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소신에는' 크레용 소신영극장' 이라는 도시 전설 시리즈가 있다. 스타일은' 세계 기묘한 이야기' 와' 괴담 신귀백' 과 비슷해 짧고 용맹한 이야기로 공포극의 세부 사항을 묘사한다.
그러나 하위 공급 애니메이션으로서, 대부분 세밀한 공포극이나 우스꽝스러운 타입에 속한다. (결국, 작은 새로운 도깨비를 만났는데, 때로는 비참할 때도 있다.)
다음은 크레용 짱구의 새로운 도시 전설을 소개하고, 여러분도 합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 계단 오
이것은 크레용 신도시 전설에서 비교적 고전적인 것으로, 세밀한 공포극 유형에 속한다.
바람 정신니는 5 명이 밤에 유치원에 살고 있는데, 아이들은 두려워할 수밖에 없다. 정남은 스스로 화장실에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마지막 5 명이 함께 팀을 지어 화장실에 갔다. 마지막으로 놀라서 무사히 화장실을 마쳤다. 작은 새바람과 바람 사이는 계단에서 게임을 했다 (전형적인 계단 수).
결국 다섯 사람이 안심하고 집으로 돌아가 잠을 자다가 그 계단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무서운 엘리베이터 오
일부 네티즌은' 크레용 소도시 전설의 가장 무서운 에피소드' 라고 불린다. OS: 계단과 엘리베이터, 이것은 사람들을 살아있게 하지 않습니까?
바람 사이를 주인공으로 한 도시 전설은 보통 좀 더 무섭다. 바람 사이는 사실 보통 사람의 아이와 가장 흡사한 성격이기 때문에, 도깨비와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소신처럼 출선 행위는 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체 엘리베이터는 어느 정도의 공포색을 띠고 혼자 엘리베이터를 타고 어두운 엘리베이터 사이를 타고 공포 이야기의 제재로 적합하다.
그래서 엘리베이터 시리즈가 가져온 공포도 진실이다. (공포 시리즈의 강렬함을 감히 볼 수 있다) 무서운 프랑스 인형 오/저주인형의 이야기는 무섭다
이 두 이야기는 모두 인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함께 하기로 했다.
프랑스 인형은 광지의 동료가 광지에게 준 것으로, 해바라기 (해바라기) 에 대한 소유욕이 높아 (해바라기) 의 가족을 모두 겁먹게 하고, 해바라기 () 를 독차지하려고 한다.
결국 인형은 쓰레기통에 버려져 그녀의 다음 인연을 기다리고 있다.
저주받은 인형 이야기에서 이 인형은 가장 위협적인 것으로, 제임스 완 영화의 그런 악령 인형과 비슷하다.
인형은 광지가 쓰레기통에서 주워온 것으로, 이 인형은 사람을 죽이려는 타입이다.
하지만 새로운 해바라기 신을 만났을 때, 이 인형도 정말 발휘할 수 없었고, 결국 신신에 의해 강행되어 이런 모습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것은 당연히 쓰레기통에 던져졌고, 더 이상 그것을 줍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봄날 도시 전설-1 을 축하합니다. 대회전부인 오
처음 두 개의 세밀한 사고 공포극, 인형은 인형 부령으로, 대회전 부인 시리즈와 비슷한 것은 도시 괴짜 (사마귀 등) 와 더 비슷하다.
대회전부인이 초밥집을 열었는데, 만약 누군가가' 회전' (초밥) 이라고 하면, 그녀는 돌아서서 사람을 잡아갔다. 아이러니한 회전초밥의 의미가 있다.
이런 이야기는 오히려 분위기적으로 무섭거나 무서운 것이 없고, 괴물과 더 비슷하며, 개인적으로는 공포가 가장 낮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공포 시리즈를 볼 수 없다. 이번 회는 물을 시험할 수 있다. ) 니니의 토끼 시리즈
아까 말씀드렸듯이 크레용 짱구의 도시 전설은 대부분 짧고 정교한 이야기인데, 니니의 토끼 시리즈는 드라마 유형이라 꽤 감각적인 것 같아요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니니는 그녀의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화가 날 때 토끼를 집어 들고 심하게 때린다. 이 시리즈의 주제는 토끼가 폭행을 참지 못하고 복수를 했다는 것이다.
토끼 시리즈에는 많은 에피소드가 있지만 간헐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본의는 어린이들에게 장난감을 아끼고 폭력을 줄이도록 하는 것이었고, 물론 니니의 성격에 대한 조롱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