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이 막 찾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 영화 몇 편을 꼽자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영화는 '증인'입니다
NO.1 '탈출'
경찰 추격전과 로드레이싱 요소를 결합한 영화인데, 레이싱 장면, 특히 로드레이싱이 속도감이 있는 게 좀 아쉽다. 비가 왔지만 'Fat and Furious'나 'Initial D'의 진정한 레이싱 스릴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감성적인 스토리라인은 사실 꽤 풍부하다. 영화 속 레이싱 장면은 거의 모두 배우들이 직접 주도하기 때문에 운전 장면도 많고, 배우들의 표정에도 심오한 변화를 볼 수 있다.
NO.2 '극한직업'
총기와 무기를 꺼내지 않고 약간 왜곡된 스틱싸움으로 마지막 난투를 벌이는 점만 빼면 작가는 꼼꼼하고 실력이 뛰어나다. 드라마 전반에 걸쳐 대비되는 기존의 인식과 상상을 전복시키는 기법. 예를 들어 5인 경찰팀의 사건 처리 업무 VS 치킨 장사, 어설픈 경찰관 VS 소형 마약상 환상의 고위공감, 5인조 VS 전문가 모임 등. 수많은 농담과 충격 포인트를 만들어낸다.
NO.3 '그놈은 내 몸에'
일반 갱스터 영화의 무술과는 다르다. 이 무술감독이 디자인한 동작이 손 쪽으로 치우쳐 있어서 발로 차고 차는 동작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싸우는 손의 움직임이 매우 깔끔하고 깔끔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Zheng Zhenyong의 무술 동작은 아름답고 속도감이 있으며 멋진 긴장감이 있습니다.
NO.4 '증인'
정우성, 김향기가 주연을 맡은 한국 영화 '증인'은 목격자가 밝혀진 사망 사건을 그린다. 자폐 소녀의 자백이 결정적인 증거가 될 수 있을지, 이 사건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 될 것이며, 검사와 변호사의 결투가 시작된다.
'증인'은 주로 자폐증 제시에 초점을 맞춰 법정에서의 공방과 변호를 통해 이해와 경청, 신뢰의 관점을 써내려간다. 영화는 자폐아마다 증상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분명하게 알려준다. 단지 책이나 논문에 나오는 몇 문장만으로 현재 상황을 판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생각이 서로 다르다는 사실도 밝혀준다. 평범한 사람들의 경우에는 차이가 없으며 단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달려 있을 뿐입니다.
특성 구성
두 가지 다른 성장 영향을 사용하여 플롯이 매우 독창적이며, 상충되지만 합리적인 분위기 변화를 만듭니다. Zheng Yusheng은 민권 변호사에서 일반 회사의 변호사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가족과 재정적 압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또한 전 동료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눈을 돌리도록 설득했습니다. 그의 마음의 죄책감을 줄이기 위해 이것이 과거에서 현재로의 전환입니다.
다른 사람을 보고 자신을 살펴보세요
변호사가 소녀와 마주하자 줄거리는 적대적인 입장을 취합니다. Zheng Yusheng은 고인이 자살했다고 믿고, Jin Xiangqi는 고인이 살해되는 것을 목격합니다. 각자의 의견을 주장하는 가운데, 변호사는 소녀의 눈에 보이는 세상을 이해하고, 그녀의 말 속에 있는 오물과 오물을 찾아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돈의 세계는 점점 더 깊어졌습니다. 이해하지 못하거나 직면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장 따뜻한 사례다. '신뢰'가 영화의 주제이고, '경청'이 영화의 반응이고, '양심'이 영화의 정답이다. 에서 우리는 배신을 겪었지만 여전히 믿고,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여전히 열심히 일합니다. 아직 세상에 대한 사랑이 있고, 다른 사람을 사랑할 때 우리 자신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내 생각에는 이 영화가 최고의 한국 영화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올해 개봉할 한국 영화도 분명 많을 테니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