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칼날" (영어: Soul Edge, 일본어: "ㅋㅋㅋ: 칼혼, 검혼") 은 1995 년에 태어났고, 처음엔 아케이드 게임이었고, 이듬해에는 PS 판 이동판이 출시되어 큰 성공을 거두며 1999 년 NAMCO 는 세카 DC 에서' 영혼 능력' 의 새로운 시리즈 (영어: Soul Calibur, 일본어: 일본어:'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뒤이어' 영혼 능력 2' 와' 영혼 능력 3 2 세대는 PS2, NGC, XBOX 에서 모두 좋은 매출을 올렸지만, 3 세대는 PS2 독점 게임으로 바뀌었다. 현재 이 시리즈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은 970 만 세트를 돌파해 3D 무기 격투 게임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으며,' 영혼능력' 세대는 FAMI 잡지의 만점 평가를 받았다. 시리즈 최신작' 영혼능력 4' 는 차세대 호스트의 강력한 성능을 통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큰 변화는 차세대 호스트에 완벽한 네트워크 인프라가 있다는 것입니다." 영혼 능력 4' 개발지도 Katsutoshi Sasaki 가 말했다. "플레이어로부터 인터넷 콘텐츠가 정말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현재의 환경에서' 영혼능력 4' 는 인터넷 모델이 없으면 정말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교통) 광동 기술사범학원에서 광저우 대학 화소프트어학원에 이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