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소방 헬멧
장비 결속
머리 가죽 방어구
118 방어구
< p> p>민첩성 +17
스태미나 +10
화염 저항 +5
내구성 60/60
필요 레벨 45
사용: 대상에게 화염구를 발사하여 286-376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8초에 걸쳐 40포인트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쿨다운: 15분)
교체
프렌지의 포옹
프렌지의 포옹
< p>집어 묶기머리 가죽 갑옷
방어구 118
스태미너 +16
정신 +5
힘 +8< /p>
내구도 60/60
필요 레벨 45
장비: 공격력이 32포인트 증가합니다.
폭력적인 성향을 좋아한다면 늑대머리를 선택해주세요. 늑대 머리는 기본적으로 저항 10, 민감도 19.5에 해당합니다. 울프 헤드보다 AP가 20 정도 적고 저항은 6이지만 공격력이 1% 이상 더 많고 회피도 2%에 가깝고 방어도가 40입니다. 게다가 화염 머리의 특수 효과는 특히 상대로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상대의 FS LR은 매 게임마다 그 불 덩어리로 죽었습니다. . 추신: 왜 늑대 머리에 힘과 정신이 추가되었나요? 같은 양의 민첩성으로 변환된다면, 쯧쯧.
최고의 목걸이는 심연의 어두운 보물 창고에서 발견되는 원숭이 불 백석 목걸이입니다. 이 목걸이는 몹을 물리치고 획득한 보물 창고의 열쇠로만 열 수 있습니다. 반지는 매우, 매우, 매우 작습니다.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의 백석 목걸이, 저항 9, 단일 속성 12-13 또는 회피 레벨 6-7 민첩성 또는 단일 저항 12-13 또는 이중 속성 8-9를 대체합니다. 민첩 12, 저항 8의 전쟁노래 48 목걸이입니다. 물론, 돈이 있으면 백합띠를 사서 한 시간에 한 번씩 백합뿌리(그리고 차, SS석***CD)를 먹을 수도 있다. 다 마친 후에는 목걸이를 풀고 백합뿌리가 사라지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구체적인 회복량은 잊어버렸는데 아마도 50 혈액일 겁니다.
어깨는 대체불가, MLD 플라워 보스의 어깨
나무 어깨 방어구
< p>집어서 묶기 고정어깨 가죽 방어구
111 방어구
+16 민첩성
+10 체력
힘 + 10
내구력 60/60
필요 레벨 46
사원에 있는 원숭이 원숭이의 아탈라이 어깨가 꽃보다 높지만 BOSS, 하지만 민첩성과 지구력은 Hua BOSS의 어깨보다 높지 않으며, 2.3 이후에는 Hua의 어깨의 자연 저항력이 10이 됩니다. 그에 비해 속성은 매우 높습니다. 193A가 있습니다. Wild D가 좋아할 것 같아요?
망토
정글 수호자 망토
민첩성 +12
저항 +10,
레벨 47 필요 < /p>
대체불가, 떨어진 보스는 인간의 머리와 사슴의 몸을 가진 저주받은 셀레브라스이다.
옷 버섯갑옷보다 좋은 옷이 있을까요? 민첩 25와 저항 10이라는 슈퍼 속성이 모든 도둑을 흥분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리퍼 XXX라고 불리는 MLD의 레어 BOSS입니다. 수액 몬스터와 싸우거나 TAR 리퍼와 싸워 이 레어를 얻었는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복사본을 만들고 복사본을 재설정하십시오. 길에서 몹을 죽일 필요는 없습니다.
손목 : 일등상사의 손목이 좋고 저항력이 높지만, 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손목은 관자놀이에서 떨어뜨린 원숭이의 흑수팔찌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입력한 것은 +7 민감도 + 9 민감도 +10 저항입니다. 전쟁노래의 40 보라색 손목은 민첩 14, 힘 8, 지구력 6으로 이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손목의 힘 8은 민첩 2, 지구력 4, 힘 8입니다. .
장갑 2.3 새로운 FLS 미션의 보상은 민첩성 11, 저항력 10, AP 20입니다. 해당 미션은 페더문에서 받은 시작 미션 '실종된 메신저'로, 완료하기 쉽고 기본적으로는 심부름 미션입니다. 길에는 싸울 필요가 없는 몬스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놀 캠프에 도착하면 퀘스트를 직접 클릭하고 수락 후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웜홀에 미션을 지키는 몬스터가 있는데, 이대로 죽이기 싫으면 옆으로 끌어당겨 감속시켜 몬스터의 눈을 멀게 한 뒤 미션을 시작하면 사라진다. 부족은 보라색 장갑 37개 또는 가죽으로 만든 사악한 가죽 장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계도는 서부 역병에서 판매됩니다. (이곳이 LM의 설계도를 구입하는 곳이라는 것을 방금 기억했지만 BL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p>벨트 말할 필요도 없이 ALX의 벨트는 속성이 좋고 구하기도 쉽습니다. 깃발을 차지한다면 혈액 보충과 회피를 위해 더블 11 벨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바지 선택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요. TBC 다리갑옷 추가가 가능해서 49몽키 팬츠를 선택해야 한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블랙 스톰 레깅스를 사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적어도 당신을 위해서는 원소 가죽으로 매일 AH를 쪼그리고 앉을 필요가 없습니다.
검은 폭풍 레깅스
집어서 묶기
다리 가죽 방어구< /p>
방어력 132
민첩성 +13
스태미나 +20
내구도 75/75
필요 레벨 45 < /p>
원소 가죽세공 필요< /p>
장비: 적중도가 10포인트 증가합니다.
장비: 공격력이 32포인트 증가합니다.
그리고 신중하게 변환한 결과 개인적으로 석화도마뱀 바지 다리패널이 뱀가죽보다 가성비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석화도마뱀 바지는 민감도 24.15, 저항력 8, 정신력 3에 해당합니다. 뱀가죽은 힘 13, 민감도 18.4, 저항력 5입니다. 민첩 6, 지구력 3, 정신력 3, 힘 13의 비교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도둑의 경우 전력 13은 13AP입니다. 49의 경우 민첩 6으로 인한 향상은 힘 12의 향상과 완전히 비슷합니다.
신발 ALX 신발은 기본적으로 대체불가입니다. FM은 움직임 제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흰색 악어 신발의 특성은 매우 좋지만 저온에 강하고 FM을 사용해도 효과가 가장 좋지 않습니다. 물론, 아래의 암살 재능을 선택한다면 하얀 악어 신발이 최고의 선택이다.
반지, 이제 가장 고민되는 반지 선택이 온다
(1) 그 10타만으로도 대체불가인 MLD의 블랙스톤반지. 예전에 클럽에 있는 많은 동료 도둑들에게 파란색 장비에 절대 레벨을 초월하는 장비 두 개가 있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하나는 블랙스톤 링이고 다른 하나는 정의의 손(NEF 이전)입니다
< p>장군이 떨어뜨린 페인링은 저항 7, 데미지 1, AP 16, 블루 58레벨이고, 이 검은 돌은 저항 6, 라이프 1, AP 20, 블루 49레벨입니다.그래서 이 반지는 수많은 암살자와 피 흘리는 도둑들에게 대체불가한 반지입니다.
이 반지에 대해서도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LM에는 경비대장의 장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10개의 체력은 LM 도둑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대체불가입니다. 물론 아래 검은 철제 반지를 얻을 수 있다면 이 반지를 교체하고 신발의 FM을 안정으로 변경해 적중률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2) 원숭이의 검은 철 반지, 이것은 2.3 수정 반지입니다. 검은 철 반지는 9개의 저항, 12-13의 단일 속성 또는 17의 단일 저항 또는 8-9의 이중 속성을 갖습니다. 검은바위 심연. 다양한 속성을 지닌 최고급 반지로 다른 민첩성 증가 장비를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16-17 저항은 확실히 이 단계에서 인공물입니다. 그런데 이 오팔 목걸이가 로그 49 전장 장비 중 가장 구하기 어려운 것이라면, 제가 어떻게 얻는지 설명을 듣고 나면 모두가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Blackrock Abyss로 가서 몹을 처치하고 보물 창고의 열쇠를 구해야 합니다. 보물 창고에는 12~14개의 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정확히 몇 개인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심연을 클리어하면 키 14개가 무작위로 나오고, 보호 74를 찾아 몬스터 A로 들어갑니다. 보물창고 오픈 후, 보물창고에 있는 가방에서 목걸이와 반지를 얻을 확률은 0.5%입니다. 게다가 원하는 속성을 무작위로 얻어야 하기 때문에 보라색 장비를 얻을 확률은 훨씬 낮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야생에서 몬스터를 죽이는 것보다.
(3) 원숭이의 청록색 반지, 레벨 37, 감도 7, 저항 7, AP 20의 속성을 지닌 보석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 반지는 레벨 37에 불과하지만 확실히 상위권에 있는 반지입니다. 스톤 길드 반지.
보석을 파는 친구가 있다면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 친구에게 만드는 데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반지는 한 손에 하나씩만 끼고 싶다면 포기하세요. 이 반지는 기본적으로 손가락 위치를 확고하게 차지하고 있어 다른 반지로 교체될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Master JJC의 액세서리인 15포인트짜리 CD는 길지도 짧지도 않지만 소장 가치는 분명 있습니다.
쥬얼의 흑진주 치타 동상 +90AP를 사용하여 스텔스 레벨을 높입니다. 좋은 물건이지만 전문적인 보석이 필요합니다. 폭력적인 도둑을 위한 첫 번째 선택.
LM/BL 엠블럼은 필수품입니다.
ALX의 뱃지는 최대 478점의 물리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데, 이는 JJC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유일한 장점은 CD가 더 짧다는 점이다.
당근, 수세미, 스마트 스톱워치 모두 미리 만들어두어야 합니다.
타이드가 한참을 기다려도 도둑이 지나가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엔지니어링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많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47은 초저온 얼음 디플렉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무기---------
출혈: 여러분의 제안을 바탕으로 난타 + 롱 둠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칼(전쟁 노래 단검)을 테스트한 후 개인적으로 0.0.40 특성이 있으면 전쟁노래 단검 보조 무기가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투: 블러드 블레이드는 간단한 특수 효과와 저렴한 효과로 높은 공격력과 고통스러운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빠르게 또는 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것은 유독하고 느린 것은 재능의 보조 손 전문화 보너스로 인해 폭발적입니다.
단검: 어떤 사람들은 Heartbreak를 선택합니다. NO NO NO 저라면 전쟁노래 48단검, 속도 1.7, 무기 피해량 41-78, 민첩 11, 저항 5, 대항력 5를 선택하겠습니다. 도둑 그것은 절대적으로 실용적입니다. 대리인 선택에 관해서는 돈이 있으면 Shadow Blade를 선택해야합니다. 역시 보라색이고 편안해 보입니다. 속성을 원하면 Widow Maker, Violent Flow를 선택하세요. 또한 아주 좋은 단검인 Life Force Dagger 40-75, 1.6 속도, 11 저항, DPS 35.9, FM20 민첩성이 있는데, 이는 11 저항, 20 민첩성을 갖춘 슈퍼 보조 손 속성 단검이 될 것입니다. 시작 과제는 Steamwheedle 항구의 모든 "Screamer's Soul"을 완료하고 최소 23,000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듀오완에서 44개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현재 첫 번째 단계를 밟고 있으며 저녁에 이 작업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편집: 전쟁노래 단검 만년 부관의 수명, 0.0.40 재능, 스텔스 매복, 비스텔스 출혈, 과부를 메인 핸드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과부는 속성을 계산하며, 이블 서모닝의 보너스는 16*1.9/14가 대략 2.2로, 이는 무기의 상한과 하한에 2를 더한 것과 같으며, 2를 더한 후 과부의 상한과 하한은 44~80이 되며, 상심의 속성은 42~80으로, 이는 과부와 동일하다는 의미입니다. 상심의 하한이 2 증가됩니다. 더 나은 안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