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행사에 참가하기 전에도 약간의 그림을 보냈지만, T3 의 반복적인 실천 이후 결국 약간의 미세 조정이 있었다. 가장 강한 점은 없고 가장 적합한 점만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목사님 점 추가
1) 체인 번개: 반드시 꽉 찰 것이다. 몇 단락의 상처가 상당하다. 감전과 괴물을 억지로 뒤로 젖히게 한다. 시작은 반드시 기술을 내놓고, 사용 과정은 옆으로 다시 기술을 놓아서 기술 상해의 최대 활용을 달성하는 것이 좋다.
2) 방패: 꼭 채워질까? T3 개편 후 방패는 8 급 블록 공격 8 회로 바뀌었고 실용성이 크게 높아져 현자의 수비 신기 중 하나가 됐다
3) 부공 조정, 옆으로 미끄러짐: 기술 석방 과정에서 상해 효과를 무시하고, 높낮이를 보고, 개인 취향을 보고, 부공하는 것은 내가 조금 밖에 내지 않는다. 결국 현자는 어리석게 너를 에워싸고 다시 날릴 수 있지만, 가끔 목숨을 부지할 수 있다.
(4) 가시덤불, HP/MP, MP 응답의 몇 가지 수동적인 기술: 자신의 솔솔 능력을 높이기 위한 전제 조건, 특히 MP 응답. 생기 A 문장과 함께 그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가시덤불이 왜 꽉 찼는지에 대해서는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의 마력장비 가격이 보편적으로 매우 높다. 거대하다. 방패현필수 (방패현의 다수가 원자로에 편향되어 있음), 물리공격력에 따라 xx 를 감량하는 효과가 현자 방패계 스킬 속 xx 의 확률격격 피해의 실제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FB 에 들어가면 항상 그 정도의 확률로 목숨을 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가
5) 팀 기술은 SP 를 소비하지 않으며 나올 수 있습니다. 힐링 1 급, 가끔 우유를 마실 수 있어, 효과는 제사 힘만큼 좋지 않을 거야. 그래서 좀 높을 필요는 없어. 다만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을 구할 수 있어 사람을 구할 수 있어, 보충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지만, 심리는 적어도 좀 좋아진다. 하하
6) 다리계 기능: 옆발차기와 직격키-그 두 기술은 문장이 나타날 때까지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문장 안에 이 두 가지 기술의 가속 문장이 있기 때문에 다리계는 한동안 핫스팟 중 하나가 되고, 본인은 T3 에 문장을 쓴 후, 확실히 기분이 좋다. 기술 CD 의 일부를 할 수 있을 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형 괴이한 효과도 뚜렷하다. 단호하게 단자절손다리를 내게 했다.........
1) 우선 40 대 기선은 신성한 화신이다. 큰 망치는 일류이지만 현자 자체는 이미 많은 통제장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대조적으로 신성화신이 가져온 인물의 속성이 순간적으로 향상되면서 현자의 상해 등을 다른 높이로 미룰 수 있다. 그 이후로 방패 뒤에 숨어 살 필요가 없다. 당당하게 결투할 수 있다!
2) 40 대 기예의 신성화신을 내기 위해 앞의 기술은 모두 주문했지만, 나는 모두 전방이다. 신성한 단언을 제외하고는 신성한 복수를 하지 않는 이유는 그 자체가 작은 금망치를 열고 계속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수비가 성공할 때, 당신의 손가락은 여전히 왼쪽 버튼을 누르면 바로 반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격자가 성공하는 것을 보지 않고 오른쪽 버튼으로 바꿔야 하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생명을 이 점에 맡길 확률보다는 생명을 공격에 맡기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방패계의 40 대 수법이 나왔지만 개인은 여전히 심판이 많고 거대한 곰의 마력을 갖춘 이중 수리가 개인의 마음속에서 가장 강한 생존과 경쟁력을 갖춘 현자,
3 미끄럼틀 회전: 3 급, 포럼은 이미 크게 스크린 샷을 보내며, 미끄럼틀이 3 급에 이르렀다는 것을 증명하고, 2 단 공격이 있고, 두 번 공격할 수 있으며, 전사의 승룡격과 같은 이치를 가지고 있다.
4) 중격, 갑옷, 번개 충격: 반드시 꽉 찼고, A 문장의 힘, 살인필수, 번개 충격의 감염, 이용을 잘 하면 더 좋은 자리를 잡고 팀 동료들의 수출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기술도 어느 정도 강경함을 띠고 있어 개인적으로는 논란을 느끼지 않는다.
5) 김망치: 본인만 앞섰고, 작은 신기 중 하나, 시방 60 초, CD 도 60 초, 또 뭘 원망할 수 있어, 상처는 높지 않지만, 똑같이 뻣뻣한 효과가 있어 연타수 필수, 카카, 작은 이상한 효과에 좋다. 큰 괴물에 대해서는 다리를 추천한다.
6) 도발: 6 급만입니다. 이것은 주로 팀의 요구입니다. 본인에게 상조의 친우단이 있기 때문입니다. .6 급은 도발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보스와 괴상한 증오가 거의 전 과정에 걸쳐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3 초여의 효과, 현재의 장비 속성과 강력한 boss 와 함께 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항상 솔로로 되어 있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7) 성십자: 이번 T3 개판 개인도 강화된 기술을 얻었다고 생각하는데, 기술패널만 보면 기술이 높을수록 상처와 부가가치가 더 무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국인이 일부러 안배했는지, 어떻게, 마법의 어두운 신전 (3 개의 웜홀 그 기술) 도 T3 에서 큰 피해를 입었는지 알 수 있다. 이 기술은 신성한 십자가와 같다 T3 전, 내 신성한 십자가 앞에서 무속성 괴물에 직면했을 때, 일반적인 피해는 약 900-1300, 폭행 1400-1500,. T3 이후, 무속성 괴물, 신성한 십자가 상해 2500-3500, 폭행은 보통 4000-4700 이었다
8) 판정 후광: 2 급이 꽉 찼고, 다른 것은 아니다. 광속성 상해와 항성의 증가만으로는 이미 매혹적이며, 신성한 화신과 함께 열렸다. 폭행 수는 놀랍다 (현자만, 다른 직업과 비교하지 않음). 하지만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후광 기술이 스위치이고 냉각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여기서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FB 에서 지도를 통과할 때마다 (빨간색 소용돌이를 통해 다음 지도로 들어갈 때, 기관을 열고 이차문에 전달하는 문이 아님) 후광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이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가 너에게 일깨우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헤헤,
자, 잔소리 한 무더기 후에 마침내 개인의 점을 다 썼고,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 다놀이와 DN 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금상자 A 장장 A 문장, 대장장이 BOSS 와 장기간 항쟁, 본인 남 5 구 3 복룡면지, 친구 동구가 있으면 각 직업과 우리 팀을 환영하고 전갈을 FB 로 들어갑니다. 본인은 직업차별이 없습니다. <
P.S: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매 버전마다 하나의 직업이 신이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너무 많은 토론이 있다. 게임에서 T 인. 다른 직업을 욕하는 사람은 모두 침착해 주세요. 직업을 고르면 후회하지 마세요. 정말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직업에서 최고의 기술 구성과 장비를 찾는 방법, 자신의 직업의 가장 큰 우세를 발휘하는 것, 이른바 DD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직업명언) 마지막으로 포럼의 한 플레이어 게시물에 쓴 문장을 끝으로 적용했다. 소 B 는 현자가 아니라 현자를 지금까지 노는 것을 고집하는 사람 (T3 전후의 다양한 목사 직업에 대한 논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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