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이중보' 버전은 2014년 9월 9일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13시까지 광저우 뉴스 라디오(FM96.2)를 통해 방송된다. 9월 2일, '미니 보물'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은 광저우 라디오에서 '서유기' 새 버전의 성대한 개막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Lin Zhaoming, Wu Ke, Zheng 등 광둥 라디오 고대 예술가들이 많이 참여했습니다. Da, Liang Jinhui, Li Weiying이 지원팀에 왔습니다.
주제곡 '여정'이 초연됐다.
초연 당일에는 린자오밍(Lin Zhaoming), 우커(Wu Ke), 정다(Zheng Da), 량진휘(Liang Jinhui) 등 광둥라디오 고대계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 Li Weiying 등도 지원에 왔습니다. 최근 창수방송에 재능이 부족한 상황에서, 기존 예술가들은 새로운 사람들이 합류하는 것을 보고 안도감을 느낀다. Lin Zhaoming은 "이런 혁신적인 시도는 좋은 것입니다.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Chen Disheng은 'Mini Treasure Edition' 주제가를 불렀습니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는 본인이 직접 쓴 '서유기(Journey to the West)'. 그는 이 가사를 쓰기 위해 <서유기>를 다시 읽고, 작품 속 시의 본질을 발췌해 이해하고 소화했으며, 주제곡 초안부터 최종본까지 쓰는 데 거의 두 달이 걸렸다. 그는 여러 번 글을 삭제하고 수정하며 최종 창작물을 완성했습니다.
1993년 '이중 보물'(유명 진행자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의 별명)은 도시 라디오 만화 스타일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유머와 유령, 그리고 유머로 방송계를 뒤흔들었습니다. 2013년에는 반응이 뜨거웠고, 첸디성(Chen Disheng)과 저우칭문(Zhou Qingwen)은 고대 이야기꾼으로 변신해 난이도가 매우 높은 신작 '서유기(Journey to the West)'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새로운 모델을 탄생시켰다. 중국 스토리텔링. 광저우 뉴스 라디오(FM96.2)는 9월 9일 유명 진행자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이 방송하는 '서유기'를 성대하게 방영합니다.
클래식을 해석한 새로운 패키징으로 방송 애니메이션의 컬러를 최초로 더했다
'서유기'의 '미니 트레저' 버전은 방송 프로젝트로 기획되어 2013년 광저우뉴스라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특별히 설립된 제작팀을 꾸렸고, 기획과 준비부터 녹음, 방송까지 거의 1년이 걸렸습니다. 고전 문학의 걸작 '서유기'는 심오한 문화적 의미와 가치를 지닌 작품이다. CCTV는 두 편의 TV 시리즈를 촬영했으며, 이 소설은 수많은 버전으로 연재됐다. 광저우 TV는 새로운 제작 방식을 사용하여 이 작품을 포장하고 해석했습니다. 이는 혁신에 중점을 두고 전통적인 '서유기'에 방송 애니메이션의 색상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서유기' 더블 버전 제작에는 다양한 사운드 요소가 추가돼 천궁, 선경, 용궁, 지옥 등 다양한 장면을 재현하고 있으며, 다차원적인 공간 수준을 보여주는 청각적 경험은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멋진 그림으로 변환되어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난이도에 도전하고 새로운 방송 방식을 만들어 보세요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은 "고대에 관한 '서유기'를 방송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는 힘든 방송이기 때문에 굉장히 큰 작품이고, 30년 전 고대 전설 린자오밍이 방송한 '서유기'는 오랫동안 국민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려 왔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었지만 이것은 흔치 않은 기회이므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이 방송하는 것은 혼합 방송의 새로운 형식을 채택하여 기존의 틀을 깨뜨린 것입니다. "미에바오(Mie Bao)"는 자신만의 방송 예술 관행에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중국의 "스토리텔링" 모델을 혁신했습니다.
'혼합보물'은 처음으로 고대를 이야기한다.
'혼합보물'은 처음으로 고대를 이야기하지만, 작품 속 인물들은 매우 친숙합니다. 예를 들어 손오공, 주팔계, 관음보살, 철범공주 등이 생생하고 관통하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방송에서는 브레히트의 '연기파' 연극이론을 실천하며 항상 '연기, 방송, 방송, 말하기' 스타일을 달리며 내레이션이나 공연을 한 뒤 스토리와 분리해 '학생이 묻고 선생님이 대답한다'는 형식을 취했다. 진실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 다음 이야기의 서술과 해석으로 돌아갑니다.
그런데 '서유기'에는 등장인물이 천 명이 넘을 정도로 많다. 어떻게 두 사람이 목소리로 구별할 수 있을까? Chen Disheng은 "'천국의 파괴' 에피소드가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등장 인물이 많아서 알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Sun Wukong, King Pagoda, Nezha, Giant Spirit God, Six Brothers 등이 있습니다. 메이산, 노태상 준, 관음보살, 우마왕 등의 역할을 수행할 때 목소리의 톤, 말의 흐름의 용이함과 절박함, 목소리의 높고 낮은 톤, 그리고 톤의 가벼움과 무게감.
”
Chen Disheng과 Zhou Qingwen은 23년 동안 라디오 방송국에서 근무한 이후 라디오, TV 진행, 텔레비전, 광고 더빙 및 일부 무대 드라마 공연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미에바오'는 고대문학에 대한 탄탄한 기초를 갖추고 있어 작품 이해, 인물 조형, 해석 수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