올라가 머리 위 백회혈에 도달한 뒤 윗입술인 중혈까지 앞으로 내려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원문: 인간에게는 임독이 있고, 여전히 천지에는 자오가 있다. 개인 임독은 복백언으로, 천지임독은 남북언으로 한다. 모두 중간에 위치하여 나눌 수 있다. 음과 양의 분리 를 볼 수 있도록 나누어, 함께 hundron 원활한, 하나, 둘, 둘, 하나 를 볼 수 있습니다.

백화역문: 사람의 몸에는 임독이라는 두 경맥이 있는데, 마치 천지에 자오선이 있는 것 같다. 사람의 몸의 임독은 몸의 복등에 따라 말한다. 천지의 자오선은 남북 방향으로 정해져 있고, 모두 정중앙에 위치하여, 훈원 일체를 합성할 수도 있고, 음양으로 나눌 수도 있다. 분리는 음양이 서로 합치면 떠나지 않는 이치를 이해할 수 있고, 합치면 훈원 일체의 원만한 편안함을 체득할 수 있고, 1 은 2, 2 는 1 이라고 할 수 있다.

원문: 사람을 덮으면 임독은 운으로 몸을 보호하고, 유명은 백성을 안국으로 사랑할 수 있다. 국민이 나라를 죽이고, 임쇠하여 몸을 사의를 표하다. 위의 인도술이라 수선의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백화역문: 인신중기유통 임독의 두 경맥은 생명의 존재를 유지하는 수양심신 대로다. 이 길은 마치 한 나라의 군신 집권자와 같다. 백성을 사랑해야만 나라를 안정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들이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국가는 자연스럽게, 같은 진실, 만약 사람이 더 이상 정 맥을 통과 할 수 없습니다, ​​인간의 몸은 망가질 것입니다. 그래서 큰 지혜를 가진 성인은 안내적인 방법으로 기혈의 유통을 조절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수양대로의 근본 원리다.

원문: 주먹을 쳐서 혈기를 조절하고 호흡은 자연스러웠다. 망념을 없애고, 탁기를 깨끗이 제거하고, 먼저 기초를 정한다.

백화역문: 태극권을 연습하는 목적은 기혈의 운행을 조절하여 몸 앞과 몸 아래까지 잘 통하게 하는 것이다. 통과를 구하면 거스르는 곳이 없기 때문에, 먼저 숨을 쉬는 것은 반드시 순순히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그런 다음 점차 마음 속의 망상잡념을 없애고 몸 내부의 혼탁한 기질을 배제하면 몸이 느슨해지는데, 이는 초학부터 뿌리를 내리고 기초를 정하는 지도 사상이다.

원문: 시청률이 귀청되고, 빛을 머금고, 이자가 끊이지 않고, 고체 내수를 조작하고, 현관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백화역문: 바깥 풍경을 보는 시선을 회수하여 자신의 내면의 변화를 감지하고, 수렴정신이 고요하게 잠잠해야 숨이 점점 깊어지고, 출입이 끊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없는 요구가 있으면. 또한 신의 뜻을 파악하고, 밖으로 넘치지 않고, 항상 두 미간 현관 안의 노하우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문: 공이 길면 순식간에 물 속에서 불이 나고, 눈 속에 꽃이 피고, 두 신장은 탕열처럼 뜨거워지고, 방광은 불처럼 타오르고, 정말 기운이 자족한다. 임독은 여전히 수레바퀴이고, 사지는 산석과 같다. 망념의 머리, 천기 자동.

백화역문: 상술한 원칙에 따라 연습기간이 길면 어느 날 갑자기 진기가 생발하는 경지에 이르게 된다. 신장수에서 진화가 나고, 심화에서 나오는 진수, 화승수,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물불

행동할 때는 중기 운행 임독 이맥이 바퀴처럼 계속 회전하고, 몸의 사지는 산의 바위처럼 느슨해지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경지에 이르려면 의식적인 심리활동의 지휘를 버리고 자연영성으로 인해 지체가 자연운동을 일으키게 해야 한다.

원문: 매 타세: 가볍게 운행하고, 묵묵히 멈추지만, 의미로만 운행하면 물불이 자연스럽게 섞인다. 물과 불은 오렌지 물뿌리의 흡수와 같이 오르락내리락하고, 벼꽃의 이슬은 갑자기 한 알씩, 큰 것은 기장쌀처럼 황정 속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납채가 수은을 투하한 진짜 비밀.

백화역문: 매번 움직임을 할 때마다 경령의 원칙에 따라 가볍게 운행하고, 신의 내적인 결사를 파악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멈추고, 가능한 한 운동의 징후를 없애야 하기 때문이다. 컨디셔닝 호흡은 의미로만 운행할 수 있고, 마음이 가라앉고, 마음이 가라앉고, 심화는 자연스럽게 내려가고, 상승하는 신장수와 교차해 배꼽 하단전 부위에 융합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렇게 오랫동안 공을 들였는데, 심화신장수의 상승과 하강이 점점 녹아내리는 것은 오렌지 물줄기가 물을 흡수하고 벼꽃이 이슬을 응결시킬 수 있는 것과 같은 자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갑자기 황미 크기의 물건이 황정 위치로 떨어졌다. 이 점은 수련된 정기신의 화합물인 원신 김단이다. 이것은 수도공 (생명 쌍수) 이 김단의 진정한 비법을 얻은 것이다.

참고: 1, 오렌지 풀리: 우물에서 물을 흡수하는 도구. 2, dantian 약간 위에 jinding, jinding 약간 위에 황 팅.

원문: 주먹을 치고 여기까지 왔으니, 흩어지지 않으면 안 되고, 한 번 흩어지면 댄이 멈추지 않도록 주의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백화역문: 복싱 연습이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절대 좀 해이해져서는 안 되고, 끊임없이 정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원이 잠시 내 몸에서 견고하지 못하면 김단은 정련할 수 없다.

원문: 사이 자양 실물에서 말했다: 참수은은 이별에서 태어났지만, 그 용도는 캄에 있고, 여녀는 남원을 넘고, 손에 옥올리브를 들고 있는데, 바로 이 말이 바로 그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마다 가는 길은 빈틈이 없다. 연습 순간은 1 분 1 주일, 연습 중 하나는 1 주일, 연습 1 일은 하루 1 주일, 연습 1 년은 1 년 1 주일, 연습 1 년은 평생 일요일이다.

백화역문: 옛날 자양 실물 장백단이 수련을 지시한 비결은 원신이 위쪽 중공에서 태어났고, 아래 칸자리에서 신동화합을 행해야 용호가 만나 성아를 낳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이런 방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연습하는 것은 실수도 중단도 안 된다. 이런 김단기행임감독을 육성하는 공법은 바로 주천운행이다. 얼마나 연습하면 얼마나 오래 이양 심신 효과를 낼 수 있을까.

원문: 10 년 동안 정련한 후, 전신의 혼돈은 극도로 허위였다. 몸은 나를 위해, 나는 몸을 위해, 신은 화가 나고, 화는 저절로 신이 난다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주중규, 절충모멘트, 생각하지 않고 얻은 것은 마지못해 중간에 들어가지 않는다. 물은 구하지 않고 자생하고, 불은 구하지 않고 자생한다. 허실생백색, 까맣게 바늘을 인용하는데, 어찌 된 일인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또한 주지사, 주지사, zhongqi 도 zhongqi 인 이유를 모른다. 때는 짜고 적당하여 자연스럽게 호흡이 맞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백화역문: 10 년으로 정련한 후, 온몸이 이미 훈원일체가 되었다. 걸어서 누운 기척을 하는 시간은 모두 허영공명의 경지에 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미 선천적인 무나의 느낌에 이르렀을 때, 이 몸이 나인지 모를 때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니면 내가 이 몸인지, 정신이 중기에서 생겨났는지, 아니면 중기에 원래 정신이 존재하는지도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행동할 때 종횡무진을 불문하고 방원 우여곡절 하는 규칙. 생각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진원을 키우는 진수 진화는 모두 필요할 것이다. 암실에는 백광물이 생기고, 어두운 밤에는 바늘귀를 꿰뚫을 수 있으며, 사람들은 이미 어떤 원인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맥이 관맥인지, 관맥이 임맥인지, 중기가 왜 중기가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어쨌든, 몸의 운동은 원래 그런 것처럼 매우 조화롭게 보일 것이다.

원문: 이 말은 임독의 상승과 하락이 역효과를 내고, 중기를 넣어 성공한다. 공압은 신장에서 태어 났으며, 정적은 여전히 ​​신장에 속합니다. 숨을 한 번 들이쉬고 진기를 들이마시는 출입은 모두 여기에 있다.

백화역문: 이는 중기가 임독 이맥의 상승과 하강을 통해 역주행하여 원신을 정련하는 것이다.

진기의 발동은 내신장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정된 후에도 여전히 신장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은 진기가 호흡과 함께 드나드는 이치이다.

원문: 중극혈이라는 명성원, 관원 아래 1 인치, 배꼽 아래 4 인치, 방광 모금, 족삼음임맥 회의. 기해는 목영 한 명, 이름, 배꼽 1 인치가 완중, 남자가 화난 바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언기가 단전으로 돌아가는 것도 본전이 없는 것도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천 단어 만, Moruo qingxin guayu 을 들어, 원기를 기르기 위해 그 원본을 배양했다. 몸이 건장하여, 주먹질하는 것이 한 수 앞선다.

백화역문: 중극혈에는 기원이라는 이름이 하나 더 있는데, 관원혈 아래 1 인치, 배꼽 아래 4 인치입니다. 방광 위에는 발 삼음경맥과 임맥이 만나는 곳이다. 기해혈은 목영이라고도 하고, 실명이라고도 하며, 배꼽 아래 1 인치 안쪽의 정중앙에 있는 위치는 남자의 진기 생발의 원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단전 부위의 요혈이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은 늘 화풀이로 단전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한다. 근거가 없는 것도 아니다. 요컨대 천언만어의 이치를 말할 수 있다면, 몸과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정욕을 제거해야만 본래의 원기를 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원기는 몸이 건장한 근본이고, 원기가 강하며, 행공이 주먹을 치는 것이 자연히 다른 사람보다 낫다! 진신 태극권 논백화해석 제 2 편: 태극권경보

원문: 태극양기, 천지 음양. 개벽한 동정과 부드러움, 강건함. 굽이쳐 왕래하며, 진퇴존망하다. 한 번 열면 변화가 잦다. 허실을 겸하여 갑자기 급장하다. 건순 반반, 정교한 소개.

백화역문: 태극은 두 가지 의형을 가지고 있어 천지의 음양기에 부합한다. 행동 중의 동정이 맞물려 부드럽고 강건한 두 방면으로 표현되었다. 하지만 팔다리 운동의 구불한 왕래, 생각 활동의 진퇴존망은 개폐 중에 규칙적으로 변해야 한다. 허실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데, 마음의 표시는 갑자기 또 갑자기 없는 것이다. 하늘과 땅의 건순은 사람에게 음양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건순은 음양의 조화이며, 음양의 조화는 허사가 된 기예를 도입해야 섬세함을 연마할 수 있다.

원문: 또는 거두거나 놓아서, 갑자기 장을 뒤엎고, 복잡하게 뒤엉켜, 선양을 억제하려고 한다. 반드시 먼저 일이 있어야지, 도와주지 말고 잊지 마라.

백화역문: 신의 내접 외방, 팔다리의 개폐이완은 모두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러나 싸움의 변화는 매우 얽혀 있다. 복잡하게 얽힌 정세 속에서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한 가지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 기세를 압도하려면 먼저 상대방의 공세를 도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권도사는 이미 인간의 취지에서 나온 것이다), 정세가 발전하여 나로 하여금 먼저 공격을 가해야 할 때, 또한 스스로 진력을 동원하여 진공을 돕는 형세를 함부로 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매우 중요하니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원문: 진적력은 오래되고, 질은 미선되고, 흑자는 허황되고, 출입은 방도가 없다. 신은 알고 있고, 지혜는 숨기고 있다. 손님은 분명하고, 중도황이다.

백화역문: 정신배양이 오래되어 자연진력의 본질이 강하다. 진퇴 소식은 표현해야 하지만, 신의 기세의 왕래는 무형에 숨겨져 고정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진퇴, 진퇴, 진퇴, 진퇴, 진퇴) 마음이 고요하여 적의 기세를 미리 예측할 수 있다. 성공 지성생은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다. 맞설 때 손님주의 지위는 분명히 구분해야 한다. 적이 내 경내에 들어선 것은 적주 내빈이다. 나는 신의 뜻으로 옮기면 손님주가 자리를 바꿀 수 있고, 승산이 있을 수 있다. 손님과 주인 관계는 중도 정위와 같다. 누가 주위를 차지하면 중심 득세를 하여 쉽게 승리할 수 있다.

원문: 경권 상호 운용이 짧아지다. 신룡의 변화, 도메인 측정 왕양.

백화역문: 경경은 쉽지 않은 원칙이고, 권력은 적당한 기변이다. 권세에 따라 보완할 수 있어야 한다. 즉, 노인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용의 변화처럼. 이런 변화는 완전히 자신의 마음, 종잡을 수 없는, 마치 대양의 파도처럼 측정할 수 없는 것이다.

원문: 가는 길에 얽히고설키고, 운은 당황하지 않고, 피부관절은 곳곳에 개업한다. 먼저 하지 않으면 안 되고, 영송은 상당하다.

백화역문: 행공 중 무릇 움직이면 곡에 따라 뻗을 수 있고, 우연히 조용하고,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온몸 안팎에서 긴장을 풀고, 매 인치의 근육피부와 각 뼈마디의 전개와 곳곳의 확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야만 사람들이 오는 것을 접할 때, 먼저 하지 않고, 딱 알맞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원문: 전후 좌우, 상하 사방; 민감한 전송, 우선 순위 단계; 높이 오르고 낮게 취하고, 소원대로 이루다. 흔적에 머물지 않고, 허무에 관여하지 않고, 지성 운동에 관여하지 않고, 탈진할 여유가 있다.

백화역문: 그리고 사방팔방의 기세는 모두 늦추고, 급급하고, 급급하다. 위로 올라가거나 아래로 내려와서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또 형체의 조짐에 머물지 않고 허무한 함정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 천지를 공경하고 자연의 조화를 연습하는 현묘한 방법은 지성의 운동이며, 그렇게 하면 무엇을 하든 여력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문: 천기가 활발하고 호기가 유행하다

백화역문: 수시로 천지의 생기를 체험하는 활발한 운동으로 내 몸 속 호기 유행은 그치지 않았다.

원문: 패한 척하고 패한 척하고, 승리를 따져본다. 역행하여, 서로 예측할 수 없게 하다. 적절한 시간 시스템 때문에, 티베트어 전술, 상행 연주, 절대 편파해서는 안 된다. 성동격서 () 는 위선 () 을 좌우한다.

백화역문: 임진 후 실세한 척하고 패퇴하는 것은 이해관계를 따진 후 할 수 있는 승승승할 수 있는 기관이다. 적세가 동쪽으로 오고, 나는 서쪽으로 가는 것을 뜻하며, 그로 하여금 나의 의도를 알 수 없게 했다. 시간과 장소의 정세에 따라 적적 방법을 적용하는 묘결은 몸을 유지해야 하는 중정이다. 신체의 중심 위치를 은폐하다. 위로 치든 아래로 치든 절대 빗나가서는 안 된다. 소리를 내며 서쪽을 칠 수 있다면, 좌우로 위세를 떨칠 때도 반드시 정중신의 지휘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원문: 한래더위, 누가 그 끝을 알고 있는지, 천고의 하루, 이치순환에 이르기까지 위아래로 따라다니며 빈말을 해서는 안 된다.

백화역문: 태극권도의 체용변화는 사계절 변화의 한서왕래처럼 뚜렷한 시작이 없어 알아차릴 수 있다. 천고 이래 매일 이렇다. 천법처럼 진정한 대로 철리만이 영원히 존재하고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온몸을 따라다니는 이치는 몸이 해야 한다는 것이고, 공담은 소용이 없다.

원문: 차근차근, 자세히 연구하면, 사람은 고통을 겪을 수 있고, 결국 혼연일체가 된다. 빠른 에 질병, 권선 회전, 이형처럼, 왜 비 보름달? 정련은 이미 극이고, 극소도 동그라미이다.

백화역문: 규칙에 따라 점차 연습하고, 그 속의 신의를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필사자가 연습 과정의 온갖 고충을 견딜 수 있다면, 결국 혼연일체의 영경에 이를 수밖에 없다. 그때가 되면 마음이 미묘해지면 팔다리가 그에 따라 매우 빠른 행동을 하게 되고, 빙빙 도는 의미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매 움직임마다 15 의 달처럼 원만하게 정련된다. 매우 섬세하고 미세한 운동 형태로도 동그라미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원문: 일중측근, 월만결손, 적들은 사기 유인처럼 바짝 뒤쫓아서는 안 된다. 만약 한계를 넘으면, 형세는 되돌리기 어렵다. 상황 하나 실세, 후회해도 무슨 추격이냐?

백화역문: 하지만 해가 한낮이 지나면 서쪽으로 갈 수 있고 달이 원만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이치도 알아야 한다. 같은 이치: 적들이 사기와 패배의 유혹이라면, 나는 결코 한 걸음씩 바짝 뒤쫓아서는 안 된다. 다만 그 뒤를 따라 상황을 관찰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실수로 자신의 국경을 뒤쫓으면, 손님주가 자리를 바꾸게 될 것이고, 나는 온몸으로 돌아오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하물며 만일 실세, 즉 성패국이 있다면, 후회해도 어떤 이득이 있을 수 있겠는가?

원문: 나는 나의 강을 지키며, 비굴하지도 강하지도 않다. 양장을 10% 할인하니, 좀 양보해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을 양보하면, 사람이 나를 세워 넘어진다. 급박하고 다투는 것은 올라갈 수 없고, 한 점을 더 차지할 수 있으니, 나는 형승에 따라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이 용기를 잃는다.

백화역문: 자신의 영토를 고수하고, 사람을 침범하거나 다른 사람이 침범하지 못하게 한다. 쓸모없는 양장 10% 할인된 곳도 1 점을 주지 않는다. 만약 네가 상대방을 들어오게 한다면, 결과는 반드시 내가 사람을 찾아가서 나를 뒤집어 놓은 것이다. 그러므로 상대방이 내 영토를 범하는 한, 신속히 응전해야 하며,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면 아래로 피하지 말고, 경계를 많이 차지하면, 나는 형세의 승산에 따라 한 사람이 관문을 지키면 만 명도 돌파하기 어렵다.

원문: 접착이 붙으면 정신을 집중하고, 나의 허령을 운반하고, 무게를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섬세한 위문, 중권 뒷심. 허우 케이지 사기 유혹, 단지 한 바퀴 돌다. 맥이 득세하니, 관문을 돌리기가 어찌 어렵겠는가, 실중에는 허위가 있고, 사람은 이미 서로 참고한다.

백화역문: 일단 적의 피부와 맞닿으면 정신을 모아 접착된 신의를 실시해야 한다. 송정 허령의 뜻을 운동 속으로 관통하면 신의 뜻은 더욱 허울해지고, 몸은 더욱 온전하고 듬직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끈적끈적한 것을 실시할 때, 상대방이 내가 그에게 건강 마사지를 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촉수가 부드럽고 섬세하게 움직이고, 부드럽게 고르게 위로하고, 나의 진력은 소리 없이 함축되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곡에 따라 뻗어나가는 지도 사상 아래 시행되는 모든 기법은 접착을 포함해 거짓으로 상대를 유인하는 데 쓰이는 것으로, 한 발짝 내딛을 수 있을 만큼 건곤을 잡을 수 있는 전환점을 얻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 관건은 피부를 접할 때 상대방의 의도를 알아봤기 때문에 이기기가 어렵지 않다는 점이다.

원문: 허중에 실속이 있는데, 어느 테스트 기관이 있습니까? 가리지도 않고, 받지도 않고, 연장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벗지도 않고, 묻지도 않는다. 갑자기, 사람들은 왜 그런지 모른다. 바람처럼 느껴지고, 넘어지고, 절묘한 영경을 무너뜨리고, 말로 전하기 어렵다.

백화역문: 허황되고 실속 있는 일을 하려면, 다른 사람과 함께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잘 안배하고, 다른 사람의 뜻에 따라 시키는 대로 해야 하는데, 자연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허중에 실속이 있는가? 。 실제로 허황된 것도 이치이고, 마음은 나에게 있고, 다른 사람은 기관을 측정할 수 없다. 사람의 피부와 접촉하지만, 힘은 가리거나 막아내지 않는다는 뜻을 해야 한다. 즉, 정상을 가속할 수 없고, 경계에 늦으면 안 된다. 항상 상대방으로 하여금 내 피부와의 접촉처가 부드럽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즉 치울 뜻도 없고, 접착할 생각도 없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상등유무형이지만, 사람은 쉽게 알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가 기력이 갑자기 발휘된다면, 상대방은 조금도 원인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갑작스러운 이상한 바람에 쓰러진 것 같다. 이것은 태극권체용의 상등경지로, 말로 전승을 상세히 묘사할 수 없다.

원문: 손안에 권리가 있다고 설명해 보세요. 가벼우면 가벼워야 하고, 편파적이지 않다고 생각하고, 무거우면 무거워야 한다.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다른 사람을 인용, 내가 가서, 진실을 듣고, 귀속히 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백화역문: 대충 설명하자면, 이는 잣대 저울의 결별을 손에 쥐고 있기 때문이다. 가볍게 운동해야 할 때, 손안의 무게를 따지면 당연히 편차가 없을 것이다. 맹렬하고 무거운 등등이 필요한 것은 모두 이런 이치이다. 도입할 때는 상대방의 찾아온 뜻을 봐야 하고, 몰려들면 자기 맘을 위주로 하고, 상대방의 찾아온 뜻은 진실해야 하고, 나의 거세는 신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문: 그 기세를 엿보고, 틈을 타서 틈틈이 있어서, 감히 들어가지 못하고, 이 기회를 놓치면 다시 얻기가 어려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영경을 조금이나마, 군을 위해 지적하다.

백화역문: 즉석에서 적세를 보면 적세의 허점을 관찰할 수 있다. 틈만 나면 절대 망설이지 말고, 겁이 많아서 감히 공격하지 마라. 기회는 마음대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잃으면 얻기가 쉽지 않다. 이것은 상등영명 경지의 관건이며, 특히 여러분을 위해 지적해 드립니다.

원문: 몸법에 관해서는 원래 꼭 필요한 것은 없다. 정해진 것이 없으니, 사람 스스로 사용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가로세로로 뒤바뀌고, 똑바로 앉아 눕고, 앞으로 몸을 숙이고, 기정상생을 하다. 빙빙 돌며 옆을 기대고, 저축과 도약이 모두 중간에 있다.

백화역문: 위에서 말한 것은 대부분 신의가 몸법의 적용에 관해서는, 원래도 일정한 규칙법이 없었다. 꼭 그렇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정한 것이 있는데, 왜? 원칙적으로는 반드시 그렇지는 않지만, 각 사람이 기세 현장 모양에 따라 이해관계를 따져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은 임시제법이라는 법규가 어느 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신의 뜻이나 팔다리의 표현이나 가로가 뒤바뀌든, 앞으로 몸을 숙이거나 서서 누워 있든 음양이 서로 상생하는 이치와 일치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몸법의 운행을 할 수 있다: 우회회전도 좋고, 깡충깡충 뛰기도 하는 것은 모두 보수 중정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진다. 이렇게 말할 수도 있다: 모든 체형 활동은 정해진 상황에서 완성해야 한다.

원문: 천변만화로 그 모양을 그리기 어렵고, 기가 막히지 않고, 한 마디로 차근차근 말할 수 있다. 허실을 여는 것이 바로 권경이다. 힘을 주어 오랜 시간 동안, 갑자기 관통하여, 날이 끊임없이 새로워지며, 스스로 신성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백화역문: 태극권체용의 이치는 천변만화로도 그의 모양을 묘사하기 쉽지는 않지만 호연정기의 존재는 바른 법리의 배양에서 벗어날 수 없다. 한 마디로 밝힐 수 있다. 다시 한 번 간단히 말해: 개폐중 허실을 표현하는 것이 권투학의 고전이다! 공을 들여 법을 연마하고 이치를 따지기만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리면 법리를 갑자기 관통할 수밖에 없다. 묘우 () 이후 매일 공을 행하는 것은 새로운 진경 감각을 갖게 될 것이며, 앞으로는 더 이상 선생님이 필요하지 않게 될 것이며, 자습만으로는 신성한 쿵푸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원문: 전혀 흔적이 없고, 묘수가 텅 비어 있고, 귀신이 있다면, 나를 도와 허영을 도우니, 어찌 내 마음을 알 수 있겠는가, 오직 한 가지 경의만 지키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화역문: 그때가 되면 기척이 있든 없든 혼연일체가 될 수 있다. 행태는 흔적도 없다. 쓸모가 있을 때 온몸에 손이 가득하다. 일이 끝난 후 손도 손도 아닌데, 이것이 바로 묘수가 텅 비어 있다는 뜻이다. 컴컴한 가운데 귀신의 도움이 있는 것 같아서, 나로 하여금 심신이 허무하고 맑고 영매가 투철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행동이 시작되든 이 지경에 이르든 간에 내가 해야 할 일은 경건한 천지를 부모님을 위한 정성을 지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자연대로의 생화학 원리를 탐구하여 천인의 화합의 경지를 얻다. 이런 경의가 없으면, 한 가지는 얻기 어렵다!

첨부: 태극권 오언경보

너무 두 가지 의리가 있어 천지가 음양을 판정한다. 개합 주동적인 정적, 부드러운 재봉과 견강. 굴신은 왕래를 따라 진퇴하여 존망이 정해졌다. 무상 개합현이 되어 허실이 갑자기 드러나다. 음양이 조화된 후, 순역자정이 상세하다. 때로는 거두어들이려고 하다가 갑자기 치장을 만나다. 복잡하게 얽히면 먼저 올려야 한다. 먼저 성공하려면, 조장하지 않는 것을 잊지 마라. 진의가 오래 축적되어 소박하고 미창광이다. 흑자는 겉으로는 코끼리가 있고, 드나드는 것은 자기 방도가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신은 알고 있고, 지명은 숨기고, 빈은 주로 분명하고, 중정대로 황이다. 경권이 상호 보완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짧고 길게 자를 수 있어야 한다. 신룡의 변화 일은 물바다처럼 측정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가는 길에 얽히고설키고, 정운근골이 장대하다. 먼저 하지 않아도 후하지 않고, 영송하는 것은 상당히 적절해야 한다. 육합이 허령에 이어 완급이 상장해야 한다. 높은 등반과 낮은 취취, 마음대로 소원을 이루다. 신은 흔적에 머물지 않고, 모양은 허무에 관여하지 않는다. 이성이 지극히 성실하고 운이 좋아서, 탈진할 때 여력이 있다. 천기 발랄한 곳, 호기가 유행하다. 패한 척하고 패하고, 승패를 가늠하고 돌아오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순역백은 예측할 수 없고, 제도는 묘단을 숨기고 숨겨야 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한서원 공연히 천고의 이순환은 상하가 서로 이어져야 하고, 공론이 헛수고가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순서에 따라 점진적으로 진행할 수 있고, 고생은 혼연일체가 될 수 있다. 질주하여 빙빙 돌며, 모양이 완전히 새로워지고, 동그라미가 작고, 아주 작은 달도 둥글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일중이 서편으로 기울자, 달이 가득 차서 결함이 나타났다. 적의 유인은 쫓을 수 없고, 경계를 넘으면 돌아오기 어렵다. 실세하여 후회하고, 강을 지키며 비굴하지 않고, 아홉 차례 양장을 돌리는 것은 내가 사람을 보내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여기서는 비선함을 양보하고, 정이 있으면 무효를 바꿀 수 있다. 올라갈 수 있으면 절대 내리지 말고, 형승세는 관문을 해야 한다! 연착을 따라 수시로 모이면 정신을 가다듬고, 허령은 한 걸음의 뜻을 이루며, 온몸은 스스로 가라앉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로 어루만지는 것은 위로와 같고, 중간 권력을 숨긴 후에 쓰는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허우적 사기 유인은 정신을 상류로 하여 맥이 순조롭게 되어 자연정으로 전환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사실, 가상 의미 가, 사람들은 참여 해야합니다; 허중에는 실상이 있고, 묘법은 주도면밀하다. 커버의 꼭대기를 막지 않고, 지연도 벗지 않는다. 딱딱하고 딱딱하면 예측하기 어렵고, 강건하면서도 무형이다. 갑자기 태산에 뛰어들어 무너지니, 사람은 그 사실을 알 수 없다. 바람에 넘어지면 영경이 묘하여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일형용해 보십시오, 수중권 경중! 가벼운 접근 리드, 편견없는 고려; 무거우면 다시 따라다니고, 기세는 산하호랑이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서로 보고 오라고 인용하니, 들어가는 것은 내 뜻대로 된다. 진담을 들으러 왔는데, 거세는 귀신병이다! 스누핑 잠재력 틈 곱셈, 즉, 현재 기계, 입력 감히, 다시 찾기 어려운 기계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중경 () 이며, 묘처는 군과 함께 가리킨다. 몸행법에 관해서는 원래 일정한 규칙이 없었다. 정해져 있거나 정해지지 않은 것은 사람마다 사용한다. 가로세로로 거꾸로 서 있고, 누워서 몸을 굽히고, 기정생이 맴돌고, 중기가 바가지를 씌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변화형은 그리기 어려우니, 이치에 딱 맞아야 한다. 기가 막혀서 도살해야지, 의기양양하게 영수해야 한다. 개합과 허실, 즉 진정한 권경 () 으로, 날이 오랫동안 갑자기 관통되어 나날이 신성해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혼연일체가 자취를 감추고, 묘수가 텅 비어 있고, 허령귀신의 도움으로, 성심성의로 일경생한다! 첸 신화 태극권 모국어 해석 제 3 편: 태극권 권보

원문: 중기관발, 정신 백배. 전쟁에 임해 선진을 삼가야 한다. 부득이한 경우, 인용을 가볍게 맛보고, 조용히 움직이며, 내 장벽을 세우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백화역문: 정확한 행동방법을 오래 연습하면 체내의 진기가 충분하고 정신이 배가될 수 있다. 적을 대할 때 주동적으로 공격하지 않는 것은 태극권권술의 원칙이다. 부득이하게 먼저 손을 댈 필요가 있다면, 수비 중인 상황에서 피부와의 가벼운 접촉을 통해 상대의 신의 뜻을 끌어당겨 그의 팔다리에 구멍을 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나는 신의 마음이 고요하고, 단지 자신의 몸 안팎을 잘 안배하고, 안팎에서 이른바 내 장벽을 확고히 하고, 서로 공격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문: 당당한 진영, 전체 깃발, 준비무환, 피탈영, 일인용, 기정상생.

백화역문: 입신정과 팔면을 지탱할 수 있는 형세는 자연히 준비무환이다. 중간에 있는 한 언제든지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 그 기세를 이끌고 틈을 타서 공격하여, 동정을 겸하고, 기정상생을 이루다. (공자, 논어, 성공명언)

원문: 사기패인 척하고, 역전을 공로로 삼고, 일인즉입하고, 바람처럼, 7 점, 급정지, 병행책략, 후침입을 엄밀히 방비하다. 전후좌우, 모두 조심해야 한다.

백화역문: 적수가 없는 척하는 본의도 상대방을 유혹하여 허점이 생기게 해야 내가 역전승할 수 있다. 상대의 빈틈을 끌어낼 때 따라가야 한다. 바람처럼 있다고 하면 있다. 그러나 기득권이라도 7 분의 경계만 공격해야 하고, 신속히 중단해야 한다. 이는 병법학설을 따르고, 뒷적의 침범을 방지하는 것이다. 그래서 일단 공세를 시작하면, 자신의 전후좌우 모두 세심하게 보살펴야 한다.

원문: 진보는 직설적이지 않고, 직설적이지 않다. 발을 쉽게 운반할 수 있고, 원을 신으로 돌린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오르내리거나 내리거나, 순하거나 역행하다. 햇빛이 두루 비치니, 끝이 없다.

백화역문: 진보는 직행하지 말고, 직행은 전환이 쉽지 않고 공격받기 쉽다. 상대방의 의도를 직행하지 않으면 성공하기 쉽지 않다. 한 걸음으로 경영을 할 수 있다면, 자연히 쉽게 일제히 운행할 수 있어, 원통에도 방해가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갑자기 위아래로 움직일 수도 있고, 역행하는 방향에 관계없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 요컨대 가벼우면 둥글고, 자통할 수 있다. 한낮의 태양이 만방에 비치는 것처럼 끝이 없다. 이는 심신의 의기양양한 운행을 가리킬 수도 있고, 조짐도 없다.

원문: 나는 사람을 공격하여 경계하지 못하게 했다. 그가 예방할 수 있다면 반드시 묘안이 아닐 것이다. 대장이 적에게 임하여 부주의할 곳이 없다. 그를 둘러싸고 함께 나아가게 하다. 기치를 참수하고, 패왕의 진가를 참수하다.

백화역문: 나는 다른 사람을 공격하려고 하는데, 반드시 그를 막을 수 없게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수비할 수 있다면, 내가 충분히 하지 못한 것이다. 대장군처럼 출전해야지, 곳곳에서 신중히 주의해야 한다. 사람들이 많이 둘러싸고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전장 대응은 왕의 정신적 기세를 가져야 한다.

원문: 태극은 이치에 맞고 한 마디도 하기 어렵다. 음과 양의 변화, 그 사람을 살리고, 약간의 위선과 관련이 있고, 묘리는 찾기 어렵다.

백화역문: 태극대로는 어느 곳에서나 아주 미세한 모습을 드러낸다. 모두 지리진언인데, 한 마디로 어떻게 똑똑히 말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음양의 변화는 인간의 존재 운동으로 인한 것이므로, 행동 중에 약간의 위선적인 뜻이 섞이면 진정한 법리는 더 이상 찾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첨부 파일: 태극권 5 언권 스펙트럼

태화는 원기가 충분하고, 정신이 백배 증가했으며, 임진 금기가 선진하여, 조용히 다른 공격을 기다리고 있다. 부득이한 것이 있다면, 중간 얕은 띠를 가볍게 들고 있다. 마음이 가만히 있으면 신이 움직이고, 내 보루의 공을 굳게 다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신정진호, 심평기 () 는 혼평기 () 를 정비하고, 이 말은 무환을 준비하며, 서로 따라 캠프를 훔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일진 () 을 인용하자, 기정 () 이 자생하고, 사기패세를 가장하고, 역전 () 이 성공하였다. (공자, 논어, 성공명언) 한 번 인용하면 반드시 들어가야 하고, 회전하는 기세는 바람과 같다. 7 점 진세 후, 반드시 빨리 멈춰야 한다. 군대 더 궤변, 다른 침입 후, 전후 및 좌우, 또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진보는 절대 직설적이지 않고, 직설적이지 않고, 쉽게 쉽게 할 수 있고, 몸은 신처럼 둥글고, 상하 혹은 순역하며, 자연히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일조대지처럼, 빛을 비춰도 끝이 없고, 나는 사람을 공격하려고 하는데, 반드시 준비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만약 그가 방비할 수 있다면, 내 비묘법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대장 임적 신중함, 꼼꼼히 기정을 연구하여, 그가 포위하여 침략을 당하게 하고, 패왕의 공을 전시하다. 태극진법리, 말은 다 할 수 없고, 음양의 변화처는 그 사람 사이에 존재하고, 허망하거나 거짓이 있으면 큰길은 전해지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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