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 공왕 본명은 루, 예명은 쯔구, 별명은 대지도사. 성년이 되자 영가황씨의 양자로 입양되었고, 성씨가 바뀌어 중부검찰원의 하급관으로 승진했다. 그는 나중에 연루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감옥에서 풀려난 후 그는 천진파에 가입하여 장쑤성과 저장성에서 점을 팔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당시 상황은 "황자구는 하루 종일 거친 산과 바위, 나무 속에 앉아 기분이 변했고, 그 말이 무슨 뜻인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었다"거나 "매달 밤마다 그는 앉아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혼자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며 호수 다리를 건너면 다리가 거의 가득 찼습니다. 그의 재능은 그 그림들에 흩어져 있는 산의 구름과 같습니다.
황공왕이 85세에 완성한 『부춘산주거』는 동주, 정, 관 화가들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산수화 변천의 특징을 형상화하고 있다. 원나라의. 이런 큰 장면의 혼합에는 뛰어난 예술적 기법이 필요하며, 황공왕은 분명히 80대에 회화 수준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지정 7년에 부춘산에 돌아왔다'고 해서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의외로 이곳은 늘 오랫동안 전해지며 전설이 주입됩니다.
'부춘산거'의 본체인 '오용십분'은 현재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으며 길이는 33cm, 너비는 636.9cm이다. Shazhu Tingzhou의 첫 번째 섹션은 "The Remaining Mountains"의 남은 언덕입니다. 전경에는 집들이 가까이에 숨겨져 있고 페리를 기다리는 작은 보트가 있고 나뭇잎은 두꺼운 잉크로 얼룩져 있습니다. 거리, 산은 연한 잉크로 렌더링됩니다.
처음에는 팅저우를 지나면 산이 솟아오르고, 두 번째 봉우리와 산이 세 번째 구간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계곡에는 구름과 안개가 끼어 있어 산길을 볼 수 있다. 코티지. 여기의 봉우리는 대부분 짧은 마른 붓으로 칠해져 있으며, 클로즈업 나무의 잉크는 더 두껍고, 산 꼭대기의 나뭇잎은 수평 스트로크에서 밝은 잉크로 강조 표시됩니다. 클로즈업에서는 잉크가 여전히 더 두꺼워지고 먼 곳에서는 더 옅어지는 것이 관례이지만, 클로즈업 영역의 가지와 마찬가지로 산 꼭대기의 나무가 수직 브러시로 칠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해안의 한 구간을 지나면 다시 봉우리와 산이 나타난다. 여기에는 나뭇잎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수평 및 수직 잉크 점뿐만 아니라 단순한 잉크 점이 점으로 찍혀 있다. 봉우리와 능선의 꼭대기에 전편에서 사용했던 기법을 거의 섞어 놓은 것 같은데, 이는 이후의 책과도 연관이 있을 것 같다. 오늘은 짐을 되찾고 글을 쓸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려면 클릭하세요. <부춘산주거>는 황공왕의 걸작이라는 점에서 회화사적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선저우에서 그린 작품이라는 점에서, 그려진 이후 6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선저우(Shenzhou), 주(周) 왕조 시대에 동치창(Dong Qichang), 오문청(Wu Wenqing), 건륭제(Qianlong Emperor) 등의 손에 의해 초기에 불타서 두 부분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이는 청나라 회화 감상사에서도 드문 일화로 기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