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워크래프트 1.26과 1.24E에는 어떤 변화가 있나요?

워크래프트 1.26과 1.24E에는 어떤 변화가 있나요?

워크래프트 1.25 공식 패치 변경:

밸런스 변경:

인간:

-각 레벨에서 벽돌 혈액 업그레이드 증가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20%에서 10%로 감소;

-공성 탱크의 유닛 레벨이 레벨 2에서 레벨 3으로 증가합니다;

-머스킷티어의 체력이 505에서 레벨 3으로 증가합니다. 535 ;

어두운 밤:

-감시자의 그림자 일격 비용이 6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바람 드루이드의 요정 불꽃 지속 시간이 12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p>

오크:

-저거너트의 Wind Step 지속 시간이 20/40/60에서 20/35/50으로 감소했습니다.

-Wolf Rider Ensnare 쿨다운이 12초에서 증가했습니다. 16초로;

-레벨 1 Ghost Wolf 유닛 레벨이 레벨 3에서 레벨 2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미니 타워에 소모되는 돈이 30에서 40으로 늘어났습니다.

-경험치 책으로 얻는 경험치가 150에서 100으로 감소;< /p>

-베놈 볼 효과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Warcraft는 시작할 때 자동으로 레지스트리에 정보를 추가합니다.

-와이드스크린 솔루션은 비디오 옵션에서 선택 사항을 제공합니다.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선택이므로 와이드 화면과 전체 화면 사이를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웅은 마법으로 변신하는 동안 상점에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이 헥스에 걸린 상태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마을 귀환 스크롤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헥스가 더 이상 악마 변신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헥스는 더 이상 영웅 자신의 마법과 생명력 회복을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엘프의 자멸은 무적 영웅의 마법 가치를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 p>-플레이어가 동맹에 잠길 수 있는 문제 수정 특정 상황에서 상대와 동맹을 맺는 문제(공유 해킹)

-1.24E의 기록은 더 이상 1.25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워크래프트 1.26 변경 사항:

버그 수정

- Demonic Shape 또는 Flask Rampage가 종료되는 동안 Hex를 시전하면 더 이상 영웅의 속도 향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1.25b의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Hex는 더 이상 Demonic Transformation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 특정 MAC 패치로 인해 연결이 발생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Battle.net 게임이 중단됩니다

1.26은 밸런스를 변경하지 않지만 1.25를 기준으로 일부 시스템 버그를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