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문 10: 전승' 은 롤 플레잉 게임으로, 게임 중 4 개 종족이 있는데, 많은 게이머들이 아직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음 편성은 이 4 개 종족과 게임 중 직업의 시작 경험을 소개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마법문 10: 유산' 인종 및 직업 시작 놀이 체험.
인종 및 직업
4 개 인종:
ORC 는 순전히 살인용이고, 속성은 매우 폭력적이다.
난쟁이 특기는 가혈이 남보다 많고 점당 2/7 의 혈액량이 많다는 데 있다.
요정은 지능과 민첩성을 더하지 않고, 오직 구덩이 아버지만 피했다.
인간의 박학은 매우 날카롭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2 점의 기술점 분배만 가지고 있고, 인간은 실제로 8 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야말로 법계 전용이다.
직업은 4 개밖에 개방되지 않았다:
탱크, 근전 출력, 원격 출력, 법사.
탱크:
물리학과의 전쟁 기술이 있습니다. 초기 기술은 조롱입니다. 적 한 명이 당신을 공격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쌍칼 나가는 신의 기술이고, 단점은 한 다스의 큰 기술을 상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팀원들이 파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차단은 여전히 힘이 있다. 이 세대의 속성점에는 비용 개념이 없다. 조금만 더하면 소모된다. 그래서 피를 세게 쌓으면 VIT 더미와 내구성이 강한 기술과 같은 초혈소가 나타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근접 출력:
빈손으로 싸우는 것 외에도, 다른 베테랑 무기 기술은 모두 있고, 활은 십자궁과 갈라져 있는데, 이것은 장거리 수출에 놓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근전의 경우 망치 현기증, 도끼피, 검격격, 창이 방어를 무시하고 비수 공격 횟수, 각종 효과가 있어 시범판은 전문가에게만 추가할 수 있다.
무기 전문정은 쌍유지와 양손 기술로 바뀌었고, 이중보유를 시켜야만 두 손으로 함께 담을 수 있고, 손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 기술도 무기의 선택을 결정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기명언)
내 현재의 느낌에 따르면, 이중 비수는 여전히 위풍당당하고 무기 데이터에는 공격 속도가 보이지 않지만, 무기가 있는 폭행 피해의 비율은 단검과 같은 무기의 폭행 피해는 70 에 달하고 활은 10 에 불과하며 공속도의 차이는 없고 양손 무기가 비교적 맛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힙 공격 속도 없이, 기본적으로 힙 버스트, 정식 버전을 변경할 수 있는지 여부를 모르는 것입니다.
원격 출력:
멀리서 활과 십자궁만 있고, 활은 멀리 떨어져 있고, 고급 후에는 여러 차례 공격할 수 있고, 석궁 거리는 가깝지만, 폭격도 높고, 고급 뒤에서 한 무리를 뚫을 수 있는 것 같다. 게임에 석궁 전문가가 폭격 확률 17 을 증가시킨다고 적혀 있지만, 나는 부그 (BUG) 라고 생각한다. 많은 괴괴를 쳤지만, 오히려 네 명의 비수 전문가가 네 번째 사람을 폭발시킬 수 있는 부그 (bug) 가 있을 것이다.
여기서 공격 거리, 활 전문가가 1 의 공격 거리를 증가시켜 5 에 도달한다는 것은 5 격 장거리 사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시험판에서 적을 최대 4 격까지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네가 5 격으로 그를 때릴 때 그는 어리석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모퉁이 적을 제외하고, 너와 5 격의 직선 거리를 유지하는 적이 있다면, 너는 전문가 활술로 쉽게 다치지 않고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너무 위풍당당하다
법계:
법계는 4 대 원소와 광명 어둠 외에도 올림픽 마술과 같은 마술을 추가했는데, 그 기능은 이전의 통용 기술과 더 비슷하다. 비록 올림픽 성질이 비교적 강하지만, 적어도 이 기술은 이 학과에서 검증된다.
마술서 외에도 세 가지 기술이 법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신비술은 MP 상한선을 늘리고, 마술에 저항하고, 마법의 집중력을 높이고, 마법에 집중해 마법 폭행 확률을 높이고, 법사 장비 (예: 지팡이와 파구) 에 영향을 미친다. 이 세대는 빼빼빼빼빼로 없이 이 마법의 집중을 대신하고, 법사의 기능에 더 가깝다.
시험판에는 큰 폭격이 쌓일 수는 없지만, 이 기술의 대가는 두 개의 외손법기를 둘 수 있다. 법기의 기본 속성은 폭행 상해다. MMX 의 법사 출력이 매우 폭력적이라고 느낀다. 적어도 시험판에서는 비바람을 부르는 것으로, 파란 문제만 해결하면 죽을 수 없는 것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법계에는 여러 가지 상태 기술이 있다. 전통적인 저항성 외에도 불의 힘센 바람의 손재주, 각종 해제 상태, 함정과 비밀 장소 탐지, 요컨대 법사가 없는 팀은 좋은 팀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계, 법계, 법계, 법계, 법계, 법계, 법계)
MMX 에는 직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술이 정해져 있다. 활잡이는 공기와 토계를 가장 많이 배울 수 있고, 오크 전사들은 전혀 마법을 쓰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이 설정은 여전히 이전의 세트를 그대로 따르고 있다.
마지막에 쓰기:
4 순직 타법
을 해본 적이 있다4 근전, 비극, 마법은 두루마리에 의지해 믿을 만한 회혈 방법이 없고, 근전에 의해 자동으로 반격을 당하거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괴물처럼 눈물을 흘린다.
4 법사, 시험판 상점은 새로 고치지 않고, 파란 약법사가 없으면 섞일 수 없다. 당신이 미친 무더기 공격이든 미친 무더기 MP 상한선이든, 일단 파란색이 있으면 법사는 하늘을 물고 있는 존재다.
4 원거리, 현재 4 요정 활 단검 전문가 와 활 전문가 학습 토계 요술, 토계 감는 그룹 회혈, 초기 가장 실용적인 요술, 그리고 전문가 를 올리지 않아도 된다
시판판 속 여자 귀신은 징그럽고, 끊임없이 너를 마비시키고, 피가 아직 많다. 빛이 아직 전문적으로 죽지 않는 기술이 없는 것 같다. 나는 멀리서 쏘려고 노력했을 뿐, 그녀와 마법을 푸는 것은 정말 이 블루와 피가 없다.
콘택트렌즈는 어떤 게 좋을까요
마녀 2 출연자 소개