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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록 평원' 외에 천종시 작가의 또 어떤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나요?

우리나라의 유명한 현대 작가 천중시는 1997년 '흰 사슴 평원'으로 모둔문학상을 수상했다. 그의 다른 대표작으로는 단편집 '마을', '뒤로 가는 길' 등이 있다. 포플러나무", 문학수필집 "창의적인 감정을 말하다", 중편소설집 "초여름", "네자매", "진중시소설선집", "진중시선집", 수필집" 하얀 비둘기여 안녕' 등 2016년 4월 29일 7시 40분경 시안시징병원에서 투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한동안 별빛이 어두워지고 문학계의 슈퍼스타가 쓰러졌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좋은 추억은 그의 작품을 읽는 것이라고 하는데, 『흰 사슴 평원』은 그의 걸작이다. " 우연히. 책.

18개의 이야기로 구성된 단편집이지만 각 글은 독립적이고 별 관련성은 없지만, 『흰 사슴』을 읽고 나면 이 책에 대해 아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다. 평원'을 읽으면, 『흰사슴 평원』에서는 읽을 수 없는 많은 디테일을 발견할 수 있고, 이 책이 그 답을 알려줄 것이다. 예를 들어 소설 『흰 사슴 평원』에서는 헤이와와 가게 주인 황이 간략하게 언급될 뿐이지만, 이 책 『그릇을 핥아라』에서는 장기 노동자인 '헤이와'에게 강요하는 '장사 황'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반대편 '화이트 디어 플레인'에 있는 그릇을 핥아먹는다. 사장은 장기근속자인 헤이와에게 밥을 먹을 때 그릇의 옆면을 핥도록 강요했고, 자신의 가족 5대가 그릇을 핥는 행위를 통해 그의 근면함과 절약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 하지만 그의 요구는 터무니없다. 헤이와는 그릇을 깨끗이 핥기만 하면 연말에 쌀 두 통을 선물로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무리한 행동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모른다. 요청은 헤이와가 알뜰하고 알뜰해서 그릇을 핥을 의지가 없다는 것이다. 이런 말도 안되는 행동에도 불구하고 헤이와는 결국 저항하고 떠났다.

다른 이야기들은 '백록원'과 같은 시기에 창작된 것으로 전해진다. 소설 '백록원'과 관련은 없으나 유사점이 많아 모두 '백록원'을 사용하고 있다. 그곳의 작은 사람들의 삶을 묘사하는 장면으로 "White Deer Plain"을 배치합니다. 밑바닥의 작은 사람들에 대한 묘사와 묘사를 통해 그 사회의 상상이 어느 정도 반영되는 동시에 밑바닥 사람들의 삶도 생생하게 그려낸다.

예를 들어 책의 첫 번째 장은 '풍차 손님'은 여전히 ​​백로위안 시골의 한 장면이다. 왕류자는 도박을 좋아하지만 타고난 도박꾼은 아니다. 젊었을 때 그는 잘생겼고, 교육도 잘 받았으며, 60세가 넘은 당 지부 서기 왕즈수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그리고 그를 그의 후계자로 훈련시킬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의외로 Liu Yaoming은 표면적으로는 침묵을 지켰지만 사무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가 있다는 이유로 그를 몰래 모함하고 모든 사람과 함께 침대에 갇혔습니다. 그 시대에는 이런 일이 매우 혐오스럽고 Wang Jialiu는 동등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녀의 아버지인 왕샤오니는 결혼하던 날 산에서 남자를 골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사건으로 인해 왕류자는 아내를 찾지 못했고, 나중에 류야오밍이 아내를 찾도록 도왔지만, 유야오밍은 나중에 아내와 몰래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Liu Yaoming에게 복수합니다. 나중에 왕류자는 도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의 경험을 보면 그가 유능한 사람이었음을 알 수 있지만, 그 일이 연달아 일어나 그를 실망시키고 절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마비시키십시오. 결국 드러머의 손님인 왕류가는 경찰에 의해 경찰서에서 연행됐다.

이것이 그 사회의 비극이다. 무력함과 무지, 권력다툼으로 인해 한 청년의 인생이 망가졌다. 어쩌면 이 소설은 그 시대의 사회를 반영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이 사회에서는 비슷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어떻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고전이 고전이 되는 이유는 그 경고와 교육적 의미가 어떤 시대에도 유용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로, 2장 '늙은 토끼'에서 늙은 토끼는 마음씨가 착해서 토끼를 많이 키우는데, 토끼털만 팔고 토끼고기를 먹는 걸 참지 못한다. 공주와 지주, 그리고 도둑이 우연히 토끼를 훔쳐가는데 500위안을 잃었으나 자오주가 벌을 받을까 봐 감히 지키지 못했다. 도둑이 경찰에 신고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런데 나중에 도둑이 직접 집에 들어와 500위안만 빼앗은 것이 아니라 노인 부부를 묶고 통장과 현금까지 빼앗아갔습니다. 더욱이 경찰은 처음에는 아무런 결과도 찾지 못했습니다. 분노한 토끼 늙은이는 자신이 믿었던 신의 조각상을 부수고, 자신의 손으로 토끼 두 마리를 죽였습니다.

이 단순하고 친절한 농부는 오늘날 사회에서도 여전히 드물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위 신을 숭배하지만 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그들의 권리와 이익이 파괴됩니다. 일어나기 위해.

첸종시는 자신의 그림 속 작은 인물들을 활용해 그 사회를 반영하고 이를 성찰하게 하는 데 능숙하지만, 그의 18개의 이야기는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 관한 것이기도 하다. 이 책을 읽고 있는 우리 여러분,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의 행동을 읽으면서 여러분과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이 그 세대 농민들의 무지와 무지를 다른 방식으로 반복하고 있지는 않은지 반성해보신 적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