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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 예전에는 공식 서버에서 월드 BUFF를 추가하지 않았는데 다들 개자식들인가요?

과거 공식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던전을 플레이할 때 월드 버프를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워크래프트 클래식이 공식적으로 운영된 지 거의 1년이 됐다. 정식 버전인 1.12와 동등한 이번 버전에서는 바닐라 시대의 최강자들이 등장하며 던전이 약화됐다. 게다가 클래식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대부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서버를 경험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당시 공식 서버의 던전 난이도와는 사뭇 다르다.

신규 던전이 출시되면 당일에 편의점으로 변신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던전에 대한 개발 프로세스가 부족하여 직접적인 결과를 가져오며 실제 게임 콘텐츠를 고전의 수준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서버가 매우 부진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은 항상 할 일을 찾고 있기 때문에 극한의 도전을 추구하기 시작하고 던전 경주가 인기를 끌게 됩니다. 던전의 메커니즘은 이미 철저히 연구되었으며 플레이어의 장비에도 FARM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는 모든 레이싱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질문입니다. 이때 다양한 월드 BUFF는 자연스럽게 플레이어에게 가장 쉬운 선택이 되며, 이는 짧은 시간 내에 플레이어의 다양한 속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싱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월드 BUFF를 추가하기 시작했을 때 이러한 스타일의 플레이가 일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다가 월드 BUFF를 추가하는 것이 던전 플레이에 너무 편리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과거에는 던전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히 월드 버프를 추가한 플레이어가 공식 서버에 많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과거의 플레이어는 모두 던전을 플레이하는 놈들이었습니까?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여러 측면에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사고방식으로 볼 때, 공식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황무지를 개척하기 위해 던전을 플레이하는 반면, 향수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재미'를 위해 던전을 플레이합니다.

당시에는 공식 서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처음 만들어졌을 때 사본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없습니까? 플레이하는 방법?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BOSS를 하나씩 여는 데 조심스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체계적인 던전 전략이나 인재 추가, 장비 매칭 등이 없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자연스럽게 게임 기반으로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BUFF 세계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없었기 때문에 토지 개척 과정에서 BUFF 세계를 추가하더라도 필연적으로 파괴가 필요했습니다. 땅을 개척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클래식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이미 처음부터 던전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황무지를 개방하는 과정이 없으며 자연스럽게 전체 과정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극대화되어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 측면에서 볼 때, 클래식 서버의 한 서버에 있는 플레이어 수는 당시 공식 서버의 플레이어 수를 초과합니다.

블리자드가 10년 넘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R&D 기술 개발과 하드웨어 지원으로 당시에는 한 대의 서버가 최대 5,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의 인기와 더불어 한 대의 서버가 여전히 꽉 차 있습니다. 오늘까지. 그리고 한 명의 플레이어가 Dragon Head, Hakkar와 같은 BUFF를 추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주요 도시에 머무르는 한 아무런 노력 없이도 BUFF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단일 서버에 소수의 사람만이 있었습니다. 공식 서버에서는 약한 플레이어가 더 적고, 아직까지도 때때로 BUFF를 추가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BUFF 추가 비용 측면에서 보면 그때는 포인트 카드였다면, 클래식 서버는 월간 카드였습니다.

15년 전만 해도 공식 서버는 여전히 그랬습니다. 매 순간을 소비해야 한다는 의미의 포인트 카드 구매에는 비용이 발생했고, 당시에는 주요 플레이어가 아직 대학생이었고 이만큼 쓸 돈이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비현실적이었습니다. BUFF를 자주 추가합니다. 하지만 이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에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실제 직업을 갖고 있고 월간 카드도 있으므로 BUFF와 필요한 소비를 기다릴 시간이 많습니다.

BUFF 추가의 난이도 측면에서 볼 때, 그 당시에는 지점에서 지점으로 달려야 하고 적진과 조우할 수도 있었지만 그리운 서버는 직접 순간 이동됩니다

그래도 GZS는 이미 "모두가 "길을 건너는 쥐를 물리쳐라"라고 외치지만 객관적으로 보면 어느 정도 편리함을 만들어 냈습니다. 예를 들어 Doom BUFF를 가진 플레이어는 단지 "비행"을 추가하기 위해 금화 몇 개를 소비하고 BUFF를 추가하기 위해 흑마법사가 즉시 끌어당겼습니다. 당시 공식 서버에는 언제든지 Doom BUFF를 추가할 수 있다는 보장이 없었습니다. 추가하려면 중간에 한 점씩 날아가야 했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 그리고 앞면과 뒷면에 BUFF를 추가했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당시 공식 서버에는 PVP 환경이 아직 남아 있었기 때문에, 야생에서 상대를 만나면 먼저 싸워야 하기 때문에 이전에 추가된 BUFF가 클리어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월드 BUFF의 전체 세트를 채우는 것은 매우 비현실적입니다.

플레이어 팀 구성 관점에서 보면 당시에는 DKP팀이 던전을 정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했고, 지금의 골드팀은 속도를 주로 중시한다. DKP팀이 패들링을 장려한다는 뜻은 아니고, 당시 DKP팀은 정규 BUFF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만 필요했고, 지금의 골든그룹처럼 어디서나 플러그인 데이터를 볼 필요가 없었다는 뜻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의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을 위해 월드 BUFF를 가득 채웠습니다.

위의 이유들로 인해 당시 향수 서버에서는 월드 BUFF를 채우기가 쉽지 않았고, NAXX의 God of of the World처럼 플레이어들이 월드 BUFF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전쟁, 아이스 드래곤, 속성에 크게 의존하는 Er'Thuzad와 같은 Ke BOSS 개발에는 여전히 이러한 월드 버프가 추가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의 게임 환경을 공식 서버에 강요하는 것 또한 BUFF를 추가하지 않고서는 던전을 플레이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공식 서버에서는 월드 BUFF를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이전 플레이어들이 다 개자식이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