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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무덤' 원문은 무엇입니까?

하나?

한때 민국이 2 ~ 3 년 동안 베이징의 여러 국가은행의 지폐가 신용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을 보니 정말 이른바 호황을 누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현은에 집착하던 시골 사람들조차도 도시락이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고, 기꺼이 받고 싶다고 한다.

만들었습니다. 사리에 좀 밝은 사람은 "특수지식계급" 이 아니어도 되고, 이미 무거운 달란트를 품에 안지 않고 쓸데없는 고생을 구걸하는 데서 나온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은에 대한 특별한 취미와 사랑을 가진 인물을 제외한 모든 두려움은 대부분 지폐일 뿐, 대부분 본국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런데 아쉽게도 갑자기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다.

바로 이세카이가 황제가 되고 싶었던 해였다. 채송포 선생은 북경을 빠져나와 운남에 가서 반란을 일으켰다. 이쪽의 영향 중 하나는 중국과 교통은행의 현금화 중지입니다. 현금화를 중단했지만, 정부는 상민들을 그대로 운용하도록 강요했지만, 그 위력은 여전히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상민도 상민의 낡은 재주를 가지고 있어, 싫다고 말하지 않고 잔돈을 찾을 수 없다.

만약 몇 백 달러의 지폐를 가지고 물건을 사러 간다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만약 펜 한 자루와 담배 한 상자만 사면, 1 원짜리 지폐를 지불할 수 있습니까? 달갑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 많은 표도 없다. 그럼, 동전을 바꾸고, 몇 가지 파업을 적게 하고, 또 동전이 없다고 한다. 그럼, 친척과 친구들에게 현금을 빌려 가면 어떻게 있을 수 있지? 그래서 애국심을 말하지 않고 외국 은행 지폐를 달라고 격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애국자) 그러나 외국 은행의 지폐는 이때 현은과 같다. 만약 그가 너에게 이 지폐를 빌려준다면, 너에게 진짜 은화를 빌려줄 것이다.

그때 내가 품에 30 ~ 40 위안의 중교표가 남아 있었던 것을 기억하는데, 갑자기 가난한 사람이 변해 단식을 할 뻔했는데, 좀 당황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러시아 혁명 이후 종이 루블을 숨긴 부자의 심정은 아마 이렇게 된 것 같다. 기껏해야 더 깊고 더 클 뿐이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탐문해야 하는데, 지폐는 할인해서 현은으로 바꿀 수 있을까? 시세가 없다고 합니다. 다행히 마침내 암암리에 시세가 생겼다: 60 퍼센트 할인되었다. 나는 매우 기뻐서 얼른 가서 반을 팔았다. 나중에 또 70% 까지 올랐는데, 나는 더욱 기뻤고, 모두 현은으로 갈아입고, 쿠션을 깔고 품에 안겼는데, 이것이 바로 내 생명의 근량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약 평상시에 돈가게가 나에게 동전 하나를 적게 준다면, 나는 결코 승낙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현은으로 품에 안겨 안심하고, 마음에 들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생각이 떠올랐다. 우리가 노예가 되기 매우 쉬우며, 변하면, 여전히 매우 좋아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어떤 폭력이 있다면,' 사람을 부당하게 한다' 는 것은 사람을 부당하게 할 뿐만 아니라, 소마보다도 못하며, 아무 것도 아니다. 사람들이 우마를 부러워하고,' 사람을 함부로 떠나면 태평견보다 못하다' 는 탄식이 있을 때, 원나라 법칙처럼 우마의 가격을 주고, 다른 사람의 노예를 죽이고, 소 한 마리를 배상하면, 사람들은 마음을 기쁘게 하고, 태평의 성세를 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왜 그럴까요? 그가 비록 사람이 아니지만, 도대체 이미 우마와 같기 때문이다.

우리는' 흠정 24 사' 를 공독할 필요가 없고, 연구실로 들어가 정신문명의 우월함을 살피지 않아도 된다. 아이가 읽은' 감략' 을 뒤적거리기만 하면,' 역대기원편' 을 보면' 삼천여년 고국고' 의 중화를 알 수 있는데, 예로부터 소란을 피우는 것은 이 작은 놀이에 지나지 않는다. 하지만 새로 편찬된 이른바' 역사 교과서' 일류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다. 마치' 우리는 항상 좋다' 고 말하는 것 같다.

그러나 사실 중국인들은 지금까지' 사람' 의 가격을 다투지 않았다. 대부분 노예에 지나지 않고, 지금까지도 이렇다. 그러나 노예에 내려올 때는 오히려 보기 드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의 백성들은 중립적이어서 전시에 자기도 그 쪽에 속하는지 몰랐지만, 또 그 쪽에 속하기도 했다. 강도 는 물론, 공식 에 속하는, 약탈 해야합니다, 왔다; 장교와 사병이 모두 도착했으니, 자기 집 식구일 뿐이지만, 여전히 약탈을 당해야 한다. 마치 강도에게 속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때, 사람들은 특정 주인 을 가지고 싶어, 사람들 로 그들을 데리고-아니, 소 말 을 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자신의 잔디 를 찾아 먹을 수 있습니다, ​​단지 그들이 어떻게 달릴 것인지 그에게 물었다.

만약 누가 그들을 대신해서 어떤 노예 규칙을 정할 수 있다면, 자연히' 황은호탕' 이 될 것이다. 애석하게도 왕왕 당분간 아무도 정할 수 없다.

오호 십육국, 황둥지, 5 대 때, 송말원말 때, 노례에 대한 복무 납곡 외에 의외의 재앙을 겪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 xianzhong 의 성질은 더 이상, 죽 일 음식 만족 서비스를 제공 하지 않는, 또한 죽 일 것 이다, 적을 죽 일 것 이다, 그를 죽 일 것 이다: 분쇄 노예 규칙을 파괴 합니다. 이때 백성들은 또 다른 주인을 원하고, 그들의 노예 규칙을 비교적 배려하는 것은, 여전히, 혹은 새로 수여하는 것은, 어쨌든 그들이 노예의 궤도에 오를 수 있게 하는 규칙이 있다.

\ "시일조상, 그리고 ru 카이 죽음! 클릭합니다 성난 말일 뿐 실행하기로 결심한 것은 흔치 않다. 사실, 아마 군도들이 마처럼 어지러운 후에, 비교적 강하거나, 더 총명하거나, 더 교활하거나, 혹은 외족의 인물이 나와서, 비교적 질서 있게 천하를 치웠다. 규칙 결정: 복무 방법, 양식 수납 방법, 절을 하는 방법, 성찬을 하는 방법. 그리고 이 규칙은 지금처럼 그렇게 늦춰지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 "완 청 Huan 의 \"; 성어로 말하면,' 천하태평' 이라고 부른다.

겉치레를 좋아하는 학자들의 겉치레에도 불구하고, 역사를 수리할 때 어떤' 한족 발상시대',' 한족 발달시대',' 한족 중흥시대' 의 좋은 제목을 설정해도 호의는 확실히 느낄 수 있지만, 어휘는 너무 만자를 둘러싸고 있다.

좀 더 직설적인 말이 있습니다.-

첫째, 노예가 되고 싶어 할 수 없는 시대;

둘째, 잠시 노예의 시대를 안정시켰다.

이런 순환, 즉' 선유' 라는 이른바' 일치일란' 이다. 그 난잡한 인물들은 후일의' 신민' 에서 볼 때' 주인' 에게 길을 열어 주기 때문에' 성천자를 위해 구름을 몰아내라' 고 말했다. 지금 그 시대에 들어서서 나도 잘 모르겠다. 그러나 국학자의 숭봉국수를 보면 문학가의 찬탄 고유 문명, 도학자의 열성 복고를 보면 현황이 이미 불만을 품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도대체 그 길을 향해 가고 있는 것일까?

백성들은 알 수 없는 전쟁을 당하자, 조금 부유한 사람은 조계로 이사했고, 여자와 아이들은 교회로 피신했다. 왜냐하면 그 곳들은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노예가 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요컨대, 빈티지한, 피난한, 무지우현불효, 이미 300 년 전의 태평성세에 매료된 것 같다. 바로' 잠시 노예를 안정시킨 시대' 다.

하지만 우리도 고대인처럼' 옛날의 존재' 시대에 영원히 만족하는 것일까? 모두 복고집처럼 현재에 불만을 품고 300 년 전의 태평성대에 신이 났나요?

당연히, 그것은 또한 현재에 만족하지 않지만, 앞에 도로가 있기 때문에 되돌릴 필요가 없습니다. 중국 역사상 유례없는 제 3 의 시대를 창조하는 것은 지금의 청년의 사명이다!

그러나 중국 고유의 문명을 찬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게다가 외국인이 더해졌다. 나는 늘 중국에 온 사람이 있다면, 만약 머리를 질질 끌며 중국을 미워할 수 있다면, 나는 감히 진심으로 나의 감사를 드립니다. 왜냐하면 그는 반드시 중국인의 고기를 먹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학은 낚시보씨가' 베이징의 매력' 에서 한 백인이 중국에 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잠시 머무를 예정인 것은 1 년이지만, 5 년 후에는 여전히 베이징에 있고,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그들 둘은 함께 저녁을 먹었다. "동그란 복숭아나무 식상 앞에 앉아, 끊임없이 출항의 진미를 바치고, 대화는 골동품, 그림, 정치로 시작된다. 전등에 차이나식 전등갓이 덮여 있고, 은은한 빛이 고물이 늘어놓은 방에 넘쳐난다. 프롤레타리아트야, Proletariat, 그런 일들은 마치 어디선가 바람이 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롤레타리아, 프롤레타리아, 프롤레타리아, 프롤레타리아, 프롤레타리아)

"나는 지나의 생활 공기에 도취되어 외부인에게' 매력' 을 가지고 있는 이 물건을 깊이 생각하고 있다. 원인들도 지나를 정복했고, 한인종에 정복된 생활은 아름다웠다. 만인도 지나를 정복하고 한인종에 정복된 생활은 아름다웠다. 지금 서양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입으로 Democracy 라고 말하지만, 지나인이 6 천년 동안 건설한 생활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북경에 살면 그 생활의 맛을 잊을 수 없다.

강풍 때 만장의 황사, 3 월 한 번마다 한 번씩 하는 감독관들의 개전 게임은 그 생활의 매력을 지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이 말들을 나는 아직도 그를 부인할 힘이 없다. 우리의 고성선현은 우리에게 고구수한 격언을 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자녀 옥보로 만든 정복자에게 헌납하는 잔치도 함께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국인의 근로, 중국인의 다자, 모두 술을 만드는 재료인데, 지금도 우리 애국자에게 자랑한다. 서양인들이 중국에 처음 들어왔을 때 야만인이라고 불렸는데, 자칫하면 저마다 조직액을 면치 못했지만, 지금은 때가 되었다. 우리가 북위, 금, 원화, 청성연에 바쳐 그들에게 바칠 때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차에서 나오면 라인은 보호된다: 청도를 만나도 통행은 자유롭다. 약탈을 당하더라도 반드시 배상해야 한다. 손미요는 그들을 사로잡아 군대 앞에 서서 장병들이 감히 발포하지 못하게 했다. 하물며 화옥에서 잔치를 즐겼단 말인가? 잔치를 즐길 때, 자연은 중국 고유의 문명을 찬미할 때이다. 하지만 우리의 낙관적인 애국자들은 오히려 그들이 중국에 동화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반갑게 기뻐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옛사람들은 여자를 구차한 성으로 삼았고, 그 이름은 자기기만으로' 화친' 이라고 불렀고, 오늘날 사람들은 자녀 옥보를 노예로 삼고, 그 이름은' 동화' 라고 불렀다. 그래서 외국 사람이 있다면, 이미 연회에 참석할 자격이 있는 지금, 그리고 우리를 위해 중국의 현황자를 저주하는 것이야말로 정말 양심이 있는 정말 탄복할 수 있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우리 자신은 이미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고, 귀천이 있고, 크기도 있고, 위아래도 있다. 자신은 학대를 받았지만, 다른 사람을 학대할 수도 있다. 자기가 먹히지만 다른 사람도 먹을 수 있다. 일급 제도가 조종되어 움직일 수도 없고, 움직이고 싶지도 않다. 만약 움직이면, 유리할 수도 있지만, 폐단도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고대인의 좋은 법미의를 보았다. "하늘에는 10 일이 있고, 사람은 10 등이 있다. 그래서, 그래서 * * * 하나님. 그러므로 왕신공, 공신의사, 의사 신하사, 사신부, 부신유, 유 신하, 예신관, 관료, 관료, 신하대. "

그러나' 대' 에는 신하가 없는데, 너무 씁쓸하지 않나요?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보다 더 비천한 아내가 있고, 더 약한 아들이 있다. 그리고 그 아들도 희망이 있었다. 그는 나날이 자라서' 대' 로 올라갔고, 더 비굴하고 약한 아내가 그를 부추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연속, 각각 자신의 장소 를 가지고, 비난 감히, 그 혐의 는 불안 포인트 라고!

그것은 옛일이지만, 소공은 7 년 동안 지금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만,' 복고집' 은 비관적일 필요가 없다. 태평한 광경은 여전하다: 늘 병희가 있고, 자주 물과 가뭄이 있는데, 누가 큰 소리로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스 싸움, 가죽 가죽, 은사가 와서 횡의할 수 있습니까? 국민에게 어떻게 독단적이고, 외부인에게 어떻게 부드럽고 아름다운지, 여전히 차등의 유풍이 아닌가? 중국 고유의 정신문명은 사실 * * * 과 두 글자에 묻히지 않고, 만인만이 이미 퇴석했고, 이전과는 약간 다르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 각종 잔치, 바비큐, 날개자리, 도시락, 양식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그러나 마오 처마 밑에는 가벼운 밥도 있고, 길 근처에도 잔대가 있고, 야생에도 배고픈 딜 () 이 있다. 바비큐를 먹는 몸값이 부족한 부자도 있고, 배가 고파서 죽어가는 근팔문 아이도 있다. 중국의 문명인이라는 것은 사실 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인육을 위한 잔치에 지나지 않는다. 소위 중국인은 사실 이 인육의 잔치를 안배하는 주방에 지나지 않는다. 모르면서 찬미자는 용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세대는 영원한 저주를 받아야 한다!

외국인 가운데 알지 못하고 찬미하는 자는 용서받을 수 있다. 높은 자리를 차지하고, 존엄을 키우고, 우월한 처우를 했기 때문에 현혹을 당했지만, 무지하지만 영적으로나 찬탄하는 자도 용서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러나 두 가지가 더 있는데, 하나는 중국인을 열등한 종으로 하는 것이고, 원래의 모습만 잘 알 수 있기 때문에 일부러 중국의 낡은 물건을 칭찬한다. 첫째, 세상 사람들이 각기 다르게 자신의 여행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중국에 가서 땋은 머리를 보고, 일본에 가서 나막신을 보고, 고려에 가서 삿갓을 보고, 의상이 같으면 재미없어 아시아의 유럽화에 반대하기를 바란다. 이것들은 모두 증오할 수 있다. 러셀이 서호에서 가마꾼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중국인을 칭찬하는 것은 아마 재미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가마꾼이 가마를 타는 사람에게 웃지 않는다면 중국도 이미 지금과 같은 중국이 아니다.

이 문명은 외국인을 도취시켰을 뿐만 아니라, 일찍이 중국의 모든 사람들을 도취시키고 미소를 짓게 하였다.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온 많은 차이로 인해 사람들이 제각기 헤어지게 되었고, 더 이상 다른 사람의 고통을 느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리고 각자 다른 사람을 노예로 만들고 다른 사람의 희망을 잡아먹기 때문에, 자신이 노예가 되어 먹을 미래가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수많은 인육의 잔치, 즉 문명이 있는 이래 지금까지 사람들이 이 자리에서 사람을 먹고, 먹고, 흉악한 사람의 무분별한 환호로 비참한 약자의 부르짖음을 가린다. 여자와 어린아이는 말할 것도 없다.

이 인육의 잔치는 지금도 줄지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계속 줄을 서고 싶어 한다. 이 식인들을 소탕하고, 이 잔치를 벗기고, 이 주방을 파괴하는 것은 지금의 청년들의 사명이다!

1925 년 4 월 29 일.

"무덤" 은 노신의 "약" 의 발췌이다. 화 아주머니의 아들은 결핵에 걸려 기침과 배고픔을 늘 느끼며 얼굴도 노랗고 야위었다. 아들의 작은 색전을 치료하기 위해 화 아주머니와 노전은 평생의 저축을 사형수에게 넘겨주고, 피해 혁명당인 하 네 할머니 댁의 유아의 피가 붉게 물든 찐빵을 샀다. 아들 색전을 먹은 병이 좋을 줄 알았던 소망은 허사가 되었다. 청명이 작은 색전에 묘를 올렸을 때 화 아주머니는 의외로 하 4 할머니와 만났다. 유아의 무덤에는 제사를 드리러 온 혁명 동지가 바친 뾰족한 무덤의 꼭대기를 둘러싸고 있는 붉은 흰색 꽃이 진열되어 있어 혁명 열사의 투지와 정신이 끊이지 않는 것을 상징한다. 소설은 밝고 어둡고 쌍환이 연이은 작문 기교를 운용하였다.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혈만터우를 사기 위해 광명을 추구하기 위해 어둡고 부패한 청나라 정부의 통치를 전복시킨 혁명당원들의 혁명행위는 수고한 대중이 이해하고 지지하지 않는다. 한편으로는 무지하고 무지한 군중이 무감각하고, 반항의식이 부족하며, 역행하는 것을 폭로했다. 둘째, 수고대중을 이탈한 소수의 사람들의 혁명은 대중의 지지가 부족해도 성공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중국 사회를 구조하는 좋은 약도 아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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