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역대 중국 고전에는 황제의 등장에 대해 다음과 같은 묘사가 있습니다. , 등. 결국 '웅장하고 뛰어난 외모'라는 총평이 나올 것 같다. 요컨대 황제의 등장은 '이상함'이라는 인물과 '남성'이라는 인물이라는 두 인물을 부각시키는 데에 있다. 소위 "이상하다"는 것은 그가 평범한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Liu Bei는 처진 귀와 어깨를 가지고 있고 그의 손은 그의 무릎보다 길기 때문에 Liu Bang은 72개의 붉은 점이 있습니다. 그의 엉덩이에도 이상한 모습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이한 모습이 황제의 자질이라고 할 수는 없다. 비록 유비와 유방이 모두 황제라고 불렸지만, 관상학적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이 황제가 될 수 있는 것은 단지 이러한 특징 때문만은 아니다. 관상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진정으로 황제의 지위에 걸맞는 이상한 특징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중 눈동자와 평행 동공: 전설에 따르면 순 황제는 이중 눈동자를 가졌고 항우도 이중 눈동자를 가졌습니다. 모두 이상한 특징입니다. 소위 이중 눈동자는 눈입니다. 점쟁이에 따르면 이중 눈동자를 가진 사람은 매우 귀중합니다. .그것은 황제의 자질이며, 이중의 눈동자는 또한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그것은 용기, 노력, 큰 야망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이중동공과 합동동공은 두 개의 동공이 있지만 이중동공은 위쪽과 아래쪽에 있고, 합동동공은 왼쪽과 오른쪽에 두 개의 동공이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이중동공입니다. 멀리서 보면 여전히 평행한 동공만 있습니다. 학생은 한 명인데 자세히 보면 두 명이에요. 이러한 경이로움은 아마도 하늘과 땅의 마법에 의해 만들어졌을 것이며, 실증적 증거가 부족하고 현대 해부학의 서로 다른 견해로 인해 전통적인 관상학에 반대하는 일부 학자들은 단순히 이중 동공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중 눈동자는 단지 환자일 뿐입니다. 전통적인 관상학을 비판하는 이러한 방법은 정말 간결하고 유능하며, 또한 매우 과학적인 것 같습니다. 하하 2. 태양 각도가 길고 정확합니다. >Zi: "대조는 사람이었고, 길고 정확하며, 긴 얼굴을 하고, 수염이 있었고, 왼쪽 허벅지에 72개의 붉은 점이 있었습니다." 그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허벅지에 붉은 점입니다. 그러나 이 독특한 외모는 황제의 위엄과 어울리기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를 나라의 건국왕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단계 기록에 따르면 유방이 수라바야의 관장이었을 때 점술가 노공이 유방의 모습을 보고 "나는 점술을 잘하는데, 점술가가 많아서 이만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지(유방의 말 지)의 재상으로서 지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행복할 딸을 낳고, 내 첩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녀는 "공작님은 항상 이 여자를 귀한 남자와 짝짓기를 원했는데 왜 지금은 오만하게 류지에게 약속하시나요?"라고 말했지만, 루공은 류방이 나라에서 번영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황제는 그를 귀족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그는 "이것은 아들과 딸이 아는 것이 아닙니다! "라는 말로 아내를 막았습니다. Lu Gong의 딸 이름은 Lu Zhi였으며 Lu Zhi는 Liu Bang과 결혼 한 후 처음으로 농부가되어 아들과 딸을 낳았습니다. 밭 옆에서 밭에서 일하고 있는 루 부인에게 물을 달라고 했습니다. 루 부인이 물을 준 뒤 노인은 그의 모습을 보며 말했습니다. "부인, 당신은 세상에서 고귀한 분이십니다." 두 아이는 서로 말했습니다. "부인, 이 사람이 고귀하기 때문입니다." 늙은 아버지가 떠난 후 유방이 이 소식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 그는 노인을 따라 잡았고 노인은 "부인과 그녀의 아들은 모두 고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Liu Bang은 그에게 거듭 감사하며 말했습니다. "도시는 아버지의 말씀과 같습니다. 나는 감히 내 덕을 잊지 않는다." 두 번의 대면 활동은 유방에게 큰 심리적 자신감을 주었고, 노지 어머니의 세상에 대한 존경심을 더욱 키워주었다. 야망. 그렇다면 루공이 결혼을 의욕하게 만드는 유방의 외모는 무엇일까? 그가 생각하는 딸은 악당에 가까운 남자인 류방에게 여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그의 허벅지에 있는 72개의 붉은 점은 눈에 띄지 않는 류방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물론 그를 '형언할 수 없을 만큼 귀중'하게 만들 수 있는 외모는 바로 '용준용안'이라고 할 수 있다. , 뚱뚱한 머리, 곧은 콧날, 바람직하게는 눈 사이에 움푹 들어간 부분이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코는 관상학에서 복희 코라고 불립니다. 용의 머리란 무엇입니까? 용왕의 이마는 둥글지 않고 사각형이며, 이마에는 척골이라고 합니다. 척골은 바람을 부르고, 비를 부르고, 구름 속으로 솟아오르고, 눈에 보이지 않게 숨을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의 이마는 대부분 사각형이 아니라 둥글다. 시조 황제는 소위 '진용'이었다. 황제'라 머리와 얼굴이 자연히 똑같았다. 보통 사람들과 달리 이마는 사각형일 뿐만 아니라 하늘에 사각형으로 튀어나온 뼈가 있다. 복희라고 불리는 용왕의 두개골과 같다. 관상학에서.
태양뿔이라고도 불리는 뼈는 뼈가 클수록 가격이 비싸고 그 다음이 둥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황제의 산물인 일명 '태양뿔 용의 얼굴'이다. 많은 건국 황제들이 이런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방(劉球)도 이와 같았고, 광무제(廣吉帝) 유수(劉秀)도 이런 모습이었다고 기록에 따르면, 한(汉)나라의 광무제(廣后帝)는 "길이가 7척 3치이고, 눈썹이 아름답고, 입이 크고, 체형이 정확하고, 태양의 뿔 모양. 이것이 그의 운명이다." 광무제 유수(劉秀)의 초상, 그렇다면 루(Lu)의 아버지는 자신이 세상에서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다고 믿게 만드는 외모는 무엇일까? 여황후의 초상 오행문화와 관상학에서 남자는 양에 속하고, 여자는 음에 속하며, 남자는 용, 여자는 바람을 상징하므로 진정한 용과 황제는 용의 머리에 비유된다. 세상의 어머니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봉황은 작은 머리, 봉황관, 긴 목, 가느다란 눈, 위로 치켜든 눈꼬리를 갖고 있으며, 그 안에 진정한 빛이 들어 있습니다. 이 외모를 가지면 '각광'을 받게 되는데, 이는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 즉, 목이 가늘어야 하며, 이런 가느다란 목은 일반적으로 계란형 얼굴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이마에는 봉황의 왕관을 상징하는 태양뿔처럼 보이는 뼈가 있어야 합니다. . 그러나 여자의 머리에는 '태양각'이 아니라 '달각'이라고 부른다. 고대에는 관상학에서는 첩이 '태양각, 달의 위상'을 가졌다고 했는데, 이는 이를 뜻한다. 여왕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입니다. 풍안(wind eyes)은 눈이 길고 가늘며, 눈꼬리가 작고, 눈이 둥글고 밝다는 뜻으로 진광(眞光)이라고도 하며, 용안(龍眼)이라고도 한다. 눈꼬리는 봉황의 꼬리처럼 가늘고 한 곳에 모이며 위로 향하고 있으며, 눈 전체의 모양이 봉황의 몸통과 같다. 멜론씨 같은 얼굴에 긴 용 같은 눈, 바람이 부는 목으로 지탱되는 가늘고 섬세하며 살짝 위로 올라간 눈썹과 짝을 이루어 자연스러운 위엄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향서』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여자가 주목을 받으면 왕이 될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루 황후도 똑같습니다! 이런 스타일과 외모를 지닌 여성은 야심 차고 위엄 있고 용기 있고 재능이 있지만 한신을 죽이는 결단력과 기 부인 루 황후를 박해하는 방법의 잔인함으로 판단하면 마음도 매우 사악합니다. 매우 사악하고, 그녀의 재능처럼 그녀는 역사의 연대기에 이름을 남겼습니다. 사실, 태양뿔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황실 외모를 가진 대부분의 남자들은 한 쌍의 "용의 눈과 바람의 눈"도 가지고 있습니다. Liu Bang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위의 항우의 초상화에서는 이중 눈동자의 모습을 보기가 힘든 반면, 그의 눈은 바람의 모습이 뚜렷하다. 이는 음양의 조화를 토템문화의 관점에서 보면 용과 바람의 결합으로, 용과 바람은 상서로운 존재이다. 3. 황제의 모습을 묘사한 많은 글에는 '이상한 뼈가 정수리를 꿰뚫는다'는 말이 대부분이다. 소위 "정수리를 뚫은 이상한 뼈"는 기본적으로 머리 꼭대기의 백회 지점까지 삽입된 독특한 두개골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이상한 현상입니다. 과거 왕조의 황제 초상화가 모두 모자를 쓴 것이 안타깝기 때문에 미래 세대는 초상화에서 '용골'의 진정한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용뼈'를 그려도 보기에 좋지 않을 수도 있고, 그 '이상한' 모습이 반드시 아름답지도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주원장이 화가 두 명을 죽인 이야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부학적인 관점에서 모든 사람의 머리 뼈의 수, 분포, 기능은 동일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키, 키, 몸무게, 얼굴이 다르고, 머리와 얼굴의 생김새는 더욱 다르며, 두개골의 크기와 길이의 차이, 무너지거나 튀어나온 정도의 차이도 있습니다. 이런 머리와 얼굴의 생김새를 결정짓는 주요 요인. 머리는 오행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양의 머리이며 인체의 모든 경락이 모이는 곳이다. 한의학에서 보면 얼굴은 오장(五臟) 중 하나이며, 표면은 정기가 모이는 곳으로, 내장에 심각한 질병이 있는 사람도 표정을 통해 알 수 있다. 경락론에 따르면 뼈는 기를 관장하고 신장은 근본이므로 뼈는 양이고 왕이다. 물론 두개골은 튼튼하고, 튀어나와 있으며, 위엄이 있습니다. 나는 세 꼭지와 여섯 개의 날카로운 머리, 사슴 머리와 쥐 눈을 가진 사람이 부자이고 유명할 수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전통 관상학의 관점에서 볼 때 황제는 어떤 두개골을 가지고 있을까? 첫 번째 유형은 이전 기사에서 언급한 Fuxi 뼈입니다. 태양의 각도와 달의 각도입니다. 정사각형이고 크며 백회지점까지 이르고 중정부까지 내려와 물개처럼 네모난 모양을 하고 있으면 조천복희골이라 한다. Fang Fuxi Bone이라고도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태양 각도 단계입니다. 건국 황제의 제품입니다. 이것은 소위 "상단을 관통하는 이상한 뼈"중 하나입니다. 위로 올라가서 인당(陰塘)으로 내려가 이마 좌우로 둥글게 돌기와 높은 아치가 있어 둥그스름한 모양을 이루는 것을 둥근 복희골이라 한다. 헤어라인까지 이르고 아래로 캐노피(음당 위 한 손가락)까지 이르며 이마의 경계부(즉, 관자놀이 앞 두 손가락)까지 수평으로 뻗어 타원형을 이룬다면, 그러면 타원형 복희뼈, 둥근 복희뼈, 타원형 복희뼈가 모두 번영시대에 산업을 계승한 황제들이다. 우리 나라의 건국 지도자들은 사각 복희뼈를 가지고 있고, 3대 지도자들은 둥근 복희뼈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해, 달, 용, 호랑이의 뼈입니다. 눈썹 윗부분부터 시작하여 불안한 백회동맥까지 올라가는데, 각각 그 안에 뼈가 들어 있는데 마치 하늘을 받치고 있는 두 개의 옥기둥 같다. 왼쪽이 용뿔이라고도 한다. 뼈.
오른쪽에 있는 것은 달뿔뼈라고도 불리는데, 일·달·용·호뼈가 결합되어 있는 뼈인데, 이 뼈가 자라서 번성하면 그 근본을 이루는 것이 황제의 인품이다. 당 태종 이세명(利始命)은 이런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하늘과 태양의 모습, 용과 바람의 모습'이라고 불렀다. 세 번째 유형은 옥기둥뼈이다. 인탕(陰塘)에서 시작하여 백회지(百慧頂)에 이르면 길고 우뚝 솟은 해골이 솟아 있는데, 마치 옥기둥이 하늘을 받치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황제의 패권과 분리주의 정권의 오만함의 산물입니다. 주원장 초상 1부 주원장 초상 2 역대 역대 황제 중에서 외모가 가장 논란이 되는 인물이 두 명 있습니다. 바로 명태조 주원장입니다. 그리고 진시황 영정. 명나라 태조 주원장(朱源章)의 등장에 대하여 《명태조기》에는 "이상한 뼈가 머리 꼭대기를 꿰뚫고 있다... 위엄있고 잘생겼다"라는 문장이 있다. "머리 꼭대기를 관통하는 이상한 뼈"는 위에서 언급 한 여러 뼈의 출현 일 뿐이라고 추측됩니다. 혼란스러운 시대의 결과로 기업가 황제로서 Zhu Yuanzhang가 키가 크고 강력하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장엄함"은 여전히 그에게 합당합니다. '뛰어난 외모'는 주원장의 기묘하고 추악한 모습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널리 유포된 이론은 그가 비정상적으로 긴 턱, 뚱뚱한 귀, 곰보가 있는 얼굴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전승된 거의 모든 Zhu Yuanzhang의 초상화는 이 진술을 뒷받침하지만 그를 영웅적이고 동시에 묘사하는 몇 가지 초상화도 있습니다. 씩씩한 그는 친절한 눈썹과 친절한 눈매를 갖고 있으며,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주원장은 황제가 된 후 화가들을 불러 초상화를 그렸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궁궐에 들어간 화가는 매우 정직하여 초상화를 실제 사람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주원장은 자신의 추악한 모습을 보고 화가 나서 화가를 쫓아내고 목을 베었다. 두 번째는 영리하고 주원장을 규칙적인 이목구비와 위엄 있는 외모를 갖춘 잘생긴 남자로 묘사했다. Zhu Yuanzhang은 이것이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감히 진실을 말하지 않고 죽었습니다. 세 번째 사람은 "영적 유사성", 거시적 제어, 미시적 조정, 유사성과 유사성을 추구하면서 주원장(Zhu Yuanzhang)의 생각을 파악했습니다. 그 결과 주원장은 그의 모습이 남다른 것을 보고 기뻐하여 화가에게 큰 포상을 명하였다. Zhu Yuanzhang의 세 번째 초상화 Zhu Yuanzhang의 네 번째 초상화 Zhu Yuanzhang의 다섯 번째 초상화 Zhu Yuanzhang의 진정한 모습을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어느 날 주원장의 묘소인 샤오링의 지하궁전이 열리고, 그의 유해가 발견되고, 컴퓨터 3차원 영상기술을 이용해 그의 모습이 복원되면 그 미스터리가 밝혀지게 된다. 그러나 전승되는 초상화로 볼 때 주원장은 '비정상적으로 긴 턱, 뚱뚱한 귀, 얼굴에 곰보가 가득한 얼굴'을 가졌음이 확실하다. 전해지는 궁중화에서도 이러한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길고 두꺼운 턱을 가진 사람은 외모가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사람은 자신감이 넘치고 결단력 있는 실행력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성공하는 데 가장 능숙한 사람은 바로 위대한 혁명가인 레닌 동지입니다. 그의 튀어나온 턱을 보면 당연히 그의 강력한 리더십이 떠오를 것입니다. 귀가 커지는 것은 축복이며, 특히 귓불이 진주처럼 커지는 것은 축복입니다. 왜냐하면 귀가 커지는 것은 선천적인 신장의 기(氣)와 신경 수용기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몸이 강해지고, 수명이 길어지며, 부를 의미합니다. 풍부할 것입니다. 구슬이 처진 크고 두툼한 귀를 보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불교의 여래상을 떠올릴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주원장의 초상화에서 몇 가지 다른 특징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즉, 코가 통통하고 광대뼈가 높고 눈에 가깝습니다. 또한 그의 눈은 전 기사에서 언급한 바람눈으로, 길고 곧은 검 눈썹을 갖고 있다. 웅장함과 추함을 동시에 느끼는데, 이는 물론 이상하고도 이상합니다. 진시황의 등장은 이를 입증할 현존하는 초상화가 없기 때문에 더욱 논란이 되고 있다. 진시황제(秦始皇帝)의 출현에 대해서는 《사기(史記)진시황제기(始帝帝帝)》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 눈이 길고, 새를 좋아하고, 소리는 자칼 같고, 덜 친절하지만 마음은 호랑이나 늑대와 같다.' 벌 정확도, 긴 눈, 충실한 새 소리, 자칼 소리의 4개 항목은 모두 신체적 결함입니다. 소위 '진아오잉'은 의학에서 닭가슴살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구루병의 증상이다. "Fengzhun"은 콧대가 움푹 들어간 안장코여야 합니다. "자칼 소리"는 진시황이 기관염을 앓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구루병 환자의 경우 뼈의 발달이 비정상적이어서 흉부와 콧등의 모양이 바뀌기도 하고, 가슴과 코의 변형으로 인해 기관지염이나 기관지염도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긴 눈'은 벌, 새, 자칼, 호랑이, 늑대 등의 동물에 해당하기 때문에 '말의 눈'이라고 불러야 할 것으로 추정된다. 위에서 도출할 수 있는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시황은 전혀 잘생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이것이 위대한 역사가 궈의 견해였습니다. 모루오! 실제로 여기서 언급된 "풍권"에는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진집에 나오는 "매부리코"라는 뜻입니다. "Feng Zhun"은 "Long Zhun"을 의미한다는 또 다른 이해가 있습니다. Xu Guang은 당나라 이후 유행했던 "역사 기록. 삼가 노트"의 주석에서 "벌, 하나는 '길다'를 의미합니다. 벌, 어, 높은 코"라고 말했습니다. "Taiping Yulan"은 "longzhun"을 직접 썼습니다. 고대인들은 꿀벌이 "큰 코"라고 믿어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Bee는 바퀴벌레를 의미합니다. 높은 코" "Zhun은 코를 의미합니다." 이런 "길고 정확한"은 이전 기사에서 언급한 높은 콧대와 크고 정확한 머리를 의미합니다. "긴 눈"은 관상학의 특별한 용어입니다. "긴 눈"은 "그 눈"이라고도 불리며 눈이 가늘고 가장 좋은 긴 눈은 자신의 귀를 볼 수 있는 눈입니다. 강의 눈이 바다의 어귀와 일치하면 큰 부의 이상한 표시가 될 것입니다. 소위 하이커우(Haikou)는 관상학의 특별한 용어이기도 하며, 들어갈 수 있는 큰 입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주먹에. 관상학은 춘추전국시대 관료들 사이에서 큰 유행을 이루었습니다. (위)요는 진나라를 위해 로비활동을 하며 인재와 사람을 연결한 사람으로서 관상학에 대한 어느 정도의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위료가 언급한 긴 눈은 허목(賢目)임을 유추할 수 있다. '자칼소리'는 늑대가 울부짖는 소리이고, 관상학적으로는 '늑대가 자칼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소리'라는 패턴이 있다. "늑대 구"는 늑대처럼 고개를 숙이고 걷고 있으며 때때로 뒤를 돌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표정을 가진 사람들은 특히 교활하고 사악합니다. "Zhiniaoying"은 독수리 가슴입니다. 산 위에 혼자 서있는 독수리를 상상할 수 있지만 "독수리 가슴 = 닭 가슴살"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풍부한 상상력과 현대 의학 지식이 역사적 사실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진시황이 구루병을 앓았다고 추론하는 것은 개인적인 호불호와 정치적 필요를 이용해 역사적 사실을 설명하는 것은 고사하고 대담하고 참신한 통찰도 아니다. 동시에 『사기』에 기록된 것은 바로 웨이랴오의 말일 뿐이다. 전국시대 말기, 위료는 진나라를 설득하여 진시황이 6국 통일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달라고 하여 국장으로 임명되어 위료(魏遼)라고 불렸다. 그러나 그는 의사가 아닌 여행자였으며, 진시황의 모습에 대한 그의 관찰과 판단은 결코 의학적 관점에서 나온 것이 아니었다. 또한 이러한 묘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진시황을 저주하고 얕잡아보려고 한 것이 분명했다.
과장이나 왜곡이 없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주원장(Zhu Yuanzhang)은 확실히 황제들 사이에서 '미남'이 아니지만, 진시황도 황제들 사이에서 '개구리'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황제의 오감 - 강의 눈, 강 어귀, 용과 호랑이의 입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인생의 경험적 상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오감은 사람의 눈썹, 눈, 코를 의미합니다. , 입, 그리고 귀. 왜 "오감"이라고 불리는가? "공식"은 "관"을 의미하며 기능 구별의 핵심입니다. 귀한 일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오감의 모양과 조화로부터 사람의 기질, 건강의 득실, 부와 지위, 가난, 일과 휴식, 장수 등을 유추할 수 있다. 전통적인 관상학에서는 사람의 오감 기관을 관료관, 장수관, 검사관, 재판 및 변호관, 출납관으로 구분합니다. 귀는 듣는 사람이고 이마는 장교입니다. 이마는 실제로 오감의 범위에 속하지 않지만, 감각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마도 감각 중 하나이다. 뼈의 성장과 이마의 안색을 보면 그 사람의 경영능력과 정치적 지위를 알 수 있다. 이마가 통통하고 매끄러우며, 통통하고 넓은 사람은 관리 능력이 뛰어나고, 평신도의 말로는 관직에 운이 좋은 사람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매우 똑똑하다"고 말하며, 측면에서 이해하면, 즉 똑똑한 사람은 이마에 높은 헤어라인, 넓고 도톰하며 깨끗한 이마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사회에는 정치적 지위가 있어야합니다. 이전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이마에 이상한 뼈 돌출이 있으면 더 가치가 있고 황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마가 꺼지고 안색이 칙칙해지면 관리능력이 없어 공직생활에 성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할 수 있다. 공직, 특히 행정업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변 친구들을 보고 종합해보면, 슬로건을 가지고 말하는 것보다 사실을 말하는 것이 항상 더 설득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젊은이와 노인을 막론하고 열정과 정치적 야망이 가득한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에 적합한지 명확히 알지 못하며, 자신이 할 수 있는 능력과 자질이 무엇인지도 명확히 생각하지 않습니다. 뭐, 그들이 자신의 이상을 표현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문장은 "운명은 당신 자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입니다. 그러나 이 문장의 본래 의미는 모든 일의 진행과 결과는 개인의 일과 삶의 과정과 그에 대한 태도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의 입에서 말하면 그 맛이 변합니다. 마치 그 사람이 자신의 삶의 주인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주인이기도 한 것처럼요! 그는 동기부여가 있는 유일한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은 퇴폐적입니다. 그 사람만이 합리적이고 다른 사람들은 무지하고 혼란스럽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종의 "자기 팽창"이자 일종의 "자기 미신"입니다. 헤헤. 진정으로 자신을 지배할 수 있고, 심지어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면 고대부터 좌절하고 비참한 삶의 경험과 감정이 그렇게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없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을 즐기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성공하고 유명해지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자신을 지배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우리는 황제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우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까? 누구나 마음속으로는 황제가 될 수 있다! 감정이 불평으로 변하도록 두지 말고, 여기서 멈추고 얼굴 특징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십시오. 눈썹은 장수 공식 눈썹입니다. 눈썹은 장수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장수의 궁전이다. 길고 섬세한 눈썹을 가진 사람은 장수합니다. 실제 생활에서 볼 수 있듯이, 그 노인들은 거의 모두 매우 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썹이 중간에 두 개로 갈라지면 그들은 아마도 어려서 죽을 것입니다. 눈썹은 사람의 수명을 가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기질도 좌우한다. 한의학에서는 눈썹이 7정(七感)과 6욕(六欲) 중 폐와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주님이 걱정하시니 찡그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눈썹이 좋은 사람은 성격이 온화하고, 눈썹이 거친 사람은 성격이 나쁘다. 섬세한 눈썹을 가진 사람은 책임감이 강하고 자존감이 강한 반면, 지저분하고 거친 눈썹을 가진 사람은 의욕이 부족하고 명예감이 약합니다. 눈썹이 높으면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지 않는 매우 야심 찬 사람입니다. 거꾸로 된 눈썹과 어우러지면 반항심이 강하다. 눈썹에 소용돌이가 있다면 그것은 매우 오만하고 불친절한 것입니다. 눈썹 꼬리 끝이 처지면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조용하며 대부분 지식인입니다. 눈썹 끝이 위로 올라가 있으면 용감하고 강인한 성격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전사들이다. 눈썹이 길고 곧게 선다면 검눈썹이 됩니다. 화를 내지는 않지만 강력합니다. 검눈썹을 가진 사람은 대부분 장군이다. 검눈썹과 바람눈이 조화를 이룬다면 반드시 민용과 군용을 겸비하며 영원의 이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서한 왕조의 유명한 건국 장군 한신은 칼 눈썹과 바람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바이 가문 포럼에서 한신의 초상화를 보았을 것입니다. Yue Fei는 또한 칼 눈썹과 바람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화책을 한 번이라도 읽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만화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건국 황제들 중 다수도 검 같은 눈썹과 강인한 눈을 갖고 있으며 무력을 사용하여 세계를 정복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검눈썹, 바람눈, 눈은 언제나 황제가 아닐 수도 있다. 현대 생활에는 칼 눈썹과 바람 눈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어떤 지도자의 길고 위엄 있는 눈썹과 장엄한 바람 눈은 사람들을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친근감을 느끼게 합니다. 그의 천둥 같은 바람에 대하여
그의 프로페셔널한 업무 스타일과 올곧고 정직한 이미지는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역사에도 큰 족적을 남길 것입니다. 한신초상 눈은 검사라는 뜻은 우리가 눈을 통해 외부 세계를 이해한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사람의 미덕, 어리석음, 선악, 충성, 배신을 구별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눈. 그러므로 우리는 눈이 마음의 창이라고 흔히 말합니다. 눈은 얼굴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사람에게 주는 인상이 첫인상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관상학에서 눈에 대한 요구 사항은 우리 일상 생활의 감각 요구 사항과 일치합니다. 한 쌍의 선명한 흑백, 밝은 눈은 지능의 표시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오히려 흐릿하고 무식한 눈을 가진 한 쌍의 눈을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 같습니다. 친절하고 온화한 눈빛을 지닌 한 쌍의 눈은 우리에게 안정감과 더 높은 신뢰감을 전달합니다. 차분하면서도 강력한 눈빛을 지닌 한 쌍의 눈은 우리에게 더 큰 경외감과 의존감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관상학적 측면에서 눈은 가장 중요합니다. 얼굴 특징을 10점 만점으로 평가한다면 눈만 10점 만점에 4점을 차지할 것입니다! 리더로서 대인 소통과 인사 관리에 있어 눈 위엄의 역할은 자명하다. 최고 관리자로서 황제, 특히 혼란스러운 시대의 시조인 그는 기세 측면에서 그 호랑이와 늑대를 제압하고 싶어합니다. 물론 외모 측면에서는 드러내고 사악한 눈이 필요합니다! Fengmu Jianmei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합니다. Yue Fei의 초상화 모든 사람이 관상의 가치를 인정하든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일상 생활에서 우리의 정상적인 심리는 깨끗한 눈썹과 충분한 눈을 가진 사람들에게 편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거친 눈썹과 검은 눈을 가진 사람. 사람의 기질, 능력, 내면의 자질은 이마, 눈썹, 눈, 입, 코, 귀를 통해 볼 수 있는데, 이제 일부 회사에서는 얼굴 인식을 통해 직원을 채용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판할 게 뭐가 있나요? 전통적인 관상법이 제 역할을 할 수 있고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비용이 저렴한데 왜 그렇게 금기시되는 걸까요? 우리는 정말로 너무 약해서 단순한 얼굴 움직임만으로도 우리를 타락시킬 수 있습니까? 금기 사항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의 다양한 채용에는 업계에 따라 키, 시력, 외모, 심지어 IQ 등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과 제한도 필요합니다. 이것도 관상활동이 아닌가? 단지 어떤 사람들은 소란을 피우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일을 비밀로 유지하는 데 능숙합니다! Fan Li의 초상화에는 판사와 변호인의 코가 나와 있습니다. 코는 중월(中身)이라고도 하며 얼굴 중앙에 위치하며 오행(五行)은 땅에 속한다. 불의 성품은 위를 향하고, 물의 성품은 아래를 향하며, 땅의 성품은 선하고 움직이지 않는 것이 성품의 이치이다. 천인일체사상에 따르면 사람의 몸은 천지화합이므로 위쪽의 이마는 불, 아래쪽의 입과 턱은 물, 중앙의 코는 흙이다. . 한의학에서는 코가 폐로 연결되므로 폐와 연결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장 측부 차단을 해제합니다. 그러므로 폐에 염증이 있으면 폐화재가 심할 때에는 코가 뜨겁고 붉어지며 심한 경우에는 코에서도 맑은 분비물이 나온다. 한의학에서는 “폐가 허하면 코가 강하고, 폐가 강하면 코가 약하다”고 믿습니다. 위장병이 나쁜 사람의 코에도 청록색이 있는데, 청록색은 나무에 속하고 코는 흙이므로 나무가 흙을 이긴다는 뜻이다. 주역에서 곤육각형은 땅에 속한 땅을 나타내며, 땅은 만물을 낳고, 이는 끝없는 생명을 의미합니다. 코는 중앙에 있고 땅에 속하므로 코는 부귀의 별이며 부를 관장한다. 코가 통통할수록 머리가 더 뚱뚱해지고 풍성해집니다. 알다시피, 돈을 많이 번 사람들, 특히 큰 기업가들은 모두 코가 크다. 나는 가늘고 뾰족한 코를 가지고 많은 부를 창출하거나 소유할 수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황제는 세상에서 부자입니다. 물론 그는 "용준"입니다. 또한 콧등은 중앙 기둥과 같아서 얼굴 전체를 받쳐주는 역할을 하며, 무너지지 않고 노출되지 않게 균형을 이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밑부분(눈 사이의 콧등 부분)은 아래쪽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콧대가 휘거나 함몰되지 않고 쭉 뻗어서 음당에 바로 연결되어 있으면 이런 코를 관음코라 부르는데, 다른 부분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면 창업황후가 될 것이다. , 그리고 현대에는 정치적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체형과 정신이 황제의 특성에 맞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부를 얻고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 도주공 번리는 이런 코를 가지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정치적 재능을 가지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적과 맞설 수 있을 만큼 큰 부자였습니다. 월왕 구견을 도와 나라를 회복하는 대업을 완성하였다. . 입은 음식을 담는 그릇이자 말을 하는 기관이므로 입으로 병이 들어오고 화(病)가 온다'는 속담이 있다. 입 밖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