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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문명 2--간결한 해적

갤럭시 문명 2--간결한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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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게임 시작 < /p>

먼저 작은 별지도를 선택하세요 < /p>

게임 진입 < /p>

첫 번째 인터페이스는 개발될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다. * * * 6 개 분야가 있다. 지구인의 외교적 우위를 발휘하기 위해 통역기를 연구할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지구 인터페이스에 들어갔다. 이때 지구 * * * 는 50 억 인구 (시민 ... 비납세자는 사람이 아님) 가 있다. 행성의 표면은 여러 블록으로 나뉘고, 녹색은 이용 가능한 블록이며, 노란색은 토지 개량 공사가 필요한 블록입니다. 사용 가능한 블록을 클릭하면 건설할 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초기 지구에는 문명의 수도와 우주항 두 개가 있었다 건설가능한 시설 * * * 5 가지가 있다. 공장은 군사능력 (방패) 과 사회능력 (망치) 을 제공하고 시장은 경제수입을 늘린다. 실험실은 과학연구점 (플라스크) 을 제공한다. 오락센터는 지지율을 보증한다 그래서 공장을 먼저 짓는다. 실험실과 다른 공장을 건설목록에 넣는다. < /p>

은하문명 2 도 < /p>

행성건설의 기본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다 < /p>

인구 상한선은 식량산출에 의해 결정된다 .1b 인구는 1 MT/ 주의 식량 산출 지원. 인구수에 따라 과세 소득이 결정된다. 행성 인구 증가는 본 문명의 인구 증가 능력과 행성 주민들의 정부 지지율에 의해 결정된다. 농장을 짓는 목적은 행성 인구 상한선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문화적 영향 포인트 수에 따라 문명의 영향 범위가 결정된다. 통역기를 발명한 후 대사관을 짓고 행성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다. < /p>

정부 지지율

는 보통 처음부터 공장을 더 지을 수 있다. 1 단위 생산능력을 창출하려면 1 BC 자금이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5000 BC 의 초기 자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돈으로 공장 등 시설을 빠르게 구입할 수 있다. 문명의 성장을 가속화한다. 다음으로 우주항에 들어가 함선을 건설할 수 있다. 게임 초기에는 이민선 몇 척을 먼저 건설해야 한다. 행성 인터페이스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생산능력을 군사에 집중할 수 있다 이민선 건설 진척을 가속화하다. < /p>

별지도 인터페이스 < /p>

이어 별도를 보여주는 게임 메인 인터페이스로 들어간다. 태양계에는 지구와 화성이 정착할 수 있는 다섯 개의 행성이 있다. 이민선 한 척과 이상 천체를 감지할 수 있는 시찰선' 지구문명연맹의 주력' 도 있다 생명지원 시스템을 연구하거나 식민지 행성 및 성간 기지 건설을 통해 새로운 보급점을 제공해야 한다. 식민선을 파견할 때 이미 식민지화된 성역을 피하기 위해 작은 별지도에서 문명영향 범위 도표를 열 수 있다. 배경이야기에 따르면 성간 인종 간 위치에 대한 이해는 여전히 크게 이해되고 있다. < /p>

국내 정책 인터페이스

< 산업 지출 비율과 분배 비율. 높은 세율은 더 많은 수입을 가져오지만, 지지율을 낮추어 장기적으로 너의 경제 발전에 영향을 줄 것이다. 기본 산업 지출 비율은 50 입니다. 즉, 공장과 실험실 효율성은 절반의 효율성만 발휘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자금 지원이 있으면 100 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군사 프로젝트에 할당된 지출 비율을 최대로 늘릴 수 있습니다. 함선 건설 속도를 더욱 가속화하다 < /p>

현금과 생산 < /p>

세율은 공업지출율 조정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당신의 지출비율은 공업과 과학연구능력의 이용률을 결정하고 자금의 실제 소비를 결정한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성간 식민지가 진행되면서 외계 인종과 접촉할 것이다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도덕적 성향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다른 도덕적 성향은 각자의 장점과 해로움을 가질 수 있다. < /p>

기술 연구 < /p>

< P > 최초의 식민지 계획을 완성한 후 군사 지출 비율을 낮추고 기술 발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기술 분야입니다.

-우주 군사화-침입 행성 계획: 상륙함 건설 행성 점령 .. < /p>

은하전쟁-우주 군사화-우주무기 시스템: 작전함 건설 우주전 .. < /p>

일반번역기-성간 정권-성간 연맹:

하지만 그 사이에는 반드시 3 성거리를 간격을 두어야 한다. 성간 기지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 /p>

군사기지: 통제 범위 내에서 함선작전능력을 높이다. < /p>

경제기지: 통제 범위 내의 상로가치를 높입니다. 행성의 생산능력뿐만 아니라 .. < /p>

문화기지: 통제 범위 내에서 본 문명의 영향력을 높이다. < /p>

자원기지: 성간 자원에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자원장려를 받다 .. < /p>

성간 기지는 일회성 건설체를 사용하여 건설한다 많은 번거로운 미시 작업을 단순화할 수 있다. 집합점을 설정한 후 함선에' 이동' 명령 (바로 가기 키 t) 을 사용하면 갈 목표집합점을 지정할 수 있다. 주 패널 행성의 집합점 아이콘을 클릭하면 행성이 만든 모든 함선에 대한 목표집합점을 설정할 수 있다: < /p>

행성 총독

< X 집합점으로 가는 모든 함선을 Y 집합점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A 형 함선을 만든 모든 행성을 B 형 함선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p>

외교활동 < /p>

어디든' 연락' 버튼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다른 문명과 외교적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외교할 때 상대방이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녹색이면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다. < /p>

게임 힌트 < /p>

이 가이드는 여기에 적혀 있다. 직접 무력을 취하는 것 외에도 강력한 경제력을 평화롭게 구축하고 문화기지의 영향력을 사용하거나 외교동맹의 방식으로 게임을 이길 수 있다 소량의 대형 주력함일 수도 있고, 싼 함선에 강력한 스타베이스 등을 매치할 수도 있다. 게임마다 완전히 다른 놀이를 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