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용감한 무기 및 광전사 데미지 출력 분석 무기 특성 분석:
무기 전문화: 5개의 치명타(도끼) 또는 5개의 콤보 적중(검) 증가
< p>이 두 특성의 효과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검 무기 전문화가 활성화되면 두 번째 타격이 치명타가 될 수 있으므로 검 무기 전문화는 DPS를 비교적 약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전체적인 차이는 1 이하입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양손 무기로 인한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매우 유용한 특성인 5 개선은 매우 미미해 보이지만 수치로 환산하면 좋습니다. 이제 미션에 그랜드 마샬의 양손 무기(DPH235-353, 속도 3.8)가 장착된 것을 보면 공격력은 1200이고 기본 평균은 확실합니다. 데미지는 620입니다. 특정 상태(격노, 난폭 등)에서는 양손 무기 전문화의 각 포인트가 변환됩니다.
데미지 비율 증가 값 증가 공격력 증가
1 6.2 23
2 12.4 46
3 18.6 69
4 24.8 92
5 31 115
스와이프 공격: 다음 5번의 공격 피해가 추가 적에게 튕겨 나갈 수 있습니다.
AOE에서는 쿨타임이 30초이고, 분노를 30 소모하고, 5번의 공격을 일으키는 스킬 공격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잘 활용하면 전반적인 DPS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BOSS 전투에서 휩쓸기 공격 적용: 흑룡 공주 MC 라오시에서 용을 정리하세요. 불의 아들을 소탕하고, 야생 조글라 전투에서 올킬 전술을 사용하고, 네파리안 전투에서 용수와 용뼈를 소탕하고, 집요한 반크스에서 벌레를 잡고, 숲에서 거미와 엘리트 식물을 소탕합니다. 아눕'레칸 전투, 멕스나 전투에서 거미 소탕, 글래스 전투에서 좀비 처치 후, 사신 고딕 전투에서 몹 소탕을 수행합니다.
필멸의 일격 : 신속한 공격으로 (주무기 공격력 공격력 * 3.3/14) 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시스템의 최종 스킬로, 쿨타임이 6초로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버전 1.8에서는 스킬 공격력 공식이 수정되어 치명타 피해량이 대폭 약화되었습니다.
공격력, 치명타 피해량, 피에 굶주린 피해량
1000 690 450
1300 760 585
1700 855 765
2000 925 900
2200 973 990
캐릭터의 공격 강도 이 변경 사항은 캐릭터의 공격 강도가 증가함에 따라 치명타와 피의 갈망 사이의 피해 간격이 점점 작아지고 결국에는 피의 갈망을 능가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대령 양손 무기(DPH235-353, 속도 3.8)를 장착하고 있으며 이는 표준에 의해 제공되는 테스트 데이터입니다.
고급 장비 전사의 경우 피에 굶주린 무기가 완전히 대체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일격.
광란 특성 분석:
보조 무기 전문화: 보조 무기로 인한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특정 주 손에 들고 있는 무기는 100의 피해를 입히고, 보조 손에 들고 있는 무기는 5의 피해를 입힙니다.
데미지는 0이 기본이고 이 특성은 50을 62.5로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보조 공격 데미지가 낮아서 이 특성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저자의 실제 테스트 결과는 이 특성이 DPS를 10만큼 증가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15입니다. 양손 무기와 양손 무기 사이의 DPS 격차를 줄여줍니다.
죽음의 소원: 3초 이내에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공포 효과에 면역이 되며 감소합니다. 방어력 20
매우 뛰어난 재능은 무서운 보스를 상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쿨타임이 끝나자마자 사용하면 적용 타이밍이 좋으면 총 DPS 증가량이 3.3 정도 됩니다. 살인, 무모한 살인) 총 DPS가 5 증가합니다. -10 정도입니다.
강화된 실행: 실행 시 필요한 분노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실행 빈도가 높아져 광전사 재능 전사에게 더 큰 DPS 이점을 제공합니다.
분노의 춤: 치명타를 유발한 후 다음 세 번의 일반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폭력적 재능의 DPS가 높은 이유는 스킬 공격이 플러리를 발동시킬 수 있지만 플러리가 소모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플러리의 유지율 테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 테스트 결과, 스킬 공격 시 상황을 고려하지 않음)< /p>
10,000회 공격 시:
치명타율은 Flurry의 영향을 받습니다. 영향을 받는 공격의 비율
40 78551 78.55
35 72381 72.38
30 65303 65.30
25 57447 57.45
< p> 6초에 한 번씩 피에 굶주리고, 10초에 한 번씩 회오리바람을 일으키고, 불규칙한 영웅 공격도 무기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속도가 높을수록 Flurry에 대한 유지율은 90~99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lurry의 DPS가 27~30으로 증가합니다.Bloodthirsty: 신속한 공격을 유발합니다. 공격력 45에 해당하는 스킬 데미지
위의 분석을 통해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동시에 레벨 장비 하의 표준 폭력 출력 특성은 표준 무기 PVP보다 DPS가 30~40 정도 더 높습니다. 표준 폭력 PVP 재능은 표준 폭력 PVP 재능보다 약 10-15 더 높습니다. 분노가 병목 현상에 직면하면(분노가 충분하지 않음) 비율 차이는 훨씬 더 큽니다.
그러면 이러한 차이의 근본 원인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공격 속도와 생성되는 총 분노의 양입니다.
가장 낮고 단순한 진실입니다. DPS는 일반 공격과 스킬 공격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반 공격의 경우 양손 무기 1개의 DPS가 한손 무기 2개의 DPS와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패자는 결국 무기 2개를 쥐고 있는 셈이다. 이론상 80의 플러리를 전 과정에 걸쳐 유지하면 쌍수검과 베기의 데미지가 약 24정도 증가할 수 있다. (혹은 다른 무기 전문화가) 10~12까지만 향상 가능합니다.
스킬 공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위 데이터 분석에서 AP 2000 이하에서는 살상력과 피에 굶주린 데미지가 나옵니다. AP가 2000이 넘는 NAXX급 장비를 갖춘 전사는 매우 흔한 일인데, AP가 2000을 넘으면 피에 굶주린 DPS는 분노와 30을 소모하는 동일한 스킬 설정으로 완전히 능가합니다. CD는 6초이며, 이 최종 스킬이 입힐 수 있는 누적 데미지는 Weapon Warrior보다 낮습니다.
Weapon Warrior의 유일한 스킬 장점은 Whirlwind입니다. 이에 비하면 데스 위시(Death Wish)의 30초 동안 20 데미지 증가는 더 눈에 띄고, 게다가 생명이 20인 BOSS의 경우에는 10의 분노를 소모하는 참수를 지속적으로 실행합니다.
그리고 분노의 문제가 있습니다. 비록 무기 전투가 적중할 때마다 더 많은 분노를 얻지만,
하지만 전체적인 효율로 따지면 여전히 플러리의 지원으로 버서커 워리어의 분노는 거의 무궁무진하다. 무기 전투가 영웅 공격에 집중된다면 많은 기본 공격이 낭비되고 생성된 분노의 총량이 손실될 것입니다. 물론 최종 피해는 폭력적인 공격만큼 높지 않습니다. .
무기 재능으로 DPS를 향상시키는 방법
종족 무기 전문화: 오크는 도끼를 사용하고 인간은 검을 사용하여 편향을 15 감소시켜 일반 데미지를 6-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분노를 얻는 속도가 증가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방출하는 스킬.
이동: 무기 전사가 한 번 패리/막히면 쉽게 뒤에서 공격하십시오. 분노가 중단되어 큰 손실을 입습니다.
추가 피해 받기: 무기 전사는 분노가 부족합니다. 의도적으로 피해를 입는 것은 분노를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분노 축적: 분노 축적 30~50의 분노는 분노가 지속되는 것을 방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분노를 30 이하로 낮추려면 먼저 자세를 바꿔야 합니다.
영웅적인 공격을 덜 사용하세요. 심각한 분노 낭비이며 쉽게 분노 중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영웅 공격은 155의 추가 분노를 소모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웅 공격은 너무 많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는 한 아껴서 사용하세요. /p>
슬램: 작성자의 테스트 결과, 슬램을 발동시키면 상황에 관계없이 일반 공격 시간이 초기화되는데, 시전 속도가 1.5초일 때 슬램 출력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일반 공격은 지연되거나 해제될 수 없어야 합니다(예: 죽어가는 몹, Maxner의 10초 얽힘 등). 일반 공격을 해제하는 동안 Slam을 누르고 Slam 시전이 끝나면 Mortal Strike/Whirlwind를 시전하세요. 막대를 사용하여 최대 출력을 얻습니다.
유연하게 자세 전환: 폭력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전투 자세에서 억제를 사용하기 전에 분노를 30 이하로 낮추어 분노의 낭비를 줄이십시오. 일반 공격의 남은 시간.
스킬 캐스팅: DPS를 향상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스킬의 유휴 시간을 줄이는 것이므로 스킬이 식은 후에 최대한 오래 캐스팅하도록 하세요. .
이상으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썩은 계란이든 꽃이든 그냥 던져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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