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 9월 15일 창립부터 2003년 1월 28일까지의 기간은 심머 제국의 개인 웹사이트 시대였으며, 자원 축적과 브랜드 위상 확립은 이 시기의 가장 성공적인 발현이었다. .
1999년 9월 15일, Flash Empire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어 중국 최초의 전문 Flash 웹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연기"라는 용어도 공식적으로 인터넷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플래시엠파이어 설립 이후 수많은 전문 플래시 개인사이트가 속속 등장했고, 포털사이트에서도 플래시전용 채널을 잇달아 구축했다. 더욱 흥미로운 현상은 현재까지 각 지역의 정보포트 사이트 중 거의 95%가 플래시 칼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눈에 띄는 위치에 소개하고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 엠파이어의 등장은 중국 내 플래시 기술과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확산과 적용을 크게 촉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999년 12월, 플래시제국은 중국에 등장했던 플래시 사이트들을 집중적으로 모아 CFR(China Flash Ring)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가입을 요청하는 웹사이트가 많았고 곧 우리는 "산동 웹사이트 링"을 구성했습니다.
1999년 12월에는 "중국 플래시 원본 크롤링 목록"이라는 중요한 열이 출시되어 목록에서 플래시 작품을 선택하는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매주 신작 5개, 후보 20개만 목록에 올라갔다. 그러나 곧 홍콩과 대만 플래셔의 작품을 비롯해 매주 10개의 작품이 목록에 오르고 후보작도 30개 정도 나올 정도로 발전했다. 현재 매주 60개 이상의 작품 후보가 올라오고 있으며, 목록에 올라오는 작품의 수는 전적으로 작품의 질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창립 이래 10,000개 이상의 선별된 작품이 등재되었습니다. "크롤링 목록"은 중국 최초의 Flash 작품 순위 목록일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Flasher에 대한 가장 인기 있고 권위 있는 순위 목록입니다. "크롤링 리스트"는 플래셔들의 창의적인 재능을 뽐내고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무대를 제공하며, 플래셔들의 창의적 욕구와 표현욕구를 마음껏 자극합니다. 많은 유명한 점멸 장치가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고 친숙한 곳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크롤링 목록"의 출현은 Flash 팀의 발전을 촉진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에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Flash가 애니메이션 전문 기관에서 새로운 애니메이션 제작 형식으로 채택된 후 '크롤링 목록'의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목록'도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순위 목록이 되었습니다.
1999년 12월, Flash Empire 웹사이트와 동시에 구축된 'Flash Empire Exchange Center' 포럼은 당시 중국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Flash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2000년 1월에는 킹소프트 엑셀런스(Kingsoft Excellence)와 협력해 상하이, 광저우, 선양 등 여러 도시에 미러 사이트를 개설했고 그 영향력은 급속히 전국으로 확대됐다.
2000년 8월 P&G는 Flash Empire와 협력하여 광고를 게재한 최초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2001년 2월에는 '플래시 오스카 - 연례 플래시 오리지널 작품상' 행사가 열렸으며, 이는 '소프트웨어' 매거진, '인기 네트워크 뉴스' 등 많은 매체의 지지를 받았다.
2001년 10월, 칭화유니그룹이 조직하고 구현한 제품을 주제로 한 대규모 플래시 작품 온라인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완성됐다.
2002년 4월에는 야후차이나와 손을 잡고 '도시바 월드컵 플래시 웍스 컬렉션 콘테스트'를 개최했는데, 이는 월드컵 기간 중 가장 성공적인 플래시 이벤트가 됐다.
2002년 5월 'CCTV-AD 국제광고페스티벌' 행사에 '공익광고 플래시웍스' 컬렉션 단독 공동주최자로 초청받았습니다.
2002년 6월 Sina.com과 협력하여 중국 텔레비전 예술가 만화 예술 위원회의 "제1회 중국 만화 예술 축제 및 창작 만화 대회" 활동을 위한 컬렉션 웹 사이트로 초대되었습니다. 협회. 홈페이지 관계자들은 항저우에서 열린 세미나에 참석해 디즈니를 비롯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기관들과 함께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다.
2002년 12월 우리는 Electronic Industry Press와 협력하여 FlashMX 튜토리얼 시리즈 "Flash Empire Essence Collection I 및 II"를 출판했는데, 이는 빠르게 가장 인기 있는 Flash 튜토리얼이 되었습니다.
2003년 1월 28일 심머제국은 회사설립을 완료하고 심머인터랙티브컬처커뮤니케이션(주)를 설립하며 종합적인 상업개발을 시작했다.
2003년 1월에는 중국TV미디어와 공동제작해 국내 최초로 여행TV에서 플래시 특집 프로그램 '플래시 프론트'를 론칭해 시청자들의 빠른 환영을 받았다.
2003년 3월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협력 협약을 맺고 공식 홈페이지 멀티미디어 디자인 파트너가 됐다. 이러한 움직임은 Flash Empire가 멀티미디어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스포츠 조직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03년 5월에는 북경비아테크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한국 SK가 소유한 중국 기업), 북경모바일데이터기술개발유한회사(PHS)와 무선 네트워크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Flash Empire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분야의 무선 부가 가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심머엠파이어는 애니메이션 제품을 기반으로 주요 SP들과 부가가치 사업 협력을 시작했다.
2003년 9월 차이나 텔레콤 인터넷 스타와 협력 계약을 체결해 광대역 부가 서비스 분야에 진출했다.
2004년 3월 차이나 텔레콤 인터넷 스타와 협력해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월드 포럼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 최초의 '가상 만화 전시회'를 열었다. , 성공했습니다!
2004년 8월 호남 검독수리 만화와 협력 협약을 맺고 '스모크 5주년 기념' 행사를 공동 주최함과 동시에 국내 최초 온라인 애니메이션 시상식 '골든플래시상'을 론칭하기도 했다! 인민대회당에서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2006년,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인 Adobe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2009년 말, 플래시 엠파이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갑자기 문을 닫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