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Q
치료기법은 단순한 주기로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은 상황에 따라 적용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각 기술을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 홀리 쇼크는 홀리 라이트 에너지와 4T11 특수 효과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이어야 하며, 상황이 아닌 이상 마나 소모가 가장 높고 가성비가 좋은 스킬입니다. 긴급한 경우 CD를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 성스러운 빛의 섬광은 주문 강도, 높은 마나 소비 및 낮은 실용성에 약간의 보너스를 줍니다. 일반 치료에 섬광 가속 마나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 성스러운 빛 조명은 치유량이 적고 마나 소모량이 매우 높습니다. 전투에서는 CD 조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광속 버프를 얻기 위해 수행되며, 새벽의 빛과 결합하여 기사가 팀의 체력을 높이는 무기입니다.
- 성스러운 빛은 기사가 추가한 느리고 마나 소모가 높지만 치유량이 높은 새로운 치료법으로, 신성한 에너지를 얻거나 탱커의 치료 능력을 높이기 위해 흔히 사용되는 주문입니다. ;
- 성스러운 빛은 느리고 비용이 적게 들고 치유량이 적은 기사의 치유 주문입니다. 왜냐하면 신성한 에너지를 얻는 것은 일반적으로 팀의 체력이 허락하는 한 마나를 절약하는 데 사용됩니다.< /p>
- 5인 던전에서는 홀리 쇼크와 결합된 홀리 라이트가 주요 치료 방법이다. 팀원이 피를 많이 흘린 후 홀리 라이트+홀리 라이트를 사용하면 팀의 체력을 높일 수 있다.
- 신성 에너지 스킬, 여명의 빛, 영광의 기사단은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팀원들이 집중하면 타겟 반사, 새벽의 빛이 강력한 스킬이 됩니다. 팀원이 뿔뿔이 흩어지고 개인의 건강이 위험할 경우 영광의 성단을 응급처치로 사용해야 합니다.
- 보통 상황에서는 저항 오라에 후광이 있습니다. 홀리나이트는 오랫동안 사용해오던 일반 남성의 경우 집중 오라가 부족할 경우 적절하게 오라를 끊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홀리 플레아의 가장 큰 기능은 마나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9초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치료를 줄이는 시간을 선택할 때 팀의 치료 압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 레이드 전투에서 희생의 손의 효율성은 입니다. 꽤 크며, 이 스킬을 유연하게 사용하면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치유와 동일하며 때로는 더 좋습니다. AOE가 많지 않은 보스를 상대할 때 상당히 좋습니다. 12초를 희생하여 30%를 공유하는 적절한 시점에 탱크에 방패벽을 던지는 것이 유용합니다.
- 치료에 대한 이론은 끝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느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피 브러싱과 마나에 대한 인색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긴 전투 후에는 적의 데미지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데미지에 따라 언제 어떤 치유 스킬을 사용할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좋은 치료사.
FQ
대격변의 기사 순환은 신성한 에너지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즉, Hammer of Justice/Crusader Holy Strike 이후로 모든 것이 신성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3초의 사이클은 에너지 수집(신성한 에너지 수집) 스킬에 중점을 두고 다른 스킬과 혼합되는 사이클이 됩니다.
수호 기사의 주기를 대략적으로 분류하면 집중 스킬--응징의 방패--집중 스킬--심판--집중 스킬--마무리 스킬--집중 에너지 스킬--성스러운 분노입니다. --채집 기술--심판--채집 기술--마무리 동작--주기.
대성전의 존재로 인해 대성전이 발동되면 출력 스킬로 응징의 방패가 우선적으로 부여됩니다.
정의의 방패, 심문 중 홀리 미션 효과가 동시에 존재할 때 사용하면 데미지 출력이 증가합니다. 보너스가 있으므로 중요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매우 높은 정의의 방패 피해를 발동하려면 신성한 기원의 세 가지 에너지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징의 방패를 사용하면 주문을 방해할 수 있어 비난 걱정 없이 응징의 방패를 사용할 수 있다.
수호 기사는 상대적으로 피해 감소 스킬이 많고, 높은 데미지 감소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는 능력도 있다. 데미지 스테이지는 기본 스킬입니다;
팀을 보호하기 위해 신성한 수호자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안티 라이더가 아닙니다;
어떤 보호 기사라도 기본 사용에 익숙해지면 스킬을 사용하려면 장기 전투에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적의 데미지 메커니즘, 다음 데미지를 예측하고 데미지에 따라 어떤 데미지 감소 스킬을 언제 사용할지 판단하는 것이 좋은 탱크의 기본 스킬입니다. 당신의 의지만 있다면 좋은 탱커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CJ
응징의 기사는 정해진 주기가 없고 우선순위를 사용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매우 명확합니다. 대기열 맨 위에 있는 스킬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즉, 해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해제되어 사용 가능하면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다음 우선순위 레벨의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사용하기 불편하다면 다음 우선순위의 스킬을 사용하세요.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퀴지션
2,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
3, 템플러의 심판
4. 진노의 망치
5. 엑소시즘
6. 신성한 분노
4T11이 있는 경우, 주기를 유지하려면 신성한 힘 심문을 1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단 심문은 프로세스 전체에서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신성한 힘이 0~2일 때 신성한 의도를 발동할 때 십자군 우선순위가 자유 지배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심문은 지속 시간 동안 신성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최대 3초 남았을 때 사라질 때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이단 심문은 전체적으로 유지되어야 하며 간헐적으로 2~3초 정도 중단되는 것은 허용됩니다.
광신적인 정신은 당신을 새로운 사이클로 이끌 것입니다. 지속 시간 동안 당신이 시전하는 성전사의 일격은 3개의 신성한 힘을 제공합니다. 다음 Crusader Strike에 1초 이상의 CD가 있으면 사이클은 Intersperse 스킬이어야 합니다. 현재 이 기간 동안 삽입할 가치가 있는 것은 Exorcism 또는 Hammer of Wrath입니다. 그렇다면 평가판도 좋은 선택입니다.
대상이 여러 명일 경우 크루세이더 홀리 스트라이크를 디바인 스톰으로 대체하도록 선택하면 나머지 순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